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존재감 완성 윰들리 립스틱 화보 영상 공개
독보적 존재감 완성 윰들리 립스틱 화보 영상 공개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1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미국의 메이크업 화장품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배우 정유미의 독보적 존재감을 완성해주는 립스틱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로라 메리시에는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것”이라는 로라 메르시에의 뷰티 철학과 프렌치 아뜰리에의 영감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로라 메르시에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정유미는 지난 4월,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화보에 이어 이번에도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메이크업에 존재감을 더해주는 로라 메르시에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과 함께 프렌치 여성처럼 시크하고 자신감있게, 그리고 세련되게 본연의 당당하고 개성있는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일명 윰블리(유미+블리)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정유미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여배우의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로라 메르시에의 5월 신제품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이용하여 4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정유미 화보는 당당한 프렌치 레드 룩과 세련된 뉴욕 핑크 룩, 시크 오렌지 레드 룩과 산뜻발랄 코랄 룩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보여줬고, 이미 SNS를 통해 #정유미립스틱 #정유미레드 등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화보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유미, 역시 윰블리다.”, “언제까지 이렇게 사랑스러운 윰블리의 모습을 보여줄지!”, “정유미는 레드립, 핑크립 모두 잘 어울리네.” “립스틱 하나로 존재감 뿜뿜이네요” 등 그녀의 당당한 눈빛과 시크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벨루어 립스틱은 레드, 핑크, 코랄부터 MLBB 누드, 퍼플, 베리 등 총 24가지의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자신의 피부톤과 룩에 맞는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유미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영상은 로라 메르시에의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유미 립스틱 화보
정유미 립스틱 화보
정유미 립스틱 화보
정유미 립스틱 화보
정유미 립스틱 화보
정유미 립스틱 화보
정유미 립스틱 화보
정유미 립스틱 화보
정유미 립스틱 화보
정유미 립스틱 화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