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일 화장품 신상] 향수, 쿠션, 에디션, 스킨, 세럼, 선크림, 에센스, 아이새도, 클렌저, 마스크팩 등 16종 소개
[5월3일 화장품 신상] 향수, 쿠션, 에디션, 스킨, 세럼, 선크림, 에센스, 아이새도, 클렌저, 마스크팩 등 16종 소개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향수!

듣기만 해도 달콤한 말이죠.

영어로는 ‘perfume’(퍼퓸).

오늘은 엄청 많은 화장품 신상이 쏟아졌는데요.

향수 소식부터 전하겠습니다.

 

 

에르메스, ‘에르메상스 컬렉션 신제품 향수’ 출시

[에르메스] 에르메상스 컬렉션 신제품 향수
[에르메스] 에르메상스 컬렉션 신제품 향수

에르메스(HERMES)에서 나온건데요. 고대 향수의 행로를 떠올리게 하는 신화적인 진귀한 원재료로 탄생된 ‘에르메상스 컬렉션 신제품 향수’ 입니다.

이번 향수는 뮤스크, 미르라, 아가우드, 시다와 현대 시대의 향취가 만나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에상스 드 퍼퓸 2종’과 ‘오 드 뚜왈렛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에르메스의 영혼과 소재가 어우러진 향기를 5개의 신제품을 통해 또 다른 제스처로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 향수입니다.

#. 크리스틴 나이젤이 창조한 새로운 제스처인 ‘에상스 드 퍼퓸’은 퓨어 퍼퓸 오일로 오랜 향수의 원재료인 뮤스크의 기억을 소환하는 향기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향신료 중 하나인 카르다몸이 찬란하게 군림하는 가운데 몸과 마음을 파고드는 동물적인 뮤스크향이 서로 얼싸안은 듯한 ‘까르다뮤스크 에상스 드 퍼퓸’과 뮤스크가 아이리스의 유연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 향유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뮤스크 팔리다 에상스 드 퍼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오 드 뚜왈렛 3종’은 따스한 관능미를 발산하는 두 가지 우디 노트인 아가우드와 발삼 퍼의 조화로운 향으로 이루어진 ‘아가 에벤 오 드 뚜왈렛’과 단단하고 풍부한 레바논의 천년된 삼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삼나무의 신선함과 자스민의 관능적인 향을 지닌 ‘세드르 삼박 오 드 뚜왈렛’, 금보다 더 귀하던 미르라와 신비한 매력을 가진 상큼한 에글라틴 장미가 만나 사랑에 빠진 듯 섬세하면서 우아한 향을 나타내는 ‘미르 에글란틴 오 드 뚜왈렛’ 총 3가지입니다.

 

 

이니스프리, 피부고민 케어를 위한 #쓱싹듀오 세트 출시

[이니스프리] 피부고민 케어를 위한 #쓱싹듀오 세트
[이니스프리] 피부고민 케어를 위한 #쓱싹듀오 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피부 고민 케어를 위한 비자 트러블 스킨 & 비자 시카 밤 듀오 세트(#쓱싹듀오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쓱싹듀오 세트는 세안 후 잔여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닦아주는 ‘비자 트러블 스킨’과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비자 시카 밤’ 본품으로 구성됐습니다.

사용법은 이렇습니다.

먼저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으로 개운하게 딥 클렌징을 한 후, 비자 트러블 스킨을 화장솜에 적당량 덜어 닦아내듯 발라주어 모공 안팎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정리합니다. 마지막으로, 비자 시카 밤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흡수시키면 간편한 3 스텝 트러블 케어가 가능합니다.

비자 라인 제품에 함유된 비자 오일은 피부 보호 및 강화에 도움이 되며, 이번 #쓱싹듀오 세트에 포함된 비자 트러블 스킨과 비자 시카 밤 제품은 모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메라, 저자극 메이크업 라인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출시

[프리메라] 저자극 메이크업 라인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프리메라] 저자극 메이크업 라인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피부에 부담없이, 섬세하게 커버해주는 순한 저자극 메이크업 라인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순한 처방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걱정없이 내 피부처럼 편안하고 섬세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등 3가지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하였고,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7가지 성분을 제외하여 안심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씨, 호호바씨, 올리브를 담은 오일 콤플렉스에 세콰이어 새싹 성분이 더해져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줍니다.

프리메라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라인’은 메이크업 단계에 따라 3종의 제품이 있습니다.

#. ‘내추럴 스킨 프라이머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피부 결과 톤을 한번에 케어하여 매끄럽고 환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올인원 수분 메이크업 베이스입니다.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내추럴 스킨 파운데이션’은 피부 친화적인 스킨핏 파우더TM이 함유되어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해주고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선사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입니다.

#.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내추럴 스킨 미네랄 팩트’는 천연유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고운 파우더가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피부를 화사하게 지켜줍니다.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SK-II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스스로의 운명을 주체적으로 변화시키는 용기를 상징하는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230m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피테라 에센스가 봄 시즌과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레드 컬러의 바틀로 새롭게 변신한 것입니다.

수 많은 하얀색 새 무리들 중에 오직 한 마리의 검은 새가 그려져 있는 특별한 디자인은 용기 있는 행동과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만의 주체적인 꿈을 지키며 당당히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상징합니다.

피테라 에센스는 SK-II만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원액을 90% 이상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수년간 350여 종의 효모를연구한 결과 탄생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 아미노산,비타민 등의 5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내면으로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해줍니다.

워터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야기되는 고민을 케어해 줍니다.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 출시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

LG생활건강은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기능이 결합되어 투영한 빛을 머금은 듯 매끈하게 세팅된 피부를 선사하는 신개념 고체 파운데이션인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을 출시했습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CODE GLOKOLOR)에서 선보이는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은 피부를 마치 깐 달걀처럼 매끄럽게 표현해주는 프라이머와 피부의 잡티와 결점을 커버하는 파운데이션을 환상의 비율로 배합한 밤타입 파운데이션입니다.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은 빛 반사 효과를 내는 파우더가 함유된 프리즘 프라이머 성분이 고급스러운 새틴광을 부여해주고 피부의 굴곡진 요철 부분을 균일하게 메워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히아루로스무스와 아쿠악실 성분이 강력한 보습 막을 형성해 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으로 채워 건조함이 없는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킵니다. 프라이머와 커버베이스가 배합된 고체 타입의 텍스처는 피부를 매끄럽게 연출하고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킵니다.

내장 된 퍼프는 세밀한 부분까지 깔끔하게 바를 수 있도록 물방울 모양으로 고안되어 퍼프의 엣지부분을 사용해 눈 밑, 콧방울 등까지 세심하게 커버할 수 있습니다.

코드글로컬러의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은 정품 용량의 리필이 1세트 함께 내장되어있는 기획세트로 출시됩니다.

 

 

아이소이 X 브라이언 레아, 잡티세럼 콜라보 한정판 출시

[아이소이 X 브라이언 레아] i♡i 캠페인 잡티세럼 콜라보 세트
[아이소이 X 브라이언 레아] i♡i 캠페인 잡티세럼 콜라보 세트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i♡i(아이 러브 아이)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세계적 탑 아티스트인 브라이언 레아와 콜라보한 잡티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아이소이의 ‘i♡i(아이 러브 아이) 캠페인’은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지금 그대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캠페인입니다.

아이소이는 이번 신제품을 ‘잡티세럼 대용량(70ml)’과 ‘잡티토닉(30ml)’, ‘잡티크림(20ml)’로 구성해 아이소이 잡티 케어라인의 대표제품들을 동시에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품은 기존 정가 대비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며, 캠페인 기간 내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라이언 레아의 작품이 그려진 에코백을 추가 선물로 증정합니다.

한편, 아이소이는 브라이언 레아와의 콜라보 작품과 사회적 고정관념에 당당히 맞서는 여성들의 모습을 담아낸 캠페인 영상 ‘매력광대 편’, ‘플러스모델 편’, ‘비혼주의자 편’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영상 출시와 함께 댓글 및 공유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는 잡티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비쉬,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 출시

[비쉬]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
[비쉬]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가 피부에 바른 직후 산뜻하고 촉촉하게 밀착되는 데일리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40ml)’을 출시했습니다.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SPF 50+/PA++++)은 가볍고 촉촉한 제형의 선크림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밀착돼 봄,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쉬 온천수가 수분을 부여해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연출해 주며, 바이칼린, 비타민 E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게 가꿔줍니다.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쉬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질수록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 그에 맞춰 이번 제품은 산뜻한 제형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또한 밀착력이 좋아 가벼운 외출 시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할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가든 컬렉션 출시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가든 컬렉션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가든 컬렉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제주 센트 피커-가든 컬렉션’을 내놓았습니다.

‘제주 센트 피커’는 제주의 다양한 장소에서 영감 받은 향을 담아 매년 5월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올해 선보이는 ‘가든 컬렉션’은 봄날 제주 정원을 가득 채운 연초록빛 풀내음과 분홍빛 꽃을 연상시킵니다. ▲라이팅 디퓨저 세트 ▲캔들 세트 ▲내추럴 포푸리 세트는 각각 MAY GRASS(그린 허벌 계열)와 MAY BLOOM(플로럴 부케 계열) 향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가든 컬렉션은 집안 곳곳에 비치해 두기만 해도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라이팅 디퓨저 세트’는 미니 전구와 거치대가 함께 들어있어 방 안 가득 은은한 향기와 무드를 더해줍니다.

‘내추럴 포푸리 세트’는 천연 향을 내뿜는 드라이플라워로 채워 산뜻한 인테리어를 돕습니다. 창가와 테이블에 놓기 적합한 ‘미니 캔들세트’는 분위기 있는 밤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실큰 코리아,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출시

[실큰코리아] 애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실큰코리아] 애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는 ‘레이저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를 출시합니다.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는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마스크로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의 기술력을 담아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라인으로 처음 출시하는 타이트닝 마스크입니다. 레이저 관리 후 마스크를 사용하면 디바이스의 효과와 기능성 화장품 성분의 시너지 작용으로 더욱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라이트닝 효과의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안티링클 효과의 아데노신, 글로잉효과의 다이아몬드 파우더등이 함유되었으며 이스라엘의 사해소금과 풍부한 미네랄 원료를 첨가해 풍부한 보습의 하이드레이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만의 블랭킷 시트는 오래 사용해도 수분을 뺏어가지 않으며, 밖으로 묻어나지 않는 단면 크림 코팅 시트로 팩을 붙이고도 활동에 제약이 없습니다.

얼굴의 위와 아래를 나눠놓은 시트로 더욱 세밀하게 관리 가능하며, 디바이스로 관리한 턱 아래까지 커버 할 수 있는 크기로 레이저 관리 및 세안 후 화장수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하고 시트를 눈, 코, 입 위치에 맞게 밀착시켜주면 됩니다.

실큰은 애프터 디바이스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출시 기념으로 5월 한달동안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마스크를 구매하는 분께 1세트(6매입) 가격에 2세트(12매입)를 증정해 총 12일 동안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메리케이,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출시

[메리케이]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메리케이]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는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 지속력을 자랑하는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를 5월 3일 출시했습니다.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는 쌍꺼풀 라인에 색상이 뭉치지 않고 메이크업 후 몇 시간이 지나도 방금 메이크업을 마친 듯한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피부과 안과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테스트를 마친 제품이지요.

그린 계열, 초콜릿 계열, 핑크 계열, 퍼플 계열 등 총 1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쉬머 계열과 매트 계열을 적절하게 섞어서 사용하면 보다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다.

피부색이 밝고 하얀 편이 분들에게는 브라운계열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룩이 완성될 수 있는 블로썸, 캔들라이트, 헤이즐넛, 러스틱의 아이 컬러를 추천하며, 태닝한 피부나 전체적으로 어두운 피부 톤을 가진 분들은 비스코티, 선릿 로즈, 에스프레소, 스위트 플럼컬러로 완성하는 아이 메이크업룩을 추천합니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매트한 블로썸 또는 비스코티 컬러를 눈두덩이에 깔고 펄이 있는 선릿 로즈나 러스틱등의 색을 믹스하면, 여러 가지 색상을 사용하지 않고도 매트와 펄 2가지 색상의 조합만으로도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

생생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출시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스킨과 로션, 에센스는 물론 톤 보정을 한 번에 케어해 생기 있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들이은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을 귀찮아합니다. 따라서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는 스킨 케어를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하는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죠. 실제로 아이오페 맨의 올인원 제품은 16년 출시 이후 매년 50% 이상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킨 케어 단계를 최소화할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 톤업 등 다양한 기능을 복합적으로 담은 멀티 올인원 제품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도 그런 제품입니다. 칙칙한 피부톤을 고민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이지요. 쉽고 간편하게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낮 시간의 생활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줍니다.

비비 사용이 부담스러운 남자들을 위해 다공성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보정하여 티 안 나는 깔끔한 피부로 완성해주지요. 코튼 블룸의 피부진정 효과로 미세먼지로 지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이니스프리,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 출시

[이니스프리]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
[이니스프리]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세정력과 산뜻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를 출시합니다.

미셀라 오일 워터는 미셀라 워터에 오일드롭층을 더한 이층 분리구조로 클렌징 워터의 가벼운 사용감과 클렌징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지요.

워터와 오일이 만나 기존의 클렌징 워터로 제거하기 힘들었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한솜으로 깔끔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눈물에 가까운 중성 pH로 진한 눈가 메이크업도 눈물없이 순하게 지워주며, 제주 그린티, 알로에, 창포 성분이 더해져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클렌징을 선사합니다.

 

 

AHC, ‘더 에스테 유스 세럼’ 출시

[AHC] 더 에스테 유스 세럼
[AHC] 더 에스테 유스 세럼

컨템포러리 스킨 케어 브랜드 AHC가 최적의 피부 온도 '31℃'를 유지해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얼리안티에이징 세럼 '더 에스테 유스 세럼'을 출시합니다.

‘더 에스테 유스 세럼’은 출시 이전, 제품 기획 단계부터 뷰티 전문 소비자인 네이버 뷰스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개발됐습니다. 이를 통해 여성들의 고민 1순위로 손 꼽히는 피부 탄력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 뿐 아니라 더워지는 날씨, 외부와 실내의 극심한 온도 변화등 시즌과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 탄생했다는 거지요.

피부의 열이 오르게 되면 피부는 수분을 잃고 탄력도 떨어져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쉽습니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더 에스테 유스 세럼'은 바르는 즉시 열 오른 피부에 청량한 쿨링감을 전달하고, 피부의 최적 온도인 '31 ℃'를 되찾도록 해 초기 노화를 방지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입니다. 에스테틱에서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내부 온도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는데, 바로 이 온도 원리를 '더 에스테 유스 세럼'에 담았습니다.

에스테틱의 피부 터칭 프로그램(마사지) 효과를 구현한 '유스 콤플렉스(Youth Complex)'가 피부 탄력을 올려줍니다. 에스테틱의 피부 터칭 프로그램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콜라겐 합성을 도와줘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유스세럼은 이런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아미노산 17종, 생체유사수 75%등을 배합하여 에스테틱을 직접 받은 것처럼 피부 생기와 보습, 탄력이 가득한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일드한 포뮬라로 피부 자극 또한 최소화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요.

 

 

블리블리, ‘빙하수 선 쿠션’(GLACIAL WATER SUN CUSHION) 출시

[블리블리] 빙하수 선 쿠션
[블리블리] 빙하수 선 쿠션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는 피부에 빛나는 광채와 청량감을 선사해줄 ‘빙하수 선 쿠션(Glacial Water Sun Cushion)’을 출시합니다.

5월 4일 출시하는 블리블리의 빙하수 선 쿠션은 수분을 가득 담은 워터 크림 베이스에 수련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 톤업 선 쿠션입니다.

알래스카 빙하수(1,990ppm), 해양심층수, 산소수의 풍부한 수분감과 40% 이상의 수분 에센스가 함유 되어 있고 이러한 수분 입자가 피부에 촘촘하고 고르게 밀착되어 피부 진정과 함께 온도 감소에도 도움을 줍니다.

유기 자외선, 무기 자외선 복합 필터링 시스템으로 UVA, UVB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SPF 50+, PA+++)의 효과가 있고 피치 핑크 빛 컬러의 톤업효과와 백탁 현상 없는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가능합니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메이크업 베이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간편한 쿠션 타입의 빙하수 선 쿠션은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하고 화사하게 마무리됩니다.

자외선 차단의 기능이 있어 기존 메이크업 위에 퍼프로 가볍게 두드려 덧바르면 선케어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답니다.

 

 

화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위탁아동돕기 ‘마스크팩’ 출시

[화해X세이브더칠드런] 위탁아동 전액기부 세모팩
[화해X세이브더칠드런] 위탁아동 전액기부 세모팩

이번에는 좀 특별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라고 하는 화장품 정보플랫폼 앱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수익금 전액을 위탁아동 치료비에 쓰기 위해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마스크팩 ‘세모팩’을 출시했답니다.

‘화해’라는 앱은 ㈜버드뷰(대표 이웅)에서 운영하는데요. 이번 신제품 출시는 ‘위탁아동SAVE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세이브더칠드런에 따르면 현재 국내에는 1만2000명에 달하는 위탁아동들이 있습니다. 이 아동들은 피부질환과 치아교열, 사시 등 외형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고비용과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로 방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해는 이러한 위탁아동들이 외형문제를 해결하고 심리적 어려움에서 벗어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위탁아동 치료비 마련을 위한 마스크팩 ‘세모팩’(세이브 모이스처 마스크팩)을 출시,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세모팩’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대나무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과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알란토인,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돕는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가격은 5매입 한 세트에 1만원이며, 화해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소개에서 원래 가격은 쓰지 않지만, 이번 신제품은 그 의미가 특별해서 가격을 공개했습니다.

한편 화해는 600만명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플랫폼으로, 화장품 성분 데이터와 랭킹 정보, 맞춤형 리뷰 등을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고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전 세계 120여 국가에서 빈곤과 위기에 처한 아동들을 구호하는 활동을 하고 있는 국제 구호개발 NGO입니다.

 

 

키엘, 가정의 달 5월 ‘기프트 세트’ 출시

[키엘] 가정의달 기프트 세트
[키엘] 가정의달 기프트 세트

한편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데 모은 실속 있는 구성의 기프트 세트 8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이어지는 5월, 받는 사람의 연령대와 성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대표 8종 세트를 비롯해 자율 세트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가격대에 따라 여행용 샘플을 추가로 증정해 더욱 실속 있는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맞이 선물을 고민한다면 동안 피부로 가꿔줄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를 추천합니다.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는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와 ‘수퍼 스마트 크림’ 그리고 여행용 샘플 4종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풍부한 영양분을 지닌 아이리스 꽃 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개선해줘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주름, 리프팅, 탄력, 피부결, 보습 등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해 주는 키엘의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크림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