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8일 화장품 신상] 립밤 등 신제품 10종 소개
[4월18일 화장품 신상] 립밤 등 신제품 10종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eauty-inside.kr
  • 승인 2018.04.1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4월17일 화장품 신상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소개할 제품은 모두 10종으로, 좀 많습니다.

여기서 잠깐!!

본 지면에 소개해드리는 신제품은 화장품 사용자들을 위한 순수 정보제공 차원이며, 이윤추구와는 무관함을 분명하게 밝힙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여심 저격 봄 메이크업 섀도우!

 

첫번째 소식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 소식입니다. 이 브랜드에서 ‘16 아이매거진(2g)’ 신규 컬러 2종을 추가로 출시합니다.

지난해 12월 첫선을 보인 16 아이매거진은 누구나 3초 만에 자연스러운 3단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원스텝 섀도우인데요. 유니크한 패키지와 손쉽게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전용 어플리케이터(쁘띠 블렌더 브러쉬), 높은 발색력 등을 인정받아 론칭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는군요. 

새롭게 출시한 3호 #스윗 썬데이는 글램 골드와 브론즈 브라운 컬러로 구성돼 칙칙한 눈매에 화사함을 더하는 트윙클 섀도우입니다. 4호 #헤이 마이 데이는 글램 핑크와 핑크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로 이뤄져 러블리 메이크업에 제격이라고 하네요. 두 컬러 모두 SNS를 통해 먼저 공개됐으며,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제품입니다.

이번 추가 론칭으로 16 아이매거진은 ▲피부톤에 상관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1호 #에브리데이’ ▲월요일 퉁퉁부은 눈매도 입체적으로 연출해주는 ‘2호 #헬로우 먼데이’ ▲눈 부신 햇살처럼 반짝이는 ‘3호 #스윗 썬데이’ ▲가장 예쁜 날로 만들어주는 리즈 등극 섀도우 ‘4호 #헤이 마이 데이’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새로 출시

이번에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대표 베스트셀러 '딥클린 포밍 클렌저(Deep Clean Foaming Cleanser)'를 새롭게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회사측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99.9% 모공 속 유해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퓨어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수분을 99.9% 집중충전해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합니다.

기존 딥클린이 건조하다는 인식과는 달리, 새로워진 ‘딥클린 포밍 클렌저’는 효과적인 보습성분으로 널리알려진 글리세린이 제품 성분의 1/3까지 업그레이드 함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고순도의 99.5% 퓨어글리세린을 사용해 피부 속 수분을 가두어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주어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케어해준다는군요.

회사측에 따르면 2주간 새로운 딥클린을 사용한 여성248명의 실제 사용 결과, 97%가 한 번 클렌징을 할 때마다 건강한 광채를 느낄 수있다고 응답했답니다. 또한, 98%가 매일 사용해도 문제 없을정도로 자극 걱정이 없으며, 95%가 클렌징 후 피부가 촉촉해지고 수분감이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뉴트로지나는 ‘딥클린 포밍 클렌저’ 외에도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고 체계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도록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5종을 함께 출시합니다. 더욱 촉촉해진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 세안 시 즉각적인 상쾌함을 부여하는 '딥클린 에너자이징 포밍 클렌저', 오일-컨트롤 효과로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포밍 클렌저' 등이 그것입니다.

 

쏘내추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스크 듀오 출시

쏘내추럴(So’natural)은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 듀오를 출시했네요.

쏘내추럴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크 듀오는 문제성 피부를 케어하고 피지와 노폐물 등 각질을 제거하여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핑크 이레이저 칼라민 마스크(PINK ERASER CALAMINE MASK)’와 건조해진 피부에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로 초 밀착하여 보습과 탄력을 높여주는 ‘세라+펩타이드 바이오 부스터 마스크(CERA PLUS PEPTIDE BIO BOOSTER MASK)’로 구성돼 있습니다.

먼저 ‘핑크 이레이저 칼라민 마스크’는 피부 진정 및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을 함유하여 문제성 피부를 관리해주고 안색을 밝혀주는 필 오프 타입의 마스크입니다.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하여 피지와 노폐물, 각질을 흡착하고 떼어내어 모공 속까지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는데요. 쫀쫀하게 초 밀착되는 제형으로 피부 굴곡과 요철까지 빈틈 없이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어 ‘세라+펩타이드 바이오 부스터 마스크’는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를 함유하여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당김 없이 가꿔주는 제품이라는군요. 30ml 의 대용량 에센스로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집중 보습 케어를 할 수 있고 비타민, 아미노산, 무기질이 함유된 천연 코코넛 발효 시트가 빈틈 없이 피부에 그대로 밀착되어 보습 성분을 피부에 자극 없이 전달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단 한번의 터치로 독보적 존재감 완성?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단 한번의 터치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완성시켜준다는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출시합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은 일명 “존재감 립스틱”으로 입술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찔하고 선명한 24가지 고발색 크림 매트 립스틱입니다. 

매티파잉 파우더와 실키 컨디셔너가 바르는 순간 입술을 매끄럽게 코딩해 주며 건조하게 발린다는 기존의 매트 립스틱의 편견을 깬 크리미한 반전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한다데요. 슬릭 & 슬림 디자인의 립스틱 팁 형태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으며, 내장 되어있는 샤프너가 립 라이너 없이도 더욱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는군요. 또한 번짐이나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선명하게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신제품은 핑크, 레드, 코럴 등 활용도가 높은 컬러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브라운, 퍼플 등에 이르기까지 총 24가지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돼 있습니다.

24가지 칼러는 보스, 브링 잇, 클리크, 컨트롤, 쿨, 데어, 도미네이트, 익스트림, 팹, 파탈, 피어스, 파이어, 프레쉬, 골, 핫, 잇 걸, 온 포인트, 파워, 퀸, 리스펙트, 룩, 루스리스, 스타일인, 바이브 등입니다. 이 가운데 로라가 선택한 컬러는 도미네이트, 팹, 파이어, 스타일인 입니다.

참고로 laura mercier의 뷰티철학은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것"이라고 합니다. 

 

생기 가득한 컬러의 가볍고 생기 있는 입술 ... '라네즈 틴 틴트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생생한 컬러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 틴트 밤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틴 틴트 밤은 생기 가득한 컬러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티드 립밤입니다.

신제품은 수분막 안에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되어있는 Balm in Water 제형 기술로 칙칙한 입술에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는 동안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와 동일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을 가꿔준다고 하는군요.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등의 베리 믹스 콤플렉스™로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난 입술을 매끈하게 가꿔주며,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모이스춰 랩™으로 낮에도 스페셜케어를 한 듯 풍부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여기에 수분을 20% 이상 함유하여 바르지 않은 듯 산뜻한 밀착감이 있다는군요.

잠깐!!

라네즈 틴 틴트 밤은 탱탱한 체리 립을 연출해줄 1호 ‘베리 온 톱’ 컬러와 화사한 코랄 컬러로 얼굴빛을 살려주는 4호 ‘코랄 블라썸’, 봄과 어울리는 여리여리 핑크립 5호 ‘멜팅 슈가’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됩니다.

 

“잠든 사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세요”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집에서 간편하게 홈케어를 즐기는 셀프뷰티족을 겨냥한 신제품 ‘메디유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했습니다. 

‘메디유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EX’는 피부 재생이 가장 활발한 밤 10시부터 새벽 2시에 풍부한 수분감을 집중 공급하여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나이트 케어 전용 마스크 팩입니다. 수분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별도의 세안 없이 바로 잠자리에 들 수 있어 간편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 라인 제품 대비,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N.M.F. 아미노산 콤플렉스’ 함량을 3배 강화해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는군요.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이 낮 동안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감과 영양을 보충해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인증 받아 한가지 제품으로도 간편하게 스페셜 홈케어를 즐길 수 있다네요.  

아래는 회사측 주장입니다.

"슬리핑 제품인 만큼 인공향이 아닌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라벤더 오일을 함유해 숙면 유도에 효과적이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매끄러운 피부 결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 또한 완료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의 놀라운 에너지를 내 피부 속 깊은 영양으로 채우다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Artemisia Balance Essence)’를 출시합니다.  오는 4월 20일에 출시하는 블리블리의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13일에 출시된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 에스오에스 진정앰플’ 2종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기초 라인 제품으로, 맑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줄 국내산 원료 인진쑥 추출물 100% 원액만을 담은 부스팅 퍼스트 에센스라고 합니다.

생명력이 강해 눈 내리는 한겨울에도 싹을 틔워 ‘사철쑥’이라고도 불리는 ‘인진쑥’의 성분은 뛰어난 항산화 효능과 무기질,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고 피부 본연의 힘과 활력을 되찾아 준다는군요.

신제품은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흡수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피부결 정돈 및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미샤가 선보이는 새로운 스킨케어 단계, 비폴렌 리뉴 라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17일 ‘비폴렌(Bee Pollen) 리뉴’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비폴렌 리뉴 라인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벌꽃가루(벌화분) 성분을 다량 함유한 고기능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받은 공법으로 5가지 임상과 항산화 테스트에서 효능을 입증받았습니다.

어린 꿀벌의 먹이이자 로열젤리의 주성분인 비폴렌은 항산화 물질이 벌꿀보다 수백 배 많아 노화 방지에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피부 미용에도 효능이 탁월하다는군요.

미샤 비폴렌 리뉴 라인은 앰풀러, 크림, 트리트먼트, 시트마스크, 핸드메이드 솝 등 총 5가지 품목과 2가지 기획세트로 준비됐습니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는 비폴렌 라인의 핵심 제품으로 비폴렌 추출물이 42% 이상 함유됐습니다. 오직 미샤에만 존재하는 새로운 스킨케어 단계인 ‘앰풀러’는 앰플(ampoule)과 풀러(fuller)의 합성어로 피부 유익 성분을 피부 가득 밀도 있게 채워 아름답게 가꿔줍니다.

유효 성분의 효과적 전달을 위해 ‘코어좀TM 딜리버리 메커니즘’을 활용했습니다. 피부 인지질 성분의 미세 입자가 비폴렌 성분 등을 효과적으로 피부 내부에 전달하는 기술로 국내와 미국에서 특허를 취득했지요.

무엇보다 비폴렌 리뉴 라인의 효능은 임상으로도 입증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입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4주간 20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 앰풀러를 사용한 피험자의 피부 치밀도가 좋아지고 피부 장벽은 강화됐다는 것입니. 또한 앰풀러와 크림,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각질 하층부 수분 함량은 18.1% 개선됐습니다. 엠풀러와 크림, 트리트먼트는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 전무의 전언입니다.

“비폴렌은 인류 최초의 영양제로 불릴 만큼 그 영양분과 효과가 널리 입증된 성분입니다. 더 많은 고객들이 미샤 비폴렌 리뉴 라인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티슈 한 장으로 ‘오후 화장’ 완성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메이크업을 간편하고 깔끔하게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퍼펙트 수정화장 패드’를 출시합니다.

‘퍼펙트 수정화장 패드’는 뭉친 메이크업을 간단히 닦아내어 깔끔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수정화장 전용 패드입니다. 여성들이 오후에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 이용하는 면봉, 기름종이, 클렌징 티슈의 기능을 패드 한 장에 담아 원스텝으로 메이크업 수정을 도와줍니다.

신제품은 엠보면과 저자극면 두 가지 타입의 원단을 적용했습니다. 엠보면으로는 뭉친 메이크업과 각질을 깔끔하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 주고, 저자극면에는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연꽃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식물성 부스팅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이 잘 받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또한 유분을 컨트롤해 별도의 기름종이 없이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하며, 미니 사이즈 티슈 타입으로 휴대에도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티슈 한 장만으로도 간편한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합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퍼펙트 수정화장패드는 덧바를수록 화장이 뭉치거나 클렌징 티슈와 기름종이 등으로 메이크업을 수정하며 번거로움을 느낀 분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입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인 만큼 퍼펙트 수정화장 패드와 함께 메이크업 수정 과정이 한층 더 편리해지길 기대합니다.”

 

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항균 핸드솝 2종 출시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의 항균 손 세정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욕실과 주방에서 사용 가능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아이! 깨끗해 블루밍 퍼플’과 ‘아이! 깨끗해 키친용 핸드솝’으로 소비자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 깨끗해 블루밍 퍼플’은 기존 제품의 세정력과 항균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여성들이 좋아하는 우아하고 세련된 향기를 담았습니다. 장미, 바이올렛, 자스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퍼플 플라워향’으로, 핸드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꽃으로 손을 씻은 듯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 깨끗해’ 특유의 쫀쫀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손을 씻을 수 있으며 탁월한 항균효과로 유해 세균을 말끔히 제거해 줍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색소, 트리클로산, 파라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유해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 깨끗해 키친용 핸드솝’은 생선 비린내, 고기 기름 등 조리 중에 손에 묻으면 잘 지워지지 않는 음식 냄새와 기름기 제거에 특화된 주방 전용 제품입니다. 실제 소비자 테스트 결과 사용자의 95%가 고기 기름기 제거 효과에 만족했으며, 93% 이상이 고기 냄새와 생선냄새 제거 효과를 봤다고 답했다고 회사측은 말합니다.

또한 은은한 바질 향으로 조리 중에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펌프를 누르면 바로 풍성한 거품이 나오는 제형으로 손을 빠르게 헹굴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뛰어난 항균 효과로 물로만 씻어서는 사라지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해줘 손을 자주 씻어야 하는 주방에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신제품 2종은 본품 250ml, 리필용 200ml으로 구성됐습니다.

임도이 기자
임도이 기자 admin@beauty-inside.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