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0일 화장품 신상] 마몽드 파운데이션 등 5개 신제품 소개
[4월20일 화장품 신상] 마몽드 파운데이션 등 5개 신제품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2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오늘은 금요일이라 그런지 신제품이 많지는 않습니다. 마몽드 신상부터 소개해드립니다.

 

마몽드, 하루 종일 지속되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출시

마몽드 올스테이파운데이션 모델 컷
마몽드 올스테이파운데이션 모델 컷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인데요. 뭉침, 끼임, 얼룩 없이 시간이 흘러도 예쁘게 지속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과 전용 어플리케이터 ‘올 스테이 스폰지’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마치 피부를 코팅하듯 모공과 주름에 빠르고 강력하게 밀착되어 결이 예쁜 피부를 연출해줍니다. 또한, 파우더 입자의 뭉침에 의한 얼굴 표현의 얼룩짐을 최소화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윤기로 예쁜 피부를 연출합니다.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제품군 중에서도 나에게 딱 맞는 유형을 찾기가 어려운 편이라, 일명 ‘유목민’이 많습니다. 내 피부에 맞는 컬러를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난 후 화장이 지워지고 무너질 쯤에야 지속성을 확인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마몽드 올스테이파운데이션 올스테이스폰지 제품컷
마몽드 올스테이파운데이션 올스테이스폰지 제품컷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인스턴트 피팅 필름 포뮬러라는 제형 기술로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밀착되어, 제품이 잘 묻어나지 않습니다. 게다가 마몽드가 새롭게 도입한 프리즈 앤 픽스 파우더™가 과도한 피지를 고체화하여 화장막에 고정시키는데, 이때 파우더 입자의 뭉침에 의한 얼굴 표현의 얼룩짐을 최소화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윤기로 예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는군요.

전체 컬러는 총 6가지인데 더욱 화사한 표현을 원한다면, 고객 조사를 통해 선택한 마몽드 고유의 로즈 핑크 계열 베이스 컬러인 21C 로즈 아이보리, 23C 로즈 샌드를 추천합니다. 이 제품에는 탁월한 보습력의 장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며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슬림한 튜브 용기에 담겨져 있어 가방 안에서 내용물이 샐 염려가 없고, 가볍게 들고 다니기 편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파운데이션 메이크업이 가능하지요.

메이크업 시에는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바른 후에 두드려 주는 것이 포인트인데, 이때 전용 어플리케이터인 ‘올 스테이 스폰지’를 사용하면 특별한 스킬이 없어도 쉽고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스폰지 이용 시에는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펴 바른 상태에서 다지듯이 두드려주고, 굴곡진 콧망울이나 눈밑 부분은 스폰지의 둥근 면으로 두드려서 매끈하고 보송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반디, 스마트한 램프! 리미티드 LED / UV 파워 젤 램프 출시

네일 아티스트를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LED/UV 파워 젤 램프’
네일 아티스트를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LED/UV 파워 젤 램프’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프로페셔널 네일 아티스트를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LED/UV 파워 젤 램프’를 출시했습니다.

최근 소비자들은 패션을 넘어 자신만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을 선호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반디는 한정판 LED/UV 파워 젤 램프에 스포티한 감성을 담아, 여름과 어울리는 컬러들 중 핑크, 오렌지, 블루, 라임 등 4가지의 네온 컬러들로 디자인하였답니다.

반디의 스테디셀러 LED/UV 파워 젤 램프의 특장점을 모두 살린 리미티드 에디션은 하이파워 램프 20개를 장착하여 완벽한 큐어링을 제공한다는군요. 이에 더해, 손 감지 자동센서, 타임 설정 기능(LED 15/30/45/60초 시간 설정, UV 1/2/3분 시간 설정), 시간 확인이 가능한 모니터 화면을 통해 살롱주의 편리한 시술을 도와준다는군요.

또한,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넓고 완만한 외관으로 시술시 사용자의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전면 가림막 디자인으로 빛을 차단하여 눈부심을 방지하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크림’ 출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에서 출시한 신제품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크림’.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에서 출시한 신제품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크림’.

 

이번에는 영국 500년 전통의 허브 치유법을 계승한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 신제품 소식인데요. 바로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크림’ 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사막의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고품질 프란킨센스(유향)가 함유된 크림으로, 전체적인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히알루론산은 깊은 주름과 잔주름을 팽팽하게 만들어 매끄러운 느낌의 얼굴로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오가닉 버터 등 고보습 포뮬러가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방지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는군요.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크림과 세럼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관계자가 말하네요.

“프란킨센스 인텐스 라인은 최고급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리프트 크림은 날렵한 턱선과 팽팽한 볼을 만들어 얼굴 윤곽을 다듬어 주는 제품입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할인혜택을 준비했다”고.

 

이니스프리, 퍼펙트 안티 폴루션 선 크림 출시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퍼펙트 안티 폴루션 선크림'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퍼펙트 안티 폴루션 선크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안티 폴루션 기능을 더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선케어, ‘퍼펙트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안티 폴루션’ 을 출시했습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선케어가 필요하지만 복잡하고 무거운 선크림은 부담스러운 계절이지요. 또한 피부의 새로운 적, 미세먼지도 스킨케어나 메이크업 시 고민이 됩니다.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퍼펙트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안티 폴루션(이하 ‘퍼펙트 안티 폴루션 선 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각종 피부 고민의 해결책까지 담은 제품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자. 회사측 얘기를 들어볼까요.

"우선 퍼펙트 안티 폴루션 선 크림은 피부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필터를 형성해 미세 공해 물질을 막는 ‘안티 폴루션’ 기능을 갖췄습니다. 미세먼지 등의 공해 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서 피부를 보호하고, 이에 대한 임상 실험도 완료했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철 물놀이 등 야외 활동 시 사용할 수 있게 워터프루프 기능도 더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습도가 높고 땀이 많이 나는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된다는군요.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에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더한 3중 기능성 선크림입니다.

 

포맨트(Forment), ‘매너 겨땀 패드’ 출시

포맨트(Forment), ‘매너 겨땀 패드’
포맨트(Forment), ‘매너 겨땀 패드’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다소 이색적인 제품인데요. 겨드랑이 땀으로 인한 셔츠 얼룰과 냄새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입니다.

남성 뷰티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내놓은 '포맨 매너 겨땀 패드' 이데요. 이 제품은 옷에 간편하게 부착해 겨드랑이 땀 흡수를 돕고 땀 냄새 제거를 돕는 제품입니다.

남성의 58%가 여름철 남성들의 땀 냄새와 땀으로 얼룩진 셔츠로 인해 이성에 대한 환상을 깬다는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포맨 매너 겨땀 패드’는 1mm두께의 얇은 시트로 티가 나지 않게 옷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겨드랑이 땀 흡수를 도와 옷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냄새를 유발하는 혐기성세균에 대한 향균효과로 암내의 원인을 제거해주며, 데오드란트 특유의 향기에 민감해 데오드란트를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는군요.

무엇보다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고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생활 방수 기능으로 땀이 묻어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겨드랑이 외에도 땀이 많이 나는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지요.

참고로 포맨트는 'For men who women want'의 약자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