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많은 5월 뷰티업계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념일 많은 5월 뷰티업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뷰티·화장품 업계가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3years old, 모공 고민에 효과적인 ‘에어레이닉포어마스크’ 나눔 이벤트

#. 먼저 젬나컴퍼니(대표이사 장현우)의 셀프홈스파 브랜드 23yearsold(이하 23이얼즈올드)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에어레이닉포어마스크, 일명 ‘나비팩’ 릴레이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제품 체험을 원하는 단체명(친구,회사,가족 등 최대 20명), 수량, 신청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레이닉포어마스크 정품을 증정하며, 5월부터 8월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에어레이닉포어마스크는 브랜드 초기 모노프로덕트로 브랜드를 알린 원조 아이템으로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입소문만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과에서 피부 재생 용도로 사용하는 IPL 및 프락셀과 동일한 원리로 제조된 탄산 마스크팩으로 탄산효과가 피부에 작용해 늘어진 피부를 개선하고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탄산의 톡톡 쏘는 성질로 인해 자극을 느낄 수 있으나 피부과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탄산기체가 주는 적당한 자극으로 피부 근육 탄력에 도움을 주고 장기적으로는 모공 축소 효과와 피부 재생, 피지조절, 피부결 개선을 돕는다.

 

라이온코리아, 5월 감사의 달 기념 ‘휴족시간’ 선물 이벤트 진행

#.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의 풋케어 브랜드 ‘휴족시간’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대상에게 ‘휴족시간’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이 많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에 휴족시간을 사랑해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라이온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휴족시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선생님, 가족, 친구, 연인 등 ‘인생 멘토’로 생각하는 이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휴족시간&히에피타 땡큐박스'를 선물로 전달한다. 경품은 휴족시간 6매입 72팩 1박스와 히에피타 4개입 20팩 1박스로 구성됐다.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휴족시간은 지치고 부은 발과 다리 등에 부착하면 마사지한 듯 시원한 효과를 내는 쿨링 시트 제품이다. 오랜 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어 붓고 아픈 부위에 붙이면 시트에 흡수되어 있는 수분이 기화하면서 즉각적인 냉각효과를 선사한다. 별도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종아리, 발목, 발바닥에 붙이기만 하면 마사지 한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접착력이 좋아 잘 벗겨지지 않는다.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레몬, 오렌지 5가지 허브 성분 배합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히에피타는 이마 등 발열부위에 붙이면 시원하게 열을 식혀주는 냉각시트다. 수분 가득한 젤의 냉각 효과가 8시간 지속된다. 피부에 순한 약산성 젤 시트로 로즈마리, 클라리세이지, 타임, 박하, 유칼립투스, 라벤더 등 6가지 허브성분이 포함돼 있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된다. 간편한 일회용타입으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어린이와 성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접착력이 우수해 수면 중에도 사용 가능하며, 갑자기 열이 오를 때나 운동 후, 졸릴 때 기분전환 용도로 적합하다.

 

아리따움, 풍성한 5월 프로모션 진행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5월을 맞아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리따움은 어린 쑥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전하는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 크림’ 대용량과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콜라겐 스프링 강화로 눈 밑, 팔자 주름을 개선하는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 구매시 슈퍼바이탈 마스크 1매를 증정하며,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라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획세트를 2만 5천 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투명한 유리알 광채의 투명한 글로우 틴트 스틱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구매시 미러 파우치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얇고 가벼운 밀착 텍스처로 하루종일 처음처럼 예쁜 피부를 유지해주는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구매시 함께 쓰면 좋은 ‘올스테이 하이브리드 퍼프’를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봄볕의 자외선을 케어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산뜻한 피부보호와 강력한 자외선 방어를 동시에 해주는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과 선프로텍터,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을 20% 할인한다. 따가운 햇빝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수분공급을 해주는 마일드한 성분의 일리윤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 말끔한 클렌징을 위한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코튼을 1+1 판매한다. 따뜻해지는 날씨에 땀이 걱정된다면, 해피바스 쏘 프레쉬 데오스프레이와 뽀송티슈를 1+1 판매하니 눈여겨보자.

아리따움 ‘5월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스(Knours.), 29CM 입점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 진행

#. 생리 주기에 따라 변화하는 여성의 피부 상태에 맞춘 제품들을 제안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놀스(Knours.)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놀스 홈페이지를 제외하면 온라인 쇼핑 사이트로서는 최초이자 단독 입점이다.

놀스는 29CM 입점을 기념해, 5월 11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29CM 스페셜 오더(Special-Ord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어 온리 클렌저+더블 듀티 미스트(옵션 1), 스킨 메디테이션 젤크림+더블 듀티 미스트(옵션 2), 유어 온리 클렌저+스킨 메디테이션 젤크림+더블 듀티 미스트(옵션 3), 이렇게 3가지 세트를 29CM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페셜 오더 기간 동안 스페셜 오더 세트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샘플 3종+마스크팩 3장+핑크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스페셜 오더 제품 구매 후 5월 12일부터 27일까지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준 고객 가운데 2명을 선정해 놀스 전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5월 29일(화)에 29CM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회원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통보)을 통해 발표된다.

‘Know Your Skin. Period’를 의미하는 놀스(Knours.)는 2017년 뉴욕에서 첫 선을 보인데 이어 2018년 봄에 한국에서도 공식 론칭을 했다. 

 

비브라스, 수부지 피부를 위한 스폐셜 프로모션 진행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비브라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까지 블랙티 에프터 클렌징 페이셜티(50ml), 바이탈 워터 마스크를 세트로 구매하면 추가로 만년필 립스틱인 차이나피오니 혹은 라티노카멜리아 컬러 중 택 1 하여 증정 받을 수 있다.

블랙티 에프터 클렌징 페이셜티와 바이탈 워터 마스크는 수분 부족형 지성타입인 수부지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수분 부족으로 인해 속 당김이 심한 수부지 피부의 경우, 보다 수분 공급에 신경을 써야 한다. 유분을 관리해주는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세안 직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수분 증발을 막는 것이 좋다.

‘블랙티 에프터 클렌징 페이셜 티’는 뛰어난 보습감으로 세안 후 건조해진 얼굴을 즉각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고농축 홍차 발효 진액을 사용해 홍차의 항산화 효능을 온전히 피부에 전달하며, 미스트 타입으로 세안 후 손을 대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3초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바이탈 워터 마스크’는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히알루론산의 2배에 이르는 보습력과 콜라겐으로 피부 보습 및 컨디셔닝에 도움을 준다. 피부가 비칠 만큼 얇고 밀착력을 높인 스키니시트가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보습 광채 마스크팩이다.

한편, 비브라스 공식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전 품목 무료배송과 함께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눅스, 여름맞이 신제품 ‘아쿠아벨라’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올리브영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아쿠아벨라 라인 구매 시 15% 할인 및 풍성한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점차 더워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늘어나는 산뜻한 수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하는 동시에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눅스의 ‘아쿠아벨라’ 라인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쿠아벨라 라인 3종을 1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할인 혜택과 더불어 에센스 토너 구매 시에는 눅스 미스트 공병이 제공되며, 로션 구매 고객에게는 젤 클렌저15ml와 에센스 토너 30ml가 추가 증정되는 특별 기획세트가 판매된다.

더불어, 해당 특별전에는 아쿠아벨라 라인과 더불어 눅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페탈로즈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밀크 또한 1+1으로 제공된다. 페탈로즈 클렌징 2종은 다마스크 장미 워터와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눅스의 마케팅팀은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복합성 피부를 위해 눅스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아쿠아벨라 라인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기회”라며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아쿠아벨라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추가 증정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눅스 ‘아쿠아벨라’는 아시아 최초 한국에서 첫 출시된 복합성 피부 전용 라인이다. 

 

유리아쥬, 선스틱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유리아쥬 선스틱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소중한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베리어썬 스틱 인비저블 SPF50+’과 예민한 입술과 눈가를 지켜주는 ‘스틱레브르 썬베이스 SPF30’을 각각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베리어썬 스틱 인비저블 SPF50+’은 백탁 현상과 끈적임 없는 선스틱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수분보충까지 해줘 수시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틱레브르 썬베이스 SPF30’은 국소 부위용 선스틱으로 스틱이 나오는 부분이 사선으로 돼 있어 눈가와 입술에 바르기 용이하고 우수한 보습력과 뛰어난 자외선 차단력으로 민감한 눈가와 입술 케어에 효과적이다.

유리아쥬의 이번 선스틱 할인 프로모션은 5월 29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로란 브랜드 위크, 올리브영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 

#. 헤어케어 부문 유럽 식물 과학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봄철을 맞이해 올리브영에서 무료 전문 두피 진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물이 가진 힘과 과학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내는 멀티 케어 브랜드로, 식물학적 유산과 환경을 지키기 위한 책임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양한 상태의 모발과 피부의 필요에 다라 각각 최적화된 식물 추출물을 사용해 개발하는 전문성을 갖춰 헤어고민별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높아지는 온도 및 습도로 인해 예민해진 두피를 전문적으로 진단해주는 두피측정존을 마련해 진행되며 측정된 두피 상태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5월 11일, 12일 이틀 간은 올리브영 대학로 중앙점에서, 5월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총 3일 동안은 올리브영 수원 AK 타운 중앙점에서 12시부터 8시까지 전문 두피 진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란 두피 진단을 받은 후에는 여행용,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피오니 트래블 키트(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피오니 샴푸)’가 증정되며 행사 당일 클로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민감성 두피 진정 샴푸인 ‘피오니 샴푸’ 또는 모근, 모발을 강화해주는 ‘퀴닌 샴푸’ 10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클로란 홍보 담당자는 “최근 지속적인 미세먼지, 황사 등 환절기로 인해 두피, 모발 고민을 겪고 계신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클로란의 전문적인 두피 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두피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여 맞춤형 제품을 구매하는 계기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헉슬리(Huxley),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코스메틱 페어’ 팝업 등 프로모션 실시

#.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5월 한달 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코스메틱 페어’팝업 이벤트와 더불어 스킨케어 쇼, 뷰티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오는 1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중앙홀에서 진행되는 ‘코스메틱 페어’에서는 100% 당첨 룰렛과 500개 한정으로 준비된 럭키 박스 그리고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무료 퍼프 교체 서비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는 헉슬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신제품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와 관련한 해시태그와 함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제품을 포함한 헉슬리 스킨케어 정품과 더불어, 미니어쳐 구성의 디럭스 컴플리트, 샤쉐 샘플까지 풍성한 기프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한 고객들에 한해 밀크 에센스의 브라이트닝 효과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줄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를 증정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하다라보, ‘고쿠쥰 훼이스 워시’ 1+1 프로모션 진행

#. 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5월 한달 간 H&B 스토어에서 ‘고쿠쥰 훼이스 워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다라보 브랜드가 입점된 H&B 스토어에서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고쿠쥰 훼이스 워시’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하다라보 ‘고쿠쥰 훼이스 워시’는 수분감이 가득한 크림 타입의 클렌저 제품으로 수퍼 히알루론산과 피부 흡착형 히알루론산의 더블 배합으로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우수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크리미한 제형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쫀존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다라보 마케팅 담당자는 "미세먼지, 황사와 같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순하고 촉촉한 클렌징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쿠쥰 훼이스 워시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건강을 위해 피부 자체의 보호막을 남겨놓고 히알루론산 더블 배합으로 수분력을 추가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하다라보 ‘고쿠쥰 훼이스 워시’ 1+1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전국 H&B 스토어에서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H&B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