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수록 간편하게! ... 멀티 메이크업 제품 인기​
더울수록 간편하게! ... 멀티 메이크업 제품 인기​
 하나로 제품으로 3가지 기능을 동시에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1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날씨가 빠르게 더워지면서 메이크업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온도가 높을수록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고 수정화장이 잦아지는 만큼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제품들이 인기다.

컨실러가 함께 들어있는 쿠션제품, 에멀젼 기능이 들어있는 스킨 토너등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멀티 제품들이 출시되고있다.

기존 멀티 제품은 립&치크로만 생각했다면 최근에는 아이섀도우까지 가능한 멀티제품들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올해 선보인 썸머 컬렉션의 멀티크레용은 세미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아이,치크, 립 3WAY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송한 마무리감 때문에 아이섀도우로 사용해도 크리즈 현상이나 밀림이 없으며, 치크와 립에 사용해도 보송하고 수채화처럼 마무리된다. 하나의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는 톤온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 함께 나온 아이즈&치크스의 경우 아이섀도우와 치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은은한 펄감이 매력적인 제품. 치크 사용시 하이라이터처럼 볼륨감이 필요한 부분에 사용해주면 된다. 아이섀도우로 사용시 음영과 펄감이 필요한 부분에 가볍게 손으로 그라데이션 해주면 빠르고 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스틱타입으로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수정화장이 가능해 다가오는 휴가철에 사용하기도 좋은 멀티 제품이다.

#. 쓰리(THREE)의 쉬머링글로우듀오 제품도 두가지 색상의 하이라이터로쉐딩은 물론 하이라이터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제품으로 인기가 많다. 하이라이터 컬러는 눈 밑에 발라 환한 인상을 주고 광대쪽에 발라주면 손쉽게 글로우 스킨을 연출 할 수 있다.

#. 루나솔(LUNASOL)의 스타일링 아이존컴팩트는 아이브로우와 아이섀도우&쉐딩을 겸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쁜 아침 브로우부터 아이메이크업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유용한 멀티 제품으로 관심을 끈다.

업계 관계자는 “더운 여름, 스킨케어도 토너와 에멀젼이 합쳐진 2 IN1기능의 스킨튜너로 수분감을 보충해주고 선크림과 가벼운 제형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표현을 해준 뒤 멀티제품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하면, 빠르고 쉽게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