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7일 화장품 신상] 메이크업 제품 10종 소개
[5월17일 화장품 신상] 메이크업 제품 10종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1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2018년 5월 16일. 본 지면에 소개할 화장품 신상은 메이크업 관련 제품 10종입니다. 봄과 여름은 외출이 많은 계절이다보니, 화장품 업계가 메이크업 제품에 관심을 쏟는 것 같습니다.  

 

자.

 

하나 하나 살펴볼까요?

 

 

1. 페리페라, 신개념 틴트 ‘잉크 더 젤라또’ 출시

[페리페라] 잉크 젤라또
[페리페라] 잉크 젤라또

클리오의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젤라또아이스크림을 머금은 듯 사르르 녹아드는 신개념 틴트 ‘잉크 더 젤라또’를 출시했다.

‘잉크더젤라또’는 묻어남 없이 산뜻한 워터틴트의 특징과 쨍한 발색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구현하는 립라커의 장점만을 모은 색다른 제형으로, 완벽한 밀착과 피니쉬감을 선사한다.

‘잉크 더 젤라또’는 ‘Sta ycoating layer’ 기술로 선명한 컬러와 보습 성분이 오랜시간 유지되며, 주름과 각질을 자연스레 메워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전 컬러 소장을 부르는 ‘잉크 더 젤라또’는 리얼 레드컬러의 ▲1호 사과가잘익어또, 원더 핑크톤의 ▲2호딸기를 시럽으로 만들어또, 화사함을 더해줄 오렌지 레드색상의 ▲3호 사과와오렌지섞어또, 청순미를 어필하는 ▲4호 살구듬뿍넣어또, 딥 레드 컬러의 ▲5호 체리를믹스해또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입술 위에서 사르르 발색되는 페리페라‘ 잉크더젤라또’는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주요 드럭스토어,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 DHC, 코엔자임Q10 함유 ‘모이스쳐케어 컨실러 EX’ 리뉴얼 출시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함과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하는 ‘모이스쳐케어 컨실러EX’를 리뉴얼 출시했다.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는피부 잡티,모공,주근깨 등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소량만 사용해도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하며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해준다. 기존 ‘코엔자임Q10 컨실러’의 주요 성분인 코엔자임Q10은 그대로 유지하고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성분을 추가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보습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화사하지만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원래 피부처럼 연출이 가능해 얇은 부위인 눈 밑 다크서클에 사용 시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초미니 사이즈로 선보여 여행이나 페스티벌 등 야외 나들이 시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리하다.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는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3. 라비오뜨,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 & 팩트 출시

[라비오뜨]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
[라비오뜨]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더욱 완벽해진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시간의 마법을 되돌리는 회중시계 모양 앤틱한 케이스의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과 커버 팩트 2종을 출시했다.

#.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SPF50+ PA+++)'은 가벼운 두드림으로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제품이다. 커먼자스민꽃추출물과 블루베리추출물이 함유 되어 푸석한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선사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맑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3중 히아루론산 및 판테놀 성분이 함유, 피부 속부터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며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기미, 주근깨 등 눈에 띄는 피부 잡티를 정밀하게 커버해준다.

#. ‘모멘티크 타임 커버 팩트 (SPF50+ PA+++)’ 제품은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 윤기있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 제품은 연꽃수와 함께 자수정가루, 다이아몬드가루, 옥설, 진주가루 등 주얼리 복합 파우더를 함유하여 팩트 만으로도 번들거림은 잡고 수분감을 살려 피부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해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굴절율을 가진 파우더와 미립 복합 파우더가 피부 굴곡을 조밀하게 메워주고, 얇고 균일하게 피부톤과 잡티를 커버해 준다.

신제품은 지난해 연말 출시되자마자 완판을 기록한 모멘티크 메이크업 컬렉션 라인으로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비롯 라비오뜨 브랜드숍, 편집숍, 면세점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4. 라네즈, ‘라이트 핏’ 라인(팩트 · 파우더) 출시

[라네즈] 라이트 핏 팩트&파우더
[라네즈] 라이트 핏 팩트&파우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바르지 않은 듯 가볍지만 타고난 듯 완벽한 피부를 선사하는 라이트 핏 라인을 출시했다.

라네즈 라이트 핏은 초경량 에어리 파우더로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파우더 라인이다.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과 들뜸 없이 가볍게 핏팅되는 밀착력으로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지속력을 선사한다.

#. 라네즈 라이트 핏 라인의 대표상품인 라네즈 라이트 핏 팩트는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팩트이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오일바인더와 파우더바인더의 황금 비율 조합으로 가볍지만 들뜸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필름 포머 성분이 메이크업을 그물망처럼 촘촘하게 픽싱하여 하루 종일 보송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서로 다른 사이즈의 3중 요철 커버 파우더가 피부 요철, 잔 굴곡을 균일하고 섬세하게 커버하여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라네즈 라이트 핏 파우더는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의 마무리감은 살려주면서 하루 종일 보송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니시 파우더이다. 모공 커버 효과가 뛰어난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 요철, 잔 굴곡을 섬세하고 균일하게 커버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마이크로 메쉬망 사용으로 가루 날림 및 내용물 토출을 최소화해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페이스 윤곽에 적합한 앵글컷팅 미니 가부끼 브러쉬가 내장되어 더욱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표현할 수 있다.

라네즈 라이트 핏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 라뮤즈, ‘워터풀 크렘 솔라’ 출시

[라뮤즈] 워터풀 크렘 솔라
[라뮤즈] 워터풀 크렘 솔라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LA MUSE (라뮤즈)'에서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위한 수분베이스, 화사한 피부톤으로 표현해줄 3 in 1 기능을 가지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크렘 솔라(WATERFULL CREME SOLARE)’를 출시한다.

라뮤즈 ‘워터풀 크렘 솔라’는 피부톤을 한층 밝게 표현해주고 수분을 충전 피부결을 자연스럽게 정리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및 프라이머 겸용 자외선 차단제이다. 특히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함유로 기초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시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주어 메이크업 단계에서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해 준다.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케어에도 우수한 작용을 한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가 끼임현상 없이 잔주름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해주고, 스킨컬러에 가까운 핑크톤의 컬러가 백탁현상을 방지하며 내 피부 컬러에 맞게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얼굴을 전체적으로 환하고 밝은 톤으로 만들어 준다. 5가지 이상의 자연추출물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미백, 주름개선 등 피부 보호 및 강화의 기능이 뛰어나며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는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연령과 성별에 구분없이 4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

칙칙해진 피부톤을 화사하게 표현해줄 페이스 톤업 기능성 제품 ‘워터풀 크렘솔라 (WATERFULL CREME SOLARE)’는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6. 비브라스, P.S. 만년필 립스틱 코랄 컬러 2종 출시

[비브라스] P.S. 립스틱 신제품 2종
[비브라스] P.S. 립스틱 신제품 2종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가 PS 립스틱 코랄 컬러 2종을 출시한다.

P.S. 립스틱은 ‘Make Me A Muse. 누군가의, 혹은 나에게 영감을 일깨워 주는 뮤즈가 되도록 진정한 나를 찾아준다’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피부 톤에 관계없이 예쁘게 발색되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2018 트렌드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디자인과 오렌지와 핑크의 중간 색으로 특유의 자연스러움으로 메이크업을 즐겨 하지 않는 사람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랄 계열의 립스틱이다.

P.S. 립스틱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밸런스 핏 텍스처’를 꼽을 수 있다. ‘밸런스 핏 텍스처’란 모이스처 립스틱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발색력, 벨벳처럼 실키한 발림성을 완벽한 밸런스로 구현한 P.S. 립스틱만의 가장 큰 특징이다. 끈적임이나 번짐과 같은 블리딩 현상이 없어 지속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비브라스] P.S. 립스틱 신제품 2종 모델컷
[비브라스] P.S. 립스틱 신제품 2종 모델컷

비브라스 마케팅 관계자는 “P.S. 립스틱은 기존의 일반 립스틱과는 차별화되는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발림성·발색력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만년필립스틱’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하게 되었으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비브라스의 P.S. 립스틱은 비브라스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7.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 출시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매트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새로운 개념의 무스 제형 파운데이션,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는 특유의 발림성으로 뭉치지 않고 여러 번 레이어링이 가능하며, 집중적으로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는 두 세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한율을 담당하는 구현정 한율 BM팀장은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는 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파운데이션 후 팩트까지 바른 듯한 효과를 준다”며, “신개념의 무스 제형 컨실러-파운데이션으로 트렌디하고 매트한 피부를 표현하고,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며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발라 지속적인 커버감을 줄수 있다”고 말했다.

5월의 신제품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는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8. 페리페라, 여름한정 ‘달달 공장 컬렉션’ 출시

[페리페라] 달달공장 컬렉션
[페리페라] 달달공장 컬렉션

㈜클리오의 영타겟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에서 소녀들의 ‘텅장’을 유발하는 역대급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스크림 팩토리를 연상시키는 동화 같은 패키지로 무장한 이번 18SS 리미티드 ‘달달공장 컬렉션’은 라이트 핑크·블루 등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페리페라만의 달콤함과 위트를 가득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에어리 잉크 쿠션’, ‘잉크 뽀얀 스킨 틴트’ 등의 페리페라의 기존 인기 제품과 ‘슈가 트윙클 글리터 팔레트’, ‘슈가 립 글리터’ ‘잉크 더 젤라또‘ 등의 신제품을 포함, 총 6품목 10종으로 구성됐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머금은 듯 사르르 녹아드는 제형의 ‘잉크 더 젤라또-달달공장 컬렉션’은 촉촉하고 산뜻한 워터 틴트의 특징과 보송한 마무리감의 립 라커의 장점만을 모은 신개념 틴트로, 썸머 리미티드 컬러가 신규 출시됐다.

‘파인애플과 오렌지 섞어또’, ‘수박과 깔라만시 섞어또’ 등 독특한 홋수명에 적힌 실제 과일 추출물을 듬뿍 담아 상큼함과 재미요소를 더했다.

한편, 디저트 토핑을 연상시키는 전면 스프링클 디자인으로 재 탄생한 ‘에어리 잉크 쿠션-달달공장 컬렉션’과 다채로운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슈가 트윙클 글리터 팔레트-달달공장 컬렉션’ 또한 구매를 부르는 유니크한 패키지로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습식 텍스처로 구현된 섀도 팔레트의 경우 라벤더 핑크, 핑크골드, 오렌지브라운 등 팝하고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묘한 펄감으로 각도마다 화려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한편, 소녀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페리페라 ‘달달공장 컬렉션’은 5월 16일(수) 온라인 몰 런칭에 이어 클럽클리오 온라인 직영몰, 오픈마켓,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등에서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9.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출시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결코 무너지지 않는 완벽 래스팅으로 강렬한 태양에도 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한다.

‘액티프 프루프 라인’은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메이크업에 최적화 되어 있어 더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 케어부터 선 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땀과 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 실크처럼 보송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휴대하기에도 편한 ‘실키 글라이드 선 스틱’,

#. 청량하고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쿠션 타입의 ‘아쿠아 쿨링 선 워터’,

#. 물까지 튕겨내어 입술 컬러를 오랫동안 지켜주는 ‘쉴드 웨어 컬러 틴트’,

#. 잔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 하루 종일 고정시켜주는 ‘잔머리 픽싱 카라’로 구성되어 있다.

#. 이 외에도 한 번의 터치로 하루 종일 강력한 눈썹과 헤어 라인을 완성해주는 ‘브라우&헤어 드로잉 팁’,

#. 땀과 냄새를 시원하게 제거해 상쾌함만 남겨주는 ‘올오버 리프레싱 샤워 티슈’,

#.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쿨 다운 수딩 젤’,

#.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의 온도를 내려주는 ‘아이싱 쿨러’ 등 총 9가지의 신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제품 출시와 함께 올해 새롭게 에뛰드하우스의 모델로 발탁된 레드벨벳과 함께한 서머 레포츠 메이크업 룩이 공개되어 기대를 더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액티브 프루프 라인’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 5종 출시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입체적으로 반짝이며 어느 각도에서도 예뻐 보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슈퍼 블링 글리터(Super Bling Glitter)’를 새롭게 선보인다.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는 가루 날림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아이템이다. 산뜻한 워터리 제형에 수용성의 셋팅 폴리머를 더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글리터의 픽싱력은 높였다. 총 5 종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다양한 톤의 펄을 함유한 베이직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슈퍼 블링 글리터’ 5종은 각 호수별 평균 7가지의 펄 컬러를 다양한 크기의 글리터로 구현하여 입체적인 반짝임을 선사한다. 컬러펄의 글리터는 빛에 반사되어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여 움직이거나 카메라에 찍힐 때에도 블링블링한 효과를 준다.

내장된 홀 하트(Hole Heart) 모양의 팁은 초보자도 쉽게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유연하고 섬세하게 움직이는 하트 모양의 팁을 이용하여 글리터를 눈가에 톡톡 바르기만 하면 전문가 못지않은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슈퍼 블링 글리터’에는 블루베리, 브로콜리, 그린티는 물론 연어, 아몬드, 적포도주 등 10 가지의 푸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후 ‘슈퍼 블링 글리터’를 눈 앞쪽 라인과 애교살에 바르면 시원하게 확 트인 눈매를, 눈두덩이와 눈꼬리 등에 바르면 어떤 조명이나 어느 각도에서도 영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는 ▶투명한 홀로그램의 오팔 펄의 ‘#폭풍 눈물(Tear Storm)’, ▶퓨어한 베이비 핑크와 여리여리한 실버펄의 조합인 ‘#필살기(Cute Power)’, ▶산뜻한 레몬 빛 골드와 영롱한 핑크 홀로그래픽 펄의 조합인 ‘#레이저빔(Laser Eye)’, ▶달콤 따스한 베이지 컬러와 고급스러운 샴페인 펄 조합인 ‘#꿀떨어짐(Honey Gaze)’, ▶차분하고 매혹적인 로즈 빛에 골드 펄을 얹은 ‘#핵예쁨(Nuclear Pretty)’ 등 5종이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하루 종일 반짝이는 눈매 표현을 위해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과 고정력까지 지닌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를 출시하게 됐다"며 "'슈퍼 블링 글리터'는 카메라 앞에서 더욱 자신있는 블링블링하고 입체적인 눈매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주장했다.

비바이바닐라의 ‘슈퍼 블링 글리터’는 바닐라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