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업계, 너도 나도 장미의 계절 이벤트 진행
뷰티·화장품업계, 너도 나도 장미의 계절 이벤트 진행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3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뷰티·화장품업계가 장미의 계절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업들은 대부분 행사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평소보다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내용을 소비자 정보 제공 차원에서 소개한다. 

 

#. 듀이트리, 브랜드 모델 정해인 포스터 증정 이벤트 실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는 5월1일부터 H&B스토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이벤트는 정해인의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로서, 신제품인 픽앤퀵 마스크가 입점된 올리브영 590개 매장 및 롭스와 랄라블라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포스터는 듀이트리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총 10만장이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듀이트리는 최근 첫 TVCF를 통해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돕는 ‘픽앤퀵 마스크’와 지친 저녁 깊은 수분 충전을 돕는 ‘딥 마스크’를 정해인 특유의 다정하고 훈훈한 이미지와 함께 담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포스터 이벤트는 듀이트리에 보내주시는 다양한 고객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되었다”며, “배우 정해인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도약을 시작한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듀이트리의 철학과 제품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고객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라포랩, ‘5월 감사 세일’ 이벤트 실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감사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까지 진행되는 ‘5월 감사 세일’은 가족 및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 선물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도록 라포랩과 라포뮬의 베스트 제품을 엄선해 1+1 증정 및 상품 별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해당 제품 구입 시 ‘레드스팟 마스크팩’ 1매와 스킨케어 샘플 2종 3매, 선물을 위한 라포랩 쇼핑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멤버쉽 등급별 최고 15%의 추가 할인를 받을 수 있다.

라포랩은 트러블 피부를 위한 ‘여드름피부 진정 기초 3종 세트’와 예민한 피부 긴급 처방으로 센텔라스카 연고와 압출기 그리고 패치로 구성된 ‘피부 SOS 3종 세트’ 등 선물세트도 구성했다.

이밖에 치아 미백을 위한 ‘셀프 치아 미백관리 세트’와 번들거림은 잡고 칙칙함은 밝혀주는 피부 미백을 위한 흔적 크림 등 다양한 고민 해결을 위한 제품들을 엄선, 할인한다. 

 

#. 헉슬리(Huxley), 신제품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 출시 기념 이벤트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는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생기 연출과 자신감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 줄 신제품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를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전 지점에서 선 런칭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얻은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를 함유하여 풍부한 보습감은 물론, 커버 지속력을 동시에 잡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쿠션 팩트.

SPF24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의 제품으로,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스킨 피팅 폴리머(Skin fitting folymer)와 독자적인 실리콘 겔 네트워크 시스템(Silicone gel net-work system)을 적용해 보습과 커버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밀착시키고, 굴곡진 요철 피부에도 끈적임 없이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헉슬리는 신제품 선런칭 출시를 기념하여 시코르 전 지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오는 5월 31일까지 헉슬리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핑크 쇼핑박스의 특별한 패키지를 구성했으며,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헉슬리 제품 6종 랜덤 구성의 샤쉐가 담긴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5월 17일까지는 헉슬리 스킨케어 듀오 제품 구매 시 선인장 추출물이 담긴 약산성의 ‘토너 익스트랙트 잇’ 정품을 증정한다.

 

#. 더샘,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커버 이벤트’ 진행

글로벌 에코 브랜드 더샘은 ‘더샘X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2일까지 더샘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영상을 본 후 이를 따라 춘 커버 댄스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해당 URL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는 얼굴에 촉촉한 보습을 저장해주는 하라케케 제품의 특징을 부각한 안무로 귀엽고 반복적인 동작으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상금은 총 1000만원으로 심사를 거쳐 대상 1팀에게는 300만원, 최우수상 2팀에게는 상금 200만원, 우수상 6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8일(월) 발표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더샘은 이벤트 기간 중 더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수요일마다 ‘금주의 댄스왕’을 선정해 세븐틴과 관련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는 깨끗하고 순수한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이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보습 에너지를 공급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더샘의 대표 제품이다.

 

#. 닥터 브로너스,  '순딩순딩 착한 성분 착한 가격' 기획전 실시

미국의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CJ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온가족이 함께 순딩순딩 착한 성분 착한 가격>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인 리퀴드 타입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과 고체 비누인 ‘퓨어 캐스틸 바솝’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모두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닥터 브로너스는 4월 30일부터 5월 4일까지 온 가족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950ml) ‘퓨어 캐스틸 솝’을 최대 24% 할인한다. 세 가지 향(베이비언센티드 / 티트리 / 체리블라썸) 중 취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같은 기간 고체 비누인 퓨어 캐스틸 바솝 또한 세 가지 향(베이비언센티드 / 티트리 / 라벤더)에 한해 최대 24% 할인한다. 

 

#. 텐마인즈, 가정의 달 기념 “선물은 브레오” 프로모션 진행

헬스&뷰티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7일부터 5월 20일까지 부모님, 스승님, 연인 컨셉으로 나눈 기프트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기프트세트는 고급 비치백에 텐마인즈 브레오 마사지기와 카네이션 비누가 들어가 선물로서의 의미를 높였다. 부모님 세트는 중장년층의 선호도가 높은 목•어깨마사지기 N1과 손마사지기 H1으로 구성했으며, 스승님 세트는 목•어깨마사지기 N1과 눈마사지기 E1으로 구성했다. 무릎마사지기 K1과 두피마사지기 Scalp 2개로 구성된 연인 세트는 구성품의 이니셜을 따 일명 ‘KISS세트’로 꾸몄다.

같은 기간 텐마인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브레오 포인트 50만점(1명),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숙박권(2명)과 디너 뷔페권(3명), 전신 미니 마사지기 mini339(10명)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텐마인즈 브렌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는 5월 15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선생님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서 선생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국 15개 중/고등학교 선생님과 반친구들에게 텐마인즈 브레오 마사지기, 아쿠아쿠 아이 릴렉스 팩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텐마인즈 브레오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5월 2일까지 진행한다.

텐마인즈는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와 ‘허그브레오’, 아로마 테라피와 컬러 테라피를 결합시킨 릴랙스 팩 브랜드 ‘아쿠아쿠’, 주름 니들 패치 브랜드 ‘니들아쿠아’를 보유한 헬스&뷰티 전문기업이다. 

 

#.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너밸런스’, 롯데면세점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는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너밸런스’를 롯데면세점에 론칭, 특별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질경이 이너밸런스의 롯데면세점 론칭을 기념해 질경이의 모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산뜻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Y존 위생 관리를 돕는 질경이의 다양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2매를, $3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프레이 타입 여성 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를 증정한다. $5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샘플 2매와 ‘데일리 에코아 워시(폼타입)’ 정품을 증정하며, $7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6만원의 ‘질경이 프로’ 20개입 정품을 증정한다.

이 브랜드는 또 질경이 이너밸런스의 롯데면세점 론칭을 기념해 이너밸런스가 포함된 세트 구성을 최대 48%까지 할인하고 질경이 프로 기획 세트를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질경이 이너밸런스는 에센스 타입의 일회용 여성청결제로, Y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 보리보리, 5월 감사의 달 스페셜 기프트 기획전

LF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5월 6일까지 ‘가정의 달 스페셜 기프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기념일별 대표 선물용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80%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스페셜 딜’ 단독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보리보리를 방문하는 회원 모두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2% 중복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열리는 특집 행사에는 마블과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비롯해 배트맨, 뽀로로 완구 및 티셔츠, 모자 등이 마련돼 있다.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등의 피규어 제품부터 마스크, 스토리북,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다양한 제품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아이템으로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비롯해 각종 동물 캐릭터 의류를 2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캐릭터 상품 외에도 연령대별 유아동 패션 브랜드가 스페셜 딜 행사에 대거 참여한다. 모이몰른은 베이비용 여름 실내복과 나들이용 원피스 등 신상 및 이월상품을 9900원부터 판매하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키즈, 아디다스키즈 등은 여름 시즌 아동복을 특가로 구성했다. 9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톰키드, 에어워크 주니어 등의 베스트 아이템도 엄선해 5000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물놀이를 미리 준비해 볼 수 있는 필수 아이템도 선보인다. 크록스키즈, 빅토리아 앤 프렌즈, 오즈키즈 등이 래쉬가드를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폴로키즈, 베어파우키즈의 샌들과 나이키키즈, 푸마키즈의 아쿠아슈즈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좋은 각종 인기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솔가는 비타민C, 엽산, 밀크시슬 등 각종 성분별 영양제를 1+1으로 구성했고, 종근당건강의 슈퍼비전 멀티비타민, 생유산균 락토핏 그린 등은 1만원대다. 안마의자를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휴테크의 리퍼 특가 제품도 선보이고,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비해 에어비타 소형 공기청정기, 차량용 카비타 공기청정기 등을 45% 세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