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4일 화장품 신상] 메이크업은 기본 .... 네일, 아이크림, 남성화장품, 왁싱제품까지
[4월24일 화장품 신상] 메이크업은 기본 .... 네일, 아이크림, 남성화장품, 왁싱제품까지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2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다양한 화장품 신상이 눈길을 붙잡습니다.

신제품이 나오면 소비자들은 "어? 이거 어디서 사지!"라고 궁금해 합니다. 당연히 해당 브랜드 매장이나, 백화점, 아니면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아래 내용은 브랜드측의 주장을 토대로 작성한 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빛을 머금은 듯 수분빛 맑은 컬러 + 투명한 유리알 광채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틴트 립스틱 출시

배우 김유정은 라네즈에서 출시한 틴트 립스틱 '스테인드 글라스틱' 6호(레드 스피넬)로 물먹은 레드립 즉, 맑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보이고 있다.
배우 김유정이 라네즈에서 출시한 틴트 립스틱 '스테인드 글라스틱' 6호(레드 스피넬)로 물먹은 레드립(맑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보이고 있습니다.

아로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맑고 촉촉한 글로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스테인드 글라스틱'을 출시했습니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빛을 머금은 듯 수분빛 맑은 컬러와 투명한 유리알 광채를 선사하는 촉촉한 틴트 립스틱입니다.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워터 스테인드 글로우는 덧바를수록 맑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줍니다. 

또한 하이샤이닝 오일이 입술에 닿는 빛의 반사를 극대화하여 유리알 같은 투명한 광채가 특징입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사르륵 부드럽게 녹아드는 고보습 멜팅 텍스쳐는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고 편안하게 지켜줍니다.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립스틱이나 틴트의 발색과 립글로스의 광택을 그대로 살린 사용감으로 데일리 립스틱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5월 출시에 앞서 팔로워 30만의 유튜버 ‘새벽’과 진행된 소셜마켓 사전 런칭에서 메인 세트가 30분 만에 품절되기도 했습니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투명하고 깨끗한 느낌을 더해주는 블루펄의 1호 ‘블루 토파즈’,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연출해주는 4호 ‘핑크 사파이어’, 레드에 코랄 한 방울 탄듯한 6호 ‘레드 스피넬’ 외에도 천연석의 컬러를 담은 총 10가지의 컬러로 출시됐습니다. 

배우 김유정은 이 가운데 6호 ‘레드 스피넬’로 물먹은 레드립 즉 맑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했습니다. 

 

 

메이크업의 엣지를 세워라!

더샘, ‘쓰리 엣지 라인’ 출시

더샘에서 출시한 메이크업 신제품 '쓰리 엣지 라인'
더샘에서 출시한 메이크업 신제품 '쓰리 엣지 라인'

글로벌 에코 더샘이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쓰리 엣지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쓰리 엣지 라인’은 베이스, 리퀴드·스틱 파운데이션부터 벨벳 핏·인텐스 핏 립스틱, 펜슬 아이라이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메이크업 라인입니다. 유니크한 삼각형 형태의 패키지는 한 손으로 잡아도 편안한 그립감을 주며, 케이스 컬러 또한 블랙&골드로 시크한 매력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습니다.

자~ 한번 볼까요?

#. '쓰리 엣지 글로우 베이스'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수분광 베이스입니다. 수분 젤에 골드와 꿀 추출물이 함유돼있어 메이크업 전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윤기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답니다.

#.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표현을 도와줄 '쓰리 엣지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가볍게 피팅되는 리퀴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입니다. 촘촘한 파운데이션 입자가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피부에 얇게 밀착돼 수정 시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지요. 또한 히알루론산 함유로 시간이 지나도 건조해지지 않고 피부결 사이사이를 촉촉하게 유지해 피부가 더욱 좋아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 함께 출시된 '쓰리 엣지 스틱 파운데이션'은 케이스는 물론 제형까지 삼각형으로 눈가, 콧볼 등 피부의 굴곡진 부위까지 세심하게 바를 수 있으며, 매끈하고 보송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형 파운데이션 특유의 건조함이나 뭉침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과 우수한 커버력을 선사하며, 파우치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여행 및 야외활동 중에도 사용이 용이합니다.

여기서 잠깐!!

쓰리 엣지 파운데이션은 스틱, 리퀴드 둘 다 동일하게 21호, 23호, 25호까지 3가지 색상으로 세분화돼 피부 색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답니다.

#. 총 14종으로 출시된 '쓰리 엣지 립스틱'은 강렬한 컬러가 소프트하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와 풍부한 컬러가 착 밀착되는 인텐스 핏 텍스처 2가지로 나뉘어 상반된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립스틱 역시 패키지뿐 아니라 제형 모두 삼각형으로 별도의 도구 없이도 쉽고 섬세하게 립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쓰리 엣지 립스틱 벨벳 핏은 리얼 레드부터 톤 다운 MLBB까지 총 7가지의 센슈얼한 컬러로, 한번의 터치만으로 강렬하고 매혹적인 발색을 구현합니다. 마치 벨벳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강렬한 발색과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답니다. '쓰리 엣지 립스틱 인텐스 핏' 역시 7가지 컬러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돼 풍부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갖췄습니다.

#. 마지막으로 '쓰리 엣지 펜슬 아이라이너'는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퀵 드라이 펜슬 아이라이너입니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또렷하게 그려지며,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눈매를 유지해줍니다. 컬러는 블랙, 애쉬블랙, 다크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총 4종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채롭고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빛 광채 커버 연출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출시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다채롭고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빛 광채 커버를 연출해주는 ‘프리즘 커버 쿠션’을 출시했습니다.

아모레퍼시측의 설명으로 신제품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우선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은 3가지 커버 파우더의 복합체인 다이아몬드 라이팅 콤플렉스가 다채롭고 투명한 빛을 반사시켜 피부에 다이아몬드처럼 영롱한 빛을 선사합니다. 동시에 실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한 다이아몬드 틴트 기술을 적용해 가볍게 밀착되면서 촘촘하게 커버되고, 럭셔리한 빛으로 물들이는 틴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커버 성분과 함량을 높여 커버력은 한층 강화했습니다. 특히 피부 요철과 모공 등 ‘피부결’은 물론 붉은기, 노란기, 피부 요철, 다크 서클 등 ‘피부 칙칙함’과 눈가, 입가, 팔자, 이마주름 등 ‘주름’까지 커버됩니다.

무엇보다 천연보습인자(NMF)의 조성과 비율이 눈에 띄는데요.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Verient moisturising water)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추가로 함유되어 이중 수분 잠금 효과를 선사합니다. 여기에 보습 성분 함유로 메이크업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는군요.

 

 

정우성 화장품 무슈제이, ‘굿페이스 올인원’ 홈앤쇼핑에서 런칭

정우성 화장품 무슈제이(Monsieur J) ‘굿페이스 올인원’
정우성 화장품 무슈제이(Monsieur J) ‘굿페이스 올인원’

영화배우 정우성의 건강한 피부의 비밀로 알려진 브랜드 무슈제이(Monsieur J)는 ‘굿페이스 올인원’을 21일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였습니다.

‘굿페이스 올인원’은 정우성이 직접 제품 기획부터 제형 테스트까지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하나만 바르기에도 바쁜 남성들의 시간을 절약해주는 멀티페이스 케어 제품이다. 제품 하나로 8가지(스킨, 로션, 에센스, 수딩젤, 애프터 쉐이빙, 주름개선, 미백, 퍼퓸)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피부에 매일 사용할 수 있고 2중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 그리고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8가지 자연유래 추출물과 피부 영양 원료 등이 들어 있어 피부를 보다 효과적인 케어해준답니다. 특히, 세계적인 향료회사 샤라보에서 정우성의 이미지에 맞춰 만든 싱그러우면서도 부드러운 향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남성에게 포커싱 된 프리미엄 치약
아모레, 메디안 ‘프리징쿨 치약’ 출시

메디안 프리징쿨치약
메디안 프리징쿨치약

아모레퍼시픽 구강케어 브랜드 메디안은 일반 치약의 4배 정도 상쾌함을 지닌 ‘메디안 프리징쿨 치약’을 선보입니다.

제품 특징을 보면

‘메디안 프리징쿨 치약’은 일반 치약의 4배 수준(메디안에서 판매중인 치약의 평균 멘톨 함량 대비)에 해당하는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 입 안 전체를 얼려버리는 듯한 상쾌함을 전달합니다.

또한 글로벌 향료사 Firmenich사 독점 기술인 FREEZE STORMTM을 적용하여 양치 후 시원함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습니다. 치석 침착예방은 물론 구취제거, 충치예방, 치은염, 치주염, 치주질환예방까지 다양한 구강고민을 한방에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강력한 치악력을 가지고 있는 바다악어를 상징적으로 패키지에 적용하여, 실내 디자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모레측은 이 치약에 ‘악어치약’이라는 별칭을 붙여 온라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매니큐어 처럼 쓱~ 바르는 신개념 네일  
CJ오쇼핑 ‘SEP’ 리퀴드 스티커 네일 ‘마카롱 딜라이트 컬렉션’ 출시

SEP에서 출시한 리퀴드 스티커 네일 '마카롱 딜라이트 컬렉션'.
SEP에서 출시한 리퀴드 스티커 네일 '마카롱 딜라이트 컬렉션'.

CJ오쇼핑의 뷰티 브랜드 ‘SEP(셉)’이 마카롱을 닮은 파스텔톤의 컬러로 새롭게 구성한 ‘마카롱 딜라이트 컬렉션’ 리퀴드 스티커 네일을 출시합니다.

지난 해 발매된 새로운 개념의 네일인 ‘리퀴드 스티커 네일’은 뉴미디어 기반의 글로벌 플랫폼 ‘DADA’에서 영상 조회수 100만을 돌파 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SEP 리퀴드 스티커 네일 ‘마카롱 딜라이트 컬렉션’은 매니큐어처럼 쓱- 바르고 네일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간편하게 떼어내는 신개념 스티커 네일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셀프 네일을 즐길 수 있는 거죠.

‘마카롱 딜라이트 컬렉션’은 총 8가지의 마카롱을 닮은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구성되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업무 미팅이 있는 날엔 차분한 컬러의 ‘헤이즐넛 누드’, 축축 처지는 날엔 기분전환으로 상큼한 ‘레몬 옐로우’, 야외 페스티벌을 즐기거나, 통통 튀고싶을 땐 다양한 컬러를 믹싱해서 바르는 ‘퐁당 퐁당’ 네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글리터 컬러인 ‘바닐라 화이트’는 위에 덧발라주면 더욱 화려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의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데일리 컬러로 바르기 부담스럽지 않게 파라벤, 벤칠알코올 등 손톱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가지 이슈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독한 향이 나지 않고, 쉽게 부러지거나 갈라지는 약한 손톱에도 무리 없이 언제든 쉽게 바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3, 오메가6, 비타민E 등이 함유된 ‘슈퍼x콤플렉스TM’와 ‘식물 유래 오일’이 손톱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주어 상한 손톱에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마토리, 자외선차단제 라인 '선타나' 2종 출시

클리오의 알러지 안심 무자극 케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자외선차단제 라인 ‘선타나 (SUNTHANA)’을 5월에 출시합니다. 선타나 라인 제품에는 아열대 기후인 미얀마 지역에서 천연 자외선차단제로 사용된 ‘타나카(THANAKHA)’성분이 함유됐으며, ‘선타나 선 플루이드’ ‘선타나 선 플루이드 틴티드’ 총 2 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선타나 선 플이드(오른쪽)와 선플루이드 틴티드(왼쪽)
선타나 선 플이드(오른쪽)와 선플루이드 틴티드(왼쪽)

‘선타나 선 플루이드(SPF50, PA++++)’는 미네랄 필터를 적용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극에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끈적임과 백탁이 없어,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용량은 100g.

‘선타나 선 플루이드 틴티드(SPF50, PA++++)’는 위 제품에 피부 보정 효과를 추가한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50g.

두 제품 모두 안자극 대체 테스트(시험 수행 기관:(주)더마프로)를 통해 눈에 자극 없는 사용감을 인증받았으며, 알러지 유해성분으로 고시된 20 가지의 성분과 알러지 주의성분 78 가지는 뺐습니다.

 

 

봄꽃의 설렘을 가득 담은 아이크림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데일리라이크 에디션’ 출시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데일리라이크 에디션’.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데일리라이크 에디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가 만나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데일리라이크 에디션’을 올 봄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습니다.

이번 에디션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패키지에 봄을 모티브로 한 데일리라이크만의 감성 디자인을 더한 제품입니다.

아이크림 패키지에는 봄을 닮은 따스한 파스텔 색상과 화사한 3가지 플라워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봄철 설레는 여심을 자극합니다. 화사한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모공 1/200 크기의 초미세 입자에 온도 감응성 기술이 더해져 얼굴 전체에 더욱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되어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남자의 피부, 트레이너가 필요하다!

BRTC(비알티씨),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 출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클렌징, 보습, 향 등 남성들의 멀티 토털 케어가 가능한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트는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클렌징폼, 미스트, 올인원 제품 등 총3종으로 구성됐는데요. 

제품에 따라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꼭 필요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줍니다. 또한 브랜드 모델 김종국의 애정이 담긴 공간을 모티프로 한 ‘피트니스 센터’를 패키지로 제작해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반영했다지요.

BRTC의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
BRTC의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입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강한 남성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기존 보틀형인 제품 용기를 펌핑형으로 리뉴얼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폼’은 미세하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되어 있어 면도 시에도 활용 가능한 멀티 클렌징 제품이랍니다. 청량감을 선사하는 솔잎추출물을 함유해 노폐물∙체취 제거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죠. 또한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담아 피부 진정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시원한 아쿠아 향의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수분을 충전해주는 분사형 스킨 겸용 제품입다. 피지 조절과 모공 축소에 도움이 되는 BRTC만의 특허 성분을 함유했으며, 솔잎추출물과 아기에게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NMF) 함유로 청량감과 보습감을 선사한답니다. 특히 소취 성분이 함유돼 땀냄새가 걱정인 부위에 사용하면 냄새 제거와 함께 향수를 사용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피트니스 센터를 가거나 바캉스를 떠날 때 간편한 멀티케어가 가능합니다.

 

 

“브로우 명가 베네피트에서 선보이는 FUN한 눈썹”

눈썹의 볼륨과 컬러를 살려주는 ‘브로우 컬렉션’ 출시

베네피트에서 출시한 '김미 브로우 플러스'(좌)와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우)
베네피트에서 출시한 '김미 브로우 플러스'(좌)와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우)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마법처럼 눈썹의 볼륨과 컬러를 살려주는 ‘브로우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은 눈썹에 관한 다양한 고민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브로우 토탈 솔루션으로 눈썹 컬러 마스카라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와 눈썹 전용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플러스’로 구성됐습니다.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는 밋밋한 눈썹에 컬러를 더해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팅 마스카라로, 기존 2가지 컬러 외 5종의 컬러를 추가해 매일 매일 색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색상은 부드럽고 은은한 펄이 함유된 코퍼 색상부터 눈동자를 더욱 빛내줄 블루, 마젠타, 퍼플, 그리고 오묘한 매력을 더해줄 블루 그린입니다.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브로우 펜슬을 사용한 후 덧발라주면 더욱 매력적인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김미 브로우 플러스’는 간편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은 ‘김미 브로우’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눈썹 전용 마스카라입니다. 보다 강력한 볼류마이징 포뮬라로 눈썹결을 따라 가볍게 쓸어주면 즉각적으로 풍성한 눈썹을 만들어주지요.

블렌딩에 최적화된 초소형 특수 브러쉬는 눈썹 모양을 잡아주어 볼륨감있고 또렷한 눈썹을 연출해줍니다.

무엇보다 물에 강한 포뮬라로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컬러는 헤어와 피부톤에 어울리는 라이트, 미듐, 딥 등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얼굴의 전체적인 인상을 결정하는 눈썹은 모양과 컬러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가 연출할 수 있다”며 “베네피트의 브로우 컬렉션을 사용하면 누구나 편리하게 눈썹에 컬러감이나 볼륨감을 줄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신감이 묻어나는 발언입니다.

신제품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와 ‘김미 브로우 플러스’는 오는 26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화사한 핑크빛 광채와 3중 리프팅 효과까지 한방 해결하는 블루밍 쿠션
웰라쥬, ‘HuG:BT 블루밍 쿠션 & 마블링 커버 팩트’ 2종 출시

바이오의약품 전문기업 휴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피부 커버부터 탄력까지 잡아주는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 & 커버 팩트 SPF50+PA+++’ 2종을 출시합니다.

웰라쥬측이 밝히고 있는 제품 특징을 한번 볼까요?

우선.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 & 커버 팩트’ 2종은 웰라쥬에서 처음 선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즉각적인 주름 개선 세럼인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1개에 들어있는 효능 성분이 고스란히 담겨 피부 커버는 물론 링클 케어까지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배우 하지원이 웰라쥬의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배우 하지원이 웰라쥬의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라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참산호말추출물이 결합된 핑크 블루밍 콤플렉스(Pink Blooming Complex) 성분이 함유돼 있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볼, 눈꼬리, 입꼬리 등 주요 부위 위주의 3중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며, 밝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 줍니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 50+/PA+++이며, 용량은 9g, 용기 색상은 화이트.

쿠션과 함께 출시되는 ‘보탈필루이드 마블링 커버 팩트’는 촘촘한 커버력을 기본으로 30시간 동안 피부를 볼륨감 있게 지속해줌으로써 탄탄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탄력 효과가 뛰어난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이 함유된 화이트 마블 세럼과 블랙비 프로폴리스 성분이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해 주지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 50+/PA+++이며, 용량은 13g, 용기 색상은 네이비.

웰라쥬 마케팅 담당자는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 & 마블링 커버 팩트’는 기존 스킨케어 위주의 주름 개선 효능을 쿠션 팩트에 담아낸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 탄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제모&바디 케어 브랜드 바디네이처, 리뉴얼 셀프 왁싱 제품 출시

바디네이처에서 리뉴얼 출시한 왁싱 제품 4종.
바디네이처에서 리뉴얼 출시한 왁싱 제품 4종.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글로벌 제모&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 ‘바디네이처(Body natur)’의 셀프 왁싱 리뉴얼 제품입니다. 

해외뿐 아니라 이미 국내에서도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바디네이처(Body natur)’는 제모 제품 4종에 대해 업그레이드 된 포뮬라로 제품의 기능은 물론, 편리성과 안전성을 높여 새롭게 선보입니다.

다양한 피부 타입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제모 가능한 ‘왁스 스트립’을 비롯해, 빠르고 완벽한 제모를 위한 ‘왁스’, 펜 타입으로 눈썹 부위까지 정교하게 다듬을 수 있는 ‘클릭 펜’,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쉽게 원하는 부위의 짧은 털까지도 제거해주는 ‘롤온’ 등입니다.

브랜드측 설명을 보면?

이들 제품은 피부과 시험을 통과하여 안전성 면에서도 검증을 완료 했으며 자극을 최소화시켜 민감한 부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브랜드측은 자사 제품에 대해?

‘바디네이처(Body natur)’는 민감성 피부를 비롯하여 모든 피부타입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셀프 제모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제조 과정을 회사 내에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