얼굴부터 Y존까지, 피부 부위별 ‘가심비’ 클렌징 아이템
얼굴부터 Y존까지, 피부 부위별 ‘가심비’ 클렌징 아이템
  • 정초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2.2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받는 성분으로 소비자 만족도 높인 부위별 전용 클렌징 제품 출시
Y존 케어전문 브랜드 질경이는 최근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Y존 토털 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Y존 케어전문 브랜드 질경이는 최근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Y존 토털 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뷰티코리아뉴스 / 정초연 기자] 최근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우선하는 ‘가심비’가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뷰티업계의 경우 화장품 성분으로 인한 불안감이 확산되면서 제품에 포함된 원료를 꼼꼼이 확인한 다음 구매하는 소비자가 급속히 늘고 있다.

더불어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 때문에 꼼꼼한 클렌징에 대한 필요가 높아진 가운데 엄선된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세정할 수 있는 부위별 전용 클렌징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피부 부위별 컨디션에 걸맞은 맞춤 케어로 소비자를 사로잡을 ‘가심비’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한다.

여성청결제부터 전용 물티슈까지, 질경이 ‘Y존 토털 케어 라인’

몸에 달라붙는 복장을 즐겨 입고 위생 사각지대인 공중 변기에 피부가 직접 닿는 여성들은 여자만의 피부인 Y존을 더욱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 특히 외음부 피부는 다른 부위보다 민감하기 때문에 Y존 피부에 직접 닿는 여성청결제는 각종 성분과 약산성 여부 등을 상세하게 확인해야 한다.

Y존 케어전문 질경이는 최근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Y존 토털 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피부 보습과 세정, 진정을 돕는 ‘질경이 프로’를 비롯해 젤, 폼, 스프레이까지 총 4가지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외음부 전용 물티슈, 비키니라인 미백 크림으로 구성돼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라이프 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여성청결제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 폼’과 ‘페미닌 미스트’, 외음부 전용 물티슈 ‘페미닌 티슈 라이트’는 외음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으로 구성돼 민감한 Y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Y존 토털 케어 라인’ 제품별 용량 및 가격은 질경이 프로 10개입 35,000원/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타입 150g 18,000원, 젤타입 200ml, 26,000원/ 페미닌 티슈 라이트 10매입 3,000원/ 썬샤인 톤업크림 30ml 18,000원/ 페미닌 미스트 9ml 15,000원.

유기농 성분의 페이셜 클렌징, 닥터 브로너스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

미세먼지, 심한 일교차 등 다양한 자극으로 지친 얼굴 피부는 순한 내추럴 성분 세안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함은 물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는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은 미국 UCLA 대학병원 분만실의 특별 의뢰를 받아 만들어진 무향의 저자극 클렌저로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도즙, 코코넛 오일, 팜 커널 오일, 올리브 오일 등 전성분 10개 중 8개가 유기농 성분이며, 산도를 조절하는 2가지 안전한 화학 성분이 포함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촉촉하고 건강한 핸드 케어, 키엘 ‘자몽 핸드 워시’

수시로 손을 씻지만 순식간에 건조해지는 손 피부로 고민이라면 손 세정은 물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손 세정제를 추천한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자몽 핸드워시’는 코코넛 추출 성분이 손을 깨끗하게 씻어주며 부드럽고 순한 거품으로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자몽 향이 특징으로 손을 씻은 후에도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피부 진정을 위해 널리 사용되는 알로에 베라와 카모마일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수딩 효과를 선사한다. 효과적인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과 비타민E 성분이 손을 자주 씻어도 건조함을 남기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