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 화장품 신상] 여름은 선스틱이 대세(?)
[4월30일 화장품 신상] 여름은 선스틱이 대세(?)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3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남북정상회담이 지난 27일 열렸는데, 오늘도 온통 방송매체마다 그 소식으로 떠들썩 합니다. 전쟁이 안나고 평화로 갈 수 있다면 1년을 한들 어떻겠습니까?

 

이번에는 모두 6개의 화장품 신상을 소개합니다.

 

계절이 계절이니만큼 화장품에 관심이 쏠리는데요. 무더운 여름을 앞둔터라, 선스틱과 메이크업 제품에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자.

 

하나 하나 소개해드리죠.

 

먼저 아모레퍼시픽 제품부터 올려봅니다.

 

 

아이오페, 듀얼제형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출시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가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SPF35 PA++’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효과를 겸비한 듀얼 제형 선스틱.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됐는데 두 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았습니다.

신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차단제로 무기자차 성분이 피부 표면에 얇은 보호막을 씌워 자외선이 피부에 닿지 않고 반사 차단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원리입니다.

제품에는 핑크 파우더인 칼라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핑크색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합니다.

또 하나.

더마 리페어 라인의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인 편백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줍니다.

이 제품은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타르색소, 탤크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뮬러로 온 가족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리떼,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가 5월, 여행 감성을 담은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바캉스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행 감성에 딱 맞는 커플 선스틱으로, 두 개의 선스틱 디자인이 모여 하나의 팝한 바캉스 일러스트로 완성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은 바른 듯 안바른 듯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베리떼의 인기 선스틱입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 PA++++)는 물론,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메이크업 위에도 손쉽게 덧바를 수 있지요.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부터 판매에 들어갑니다.

 

 

눅스, 아쿠아벨라 라인 3종 출시

눅스 아쿠아벨라 라인 3종
눅스 아쿠아벨라 라인 3종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복합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아쿠아벨라 라인’을 출시합니다.

신제품 ‘아쿠아벨라 라인’은 아시아인 피부타입을 고려하여 아시아 최초 한국에서 첫 출시되는 복합성 피부 전용라인으로 번들거리는 T존과 건조한 U존으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줍니다. 특히, 마다가스카르 산 화이트 워터 릴리 성분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와 모공 수렴을 도와주고 다마스크 장미꽃수 및 천연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선사합니다.

이밖에도 눅스식물연구소에서 독점으로 개발한 내추럴 블러 콤플렉스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주며, 자연유래성분 함유 및 파라벤 무첨가,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벨라 라인은 아쿠아벨라 젤 클렌저, 에센스 토너, 로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대표 제품인 ‘아쿠아벨라 에센스 토너’는 세안 후 피부결 정돈 및 수분 공급, 모공 타이트닝을 도와주는 퍼스트 에센스 토너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SEP(셉),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 출시

SEP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
SEP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도 이제 스킨 케어 만큼 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SEP(셉)’은 도시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내 피부에 찰떡 같이 밀착되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커버해주는 #찰떡스킨틴트 올 인원 멀티 커버 베이스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SEP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은 하나로 다 되는 올인원 스마트 커버로 SPF 35 / PA+++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레 물들 듯 얇게 밀착되어 피부 속 까지 커버해주는 톤 커버, 미세한 블러링 파우더가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는 결 커버까지 한번에 해결해주어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을 정도로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줍니다.

이번 신제품이 일명 ‘찰떡스킨틴트’로 불리는 것은 보송한 블러링 파우더로 매끈하게 요철과 피부결을 커버해주고, 초경량 파우더의 사용으로 피부에 들뜸 없이 찰떡같이 밀착되어 원래 내 피부 컬러인듯 연출해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호떡 퍼프’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 전용 퍼프를 활용하면 더욱 더 밀착력있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컬러는 화사한 톤을 지속 시켜주는 21호와 내추럴한 톤업 페이스를 만들어주는 23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본인 피부 컬러에 맞게 착 달라 붙어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합니다.

 

 

에뛰드하우스, ‘NEW 플레이 컬러 팔레트’ 출시!

에뛰드하우스 NEW 플레이 컬러 팔레트
에뛰드하우스 NEW 플레이 컬러 팔레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들로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팔레트’를 5월1일 출시합니다.

신제품 ‘플레이 컬러 팔레트’는 패션 트렌드를 접목한 컬러와 패키지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와 ‘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로 출시되며,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15가지 색의 컬러로 구성돼 있습니다.

#.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는 브라운부터 뉴트럴 핑크까지 패션 트렌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컬러를 담았습니다. 빈티지한 레오파드룩과 잘 어울리는 ‘레오파드 런웨이’, 페미닌한 란제리룩과 매치되는 ‘란제리 백스테이지’, 시크한 트렌치 코트룩과 잘 어울리는 ‘트렌치 코트 쇼룸’ 총 세가지 종류로 출시됩니다.

#. ‘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립 컬러와 립밤, 치크까지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입니다. 보송한 마무리의 세미 매트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됩니다. ‘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는 달콤한 케이크들을 담은 듯 입술과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여주는 핑크와 레드 컬러 무드의 립 앤 치크 팔레트인 ‘케이크샵’, 따뜻한 티를 우려낸 듯 입술과 볼을 은은하게 물들여주는 코랄과 브라운 컬러 무드의 립 앤 치크 팔레트인 ‘티 타임’으로 구성됐습니다.

 

 

올빚, 자연의 수분 에너지 담은 ‘수담크림’ 출시

올빛 수담크림
올빛 수담크림

이번에는 수분크림 하나 소개해드리죠.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allvit)에서 내놓은 것인데요. 저자극 수분크림 ‘수담크림’입니다.

수담크림은 제주용암 해수로 바다식물을 미네랄 발효 시켜 바다식물의 농축된 수분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해 한 번의 사용으로도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수분크림입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바위에도 꽃을 피우는 육지 수분초 ‘석상채’와 바다의 수분꽃으로 알려진 ‘해초’를 담았다고 합니다.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고 알려진 석상채 성분은 자외선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수분 함량이 수박보다 높아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아래는 이미숙 올빚 브랜드 담당자의 말인데요.

“수담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수분력까지 갖춰 자외선이 심해지는 요즘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