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화장품 신상 - 4월26일]
[오늘의 화장품 신상 - 4월26일]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변함없이 화장품 회사들이 이런저런 신상을 내놓았습니다. 여름을 앞두고 있다보니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이라는 3중 기능의 화장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자.

 

정리해보겠습니다. 

 

소유진의 수분 광채 쿠션!

에이프릴스킨,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 홈쇼핑 론칭!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핑크빛 수분광채로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을 롯데 홈쇼핑을 통해 출시합니다.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은 쿠션 내 에센스 함유량을 71.7%까지 올려 커버력은 물론 마치 에센스로 샤워한 듯 촉촉한 물광 효과까지 선사해줍니다.

풍부하게 함유된 에센스가 수분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증발하기 쉬운 에센스 위에 특허 받은 ‘에센스 가드’ 메탈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한 번 더 증발을 막아주는 2중 보호 구조로 돼 있습니다.

쿠션을 오래 사용했을 때 먼지와 피부 분비물로 더러워지는 등의 단점을 보완해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은 바다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그린캐비어 추출물과 호주산 최고급 등급의 핑크 진주 추출물, 그리고 4가지 봄꽃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줍니다.

에이프릴스킨은 신제품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의 모델로 배우 소유진을 발탁해 오는 26일 오후 7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입니다.

 

 

“주 3회 사용으로 민감하고 지친 두피에 영양 공급”

프로스테믹스, 모근 에너지 충전 ‘리클리 앰플’ 출시

바이오 전문 기업 프로스테믹스는 ‘아스파라거스 스템베지클’을 주 원료로 한 두피 관리 신제품 ‘리클리에이피 인텐시브 리밸런싱 앰플(RELCE.AP Intensive Rebalancing Ampoule, 이하 리클리앰플)’을 출시합니다.

리클리앰플은 주 2~3회 두피에 도포 후 마사지하는 제품으로, 민감하고 지친 두피를 위한 영양 공급 및 두피 관리에 사용합니다. 청량한 사용감으로 끈적임이 없습니다.

참고로

아스파라거스는 해리 왕자가 모발 관리를 위해 즐겨먹는 채소로 알려져 있죠. 자연적인 생장 환경에서는 2미터 넘게 자라며, 고대 이집트에서 약용으로 재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스테믹스는 지난 13년간 다양한 줄기세포 배양액 연구 노하우를 통해 아스파라거스 스템베지클 원료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8주간의 유럽 임상 시험 결과, 아스파라거스 스템베지클은 대조군 대비 비어있는 모낭 수 25.1% 감소 및 모발량 7.5% 증가 효과가 확인됐다는군요. 또한 사용 72시간 이후부터, 모발이 자라나는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모유두세포가 47% 증가했다고 합니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 출시

일동제약과 공동 개발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함유 ... 피부 장벽 강화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을 출시합니다.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활용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은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에센스 드롭’,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시카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젠틀클렌저’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라인 전 제품에는 일리윤과 일동제약이 공동 개발한 ‘락토 스킨 콤플렉스(Lacto Skin ComplexTM)’가 함유되었으며, 해당 성분은 각질층을 보호해주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윤 콤플렉스TM도 포함되었습니다.

떠먹는 그릭 요거트 제형(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 마시는 요거트 제형(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에센스 드롭),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질감, 산뜻한 향 등 제품에는 사용자가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오감으로 직접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요소도 반영되었습니다. 전 제품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 말론 런던, ‘블로썸 컬렉션’ 론칭

트로피칼 열대과일 주제 ‘핫 블로썸’, 봄꽃 테마 ‘블로썸 걸즈’ 등 2개 컬렉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블로썸 컬렉션(Blossoms Collection)’ 출시합니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5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블로썸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올해는 트로피칼 열대 과일과 고귀한 난꽃을 주제로 한 ‘핫 블로썸 컬렉션’과 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걸즈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핫 블로썸 컬렉션’은 브라질 마을 거리를 즐겁게 춤추며 걷는 듯한 유쾌하고 즐거운 컬렉션입니다. 블로썸 컬렉션 최초로 과일 열매에서 영감을 받은 ‘트로피칼 체리모야 코롱'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봄∙여름 사용하기 좋은 ‘카틀레야 플라워 바디 미스트'로 구성됐습니다.

‘블로썸 걸즈 컬렉션’은 블로썸 컬렉션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세 가지 향을 새로운 패키징으로 재구성했습니다. 신선한 복숭아 향이 싱그러움을 전하는 ‘플럼 블로썸 코롱’, 아시아 배로 불리는 나시 꽃에서 영감을 받은 ‘나시 블로썸 코롱’, 장미와 베르가못이 블렌딩 되어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사쿠라 체리 블로썸 코롱’ 등 3가지 트리오입니다.

조 말론 런던은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28일(오후 12시~7시) 한남부티크에서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론칭행사를 갖습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신제품 시향 뿐 아니라 블로썸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블로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와 마카롱 케이터링을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현장에서 블로썸 컬렉션을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플라워 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고 블로썸 컬렉션의 영감이 된 다채로운 꽃들을 배경으로 전문 포토그래퍼가 스냅샷을 촬영해주는 시간도 경험할 수 있다지요.

 

 

하루의 시작은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블리블리, 굿모닝 클렌저 (GOOD MORNING CLEANSER) 출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굿모닝 클렌저(Good Morning Cleanser)’를 출시합니다.

4월 27일에 출시하는 ‘굿모닝 클렌저’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젤 타입의 저자극 클렌저이죠.

저녁에 사용한 스킨케어의 잔여물과 수면 중 분비된 노폐물, 피지를 깨끗하게 아침 세안하는 것이 기초 스킨케어 단계 전 제일 중요한데요. 굿모닝 클렌저는 피부 보호막은 지키면서 아침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어 매끈하고 상쾌한 피부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군요.

신제품에는 EWG그린 등급으로 포트마리골드 꽃 추출물, 수레국화 꽃 수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 부담을 덜어주는 약산성 pH로 마일드하면서도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여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아침의 무결점 메이크업 저녁까지 쭈욱~

라벨영, 청춘 찾아주는 ‘쇼킹청춘비비크림’ 출시

동안에 대한 관심은 남녀를 불문하고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이 큰 여성들 사이에 ‘동안 메이크업’ 관련 콘텐츠는 단연 인기가 높습니다. 하지만 동안이 아닌 ‘노안 메이크업’을 하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합니다. 피부 결점을 덮느라 과도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눈가나 팔자 주름을 오히려 깊어 보이게 하거나 피부 톤을 고려하지 않아 얼굴만 ‘동동’ 떠다니게 만들 수도 있다는 거지요.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은 ‘청춘’을 되찾아 주는 ‘쇼킹청춘비비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비비 크림의 가장 큰 단점인 끈적임과 다크닝 현상을 보완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다크서클과 기미, 잡티, 뾰루지 흔적까지 깨끗하게 가려준다는군요.

뿐만 아니라 피부에 빈틈 없이 얇게 밀착해 주름은 물론 모공 사이도 들뜸과 끼임 없이 완벽 커버해 아침에 한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이 저녁까지 흔들림 없이 지속됩니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가지 기능성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따가운 봄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SPF 50+ / PA+++ 등급의 자외선 차단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만지고 싶은 광채 바디

폴라초이스, ‘데일리 리플레니싱 바디 크림’ 출시

폴라초이스가 고보습, 고영양 바디 케어 제품 ‘데일리 리플레니싱 바디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데일리 리플레니싱 바디 크림은 깊은 보습감을 전해주는 대표적인 보습 성분 시어버터, 피부 유사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줍니다.

페이셜 스킨케어 제품처럼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지요. 다양한 항산화 성분을 비롯하여 콜레스테롤, 펩타이드가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바디를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입니다.

리치하지만 부드러운 발림성을 지닌 데일리 리플레니싱 바디 크림의 고보습 레이어는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피부를 보호하고 한결 부드러운 바디로 가꿔주며,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되찾아 바디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적으로 보이게 한답니다.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라인 출시

상황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6종의 선 케어 라인

이번에는 토니모리 신제품 소식입니다.

토니모리가 개인 피부 타입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제품 6종을 출시했습니다.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라인은 라이프 스타일별로 제품 패키지의 색상을 달리해 직관적으로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케어를 원한다면 오렌지 라인, ▶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때는 옐로우 라인,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활동이나 물놀이 때는 블루 라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오렌지 라인은 미세먼지와 강력해지는 자외선으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에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올인원 선’은 톤업 효과가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퍼펙팅 선블럭’은 수분 보습 베이스가 60%나 함유돼 마치 수분 크림처럼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한답니다.

#. 무기 자외선 차단제 타입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옐로우 라인은 ‘유브이 마스터 키즈 앤 맘 선크림’과 ‘유브이 마스터 마일드 선쿠션’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키즈 앤 맘 선크림’은 보습 성분을 함유해 무기 자외선 차단제임에도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일드 선쿠션’은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어린아이부터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선크림을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마치 화장을 하듯 재미있게 찍어 바를 수 있답니다.

#. ‘유브이 마스터’ 블루 라인은 물놀이와 레포츠에 탁월한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워터프루프 기능을 자랑합니다.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은 SPF50+, PA+++의 높은 지수로 얼굴과 바디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지켜줍니다. 게다가 강렬한 햇빛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치현 성분이 포함돼 애프터 선케어에도 적합합니다. 같은 라인의 ‘바이탈 선스틱’은 끈적임과 백탁 현상이 거의 없어 레포츠 중이나 메이크업 위에도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