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꽃 피는 4월 첫주 뷰티업계 이벤트 엿보기
벗꽃 피는 4월 첫주 뷰티업계 이벤트 엿보기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0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기자] 뷰티업계가 4월들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지만, 벗꽃피는 계절, 4월의 이벤트인지라 뭔가 좀 특별한게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하나씩 소개해드릴테니, 심심할때 보시기를.............. <이하 존칭 생략>

 

1. 아크네스, ‘포밍워시’ TVC 런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 TVC 런칭 기념, 100명 정품 증정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Acnes)는 ‘아크네스 포밍워시’ TVC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4월 8일까지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공개된 ‘아크네스 포밍워시’의 TVC는 아크네스의 전속 모델인 배우 송하윤과 함께 한 영상으로, 스트레스와 야근,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인한 과잉 피지를 씻어내 주고 이를 통해 여드름을 잠재워주는 제품의 특징과 함께 송하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클렌징 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크네스는 영상 공개와 더불어 ‘포밍워시 TVC 런칭 X 100명 정품 증정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아크네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아크네스 포밍워시’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달고 TVC 영상 또는 스크린샷을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들 중 ‘아크네스 포밍워시’를 직접 사용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펌핑하는 순간 거품이 발생하는 포밍 타입으로 클렌징 시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자극을 최소화하고, 미세 거품이 모공 속 과잉 피지 및 피부 노폐물을 클렌징하여 트러블 케어 및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 소문이 나, 오래 전부터 사랑 받아 온 아크네스의 베스트 클렌저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은 4월 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2일 아크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코리아나화장품 뷰티센터, 온라인 공식몰 ‘초성 퀴즈’ 2차 이벤트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지난 3월 25일까지 진행된 ‘초성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데 이어, 2차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의 인기 제품을 이벤트 추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당초 예상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추가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지난 1차 이벤트와는 다르게 일부 초성을 보고 보랏빛탄력앰플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 ‘라비다’브랜드의 제품명을 완성하는 이벤트로 ‘온라인 뷰티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해당 이벤트의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5만 원 상당의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을 비롯해, 라비다의 히트 제품인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과 ‘라비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폼’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2차 이벤트는 3월 26일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26일 코리아나 온라인 뷰티센터 공식몰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나 온라인 뷰티센터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 유리아쥬,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오는 31일 말까지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피 리프레싱 젤 50ml’ 35% 할인 판매와 함께, 전 유통채널에서 ‘진피 미스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진피 리프레싱 젤’은 락틱애씨드 성분과 특허 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가 건강한 Y존 환경을 유지해줄 뿐 아니라 자극 없이 Y존을 세정해 여성의 건강과 청결을 지켜준다. ‘진피 미스트’는 NO WASH 스프레이 타입으로 Y존을 밖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약산성 휴대용 여성청결 미스트다.

유리아쥬의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각각 오는 31일까지 랄라블라 온, 오프라인과 전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4. 하프클럽, 2018 인기 브랜드 봄 정기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오는 4월 1일까지 모바일 및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2018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국내외 대표 패션 브랜드를 엄선해 봄 시즌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한다.

이번 정기세일 행사는 남녀 캐주얼 의류부터 정장, 디자이너셀렉샵, 화장품, 라이프홈데코까지 하프클럽의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 브랜드만을 엄선해 특가로 구성했다. 행사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고객은 3,000원, 5,000원, 7,000원의 봄꽃쿠폰 3종세트도 받을 수 있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영캐주얼 브랜드 베네통이 각종 아우터를 85%까지 할인해 트렌치코트와 야상점퍼를 5만원대로 구성했다. 리스트는 트렌치코트 8종을 6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쉬즈미스의 원피스, 블라우스, 가디건 등도 행사가로 살 수 있다.

남성복 브랜드도 대거 참여해 타미힐피거의 후드집업과 카라티셔츠는 3만원대, 르젠옴므의 면팬츠와 슬랙스, 청바지 33종은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정장 제품으로 지오지아 상하의 세트는 5만원대부터, 트루젠의 자켓과 팬츠는 각각 1만원대부터 준비돼 있다.

봄 시즌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 아웃도어 의류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유로파 드레스는 3만원대, 케이스위스 남녀 티셔츠 16종은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의 트레이닝자켓과 라푸마의 바람막이는 각각 4만원과 2만원대로 판매하고, 이동수스포츠와 팬텀 등 골프웨어 브랜드 제품도 세일가로 선보인다.

이 밖에 봄철 코디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도 마련됐다. 델라스텔라 핸드백은 1만원대, 질스튜어트 클러치와 가방은 4만원대부터 살 수 있고,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골든구스의 스니커즈는 60%까지 세일한다. 디자이너 셀렉샵 카테고리에서도 라그라치아의 슬립온과 하루타의 로퍼를 5~6만원대로 판매한다.

트라이씨클 전략마케팅팀 박민욱 팀장은 “미세먼지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들도 집안에서 손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정기세일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국내외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의 인기 봄 시즌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5.  유기농 순면 생리대 콜만, 올리브영서 인기품목 3종 동시 할인

 

71년 전통의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이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유기농 생리대 2종과 여성청결제를 할인 판매한다. 생리대의 유해성 문제가 연일 화두에 오르며 안전한 생리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유기농 순면만을 사용한 콜만 생리대는 입고와 동시에 전량 매진 및 품절 사태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러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동시 할인은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4월 19일까지 콜만 소형 생리대와 인티미트 워시 여성청결제를 각각 10%와 20% 할인 판매하며, 3월30일까지 콜만 중형 생리대 역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콜만 생리대는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커버와 흡수체 모두에 국제 유기농 섬유 기준 협회인 GOTS로부터 인증 받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가려움증이나 발진 등 트러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독소를 배출하지 않고 산소와 물로 분해되는 과산화수소를 사용해 산소 표백 처리를 거치며,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옥수수 전분 및 식물성 성분의 포장재를 사용해 사람은 물론 지구 환경에도 안전한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인티미트 워시 여성청결제는 합성계면활성제, 파라벤, 인공향 등 합성화학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자연유래 원료와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져 이탈리아 유기농 인증기관인 ICEA로부터 친환경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유해균은 씻어내고 유익균은 보호하는 최적의 pH로 피부장벽을 지켜주며, 유기농 캐모마일과 카렌듈라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 및 항균에 도움을 준다. 미끈거림이나 끈적임이 남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에 은은한 자연의 향을 더해 시크릿존을 건강하고 깔끔하게 관리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6. “선착순 100명에게 미네랄젤 증정” - 실큰 코리아, 신라면세점 제주점 신규 입점 기념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신라면세점 제주점 뷰티 디바이스존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제주점 뷰티 디바이스존 입점 제품은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안티에이징케어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로 실큰의 베스트셀러부터 최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이 입점했다.

실큰 코리아는 입점을 기념해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미네랄 젤을 증정한다. 페이스타이트는 고주파 바이폴라 에너지, 레드 LED 라이트, 프락셔널 열에너지가 결합된 3중 에너지로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세포를 촘촘히 가꿔주는 제품이며 특히 고주파 에너지는 피부 탄력 증진과 가벼운 주름에서 중간 깊이의 주름까지 관리해 준다.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미네랄젤은 10mm 진피층까지 고주파를 피부 속까지 전달해주는 젤로 페이스타이트의 필수품이다. 특히 기존 젤과 달리 한국인의 피부에 맞게 새롭게 개발된 재품으로 사해소금과 바다포도 추출물이 함유돼 마사지부터 스킨케어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신라면세점 제주점 입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고객 분들께 자사 제품을 소개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입점으로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7. 라비오뜨, 뉴이스트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신제품 블루 세이프틱 선스틱 출시를 기념하여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29일 현대홈쇼핑 온라인몰(Hmall)을 시작으로 라비오뜨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팬사인회 응모권 1매를 함께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5월 2일까지로 당첨자는 5월 4일 공식 홈페이지, SNS 공지와 함께 개별 통보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라비오뜨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팬사인회 응모 페이지를 통해 이름, 연락처, 응모번호 등을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권 1매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초대한다.

신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은 ‘투명가면’ 이라는 애칭에 맞게 한 겹만 발라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도심 속 현대인들의 피부 노화 주범인 일상 유해 환경과 생활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의 선케어 제품이다. 특히, 얼굴 윤곽과 굴곡에 맞춰 설계된 웨이브 쉐입으로 광대, 턱선, 코 옆 등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완벽하게 밀착해 바를 수 있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라비오뜨는 오는 4월 7일 오후 12시 45분부터 1시 45분까지 60분간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런칭 방송을 진행하며 이 날 방송에서는 뉴이스트W 화보 및 인터뷰 영상을 공개 할 예정이다. 

 

8.  라포랩, ‘스킨가드 잇 템 추천’ 이벤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에서 환절기 극심한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피부를건강히 지키기 위한 ‘스킨가드 잇 템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스킨가드 잇 템 추천’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하고 민감해지는 피부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라포랩과 라포뮬의 베스트 제품을 엄선해 1+1 증정 및 상품 별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해당 제품 구입 시 ‘스팟 코렉터 클리어 패치’와 스킨케어 샘플 2종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멤버쉽 등급별 최고 15%의 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본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피부 유해 요소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줄 ‘레드스팟 딥 포어 클렌징 오일’과 약산성의 폼 클렌져 ‘퓨리파잉 스킨워시’로 구성된 ‘스킨쉴더 클리어 2종 세트’와 상처,피부 궤양의 보조적 부분치료 ‘센텔라스카 연고(바질)’ 그리고, 트러블로 인한 흔적을 밝고 환하게 케어해 줄 ‘라포뮬 다크스팟 코렉터’ 등으로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책임져 줄 에센셜 제품만을 엄선했으니 본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말자.

폴루션으로 인해 위협받는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꾸기 위해 라포랩에서 준비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스킨가드 잇 템 추천’ 의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9. 아모레퍼시픽,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리따움, 해피바스 등 아모레퍼시픽의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초의 대규모 고객 이벤트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를 아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30억 뷰티포인트 지급, 100원 구매, 경품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것.

첫째, 단돈 100원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원으로 예쁘게사~월'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로 한 가지 제품을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 뷰티포인트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 발효 립앤아이 리무버’(4월 1일),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4월 2일),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4월 3일),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베리’(4월 4일),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4월 5일), 헤라 ‘셀에센스 스타터 키트’(4월 6일), 설화수 ‘윤조에센스’(4월 7일)를 만나볼 수 있다.

둘째, ‘포인트 쌓고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 총 30억 원 상당의 뷰티포인트를 지급한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만 명에게 1만 뷰티포인트를 각각 지급하는 행사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참여 문자 및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셋째, ‘긁을수록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1,000명에게 9가지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메그(SMEG) 냉장고,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문자로 참여할 수 있으며, 홈쇼핑, 대형마트,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한 고객의 경우는 별도로 제공하는 스크래치 카드로도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득템하며 예쁘게사~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3만 원 이상 3회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럭키박스인 ‘사월박스’를 증정하는 것. ‘사월박스’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제품 15개 미니어처로 구성해 스킨케어에서 메이크업까지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예쁘게사~월'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풍성한 이벤트 눈길

 

160년 전통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의 공식 홈페이지가 새 단장을 마치고 고객을 찾는다.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

창립 160주년을 맞아 새롭게 꾸며진 닥터 브로너스만의 공간에는 브랜드 고유의 컬러가 한층 선명하게 구현됐으며, 곳곳에 배어 있는 닥터 브로너스만의 유쾌함과 특유의 괴짜 감성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정보성과 사용의 편리성 또한 업그레이드 됐다. 제품별 전성분과 임상 내용, USDA 유기농 인증 등 풍부한 정보가 알기 쉽게 정리됐으며 제품라인, 피부타입, 선호하는 향 등 세분화된 카테고리에 따른 제품 배열로 보다 편리한 선택이 가능해졌다.제품후기 게시판 신설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소통 또한 활발해질 전망.

이를 기념해 닥터 브로너스는 3월 29일부터 4월 30일까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결제 금액 상위 3명을 추첨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숙박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5만원권을 각각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일 기간 1만원 이상 5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매직밤’,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60ml)’, ‘매직솝(60ml)’ 3개 품목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며,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1종 랜덤 증정과 함께 닥터 브로너스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개 품목 중 2종이 랜덤 증정되며, 에코백 역시 함께 증정된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모두에게는 3천원의 적립금이 무료 증정되며, 4월 30일까지 비밀번호 변경 및 광고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2천원이 추가 증정된다.

 

11. 프랑스 ‘클로란 베베’,  아기 스킨케어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프랑스 베이비 케어, 클로란 베베(KLORANE Bebe)가 4월 한 달 간 베이비 스킨케어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란 베베는 1967년 론칭한 프랑스 대표 베이비 케어 라인으로, 제품 출시 이후 프랑스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17년 2월에 국내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으며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풍부한 보습 효과를 지니고 있어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주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는 클로란 베베의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품목을 4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클로란 베베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로는 건강한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아기 바디워시 부터 보습로션, 기저귀 크림으로 구성된 ‘신생아 필수품 세트’, 엄마의 힘없는 모근을 강화해 줄 샴푸와 아기를 위한 저자극 헤어&바디워시가 함께 구성된 ‘엄마와 아기 세트’, 연약한 아기의 피부 장벽 강화 및 보호를 도와줄 ‘아기 피부장벽 강화 세트’, 신생아부터 쓸 수 있는 순한 타입의 ‘아기 첫 스킨케어 세트’로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 98%로 아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줄 ‘베베 마사지 오일’, 피지오 카렌듈린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씻겨줄 ‘베베 헤어&바디 워시’,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쓸 수 있는 산뜻한 저자극 로션의 ‘베베 보습 로션’, 촉촉하고 풍부한 보습감의 ‘베베 보습 크림’, 건조한 아기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해 줄 ‘베베 고보습 밤’, 기저귀로 자극 받은 아기 엉덩이를 위한 진정 크림 ‘베베 기저귀 크림’은 모두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클로란 베베의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몰 더모코스메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12.  미샤, 최대 50% ‘미샤 스프링 세일’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7일까지 5일간 ‘미샤 스프링 세일’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스프링 세일에는 1,4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니어스킨 더스트리스’ 시리즈가 전 품목 30% 할인된다. 니어스킨 더스트리스 시리즈는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3월 판매량이 전달에 비해 33%나 증가했다. 특히 팩처럼 사용하는 ‘더스트리스 버블 팩투폼’은 같은 기간 판매량이 2.5배 이상 늘어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스프링 세일이 절호의 구매 찬스가 될 전망이다.

인기리에 판매 중인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 전 품목은 50% 저렴해진다.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은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과 협업한 제품이다. 2018년 무술년이 개띠 해인 것을 기념해 귀여운 강아지 그래픽이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등 미샤의 30개 인기 제품에 감각적으로 디자인됐다.

‘수퍼아쿠아 아이스티어’ 등 기초 제품과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 ‘더 스타일 3D/4D 마스카라’ 등 인기 색조 제품 등도 최저 20%에서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시트마스크 전 제품과 퓨어소스 포켓팩은 5+5로 증정된다.

에이블씨엔씨 김대동 마케팅전략팀장은 “이번 미샤 스프링 세일은 전에 없이 극심해진 미세먼지로 클렌징, 스킨케어 등 피부 관리 제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3. 아토팜,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기념 ‘브랜드 세일’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4월 3일 오후 4시부터 8일까지 6일에 걸쳐 인기 제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2018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는 것으로, 기간 동안 할인은 물론 제품 구매 시 본품 또는 샘플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봄나들이 시즌에 맞춰 야외활동에 따른 아이 피부보호를 위한 선케어 제품 '톡톡 페이셜 선팩트', '마일드 선크림'을 비롯해, '수딩 젤 로션', ‘MLE 크림’ 등 아토팜 인기 제품들을 최대 61%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일명 ‘콩순이 선팩트’로 2017년 큰 인기를 얻으며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선케어 기타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MLE 크림’은 2017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크림/젤 부문 1위, ‘수딩 젤 로션’은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로션 부문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에 선정되며 대세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브랜드위크 행사는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을 비롯해 주요 소셜커머스,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하며, 네오팜샵을 제외한 소셜커머스, 온라인몰은 하루 늦은 4월4일부터 5일간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4. “봄 사랑 벚꽃 말고 관리” - 실큰 코리아, 블루 & 글라이드 할인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따스한 봄 4월 한달간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봄날이 다가왔지만 마냥 반갑지만은 않다. 함께 찾아온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트러블 고민은 물론, 얇아지는 옷차림으로 인한 제모관리까지 신경 써야 할 것이 많기 때문. 실큰은 이러한 피부 고민을 덜어줄 LED 피부관리기 실큰 블루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글라이드 시리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변덕스러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유발된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LED 피부관리기 실큰 블루는 4월 한달간 런칭을 기념하여 10만원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실큰 블루의 주요 기능인 블루라이트는 여드름과 염증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효과가 증명되어 전문 클리닉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기능이다.

실큰 블루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24개의 ‘블루 LED 라이트’와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이 있어 트러블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지 분비가 과잉되어 여드름이 고민되는 부위나, 박테리아 감염 부위에 3분간 마사지하면 된다. 1-스텝 트러블 트리트먼트로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출시 전 미국 FDA, 한국 식약처에서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 제품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글라이드로 5만회 이상 사용 가능한 50K와 15만회 이상 사용 가능한 150K, 무제한 사용 가능한 신제품 글라이드 익스프레스까지 실큰의 베스트셀러를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주에 한번씩 2달 사용으로 최대 2년의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가벼워 눈가를 제외한 겨드랑이, 팔, 다리, 비키니라인은 물론 여성 인중과 남성 턱수염 등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레이저 조사버튼을 누른 채 미끄러지듯 옮겨주면 계속해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글라이드 펄싱’이 가능하며, 올해의 제모기라는 애칭을 가진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의 글라이드 익스프레스는 2배 빠른 1.5초 조사효과로 더욱 빠른 제모가 가능하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따듯해진 날씨로 봄 꽃 놀이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4월, 미세먼지와 도심공해로 인한 트러블케어가 필요 할 때는 실큰 블루로, 얇아지는 옷차림으로 제모관리가 필요 할 때는 실큰 글라이드 라인으로 관리해 피부 고민에 따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15. 보리보리, ‘반값혁명’ 빅브랜드 특가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8일까지 쇼핑몰 오픈 10주년을 앞두고 아동복 빅브랜드 할인부터 반값 프로모션까지 풍성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비롯해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간절기용 아우터, 미세먼지 대비 실내 놀이용 도서완구를 최대 90%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선착순 회원 1만 명에게 모바일 앱 전용 5% 장바구니 쿠폰과 5% 중복 할인쿠폰 2종을 모두 지급한다. 15일까지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bori_kids) 오픈을 기념해 팔로우 및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게시물에 댓글로 팔로우 인증을 남기거나 리그램 후 ‘#보리보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을 증정한다.

이번 특가전에는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리틀마크제이콥스는 봄 상품을 50%까지 세일하고, 갭키즈의 후드집업과 데님자켓, 트렌치코트 등은 3~4만원대로 살 수 있다. 게스키즈는 맨투맨과 퀄팅 베스트를 4만원대로 판매하고, 몽클레르주니어와 버버리키즈 등 명품 브랜드의 키즈 라인 제품도 20% 추가 쿠폰할인가로 구성했다.

봄철 야외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유아동 패션 아이템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휠라키즈와 아이더키즈의 바람막이는 각각 1만원대, 네파키즈의 방수자켓은 4만원대로 판매된다. 컨버스키즈와 나이키키즈의 튜닉탑은 1만원대, 아디다스키즈 스트라이프 레깅스와 에어워크주니어 트레이닝복 세트는 각각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미세먼지 및 황사를 피해 아이들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장난감과 도서제품도 특가로 마련됐다. 헬로키티, 코코몽 등 인기 캐릭터 리틀퓨처북은 4만원대로 판매하고, 달님이 시리즈의 각종 주방 역할놀이 제품은 3만원대로 살 수 있다. ‘한글이 야호2’ 8권 세트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5권 세트는 각각 3만원, 4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여름 시즌 아동복을 신상품부터 이월상품까지 구성해 미리 준비해 볼 수 있다. 리바이스키즈는 반팔 및 민소매 티셔츠를 8,900원부터 판매하고, 닥스리틀의 캐주얼 반바지와 카라 티셔츠는 50% 쿠폰가로 구매할 수 있다. 모이몰른의 반팔, 반바지 상하복 세트와 베베드피노의 반팔 블라우스는 각각 1만원대, 섀르반과 쁘띠뮤의 래쉬가드도 행사가로 마련돼 있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의 아동복 라인까지 최고의 제품들만을 엄선했다”면서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편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쇼핑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16. 페리페라, 신제품 치크 출시 기념 특가행사 진행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를 출시를 기념해 1+1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클리오 공식 온라인 몰, 미미박스,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며, 세일 기간 이후에는 해당 채널에서 정상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부드러운 리퀴드 제형의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물처럼 쉽게 펴 발리고 깔끔하게 픽싱되어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를 구현하는 신개념 제품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지닌 연꽃수를 함유해 꽃 물 머금은 듯 촉촉한 치크를 연출해준다.

맑은 체리 색의 ▲1호 볼빨간 체리 토마토, 피치 코랄 컬러의 ▲2호 상큼발랄 복숭아, 달콤한 핑크톤의 ▲3호 수줍 여리 딸기치즈, 베이지 누드 컬러의 ▲4호 은은착붙 누드 등의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리여리한 색감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런칭 이전부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극찬을 받으며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페리페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4월 10일부터 한 달간, 페이스북댓글 이벤트를 통해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 정품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7. 메디힐, ‘찾아가는 앰플링카’ 프로모션 진행

앰플 하나만으로 꼼꼼한 기초 피부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앰플을 출시하며 앰플 시장에 도전한 메디힐이 소비자 대상 체험 확산에 나선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은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신제 품의 고객 체험 확산을 위해 ‘메디힐 찾아가는 앰플링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힐이 최근 출시한 앰플 신제품은 소포장 구성과 합리적 가격 그리고 뛰어난 제품력으로 20대 초반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힐은 신제품의 특성에 맞춰 타깃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확산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1차  ‘찾아가는 앰플링카’ 프로모션은 서울여대, 숙명여대, 고려대 등 서울 시내6개 대학에서 게릴라성으로 진행된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컨셉으로 랩핑한 프로모션 차량이 대학가에 찾아가 소비자들을 만나는 형식이다. 현장에서는 메디힐 앰플 사용 방법에 대한 팁과 함께 현장에서 메디힐 앰플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앰플링카에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핫한 ‘인생사진 4컷’ 을 찍을 수 있는 즉석 사진 부스가 설치 되어 현장의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메디힐은 세 번의 레이어링을 통해 각 단계 별로 부스팅 (Boosting), 집중 케어(concentrating) 키핑(Keeping)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제품의 특성을 반영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참여자의 피부가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로 밝고 화사하게 개선된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라는 의미를 담았다.

현장에서는 추가 앰플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앰플링카 이벤트 현장 혹은 ‘인생 세컷 이벤트’를 통해 제공 받은 즉석 사진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또한,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별도의 앰플 모바일 페이지를 구축하여 메디힐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만의 차별화 된 제품 특징과 효능에 대한 소비자 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체험 기회를 확산하기 위해 ‘찾아가는 앰플링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후에도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앰플 시장에서의 독자적 입지를 구축 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많은 대학생들이 제품을 접해볼 수 있게 2차 3차에 걸친 찾아가는 앰플링 캠페인은 계속 된다.

지난 3월 출시된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은 고농축 저분자 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유효성분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레이어링 개념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권장 사용법인 세 번의 레이어링을 통해 각 단계 별로 차별 화 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서울 명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온더 메디힐’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