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9일 화장품 신상] 세럼오일, 오일 클렌저, 선스틱 등 7개 제품 소개
[4월19일 화장품 신상] 세럼오일, 오일 클렌저, 선스틱 등 7개 제품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1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오늘 소개할 화장품 신상은 모두 6개 회사, 7개 제품입니다.  참고로 신제품이 출시되면 소비자들(독자들)은 제품 판매처와 가격, 연락처 등 좀 더 구체적 정보를 궁금해 하지만, 네이버와 다음(카카오) 등 포털사이트의 뉴스전송 제한 규정으로 인해  부득이 군살(?) 빼고 제공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려(呂), ‘씨앗발효 세럼오일’ 출시 ... 한 올 한 올 코팅한 듯 빛나는 모발 연출

‘씨앗발효 세럼오일’
‘씨앗발효 세럼오일’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우아채 멋내기 새치크림’에 내장되어 있던 헤어 세럼오일을 ‘씨앗발효 세럼오일’로 업그레이드해 신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려(呂) ‘씨앗발효 세럼오일’은 누적판매 160만개를 돌파한 려(呂) ‘우아채 멋내기 새치크림’의 구성품인 ‘매니큐어 세럼오일’에서 탄생했다지요. ‘홍화씨 오일’로 불리던 해당 증정품이 지속적인 고객 요청에 의해 본품 용량의 신제품인 ‘씨앗발효 세럼오일’로 출시된 것입니다.

려(呂) ‘씨앗발효 세럼오일’은 100% 국내산 동백 오일, 홍화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에 모발 탄력에 효과적인 검은콩 성분을 가미한 천연 헤어 오일입니다.

저온발효공법™을 적용한 미세 발효 동백오일 입자는 손상되어 들뜬 모발에 보다 촘촘하게 영양을 공급해 매니큐어를 바른 듯 건강하게 빛나는 모발로 가꿔줍니다. 모발을 감싸는 동백꽃 향기는 은은하게 하루 종일 지속된지요. 설페이트계,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등 5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에 닿아도 무해하답니다.

참고로 려(呂)의 신조색 기술인 멀티컬러 오버랩핑™이 적용된 ‘우아채 멋내기 새치크림’은 자극적인 냄새 없이 밝고 세련된 컬러를 연출하는 새치 염모제입니다. 버건디 와인 컬러부터 초콜렛 브라운 컬러까지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지요.

 

2. “한혜진의 꽃잎 클렌저” ... 맥스클리닉, 퓨리파잉 플라워 오일폼 출시

맥스클리닉의 '퓨리파잉 플라워 오일폼'
맥스클리닉의 '퓨리파잉 플라워 오일폼'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보리지 플라워 오일을 비롯한 꽃 추출물 8가지를 사용해 모공 케어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 걱정까지 해소하는 강력한 오일 클렌저 ‘퓨리파잉 플라워 오일폼’을 출시합니다.

퓨리파잉 플라워 오일폼은 초미세먼지 모사체,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제 세정 실험의 임상 결과를 받아 미세먼지, 황사에 시달리고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잦은 봄,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고 회사측은 말합니다.

이 제품은 일명 ‘꽃잎 클렌저’로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보리지 플라워의 어린 잎을 100시간동안 햇볕이 잘드는 장소에서 숙성해 유효 성분을 그대로 추출한 ‘보리지 인퓨전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더불어 부들레야, 안젤리카, 매그놀리아, 삼색제비 등 8가지의 꽃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결을 꽃잎처럼 촉촉하게 보들보들하게 가꿔줍니다.

또한, 하이드로겔로 만들어진 ‘꽃잎’이 모공을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주고, 꽃잎이 오일폼과 함께 토출되며 세안 시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내고 탄력있게 가꿔준답니다. 이외에도 비타민C, B5를 비롯한 12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자연에서 유래한 플라워 세라마이드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줍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본 제품은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출연 중인 배우 한혜진의 클렌저, 일명 한혜진 클렌저로 알려진 맥스클리닉의 오일폼의 2018 SS시즌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까지 겸비한 야심작”라고 소개했습니다.

 

3. 오일보다 잘 지우고, 워터보다 촉촉! ... 메이크프렘, ‘래디언스 미 클렌징 워터 오일’ 출시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이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오일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클렌저 메이크프렘 ‘래디언스 미 클렌징 워터 오일(400ml)’을 출시했습니다. 

오일과 워터 2 : 8의 황금 비율로 클렌징력과 보습력을 2배 높인 클렌징 워터 오일은 클렌징 워터와 오일의 단점을 해결하고 장점을 극대화시킨 신개념 클렌저로, 립&아이 리무버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립&아이&페이스 메이크업을 강력하게 클렌징합니다. 

클렌징 오일보다 산뜻하고 클렌징 워터보다 촉촉해 클렌징 오일이 부담스러운 지성 피부도, 클렌징 워터가 건조한 건성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죠. 

수분 트리트먼트 효과로 클렌징 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속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하고, 피부 항산화 효과와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비타베리 5 (클라우드 베리, 빌베리, 산자나무, 라즈베리, 블랙베리)가 함유되어 클렌징 후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옐로 컬러가 특징인 클렌징 워터 오일은 비타베리 5의 천연 컬러로 인공 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이 특징.

회사측은 "트러블을 유발하고 모공을 막는 실리콘계 오일을 넣지 않고, 피부 유해 성분 20가지 무첨가,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해 클렌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4. 자외선도 모공도 커버 ...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스틱’ 출시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커버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는 프라이머 기능의 선스틱을 출시했습니다.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스틱 SPF 50+ PA++++(15.5g)'은 적외선에 노출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열노화 케어 선스틱으로 피부 열을 케어하는 수련꽃 추출물을 함유해 광노화와 열노화를 케어한다는군요. 

자외선 차단 성분을 피부 위에 고르게 분산시키는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밀착력은 높이고, 한 겹만 발라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에,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커버해 프라이머 효과까지 누릴 수 있고,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고, 메이크업을 잘 받게 도와줘 메이크업 전/후 사용 가능합니다. 

스틱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아로마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지요.

[참고로 위 두 개 신제품은 이미지가 없어서 텍스트만 .... ]

 

5. 썬케어로 메이크업 밀린다면? ... 바닐라코, 신개념 에센스 선스틱 ‘헬로 써니’ 4종 출시

바닐라코에서 선보인 신개념 에센스 선스틱 ‘헬로 써니’ 4종
바닐라코에서 선보인 신개념 에센스 선스틱 ‘헬로 써니’ 4종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에센스를 듬뿍 함유해 피부 속은 건강하게, 피부 위 메이크업은 완벽하게 유지해주는 선 케어링 에센스 솔루션 ‘헬로 써니’ 라인을 출시했네요.

‘헬로 써니’ 라인은 바닐라코만의 ‘에센스 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말합니다.

‘헬로 써니’ 라인은 에센스 선스틱 3종과 선 에센스 1종으로 피부 상태와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출시 제품은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모이스트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글로우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프레시 ▲헬로 써니 하이드레이팅 선 에센스 입니다.

40여 가지 에센스 성분이 담긴 선 케어링 포뮬러가 외부로부터 빼앗긴 영양분을 보충하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스피룰리나’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시원한 수분을 공급하는 ‘자작나무 수액’ 등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물 원료(Botanical Ingredient)도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기도 하지요.

신제품은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면 파운데이션이 밀리거나 들뜰 수 있는 선스틱과 달리 투명하게 발리고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준다는 군요.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까지 가능합니다.

 

6.  제이준코스메틱,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의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
제이준코스메틱의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에서 내놓은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입니다. 

라벤더, 로즈마리, 자몽 성분의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됐구요.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을 원료로 담았으며, 인공색소, 파라벤 등 11가지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피부 자극은 적고 흡수력은 높은 텐셀 마스크 시트지를 사용해 보습은 물론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먼저,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에센셜 테라피 퍼밍 마스크’는 피부 진정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에센셜 테라피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로즈마리 잎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 컨디셔닝을 부여하고 피부의 윤기 및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 ‘에센셜 테라피 트러블 케어 마스크’는 자몽 에센셜 오일이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어 지성 피부의 피지 케어에 효과적이라는 군요.

 

7.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선케어 신제품 3종 선보여

LG생활건강의 ‘오휘 데이쉴드’ 선케어 신제품 3종
LG생활건강의 ‘오휘 데이쉴드’ 선케어 신제품 3종

LG생활건강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상황에 따른 맞춤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오휘 데이쉴드’ 선케어 신제품 3종을 선보였습니다.

‘오휘 데이쉴드’ 선 라인은 일상 생활에서 손상받기 쉬운 피부를 위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답답하지 않은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입니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피부 케어 성분인 크리신과 모링가 씨앗 추출물을 담은 ‘크리신 프로™’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하네요.

‘오휘 데이쉴드’에서 선보인 신제품 3종은 ‘데이쉴드 퍼펙트선 마일드 블랙’, ‘데이쉴드 멀티 선’, ‘데이쉴드 선스틱’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데이쉴드 퍼펙트선 마일드 블랙’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부드러운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지요. 또 세범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데이쉴드 멀티 선’은 목과 바디까지 부드럽게 케어하는 바디 전용 선제품입니다. 마치 바디 로션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백탁현상 없이 산뜻하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SPF50+/PA++++의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물에 강한 제형으로 야외 활동시 바디 선케어에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데이쉴드 선스틱’은 투명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틱 타입 선 제품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합니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물론 백탁현상이나 끈적임 없이 수시로 덧바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