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뷰티아트의 진수를 선뵌다
세계적 뷰티아트의 진수를 선뵌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30일 트렌드 아트쇼
  • 엄정권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3.03.2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가 코리아 트렌드 아트 쇼 '2013 아뜰리에 야누스 세미나'를 3월30일 한국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메이크업&바디페인팅 국제 심사위원인 ‘나탈리아 파블로바(Natalia Pavlova)’의 연출로 진행되는 이번 아트 쇼는 러시아 유명한 볼쇼이 발레단의 대표작인 '백조의 호수'를 주제로 하여 서로 대립하는 백조와 흑조의 모습을 메이크업과 바디 페인팅으로 연출하여 환상적이면서도 예술적 가치를 한층 돋보이는 공연으로 펼쳐진다.

또한 메이크업과 바디 페인팅의 유명 작가들과 학생들이 공동으로 연출한 작품들도 선보일 계획으로, 세계적인 행위예술과 한국의 아트 메이크업의 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아뜰리에아카데미 유흥 대표는 “세계적인 행위예술, 메이크업&바디페이팅 공연을 한국에서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적인 뷰티아트 공연이 한국에서 더 활발이 이루어져서 한국 학생들의 섬세하고 감각적이며 개성이 넘치는 예술적 재능이 더 훈련되고 발휘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흥 대표는 이번 세미나가 뷰티산업 종사자와 뷰티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좋은 배움의 기회이자 뷰티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자신했다.

* 일 시 : 2013년 3월 30일 오후 3시
* 장 소 :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
* 입장료 : 무료
* 문의 :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표 유흥
연락처 : 1544-5609 / 010-5225-1090 / biztrading@naver.com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