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0일 화장품 신상] 메이크업, 선크림, 커버쿠션, 바디크림, 보습크림, 립밤, 클렌징워터 등 13개 제품 소개
[5월10일 화장품 신상] 메이크업, 선크림, 커버쿠션, 바디크림, 보습크림, 립밤, 클렌징워터 등 13개 제품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1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뷰티·화장품 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모두 13개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피부에는 순하게,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

아넷사, 마일드 라인 2종 리뉴얼 출시

[아넷사] 아넷사 UV 선스크린 마일드 라인 2종
[아넷사] 아넷사 UV 선스크린 마일드 라인 2종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민감하고 여린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넷사 UV 선스크린 마일드 라인 2종’을 리뉴얼 출시합니다. ‘아넷사 UV 선스크린 마일드 라인 2종’은 ‘퍼펙트 UV 선스크린 마일드 밀크’와 ‘에센스 UV 선스크린 마일드 밀크’로 구성됐습니다.

먼저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마일드 밀크’ SPF50+ PA+++의 수퍼 워터프루프 선케어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마일드 밀크’ 역시 SPF35 PA+++의 선케어 제품으로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입니다.

두 제품 모두 알코올,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민감성 피부는 물론 어린이들도 사용 가능합니다.

여기에 ‘아쿠아 부스터’ 기술을 적용해 물과 땀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으로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아넷사 UV 선스크린 마일드 라인 2종’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과 기초케어 가능 ...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쿠션

나인위시스, 라이트 핏 퍼펙트 커버 쿠션 출시

[나인위시스] 라이트 핏 퍼펙트 커버 쿠션
[나인위시스] 라이트 핏 퍼펙트 커버 쿠션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초밀착 고커버 ‘라이트 핏 퍼펙트 커버 쿠션 SPF 50+ PA++++’ 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편안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실키글로우 텍스쳐로 미백 및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도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입니다.

나인위시스측은 “‘라이트 핏 퍼펙트 커버 쿠션’이 이름처럼 가벼운 초밀착 포뮬러로 완벽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고 말합니다.

빈틈없이 촘촘한 신개념 텐션 메쉬는 퍼프에 포뮬러가 고르고 얇게 묻어나오게 해 굴곡진 피부에도 뭉침없이 고르고 얇게 발라지도록 합니다. 동시에 완성도 높은 정교한 커버력으로 티없이 깨끗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나인위시스의 ‘라이트 핏 퍼펙트 커버 쿠션’은 21호와 23호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며 나인위시스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뷰티윈도, 신라인터넷 면세점, 아마존닷컴,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기 제품과 카카오프렌즈 스위트어피치의 귀여운 만남

‘2018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출시

[더페이스샵] 2018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스위트어피치 에디션
[더페이스샵] 2018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스위트어피치 에디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만나 ‘2018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어피치’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등장하며, 쿠션, 바디, 크림 등 총 16개의 제품이 출시됩니다.

대표 제품인 ‘어피치 쿠션 케이스’는 어피치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핑크빛 케이스에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리필을 선택해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필은 기능에 따라 다크닝, 커버, 보송, 수분, 윤광, 내추럴 총 6가지로 피부 타입 또는 고민에 맞춰 고른 다음 어피치 케이스에 끼워주면 됩니다.

‘스위트어피치 체리블라썸 바디 워시&로션’은 엎드려 있는 어피치 모양을 그대로 살린 용기로 귀여움이 더욱 극대화해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습니다. 수분감이 가득한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하고, 달콤한 체리블라썸 향기가 더해져 봄기운을 물씬 전달합니다.

이외에도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가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어피치 기름종이 파우더’, 2018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로 아이 및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한 ‘어피치 모노팝 아이즈’ 등이 출시됐고, 베이비 케어와 선케어 제품 등도 더페이스샵 제품력에 어피치의 귀여움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이전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도 더페이스샵의 제품력에 카카오프렌즈만의 캐릭터 특성이 잘 결합되어 인기가 좋았다”며, “어피치 캐릭터는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 컬러와 귀여운 표정이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스위트어피치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주의 자유로움을 닮은 취’향’저격 바디케어

이니스프리, 마이 퍼퓸드 바디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 마이 퍼퓸드 바디 라인
[이니스프리] 마이 퍼퓸드 바디 라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의 자유로움을 향으로 느낄 수 있는 ‘마이 퍼퓸드 바디’ 라인을 내놓았습니다.

‘마이 퍼퓸드 바디’는 샤워 또는 보습케어 후에도 향수 뿌린 듯 풍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바디 케어 라인입다. 향은 제주의 자유로움을 모티브로 ▲그레이프 프룻 ▲그린 탠저린 ▲워터 릴리 ▲블랙 체리 ▲핑크 뮬리 ▲코튼 플라워 6가지로 준비했습니다. 각각 바디 클렌저와 바디 로션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마이 퍼퓸드 바디 로션은 시어버터, 망고버터, 코코아버터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력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줍니다.

휴대성을 겸비한 ‘마이 퍼퓸드 바디’ TO GO유형도 출시했습니다. 여행이나 외출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에 담았습니다. 그린 탠저린, 워터 릴리, 코튼 플라워 3가지 향으로 선보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향기로운 제주 향과 강력한 보습 효과로 바디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마이 퍼퓸드 바디’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 형성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 출시!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크림
[다나한]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크림

코스모코스(대표 양창수)의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은 신선한 새싹 인삼잎과 홍삼추출물을 함유해 환절기 시즌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은 신선한 새싹 인삼잎수를 함유한 한방 수분 밸런스 강화 크림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줍니다. 또한 진한 인삼 진액을 함유해 피부에 빈틈없는 보습감을 선사합니다.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은 물방울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제형으로 봄, 여름에 산뜻하고 가볍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르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을 비롯한 인삼잎 보윤 기초 라인은 전국 뷰티크레딧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 출시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

라프레리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성분, 캐비아 워터를 함유하여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유지시켜 주며 결점없이 완벽한 피부를 선사하는 콤팩트 파운데이션,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을 선보입니다. 라프레리의 캐비아 과학과 색상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정교한 포뮬라를 완성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입니다.

순수하고 깅력한 캐비아의 고농축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캐비아 워터가 주요 성분으로 작용하여, 퍼밍& 보습 효과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생기를 강조하면서도 결점을 가려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합니다.

익스클루시브 쎌루라 콤플렉스와 플루이드 하이드레이팅 에멀전이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모든 세포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로 가득한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합니다. SPF 25 / PA+++의 자외선 차단력은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철에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의 네트-디퓨징 시스템은 빛과 공기를 완벽히 차단하여 포뮬라가 변질될 수 있는 위험을 스마트하게 해결했습니다. 가볍게 누르면 적당한 양의 내용물을 분사하며, 내장되어 있는 항균 퍼프가 제품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당신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 드립니다"

베리떼, ‘고민케어’ 크림 4종 출시

[베리떼] 고민케어 크림 4종
[베리떼] 고민케어 크림 4종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다양한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크림인 ‘고민케어’ 크림 4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최근 미세먼지 등 급격한 환경 변화에 따라 피부는 더욱 예민해지고, 시시각각으로 피부 상태가변하기 때문에 그만큼 피부 고민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베리떼는 트러블, 피부 건조, 주름, 각질 등 가장 대표적인 4가지 피부 고민을 선정하고, 각 피부 고민별로 최적화된 고민케어 크림을 개발했다.

신제품 고민케어 크림은 피부 컨디션에 따라 크림을 선택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 굿바이 스트레스 핑크팟 크림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에이징 얼럿 크림, 데일리 젠틀리 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대표 제품인 ‘굿바이 스트레스 핑크팟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보호해줍니다. 분홍빛 칼라민 성분이 포함된 크림이 피부를 진정시켜 트러블 피부에 사용이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병풀 추출물인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포함된 크림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케어합니다. 민감성 피부 테스트 실시했으며, 특히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는 물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입니다.

#. 피부 건조를 위한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은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보습막을 촘촘하게 메워주고 보호해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세라마이드 인텐스 포뮬라가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강력한 보습을 선사합니다.

#. ‘에이징 얼럿 크림’은 비타민 유도체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아데노신 성분이 옅은 주름을 개선해주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쫀쫀한 밤 타입의 크림이 피부 온도에서 사르르 녹아 밀착감 있는 보호막 형성해줍니다.

#. 필링 크림인 ‘데일리 젠틀리 필 크림’은 우레아 성분이 함유된 크림이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며, 가벼운 젤 타입의 크림으로 씻어 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데일리 사용 가능합니다.

베리떼의 고민케어 크림은 랄라블라 드러그스토어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화장품과 아이스크림이 만났다

해피바스,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콜라보 제품 출시

(왼쪽부터) 수박바 틴트 립밤, 스쿠류바 틴티드 립밤, 조스바 틴티드립밤, 그리고 3개 제품 묶음 이미지,
(왼쪽부터) 수박바 틴트 립밤, 스쿠류바 틴티드 립밤, 조스바 틴티드립밤, 그리고 3개 제품 묶음 이미지,

행복 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롯데제과의 베스트 아이스크림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협업한 아홉 종류의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합니다.

10일부터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해피바스X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는 립밤, 스크럽, 선스틱, 선크림, 수딩젤 등 총 아홉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류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가 연상되는 향과 성분을 담았으며,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해피바스]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콜라보 제품
[해피바스]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콜라보 제품

캐릭터로 재구성한 개성 있는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재미있는 피부 케어 스토리를 전하고, 달콤한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것입니다.

‘해피바스X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한정판 제품은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5월 10일부터)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5월 21일부터)에서 판매합니다.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진짜 순한 클렌저

바닐라코, 저자극 노워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 출시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시그니쳐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 라인의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는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닦아내고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겨 세안 후 오일리하거나 건조함 없는 최적의 피부를 만들어주는 샤베트 제형의 올인원 클렌징밤입니다. 바닐라코는 별도의 물세안이 필요없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를 개발하여 기존 클린 잇 제로의 라인을 확대했습니다.

기존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이 짙은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워주는 세정력을 가진 올인원 클렌저 제품인 반면, 신제품 클렌징 워터는 선크림부터 가벼운 베이스의 라이트한 화장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간편한 클렌저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는 민감성 피부로 인해 순한 성분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노케미족이나 여름철을 앞두고 라이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신제품은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피부의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신제품은 미셀라워터를 담아 노워시 클렌징 워터이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합니다. 미셀라워터 속 ‘미셀 분자’는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노폐물에 자석처럼 흡착하여 완벽한 클렌징을 돕습니다. 또 ‘미셀 분자’ 속 친유성, 친수성 성분은 코튼을 이용해 닦아낼 때 피부에 남아있는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완벽하게 흡착하기 때문에 피부의 불순물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에 함유된 수련꽃 추출물(Water Lily)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도와 민감성 피부에 적합합니다. 수련꽃 추출물은 피부 염증 반응을 조절과 자극으로 상승한 피부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춰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판테놀 성분은 피부에 흡수되면 수분을 결합시켜 세안 후 건조함을 없애고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이밖에도 아세로라, 루이보스잎, 대나무, 안젤리카의 4가지 성분으로 구성한 ‘바닐라코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진정, 노폐물 케어, 풍부한 영양분을 선사하여 클렌징 후에도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쉽게 자극받는 민감성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클린 잇 제로’ 라인업에 클렌징이 더욱 간편한 워터 타입의 신제품을 새롭게 추가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자극에 지친 피부에 순한 클렌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로 진정 효과와 개운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바닐라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강렬한 태양에도 결코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레포츠 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런칭 기념 스페셜 키트 출시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런칭 기념 스페셜 키트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런칭 기념 스페셜 키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를 추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결코 무너지지 않는 완벽 래스팅으로 강렬한 태양에도 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합니다.

에뛰드하우스의 ‘액티프 프루프 라인’은 익스트림 레포츠와 인도어 트레이닝 활동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메이크업에 최적화 되어 있어 더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9가지 신제품으로 구성됐습니다. 5월 15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액티프 프루프 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트랜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액티브 프루프 올데이 스타일리쉬 스페셜 키트’ 한정판도 판매합니다.

해당 키트에는 산뜻하게 밀착되어 무너짐 없는 방패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라이트베이지’(30ml), 첫 발색 그대로 반영구한 듯 오래도록 유지되는 ‘쉴드웨어 컬러 틴트 #풀파티 레드’(3.5g), 야외 활동 시 걱정되는 땀냄새를 잡아주고 보송하고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올오버 리프레싱 샤워 티슈’(21mlx2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 디자인된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레트로부기 컬렉션 중 ‘스튜디오 루즈핏 티셔츠’도 멀티 방수 파우치에 함께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흐트러짐 없이 스타일리쉬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뛰드하우스와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함께한 ‘액티프 프루프 올데이 스타일리쉬 키트’는 오는 5월 10일부터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17일부터는 르꼬끄 스포르티브 타임스퀘어점, 롯데월드몰점과 르꼬끄 스포르티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출시합니다.

 

 

장미꽃수와 3중 히아루론산으로 피부 속까지 빈틈없는 수분 공급

정샘물뷰티, 에센셜 물 래디언스 크림 출시

[정샘물뷰티] 에센셜 물 래디언스 크림
[정샘물뷰티] 에센셜 물 래디언스 크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피부 보습부터 피부 톤 개선까지 이상적인 피부로 가꾸는 멀티 수분 크림 ‘에센셜 물 래디언스 크림(Essential Mool Radiance Cream)’을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3중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피부 표면에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가볍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한층 맑아진 톤업 효과로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저녁에 슬리핑 팩처럼 바르면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에 푸석해지고 예민한 피부를 완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음날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밤사이 집중 보습 작용을 하는 보습 트리트먼트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잠실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이중 수분 충전!

엠뉴, ‘콜라겐 워터 젤리’출시

[EMNU(엠뉴)] '엠뉴 콜라겐 워터 젤리'
[EMNU(엠뉴)] '엠뉴 콜라겐 워터 젤리'

오늘 소개할 마지막 제품은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찾아주는 ‘엠뉴(emnu)’에서 출시한 간편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콜라겐 워터 젤리’입니다.

엠뉴(emnu)는 Empty(비우다)와 Nutrition(영양)의 합성어로,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장려하는 이너 뷰티 브랜드입니다.

엠뉴 ‘콜라겐 워터 젤리’는 피부가 건조할 틈없이 피부에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 뷰티 제품입니다. 히알루론산과 피쉬콜라겐을 이중으로 함유하여 한포 섭취로 수분과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는 수분과 콜라겐 등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줍니다.

저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물고기 비늘에서 추출한 피쉬 젤라틴을 가수분해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 각질층의 두께가 두꺼워지고 수분 함유량이 감소하게 되는데 이때 피쉬콜라겐이 피부 건건조도와 수분 보유량 등을 개선해 전반적인 피부의 상태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음음용 방식도 간편하다. 제품 한 포로 바쁜 생활 속에서 수분 및 콜라겐 보충이 필요할 때 언제든 젤리처럼 간편하게 먹 수 있습니다. 복숭아맛으로 거부감 없고, 냉동실에 시원하게 얼려 먹거나, 과일 쥬스에 넣어서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