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 화장품 신상] 미세먼지 및 자외선 제품 대세
[4월9일 화장품 신상] 미세먼지 및 자외선 제품 대세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기자] 봄철을 맞아 요즘 출시되는 화장품은 미세먼지와 자외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 주를 이루는 양상이다. 4월9일 출시된 주요 화장품 신제품을 소개한다.

1. 마죠리카 마죠르카, 립 메이크업 제품 ‘퓨어 퓨어 키스 네오’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더해주는 ‘퓨어 퓨어 키스 네오’ 8종을 출시한다.  ‘퓨어 퓨어 키스 네오’는 새롭게 선보이는 하드 포뮬러의 립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맑고 투명한 컬러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총 8가지 컬러로 다양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2가지 컬러 이상을 레이어링하면 나만의 색다른 립 컬러를 완성시켜준다.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촉촉함을 더해주는 세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채워주고 오랜 시간 윤기있는 입술로 유지시켜준다.

 

2. 아이오페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 출시 

아이오페가 풍성한 거품 속 천연 유래 비드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고, 미세먼지로 인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을 출시했다. 

아이오페의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은 워터히아신스의 수질 정화 능력에서 찾은 어반 리프레싱(Urban-Refreshing)™ 케어로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선사한다. 아이오페의 슈퍼플랜트인 워터히아신스 추출물은 미세먼지, 건조한 환경 등에 의한 피부 불균형을 진정 및 정화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밸런스를 되찾아 주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생크림 같이 쫀쫀한 거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며, 천연 유래 곤약 알갱이가 피부 표면을 깨끗하고 맑게 가꿔준다.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설페이트계면활성제,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등 6가지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이다.

아이오페는 ‘모이스트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보습 클렌징 라인이다. 휘핑 폼은 물론 클렌징 오일, 클렌징 크림, 메이크업 리무버, 위크엔드 마시지 크림, 크리미 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3. 해피바스, '쿨 다운 젤' 라인 3종 출시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지친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를 주는 ‘해피바스 쿨 다운 젤 라인’ 3종 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해피바스 쿨 다운 젤 라인은 온종일 더위와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쿨링 효과를 줄 수 있도록, ‘쿨 다운 수딩 젤’, ‘쿨 다운 하이드레이팅 젤’, ‘쿨 다운 딥 쿨링 젤’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샤워 후 건조함을 느끼는 몸 부위에 해당 제품을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되며, 냉장고(0°C~5°C) 등 차가운 환경에 제품을 보관하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쿨 다운 수딩 젤’은 자외선 노출, 제모 등으로 인한 피부 자극감과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알로에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얼굴과 몸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쿨 다운 하이드레이팅 젤’ 제품은 햇볕 등 더위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레몬과 유자 추출물이 함유되어 향긋하고, 피부에도 산뜻하게 흡수된다. ‘쿨 다운 딥 쿨링 젤’에는 자몽, 딸기,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차갑게 보관하면 사각거리는 셔벗 아이스크림처럼 형태가 변해 독특한 사용감도 경험할 수 있다.

 

4.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틴트 트리오 ‘쓰리 티지 틴트’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베스트셀러 틴트 트리오로 구성된 ‘쓰리 티지 틴트’를 출시한다. '쓰리 티지 틴트'는 베스트셀러인 핑크 빛의 ‘포지틴트’, 형광 체리 빛의 ‘고고틴트’, 코랄 빛의 ‘차차틴트’ 3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쓰리 티지 틴트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원하는 컬러를 믹스 앤 매치하면 나만의 립 컬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양 볼 또는 입술에 블렌딩하여 바르면 홍조를 띤 듯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쓰리 티지 틴트’는 오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5.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염모제 ‘이노아’ 출시

글로벌 헤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암모니아를 배제해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덜하고, 60여 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맞춤 헤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염모제 ‘이노아’를 출시했다.

이노아는 기존 염모제와는 달리 암모니아 성분이 없어 머릿결 손상과 두피 자극이 적고, 염모제 특유의 냄새가 덜하다. 또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만의 오일 기반 염색 기술로 선명한 헤어 컬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컬러는 애쉬, 쿨브라운, 골드 등 60여 가지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쿨톤, 웜톤 등 내 피부톤에 맞는 맞춤형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세계적인 색채 전문기업 팬톤과 함께 이노아로 연출할 수 있는 트렌드 헤어 컬러를 선정했다. 부드럽고 클래식한 베이지의 ‘크렘 브륄레(Créme Brulee/이노아 6.23)’, 도발적이고 깊이 있는 레드 ‘루이보스 티(Rooibos Tea/이노아 7.43)’, 깔끔하고 세련된 청록빛의 ‘아카디아(Arcadia/이노아 5.17)’, 팬톤이 2018 올해의 컬러로 선정하기도 한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이노아 5.20)’을 포함해 총 4가지다.

 

6. 리더스코스메틱, 신개념 ‘썬버디 유브이 컷 선스틱’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최근 휴대가 편리하고 언제 언디서나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선스틱’이 높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히든다이얼’을 적용한 신개념 선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신제품 ‘썬버디 유브이 컷 선스틱’은 SPF50+, PA++++의 강력한 차단효과를 갖췄으며, 스틱 형태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선스틱 제품 중 최초로 ‘히든 다이얼’ 방식의 용기를 적용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별도의 다이얼 없이 제품 하단 전체를 돌려 사용하는 방식으로 한 손으로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파우치나 가방 속에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포켓사이즈로 제작되어 휴대성까지 두루 갖춘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특허 받은 보습 원료인 ‘아쿠아씰(AQUAXYL)’과 사막과 같은 극한 지역에서 생존하는 미생물에서 추출한 ‘엑토인(ECTOIN)’ 성분이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감과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에 유해한 7가지 방부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레몬, 라임, 베르가못 등을 조합해 만든 은은한 향은 아로마 테라피와 더불어 벌레 퇴치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