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6일 화장품 신상] 쿠션, 팩트, 선스틱, 헤어케어 등 10종 소개
[4월16일 화장품 신상] 쿠션, 팩트, 선스틱, 헤어케어 등 10종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1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오늘은 소개해 드릴 화장품 신상이 좀 많습니데이~~~. 나이트크림, 쿠션, 팩트, 샴푸, 헤어케어, 선스틱 등등 ... 

 

그래봤자. 다 피부와 관련된 것들이니, 다른 듯 같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소개할 제품은 모두 10종 이니, 찬찬히 보세요 ~~

 

문제성 피부 겨냥했다 ... 나이트크림 ‘바데카실 피-오리지널’ 리뉴얼

먼저 젬나컴퍼니(대표이사 장현우)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old)가 오는 20일, 문제성 피부를 위한 나이트크림 ‘바데카실 피-오리지널’을 리뉴얼 출시합니다.

신제품 바데카실 피-오리지널은 기존 바데카실 오리지널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각질제거 효능에 모공 및 피지조절의 효능을 더했다고 하는군요. 이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를 통해 과잉 피지 분비 조절,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개방성 및 폐쇄성 면포 개수 테스트를 통한 모공 케어 효능을 입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트러블 치료와 예방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설명인데요.

이번 리뷰얼 제품은 바이오테크놀로지가 적용된 BioDtox(바이오디톡스) 처방으로 외부 유해 물질로 인한 피부의 과민반응을 진정시켜주고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바이오디톡스는 해독효소 활성화 효과와 함께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게 회사측의 강조사항이군요.

 

열기구로 인한 모발 손상 완.벽.수.비!

많은 사람들이 본인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염색 펌 등 주기적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바꾸면서 손상된 모발로 고민을 하게 되지요. 손상된 모발일수록 쉽게 부스스해지고 정돈이 되지 않아 고데기, 헤어 드라이기와 같은 열기구를 사용하고, 그 결과 전보다 더 모발이 손상되는 등 악순환을 반복하기 때문인데요. 이런 사람들을 위해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는 ‘퍼펙트 디펜스’를 출시했습니다.

물론 회사측의 주장입니다만 ^^

퍼펙트 디펜스는 지난 15일 출시됐는데요. 최대 230°C까지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막아주어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타일링 제품입니다. 또한,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비타민 B5의 한 형태인 판테놀 성분이 수분과 윤기를 부여해 즉각적으로 매끄러워지는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한 후에 사용해도 가볍게 도포되어 가는 모발도 무게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군요.

 

상큼한 비타민으로 피부 속부터 생기 충전!

이번에는 토니모리가 선보인 ‘바이탈 비타 12’ 스킨케어 라인 소식입니다. 이 라인은 스킨, 세럼, 크림, 올인원 광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신제품에는 비타민A와 비타민C, 비타민B 등 총 12가지에 해당하는 순도 100% 비타민을 총 12%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 결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바이탈 비타 12’라인은 12가지 비타민 성분을 미세한 구조로 만드는 나노좀 기술이 적용돼 비타민 성분을 피부 속까지 고스란히 전달한다는데요. 여기에 식물에서 유래됐지만 사람의 피부와 가장 흡사한 성분으로 알려진 스쿠알란 성분을 더해 피부에 진한 보습을 선사한답니다. 이 밖에도 마치현, 위치하젤, 일랑일랑, 레몬그라스 등 옐로우 콤플렉스와 내추럴 카밍 콤플렉스를 처방해 피부 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바이탈 비타 12’는 최근 트렌드인 ‘바디 버든 줄이기(몸에 무리가 가는 뷰티 케어 줄이기)’에 맞춰 기초 케어 단계를 대폭 줄여 출시됐습니다. 스킨, 세럼, 크림 등 3단계 집중 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꼭 필요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기 위해서지요.

예를들어 ‘바이탈 비타 12 시너지 스킨’은 바르는 즉시 젤 타입의 제형이 터지듯 흡수돼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보호한다고 합니다.

또 ‘바이탈 비타 12 시너지 세럼’은 유효 성분이 농축된 영양 세럼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고, 일반 세라마이드를 나노화한 아쿠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한층 더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피부 속 깊숙이 보습감을 선사하는 ‘바이탈 비타 12 시너지 크림’은 천연 유래 단백질 성분인 황금 실크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채워 주고, 광채 피부 결을 완성시키는 목적입니다.

만약 기초 케어 이후 생기 넘치는 자연스러운 톤 보정을 원한다면 ‘바이탈 비타 12 올인원 광채 크림’을 겸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천연 색소가 함유된 컬러 캡슐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핑크 빛 생기를 선사하고 진주추출물이 화사한 광채를 더해 입체감 있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기 때문이지요. 여기에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겸비해 외출 전 아이템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프레시팝, ‘두피 클렌징 샴푸’ 업그레이드 출시

뷰티 제품하면, 샴푸도 빼놓을 수 없죠 !!

두피 모공은 피부 모공보다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자기 전 꼼꼼하게 씻어내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번에 선보이는 프레시팝 ‘두피 클렌징 샴푸’는 고밀도 미셀라 흡착거품이 두피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끌어당겨 두피를 깔끔하게 씻어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밤에 머리를 감아도 보송한 두피와 모발 상태가 다음날까지 유지되기 때문에, 지성 두피 타입이 ‘밤에 감아도 좋은 샴푸’라고 할 수 있지요.

 

“4가지 기능을 팩트 하나로 한번에”

요번엔 팩트 신제품 하나 볼까요?

바로 김정문알로에가 출시한 '베루시에 럭셔리 로에센스 팩트'인데요. 16일 바로 오늘, 출시됐답니다.  ‘베루시에 럭셔리 로에센스 팩트(SPF50+/PA+++)’는 스킨케어 에센스, 베이스, 파운데이션, 자외선차단 기능을 팩트 하나에 담아 간편하게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알로에추출물을 포함한 16가지 식물 추출물 에센스가 46.8% 함유되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연출해주며, 라벤더 베이스는 노란기 있는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커버력 또한 뛰어나 피부의 기미, 잡티, 흔적을 말끔히 가려줘 화사함에 윤기나는 도자기 피부를 완성해주지요.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간단하게 신제품을 어필하고 있는데요.

“이번 제품은 하나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멀티제품이다. 베루시에 럭셔리 로에센스 팩트를 통해 기미, 잡티는 커버하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표현해보기를 바란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성분 함유된 건강한 프리미엄 커버 쿠션

왼쪽부터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리퀴드 컨실러,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미니키트.
왼쪽부터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리퀴드 컨실러,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미니키트.

이어 소개할 제품은 커버 쿠션 신상입니다. 

이름부터 거~창하게 길기 때문에 좀 혼란스럽니데이 :) ^^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내놓은 '2018 SS 뉴컬러 메이크업' 3종 세트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화사한 광채 피부와 선명한 컬러감으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제품들로 마련됐는데요. 신제품은 총 3종으로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리퀴드 컨실러’,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미니 키트’ 입니다. 쿠션과 컨실러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기 쉬운 연약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킨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지요.

우선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은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과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커버 밤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 일체형 쿠션입니다. 모이스처 쿠션은 도자기처럼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고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여러 번 커버해도 자연스럽게 완성되는 커버 레이어링 시스템을 갖춰 본연의 피부결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군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도 함유됐으며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에 해당하는 제품입니다. 커버 밤은 풍부한 프리미엄 보습 성분을 함유했습니다. 고보습 올리고 히알루론산과 프랑스 청정 지역의 프렌치 허브 블렌딩 워터 등이 들어있어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의 전체적인 패키지는 트렌디한 바이올렛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는 것입니다. 세밀한 피부 커버를 위해 퍼프도 신경 써서 제작했지요.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커버할 수 있도록 끝이 뾰족한 물방울 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 밀도 있는 기공 구조로 피부에 촘촘하고 균일하게 커버하고 제품의 수분과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돕습는다.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3호 미디엄 총 3종으로 출시되며 본품(쿠션 10g, 커버밤 6g)과 리필(쿠션 10g)로 구성돼 있습니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리퀴드 컨실러’는 한번의 터치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는 부드럽고 촉촉한 컨실러입니다.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돼 부드럽게 발리고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게 유지된다는군요. 다크서클이나 잡티, 주름 등 특별히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자연스럽게 커버됩니다.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3호 미디엄 총 3종으로 출시됩니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미니키트’는 이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꽃잎을 얹은 듯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랍니다. 탁월한 수분감의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주는데요. 색상은 기존에 사랑 받았던 ‘퓨어 로즈’, ‘웜 앤 스윗 로즈’, ‘노블 로즈’ 3종에 더해 2018 SS 신규 컬러 2종인 소프트 핑크 ‘로맨틱 로즈’, 레디시 오렌지 ‘써니 로즈’ 2종이 추가됐습니다. 

2018 SS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은 오는 18일 출시됩니다. 

 

끈적이는 땀과 체취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줄 남성들의 필수 매너템!

요번 신제품은 남성 뷰티 브랜드 포맨트(Forment) 소식인데요. 땀으로 인한 냄새와 얼룩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데오드란트 제품인 ‘포맨 매너 데오 스프레이’ 입니다. 

이 제품은 땀 발생을 억제하고 땀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로 이성에 대한 환상을 깨는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힌 땀 냄새와 땀으로 얼룩진 셔츠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입니다. 한마디로 과도한 땀으로 인한 냄새와 축축함 등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의약외품이지요.

땀 케어는 물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자연 추출물을 담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는 실리카 성분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L-멘톨 성분을 함유해 땀으로 인한 불쾌감을 없애 준다는군요. 

뿐만 아니라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땀이 나기 전과 후 모두 사용 할 수 있고, 나아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파우더리 향을 함유해 땀이 많은 여름철에도 매력적인 남자로서의 이미지를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지금부터 소개드리는 제품은 3개 모두 선스틱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여름이 가깝다 보니, 브랜드마다 이런 제품에 신경을 쓰는 것 같습니다 ~~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기본 ... 미세먼지도

첫번째 출품작(?)은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대표이현구, 한백)의 수분∙화이트닝 스페셜티 브랜드 ‘클라우드9(Colud9)’의 ‘블랑 드 화이트닝 선스틱’ 소식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SPF50+/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안티폴루션 특허성분인 엑토인(Ectoin)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보호해준다는 것입니다. 즉각적인 톤업 효과와 함께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트리플 루미레이어 피그먼트(Tripe LumilayerPigment)로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며 메이크업한듯 입체적인 얼굴 표현을 도와준다는 군요.

또한 근본적인 피부 톤관리에 도움을 주는 글루타치온 성분과 피부 속을 케어하는 쟈스민, 프리지아 등 7가지 화이트 플라워 성분은 물론 피부 겉을 케어하는 자수정 등 7가지 보석 성분이 포함돼 피부톤을 맑게 개선시켜준답니다~~. 유해 성분을 최소화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유해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요.

 

LG? 대기업인데, 뭐가 좀 다를까요?

대기업인 LG생활건강도 선스틱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를 통해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을 내놓았습니다.

일단 제품 캐릭터가 좀 다르군요.

새롭게 선보인 와이드 선스틱은 ‘U자형’ 선스틱으로 얼굴이나 팔, 다리 등 신체 굴곡에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고, 특히 와이드하게 제작된 제형 표면은 한번의 터치로 넓은 부위를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는군요. 

무엇보다 백탁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이 없어 촉촉함을 오래 느낄 수 있는데요. 요즘나온 제품답게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선케어로 야외활동 중에 수시로 덧발라도 부드럽고 가볍게 피부에 도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은 SPF 50+와 PA++++의 투명 선스틱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호호바 씨 오일’ 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온더바디 원샷썬킬 제품에는 와이드 선스틱 외에 선크림 50ml(SPF 50+/PA+++), 페이스&바디 선로션 150ml(SPF 50+/PA+++)도 출시됐습니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언제나 프레쉬하게!

스킨케어 브랜드 중에 AHC라는 곳이 있는데요. 끈적임 없이 페이스와 바디에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선스틱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을 신규 출시했네요.

아래는 이 브랜드측의 자랑인데요.

"1초에 1개씩, 눈 깜빡하면 판매되는 선스틱이라고 불릴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제품 특징을 보면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SPF50+/ PA++++)은 일단 '세범 컨트롤 기능과 지속내수성'으로여름철 땀과 피지로 인해 잘 지워지는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해 설계했다는 점입니다. 여름철에는 높아진 기온으로 인해 땀과 피지의 분비가 늘어나면서 불쾌감을 느끼게 하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세범 컨트롤을 해주는 미세한 입자의 실키 파우더 성분을 배합해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선사한다는군요. 

또한 지속내수성 심사까지 완료해 땀과 물에도 자외선 차단효과를 오랫동안 발휘하고 생활 자외선부터 물놀이등 야외활동시에도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외선을 철저히 막아준다는 게 회사측의 주장입니다. 

물론 다른 제품처럼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고르게 바를 수 있고 메이크업 전 모공 부위에 바르면 완벽한 프라이머 효과를 제공하며, 메이크업 후에도 유분이 올라온 부위에 톡톡 두들겨서 발라주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로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