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가인화 엑스트랙트 마스크 4종’ 출시
듀이트리, ‘가인화 엑스트랙트 마스크 4종’ 출시
  • 정초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0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화가 이은호 교수(홍익대)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뷰티코리아뉴스 / 정초연 기자]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동양화가 이은호 교수(홍익대)와 콜라보레이션한 ‘가인화 엑스트랙트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

‘가인화’는 꽃처럼 아름다운 여인이라는 뜻이며 자연의 힘으로 미(美)를 지켜온 옛 어머니들의 지혜를 재해석하고 전통적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동양화가 홍익대학교 이은호 교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은호 교수는 이번 가인화 마스크 패키지에 세밀한 묘사와 서정적인 색채의 공필화로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공필화는 예로부터 어진(왕의 초상화)과 사대부 초상화 등에 그려진 전통적인 동양 화법으로 묘사가 깔끔하고 채색이 정교한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가인화 엑스트랙트 마스크’ 라인은 카멜리아(동백), 로터스(연꽃), 라벤더, 진생(인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4종의 마스크로 선보이며 각각 보습, 수분, 진정, 영양 케어에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특정 온도와 시간 동안 숙성 및 냉각 공정을 거치는 ‘하이 멜팅 셀 테크TM‘ 기술로 보습과 영양을 앰플 제형에 담아 피부 흡수를 빠르게 하며 머리카락 굵기보다 얇은 0.26 미크론의 초극세사 시트로 피부 굴곡에 따라 밀착된다”고 말했다.

‘가인화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동백씨, 동백꽃, 동백잎 등 풍부한 동백 성분 및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보습 및 영양감을 선사하며, ‘가인화 로터스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연꽃추출물 및 히아루론산 성분을 담아 피부에 수분감을 제공한다.

‘가인화 라벤더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라벤더꽃 추출물 및 허브 콤플렉스 성분으로 자극받고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며, ‘가인화 진생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인삼 추출물 및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가인화 마스크 시리즈는 자연 본질의 아름다움을 주목한 듀이트리의 철학을 자연 속에서 아름다움의 지혜를 찾았던 한국의 미와 접목시킨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라며 “이은호 교수의 공필화법을 통해 한국의 전통적 아름다움이 표현된만큼 국내는 물론 K-BEAUTY에 관심이 높은 해외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