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부터 컬러립밤까지 ... 새내기를 위한 파우치 뷰티템
여성청결제부터 컬러립밤까지 ... 새내기를 위한 파우치 뷰티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3.1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여대생 기타 새내기 소녀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기자]  봄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 특히 대학가는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새내기들의 설렘 덕분에 봄기운이 한층 더해지는 시기다. 이제 막 외모를 가꾸는 데 관심을 갖기 시작한 새내기들은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에만 신경을 쓰고, 피부 기본기를 다져 줄 기초 관리나 위생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새 학기에는 외부 활동이 잦기 때문에 꼼꼼한 청결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위생과 기초 케어는 물론, 색조와 향기, 산뜻함까지 더해 자신감 있는 하루를 만들어 줄 새내기 파우치 속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언제 어디서나 산뜻한 Y존! 새내기 자신감을 지켜줄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 ’페미닌 티슈 라이트’

이제 갓 20대가 된 여성들이 가장 중요하게 신경 써야 할 부위는 여자만의 피부인 Y존이다. 본격적으로 패션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몸에 꼭 붙는 스타킹, 스키니 진을 자주 착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통풍 및 혈액 순환을 방해해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거나 각종 불편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한 청소년기 때 보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면서 위생 상태가 검증되지 않은 공중 화장실을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더욱 청결한 관리가 필요하다.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는 외부에 있는 시간이 많은 새내기들이 간편하고 손쉽게 Y존 피부의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와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를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파우치나 가방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Y존을 산뜻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프로폴리스 추출물, 편백잎 추출물, 작약뿌리 추출물 등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보습을 강화하는 3가지 히알루론산[1]을 함유해 외음부를 촉촉하고 상쾌하게 관리해주며, 이국적이고 감미로운 향기의 일랑일랑 꽃 오일을 함유해 사용 후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생리 전후 냄새 케어나 공중 화장실 이용 후 깔끔한 청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페미닌 티슈 라이트’는 밀착감이 뛰어난 엠보싱 원단으로 Y존 부위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냄새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생리대 교체 시 사용하면 보다 쾌적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다. 콩에서 발효 추출한 천연보습 성분인 폴리감마글루타믹애시드를 함유해 Y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격 및 용량은 페미닌 미스트 9ml 1만 5,000원, 페미닌 티슈 라이트 10매입 3,000원.

 

촉촉하게 빛나는 컬러로 새내기 생기 업그레이드!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립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 틴트와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은 정돈되지 않은 입술 각질을 부각해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컬러 립밤은 촉촉한 보습력으로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진정해주는 효과와 더불어, 은은한 컬러감으로 자연스럽게 생기를 부여해 새내기들의 풋풋한 매력을 표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글로우 틴트 립밤’은 식물성 보습 오일로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주며, 은은한 틴트 발색으로 화사하고 생기있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마카다미아 넛 오일, 코코넛 오일, 아몬드 오일 등 식물성 보습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연스럽게 물든 입술의 컬러를 오래도록 촉촉하고 윤기 있게 지킬 수 있다.

 

싱그러운 스무 살 향기에 촉촉함을 더하다, 마몽드 '플라워 퍼퓸드 핸드크림'

스무 살 특유의 싱그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다면, 향수의 강렬한 향보다는 본래 내 향인 듯 은은한 향을 자아내는 바디 아이템을 사용해보자. 건조한 손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면서 기분 좋은 향을 선사하는 퍼퓸 타입 핸드 크림은 파우치 속 부담 없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마몽드의 ‘플라워 퍼퓸드 핸드크림’은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손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감각적인 플로럴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되어 기분 전환 및 향수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편리하다. 놀라운 보습력을 선사하는 ‘로즈 부케’와 산뜻하게 흡수되는 상큼한 ‘체리블라썸’, 화사한 손으로 가꾸어주는 관능적인 ‘가드니아 드림’, 탄력 있고 매끈한 손으로 유지시켜주는 온열 고보습 ‘까멜리아 페탈’, 쿨링 핸드 젤 크림인 ‘라벤더 마린’ 총 5가지 시그니쳐 프래그런스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