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7일 화장품 신상] 에스테틱 제품 7종 출시
[5월17일 화장품 신상] 에스테틱 제품 7종 출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1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봄 시즌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에스테틱 제품이 눈에 띈다. 주요 에스테틱  신제품 7종을 소개한다.

 

 

1.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라인 새롭게 출시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에멀젼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에멀젼

아모레퍼시픽의 식물 과학 브랜드 아이오페가 극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록샘파이어 스템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플랜트 스템셀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라인은 피부 노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대응해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소프너와 에멀전,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오페는 2008년 식물 줄기세포 성분을 넣은 스템셀 라인을 출시하면서 혁신적인 줄기세포 화장품 영역을 선도했다. 플랜트 스템셀 라인은 2010년과 2014년에 각각 업그레이드 출시하면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진화를 거듭했다.

이번에 새로워진 플랜트 스템셀 라인에는 AP 특허 등록 성분인 록샘파이어 스템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록샘파이어는 청정 해안가에서 거센 바닷바람과 파도를 이겨내고 바위 틈에서 생존하는 식물이다.

대표 제품인 ‘플랜트 스템셀 에멀젼’은 우수한 보습력의 플루이드 제형이 크림처럼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여 더욱더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제형 기술이 적용되어 특정 온도에서 숙성과 냉각 공정을 통해 극대화 된 영양 성분을 담아냈다.

‘플랜트 스템셀 소프너’는 오일 에센스가 농축되어 앰플처럼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플랜트 스템셀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에 영양감을 제공하고 은은한 윤기 광채를 부여한다.

 

2.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 대용량 출시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 대용량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 대용량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대표 김한균)가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를 출시했다.

파파레서피의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는 80mm의 빅사이즈 패드로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꿈치 등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는 앞뒤가 다른 양면 패드로 이루어져 있어, 엠보면으로 각질이 일어난 부위를 집중 케어 한 후, 매끈면을 사용하여 자극 없이 피부 결 정돈을 할 수 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카렌듈라 꽃 추출물과 문제성 피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가지 추출물 100ppm이 함유된 에센스가 듬뿍 들어 있어, 패드 사용 후 남은 에센스는 두드려서 흡수시켜주면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데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대용량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는 얼굴뿐만 아니라 여러 부위를 닦아낼 수 있도록 넓은 사이즈의 패드를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하여 클렌징 후에도 남아있는 잔여물이 고민인 분, 순한 각질케어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는 파파레서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3. 바이오더마, 스팟 진정 및 완화를 위한 ‘세비엄 세럼’ 출시

[바이오더마] 세비엄 세럼
[바이오더마] 세비엄 세럼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계절을 맞아, 과다 피지로 인한 고민 부위를 ‘콕’ 집어 관리하는 콕 세럼 ‘세비엄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세비엄 세럼(40ml)은 과다 피지와 각질로 인한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 및 완화해주는 스팟 케어 나이트 필링 세럼이다.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독자 기술이 업그레이드 돼 과다 피지 분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스팟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한다.

추가로 함유된 글리콜릭산(AHA) 성분은 불필요한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강력한 필링 효과로 더욱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성분은 혹시 모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제때 탈락하지 못하고 쌓인 각질이 모공을 막으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비롯한 스팟성 피부 고민이 생기기 쉽다“며 “세비엄 세럼은 피지와 각질이 뭉쳐 발생하는 고민 부위에 ‘콕’ 찍어 바르는 간편한 방식으로 피부를 한결 깨끗하고 매끄럽게 가꿔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드럽게 발리는 투명한 젤 제형의 세비엄 세럼은 피부 고민 부위에 ‘콕’ 찍어 사용하거나 나이트 케어 시 얼굴 전체에 도포하여 필링 세럼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드럭스토어) 및 약국,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되며, 특히 올리브영에서는 출시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4. AHC, 빛나는 보석 성분 담은 ‘워시오프 마스크팩’ 출시

[AHC] 빛나는 보석 성분 담은 ‘워시오프 마스크팩’
[AHC] 빛나는 보석 성분 담은 ‘워시오프 마스크팩’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에스테틱 VIP 관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보석 성분을 담은 워시 오프 마스크 2종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와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에스테틱에서는 금, 다이아몬드, 진주 등 자연으로부터 얻어진 진귀한 보석 성분을 함유한 고가의 제품으로 VIP 케어를 해왔다. 보석 성분들이 피부 톤과 피부결 케어에 탁월한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럭셔리한 성분을 피부에 발라 남들과 차별화된 케어를 받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AHC는 그동안 에스테틱에서 받아왔던 ‘VIP 케어’를 여성 모두가 쉽고 편리하게,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개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진귀한 보석 성분을 이용하여 누구나 ‘특별한 사람’이 된 듯 셀프 케어가 가능한 워시오프팩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워시오프팩 2종의 공통적인 특징은 순수한 보석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고, 마사지시 온열감을 느끼게 해 피부 속 노폐물 제거에 유효하다는 점이다.

#. AHC 골드 매니큐어 마스크는 골드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아낌없는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획기적인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업그레이드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제품에 사용된 순금의 순도와 함량이다. 순도 99.9%의 24K 황금을 함유한 쫀득한 젤 타입의 황금빛 팩이 피부 속부터 정화를 도와주고 얼굴 전체에 뛰어난 영양을 선사한다.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는 사용 시 텍스쳐가 젤-오일-에멀젼 3단계로 변화한다. 촘촘한 골드 젤 성분이 마사지 시 피부에 빠르게 퍼지면서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흡착하고, 세안 시 젤 제형이 에멀젼 타입으로 변화해 보다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골드 클레이, 골든 진생베리 등 골든 콤플렉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에 황금 보호막을 형성해 영양 넘치는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평소에 피부가 칙칙하고 거칠어 보이는 것이 고민이었던 사람은 AHC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에 주목해보자. 다이아몬드, 진주, 사파이어등 실제 보석 성분을 배합한 ‘글로우 다이아 콤플렉스’를 함유한 이 제품은 피부의 광채를 높여주고 모공관리 및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거칠고 어두운 피부를 맑고 깨끗한 윤기 피부로 변신시켜준다.

마사지시 발생하는 온열감은 여름철 급격히 증가하는 피지와 노폐물을 녹여주는 역할을 하며, 피부 순환을 원활히 해 붓기를 완화시켜준다. 모공과 노폐물을 한 번에 케어해주어 탄력있고 유연한 피부를 만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5. 헤라, 피부 고민 별 셀프 케어 가능한 ‘마스크 4종’ 출시

[헤라] 피부 고민 별 셀프 케어 ‘마스크 4종’
[헤라] 피부 고민 별 셀프 케어 ‘마스크 4종’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피부 고민 별로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 클레이 히팅 마스크’, ‘블루 클레이 쿨링 마스크’, ‘버블 어웨이크닝 마스크’ 3가지의 워시오프 타입과 ‘아쿠아 리차징 슬리핑 마스크’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되었다. 각각의 마스크가 가진 특화된 제형과 성분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어 피부 고민에 따라 손쉽게 셀프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먼저 ‘핑크 클레이 히팅 마스크’는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할 때 건강한 안색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마치 스팀 타올을 얼굴에 올린 듯 온열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외부 노폐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주고, 로즈힙꽃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다.

#. 피지와 각질로 피부가 거칠어졌을 때는 ‘블루 클레이 쿨링 마스크’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도포했을 때 느껴지는 차가운 제형이 일시적으로 모공을 수축하고 피지를 강력하게 세정한다. 호두껍질 스크럽이 각질을 씻어주어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고, 블루베리를 포함한 헤라의 ‘옥타-베리 콤플렉스TM(Octa-Berry ComplexTM)’가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 ‘버블 어웨이크닝 마스크’는 미세한 버블이 피부 솜털 사이와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하며 피부결을 관리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에 도포하면 젤이 거품으로 변하는 ‘젤-투-버블TM(Gel-to-BubbleTM)’ 제형이 특징이며, 물로 세안 시 또 한번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노폐물을 두 번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 ‘아쿠아 리차징 슬리핑 마스크’는 보태니컬 오일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녹차 추출물이 낮 동안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바르는 즉시 수분이 터지는 듯한 즉각적인 수분감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다음날까지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피부 고민 별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헤라의 마스크 4종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 정샘물,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출시

[정샘물]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정샘물]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충전해 메이크업을 위한 최상의 피부로 만들어 주는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분자와 저분자로 구성된 6종 복합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수분 벽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수분감이 가득한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여기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시아티코사이드와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대나무수를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피부로 만든다.

목화씨 둘레의 솜털을 가공해 만든 뱀리제 시트를 적용해 얼굴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 자체의 수분 보유력이 높아 제품에 함유된 에센스를 시트에 고스란히 흡수돼 사용 후에도 장시간 수분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전이나 나이트 케어 시 사용하면 하루 종일 수분 광이 가득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푸석하고 거친 피부에 물을 머금은 수분 광채를 부여해 촉촉한 물빛 베이스 바탕으로 연출해 준다. 잠들기 전 사용 시 하루 종일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 다음날까지 촉촉한 피부 유지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신제품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7. 메리케이,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 출시

[메리케이]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
[메리케이]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대표 김희나)에서 미세먼지가 기승하는 요즘 사용이 편한 워시오프 타입의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를 출시한다.

메리케이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 각질 제거, 번들거리지 않고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열처리를 거친 활성 숯 성분은 미세 기공이 많아 모공을 막는 노폐물 흡착을 도와주며, 미네랄 점토 성분은 노폐물 및 피지 흡착 능력을 높여준다. 과다 피지를 빠르게 제거함으로써 번들거리지 않는 피부를 완성하고, 모공이 작아 보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로즈마리와 페퍼민트 추출물은 사용 전, 후 상쾌한 향과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피부과 테스트 완료,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평소에 과다 피지를 케어 하지 않으면, 피지와 노폐물이 얽혀 모공을 막게 되고 이로 인해 거친 피부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 이때는 일주일에 2~3회 세안 후,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얼굴의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발라준 후, 10-20분 후 미온수로 깨끗이 닦아낸다. 피부 상태에 따라 얼굴 전체가 아닌 T존 부위나 과다 피지로 고민인 부위에만 사용해도 된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피지 과다 분비로 인해 트러블 주변으로 피부가 칙칙해졌을 경우, 브라이트닝 집중 케어 제품인 ‘메리케이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칙칙한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톤이 균일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