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에 쏙~ 슬림 뷰티템 인기”
“파우치에 쏙~ 슬림 뷰티템 인기”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한낮 기온이 20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2016 국민여행실태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5월은 9월에 이어 두 번째로 국내 여행자 수가 높은 달이다. 화창한 날씨와 더불어 석가탄신일 등 법정공휴일이 많은 달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나들이객이 늘어나면서 여행지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외모를 가꿀 수 있는 휴대성 높은 뷰티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주는 뷰티 디바이스부터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고데기까지 작은 크기로 출시돼 부담 없이 챙겨갈 수 있다. 파우치에 넣어두면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외모를 가꿀 수 있는 ‘슬림 뷰티템’을 살펴보자.

 

“한 손에 쏙! 파우치에 쏙!” 

#. 코리아테크의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은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다. 살결을 정리하고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선’관리와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면’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여행 후 지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피부 탐지 기능이 있어 피부에 닿기만 해도 전원이 ON/OFF 되고, 전용 파우치가 따로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들고 다니며 사용 가능하다. 함께 사용되는 카사업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가 들어 있어 카사업과 함께 사용하면 비타민C를 피부 속 깊이 흡수시킬 수 있다.

 

여행지에서의 헤어 스타일링 '미니 고대기' 

#. 만약 여행지에서도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USB 미니고데기를 추천한다. 손바닥 길이의 작고 얇은 디자인으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분리형 USB 타입으로, USB 플러그를 연결할 수 있는 차 안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보조배터리를 활용해 사용할 수 있다. 풍부한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세라믹 발열판으로 만들어져 머리카락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연출해준다.

 

여행의 마무리는 피로 회복이 중요

#. 아쿠아쿠의 릴랙스 팩은 피로 완화 성분이 함유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여행지에서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며 사용하기 좋다. 48시간 피부 케어로 주름까지 관리하는 아쿠아쿠 릴랙스 팩은 ‘아이 릴랙스 팩’과 ‘핸드 릴랙스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릴랙싱 컬러 테라피와 다양한 컨셉 향의 아로마테라피를 결합해 심신의 안정까지 제공한다. 최근에는 아로마테라피 기능이 있는 발 전용 ‘풋 스트레스 제로팩’을 추가로 선보였다. 가볍고 부피가 작아 부담 없이 챙길 수 있으며 간편하게 여행의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이다.

 

붙이는 네일 스티커, 여행 분위기 UP! 

#. 여행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포인트 네일 아트를 원한다면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 프리미엄 슬림핏’을 활용해보자. 두께가 기존 제품 대비 20~40%가량 더 얇아진 슬림핏 제품은 연질 소재로 만들어져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젤 네일을 바른 것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아시아 여성에게 특화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강력한 접착력을 지녔다. 여행지 분위기에 맞게 컬러와 디자인을 골라 사용하면 매일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