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6일 화장품 신상] 토너, 파운데이션, 선케어, 바디케어, 에디션, 향수 등 소개
[5월6일 화장품 신상] 토너, 파운데이션, 선케어, 바디케어, 에디션, 향수 등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0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3일간의 황금연휴 마지막날. 뷰티·화장품 업계가 내놓은 8개의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기업들이 신상을 출시할 때는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상술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눈여겨볼 필요는 있는 것 같습니다. 제품 출시 기업들의 설명을 토대로 하나 하나 살펴보겠습니다.

 

꽃 성분이 함유된, 피부 타입 및 고민 별 5가지 토너

마몽드 ‘플라워 토너’ 시리즈 출시

[마몽드] 플라워토너
[마몽드] 플라워토너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출시한 꽃 성분이 함유된 '플라워 토너 시리즈' 입니다.

플라워 토너 시리즈는 마몽드에서 직접 연구하고 선별한 꽃에서 찾아낸 유효 성분을 담은 5가지 토너로,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토너를 골라 쓸 수 있게 구성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물 대신 장미수를 90.97% 함유했는데요. 2015년에 첫 출시된 이래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해 왔을 만큼 인기 있는 로즈워터 토너가 이번에 장미수 함유량을 더욱 높이고,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로즈워터 토너는 아침 이슬을 맞고 자란 다마스크 장미를 골라 담아 만든 장미수 토너로, 피부에 탁월한 진정 및 보습 효능을 선사합니다.

#. 개운한 데일리 각질 토너를 찾는다면 아쿠아 필 토너가 제격입니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매화 성분에 식물로부터 얻은 효소 성분과 AHA 성분이 더해져,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줍니다.

#. 포어 클린 토너는 피지 조절과 모공수렴에 효과적인 어성초의 유효 성분이 담겨있어 모공 클리닝 토너로 적합합니다. 갯벌에서 추출한 곱고 균일한 서해안 머드도 함유되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도록 도와줍니다. 흔들어서 쓰는 2층상 토너인 점이 특징이죠.

#. 민감성 피부라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캐모마일 퓨어 토너를 추천합니다. 캐모마일 꽃을 포함하여 단 6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저자극 토너로, 민감패널테스트 실시, 알러지테스트, 피부과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습니다.

#.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고 싶다면, 영양감이 가득한 메밀꽃 꿀의 질감과 효능을 담은 에센스 토너인 플라워 허니 토너를 권합니다.

 

 

매끄러운 벨벳 피부결 완성
클리오, 누디즘 벨벳웨어 파운데이션 출시

[클리오] 누디즘 벨벳웨어 파운데이션
[클리오] 누디즘 벨벳웨어 파운데이션

이번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누디즘 벨벳웨어 파운데이션’입니다. 

얇고 섬세한 커버로 결점 없는 벨벳 피부결을 완성하는 제품이라는데요. 

자 한번 볼까요?

회사측 설명을 보면. 

​이 제품은 부드럽고 촘촘한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함께 구성되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육각형의 플랫 입자와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의 스킨 바인더 파우더(Skin Binder Powder) 입자가 피부 위에 가볍게 레이어링 되어 잡티와 결점을 매끈하게 보정해주며, 실리콘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다크닝 없이 화사한 톤을 유지시켜줍니다.

또한 탄산 수소•칼슘•유황 성분이 들어있는 체코 카를로비 바리 지역의 온천수를 다량 함유해 진정•보습 및 피부 탄력성 케어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항균 및 항염에 탁월한 병풀 추출물, 감초 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을 담아 외부의 유해 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컬러는 로즈 베이지 컬러의 ‘2호 란제리’부터 샌드 베이지 톤의 ‘5호 샌드’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부 유형과 선호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네 가지 제형의 선케어 제품

일리윤,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출시

[일리윤]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일리윤]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본격적으로 강한 햇볕이 내리쬐기 시작하는 여름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一理潤, illiyoon)에서 선보인 신제품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한번 보겠습니다.

일리윤의 '데일리 디펜스 선 케어 라인'은 피부 유형과 선호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각기 다른 네 가지 제형의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의 제품인데요. 자연스러운 복숭아 색상이고 윤기있는 마무리감을 제공합니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편안한 사용감을 주며, 백탁이 적고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 ‘데일리 디펜스 워터리 선 젤’은 끈적임 없는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젤 타입 텍스쳐가 상쾌한 보습감과 쿨링감을 선사하며, 가볍고 편하게 덧바를 수 있습니다.

#. ‘데일리 디펜스 피팅 선 플루이드’는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 차단이 한꺼번에 가능한 에센스 제형의 3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오일 드롭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속은 촉촉하고 겉은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전 제품에는 All-day DefenceTM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보습 성분인 윤 콤플렉스TM이 함유되어 유해 환경에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었으며 광물성오일, 타르 색소 등은 처방하지 않았습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비 러블리 라인 바디 케어 신제품 출시

엄선된 유기농 성분 담아 온 가족 함께 쓰는 바디 케어 라인

[닐스야드 레머디스] 비 러블리 라인
[닐스야드 레머디스] 비 러블리 라인

영국 500년 전통의 허브 치유법을 계승했다고 주장하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비 러블리 라인’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 비 러블리 올 오버 밤에 핸드 워시, 바디 로션, 바디 베쓰&샤워젤, 뷰티풀 립스가 추가돼,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바디 케어 라인으로 강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유기농 성분이어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비 러블리 라인은 피부에 진정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오렌지 에센셜 오일을 비롯해 건조한 부위에 좋은 다양한 유기농 성분의 오일이 함유됐습니다.

 

 

리엔케이, ‘빛크림’ 보랏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 개선

[리엔케이]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스페셜 에디션
[리엔케이]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스페셜 에디션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칙칙한 피부를 밝고 윤기 있게 바꿔주는 톤업 크림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빛크림)’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2013년 론칭 이후 100만 개 이상 판매돼 누적 매출액 1300억원을 넘긴 리엔케이의 대표 스테디셀러입니다. 

2018년 유행 컬러를 반영해 보랏빛으로 선보였으며, ‘사랑의 기쁨’이라는 꽃말을 가진 로즈베이 이미지를 형상화해 6년 간 꾸준한 사랑을 보내 준 고객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수분 충전과 미백, 탄력 제공 등 스킨케어는 물론, 자외선 차단, 잡티 커버, 톤업 효과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실용적인 메이크업 제품입니다. 피부 색과 빛, 결을 가꿔줘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극한환경에서 살아남은 강인한 생명력의 3가지 마이크로 알개 성분이 결합된 유스래디언스 컨트롤 기술이 어두운 피부 빛을 조절하고 산소수와 온천수가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진귀한 넥타 성분이 피부에 활기와 에너지를 선사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리엔케이 모델 김성령이 4월 30일 서울 청담동 리엔케이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해 빛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체험해보고 있습니다.
리엔케이 모델 김성령이 4월 30일 서울 청담동 리엔케이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해 빛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체험해보고 있습니다.

리엔케이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성령은 신제품 쇼케이스 행사에서 "빛크림은 스케줄이 없을때에도 실제로 사용하는 애정템"이라며, "특히 민낯 메이크업 연출에 탁월하여 공항 갈때도 자주 사용한다"고 제품에 대한 애정을 보였습니다.

 

 

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박지훈 에디션 출시

워너블루 컬러 포함, 8가지 헤어 컬러 적용

[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박지훈 에디션)
[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박지훈 에디션)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자사 헤어 모델인 워너원 박지훈의 다양한 헤어 컬러를 담은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박지훈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일명 '박지훈 에디션'은 신제품 워너블루를 포함, 총 8가지의 헤어 컬러로 변신한 박지훈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각 컬러별 패키지에는 댄디한 매력의 다크브라운 헤어 컬러를 비롯해,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파스텔 핑크와 레드 헤어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는 컬러가 발현되는 헤어 트리트먼트입니다. 컬러 코팅을 통해 큐티클 손상 없이 헤어 컬러를 2주 정도 유지시켜주는 단기 헤어 컬러 제품입니다. 

에이프릴스킨은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5월 5일부터 전국 에이프릴스킨 직영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추가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박지훈 에디션은 헤어 컬러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소화하는 박지훈의 매력을 팬들에게 전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신선한 자몽의 과육을 베어문 듯 상큼 달콤한 천연유래 향수

아이소이, 천연유래 향수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출시

[아이소이]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오드 뚜왈렛(향수)
[아이소이]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오드 뚜왈렛(향수)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빼놓을 수 없는 소장품은 역시 향수라고 할 수 있죠.​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을 추구하는 아이소이(isoi)는 천연유래 향수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오드 뚜왈렛’를 출시했습니다.

‘나투어 퍼퓸 그레이프프룻 오드 뚜왈렛’은 신선한 자몽의 과육을 베어문 듯 상큼 달콤한 향의 천연유래 향수로, 독일어로 ‘자연에서 온 향수’를 의미합니다.

▶상큼한 자몽향과 다채로운 시트러스 향이 블랙커런트의 새콤달콤한 향기와 어우러진 탑노트, ▶그리고 로즈, 세이지향이 기분 좋은 설레임을 선사하는 미들노트, ▶여기에 따뜻하고 깊이 있는 베티버 향기가 베이스노트로 구성돼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향은 물론 밝고 싱그러운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소이의 천연유래 향수는 아이소이 독일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것으로 향을 오래 유지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유해의심 화학성분을 일체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유래 향수입니다. 식물발효 에탄올과 천연 에센셜 오일에서 추출된 천연유래 향을 사용해 인공향 없이 자연 그대로의 향을 조향했습니다. 

아이소이 상품개발 담당자는 “향수의 인공향료와 기타 성분들은 공기중에 기체나 부유 미립자 상태로 호흡을 통해 직접 흡입되어 해독되지 않고 몸 전체를 돌아다니기 때문에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 보다 성분을 더 중요시해야 한다”며, “화장품 뿐 아니라 몸에 직접 뿌리고 흡입하는 향수 역시 성분 확인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미세 공기방울로 자극우려없이 구석구석 깨끗하게

LG생활건강, 페리오키즈 저자극·저소음 ‘음파진동칫솔’ 출시

 

[LG생활건강] 페리오키즈 '음파 진동 칫솔'
[LG생활건강] 페리오키즈 '음파 진동 칫솔'

오늘 소개할 마지막 신제품은 LG생활건강이 내놓은 페리오키즈 ‘음파진동칫솔’ 입니다.

기존 회전형 전동칫솔은 칫솔모가 회전하면서 잇몸에 마찰을 일으키고 칫솔모 회전으로 인한 소음으로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불편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음파진동칫솔은 회전형 전동칫솔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리도 적어 어린이가 쓰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하는군요. 

LG생활건강측의 설명을 보면.

특히 페리오 음파진동칫솔은 잇몸과 치아 틈새(치은연하)에 있는 프라그를 일반 칫솔 대비 2.5배 더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며, 이는 국내 치과대학 시험에서 나타났습니다. 또한 어린이에게 인기 만점인 카카오 리틀프렌즈 '라이언'과 '어피치'로 캐릭터가 적용돼 어린이 양치생활에 흥미를 더했습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30일 경기도 안산시 고잔초등학교 병설유치원을 찾아 아이들의 구강건강을 위한 구강보건 캠페인인 페리오키즈스쿨을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LG생활건강은 최근 선보인 페리오키즈 진동칫솔을 제공, 이 닦기의 중요성을 알렸다고 하는군요.

양치교육을 담당하였던 국혜진 치과위생사는 “칫솔질이 미숙한 아이들은 양치질을 해도 치면 및 치아 사이에 프라그와 이물질이 남아 있는 경우가 많다”면서 “페리오키즈 음파전동칫솔은 아이들이 더 쉽고 효과적으로 칫솔질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