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9일 화장품 신상] - 헤어, 네일, 향수, 에디션, 유·수분 앰플, 여성청결제, 클렌징, 바디워시 등 10종 소개
[5월19일 화장품 신상] - 헤어, 네일, 향수, 에디션, 유·수분 앰플, 여성청결제, 클렌징, 바디워시 등 10종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여름 장마같은 폭우가 지나고 나니, 모처럼 미세먼지 없는 해맑은 창공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마치 가을하늘을 연상케하는 쾌청한 주말입니다.

#. 이번에는 헤어, 네일, 향수, 에디션, 유·수분 앰플, 여성청결제, 클렌징, 바디워시 관련 제품 등을 소개합니다.

#.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국내에서 출시되는 뷰티·화장품 신상 가운데 대중의 신뢰도가 높다고 판단되는 브랜드를 순수 소비자 정보 제공차원에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1. 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 출시

[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
[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헤어 컬러를 하루동안 유지시켜주는 컬러 스타일링 제품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를 출시했다.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는 영구적인 염색약이 아닌, 단 하루동안 헤어 컬러를 체인지 시켜주는 단기 컬러링 제품으로 특별한 날이나 기분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다.

몽글몽글한 생크림 타입의 무스 제형이 모발에 균일하고 고르게 도포되어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가지 모발 보호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고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해, 수분 균형을 유지하면서 밝고 선명한 컬러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는 레드, 핑크, 그린블루 총 3가지의 컬러로 출시돼 트렌디한 컬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자사 헤어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박지훈의 이미지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트렌드에 따라 헤어 컬러를 자주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며,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를 통해 특별한 날이나 기분 전환이 필요한 때 다양한 헤어 컬러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는 온라인 자사몰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 이니스프리, ‘젤 네일 디자인 팁’ 출시

[이니스프리] 젤 네일 디자인 팁
[이니스프리] 젤 네일 디자인 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손톱 곡선 부분까지 완벽하게 밀착돼 들뜸이나 이물감 없는 ‘젤 네일 디자인 팁’ 8종을 출시했다.

‘젤 네일 디자인 팁’은 리퀴드 젤 네일을 약 60% 미리 경화시켜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네일 스티커다. 기존 매직 프레스보다 얇아 쉽고 자연스럽게 붙일 수 있다. 45초 큐어링 후 완전히 경화되면 단단하고 반짝이는 손톱이 연출된다.

손톱 곡선까지 완벽하게 밀착돼 팁과 손톱 사이 들뜸을 최소화했다.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 이물감 없이 오래도록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쏙 오프 대신 우드 스틱으로 제거해 일반 젤 네일 대비 손톱 및 피부 손상도 크지 않다.

8종 디자인의 젤 네일 디자인 팁에 큐어링을 돕는 ‘젤 네일 램프’도 함께 선보인다.

손톱에 쫙 붙여 손쉽게 젤 네일을 완성하는 ‘젤 네일 디자인 팁’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 독일 하이드로 퓨갈, 저자극 데오드란트 3종 출시

[하이드로 퓨갈] 데오드란트 3종
[하이드로 퓨갈] 데오드란트 3종

독일에서 약국 처방을 통해서만 판매되었던 전문 데오드란트 브랜드 하이드로 퓨갈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데오드란트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데오드란트 3종은 미스트, 스프레이, 롤온 제품으로 ▲독일 현지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안전성(테스트 기관: 독일 피부과학 기관 proDERM), ▲최소화된 포뮬러,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 국내 처음 소개되는 저자극 데오드란트 미스트 제품인 하이드로 퓨갈 데오드란트 미스트(75ml)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워터 타입의 포뮬러로 최소화된 성분(5가지 성분)과 빠르게 흡수되는 보송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 하이드로 퓨갈 데오드란트 롤온(50ml)은 집중 도포 효과와 밀착력이 높아 굴곡진 부위도 쉽고 균등하게 바를 수 있다.

#. 하이드로 퓨갈 데오드란트 스프레이(150ml)는 빠른 건조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흡수와 건조효과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하이드로 퓨갈 3종은 11번가와 지마켓을 포함한 주요 오픈 마켓에서 구입가능하며 6월 초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하이드로 퓨갈의 신제품 담당 매니져 야첵 브로즈다는 “하이드로 퓨갈 데오드란트는 1926년부터 90년 이상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독일 현지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제품”이라며 “강한 지속력과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아태지역 화장품 시장을 리딩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드로 퓨갈은 1926년 독일의 커트 보데(Dr. Kurt Bode) 박사가 개발한 유럽 최초의 데오드란트 브랜드 가운데 하나로 독일 약국에 입점되어 약사들에 의해 판매되기 시작했다.

하이드로 퓨갈은 니베아, 유세린 등을 만드는 세계적인 스킨케어 전문기업 바이어스도르프의 브랜드이다.

 

4.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 ‘홈 프래그런스’라인 한정 출시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룸스프레이'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룸스프레이'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룸스프레이'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룸스프레이'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에서 시즌 한정으로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어린쑥의 봄 향기를 담아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홈 프래그런스 라인, ‘자연을 닮은 디퓨저’와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를 출시했다.

#.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는 싱그러운 5월의 봄을 연상시키는 강화 어린쑥 향을 가득 담아, 생활공간을 항상 상쾌한 봄의 향기로 채울 수 있다.

#. 한율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 또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는 자연스러운 봄 향기로 싱그럽고 설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모노톤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과 선물로도 어울린다.

‘자연을 닮은 디퓨저’와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는 촉촉한 사용감과 싱그러운 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크림’의 향을 홈 프래그런스로 구현한 제품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일상속에서 자연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향을 통해 한국적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우리 계절의 향기가 가득한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 & ‘룸스프레이’는 아리따움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과 아리따움몰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5.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리미티드 에디션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
[이니스프리] 리미티드 에디션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리미티드 에디션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을 출시했다.

‘이달의 사자’는 5월부터 매번 다른 테마로 선보일 신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 이번 ‘#트윙클요정’ 에디션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빛나는 요정 룩을 제안한다. 여심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 메인 제품 ‘트윙클 글리터 [홀로그램]’은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글리터로 요정처럼 빛나는 눈매를 연출한다. 슬림 브러쉬로 원하는 라인을 섬세하게 그릴 수 있다. 부드러운 젤리 타입 ‘꽃잎 머랭 치크’는 뽀얗고 화사한 볼을 만들어 준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유형도 출시한다. 귀여운 아이콘이 요정을 연상시키는 ‘스티커 마스크_별빛요정’, 액체 타입 입욕제로 은은한 핑크 펄과 풍성한 거품을 내는 ‘트윙클 버블 배스’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정 판매해 더욱 소장욕을 자극하는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사자 다음 테마는 7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6. 완판신화 이끈 블리블리 앰플 2종, 새롭게 리뉴얼 출시

[블리블리] ‘완판신화’ 이끈 앰플 2종
[블리블리] ‘완판신화’ 이끈 앰플 2종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18일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물광, 진정앰플(Hyaluronic & Calming)’을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더욱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 하여 돌아온 블리블리 앰플 2종은 여성 소비자들의 구매 심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앰플 2종은 ‘블리블리’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기초 라인으로, 1차 출시 후 7분만에 전량 조기 품절되어 ‘완판신화’를 써 내려간 제품이다. 이후에도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 탄탄하고 건강한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고보습 앰플 ‘히알루론산 물광앰플’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진정시켜주는 앰플인 'S.O.S 진정앰플'은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하여 피부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는 ’PIHN(Power Intensive Hydrating Network)’ 산소 스킨케어 라인의 핵심 기술과 국제 보습 특허성분 AQUAXYL, 아쿠아 모이스처 24가 함유되어 강력한 수분 활성 에너지를 형성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계절 내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영양 콤플렉스와 탄탄한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빛나는 자체 물광 피부를 선사 해주는 히알루론산 물광앰플과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솔루션을 제공하여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S.O.S 진정앰플은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맞춤으로 선택할 수 있다.

다마스크 장미꽃추출물과 산소수 미네랄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정화는 물론 보습진정 효과를 부여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결을 선사해주며 부스터, 토너와 같은 기초 스킨케어의 다음 단계에서 앰플의 적당량을 취하여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된다.

블리블리의 ‘물광앰플, 진정앰플’ 리뉴얼 신제품은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7. 이브, 국내 최초 유기농 98.9% 여성청결제 론칭

[이브]  ‘이브 외음부 세정제(EVE Vulva Wash)’
[이브] 이브 외음부 세정제(EVE Vulva Wash)

생식기 건강 전문 브랜드 이브(EVE)는 이달초 유기농 98.9% ‘이브 외음부 세정제(EVE Vulva Wash)’를 선보였다. 국내 출시된 여성청결제 중 유기농 함유량이 95% 이상인 제품으로는 유일하다는 설명이다.

여성 생식기(외음부)는 일반 피부보다 투과율이 높아 유해화학성분에 노출 시 그대로 흡수된다. 지난해 과학동아 국민환경보건기초조사에서 시중 청결제 사용 전후 여성 소변 중의 농도를 실험한 결과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트리클로카반이 가파르게 증가한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생식기에 닿는 제품들의 성분을 특히 꼼꼼히 따져봐야 할 이유이다.

이브 외음부 세정제는 전성분의 98.9%가 유기농으로 이루어졌으며, 합성계면활성제를 쓰지 않아 민감한 부위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자연 그대로의 원료 8가지가 전성분이 그렇다. (귀리커넬추출물, 흑설탕가루, 올리브오일, 코코넛야자오일, 락틱애씨드,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원료 그대로의 곡물향이 특징적이다. '꽃향기가 나도록 부추기는 제품은 자연스러운 여성의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인공향료를 첨가하기 때문에 생식기 건강에도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대부분 여성청결제를 질염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지만, 질은 스스로 자정하기 때문에 씻어낼수록 외부병원균과 세균성 질염 등에 오히려 더 취약해진다. 외음부 세정제라는 명칭은 질 안까지 씻도록 유도하는 기존의 여성청결제에 대한 반발해서 착안했다. 꼭 겉으로 드러난 외음부에만 사용할 것을 권고하는 것이다.

이브 외음부 세정제는 건강한 성분의 친환경 이브콘돔, 질내 삼투압농도/산도에 맞춘 이브젤에 이은 이브(EVE)의 3번째 제품으로 당사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하다.

 

8. 더샘,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 출시

[더샘]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PHYTO SEVEN Cleansing Oil Cream)
[더샘]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PHYTO SEVEN Cleansing Oil Cream)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 김중천)이 클렌징 오일을 그대로 압착해 오일 밤 형태로 만든 신개념 클렌저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PHYTO SEVEN Cleansing Oil Cream)’을 출시했다.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은 지성 피부에도 부담 없는 산뜻한 젤리 타입의 오일로 더 촘촘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에 잘 용해돼 오일의 잔여감은 남기지 않고 피부에 필요한 유효 성분은 남겨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줌으로써 세안 후에도 기름지거나 건조함 없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은 포도씨·유칼립투스 오일 등 마일드한 자연 유래 성분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해 준다. 특히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아줄렌의 블루 포뮬라가 포함돼 옅은 파란색을 띠고 있는데, 이는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모공수렴에 뛰어난 포어 클리너 성분이 함유되어 블랙헤드 및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준다.

사용법은 물기 없는 손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마사지하듯 메이크업을 녹여준 후, 물을 약간 묻혀 오일이 우윳빛으로 변하면 한 번 더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면 된다.

더샘 관계자는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은 뛰어난 세정력에 스킨케어의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이라며, “두꺼운 메이크업과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번거로운 2중 3중 세안이 필요 없어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고,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피토 세븐 라인은 프랑스 청정 지역의 7가지 허브 성분을 조합한 피토 세븐 콤플렉스(PHYTO SEVEN Complex)와 피부 진정에 탁월한 구아이아줄렌의 블루 카밍 포뮬라가 만나 여리고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노폐물과 메이크업은 손쉽게 지워주는 클렌징 라인이다.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을 포함한 더샘의 피토 세븐 라인 전 제품들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공식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9. 해피바스,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 3종 출시

[해피바스]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
[해피바스]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

행복 감성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건강한 씨앗과 신선한 채소 향으로 몸과 마음이 상쾌한 샤워 시간을 만들어주는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해피바스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에는 씨앗에서 유래한 식물성 자연 유래 오일이 들어 있어 조밀한 거품을 낼 수 있고, 샤워 후에도 촉촉함이 지속된다. 깨끗한 당근, 신선한 케일(Kale), 건강한 루바브(Rhubarb) 3종으로 선보이는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는 피부 고민이나 선호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 ‘깨끗한 당근 바디워시’에는 보습력이 탁월한 유채씨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신선하고 건강한 당근 향을 담은 깔끔한 사용감으로 중/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 ‘신선한 케일 바디워시’는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자씨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지성 피부용으로 적당하다.

#. ‘건강한 루바브 바디워시’에는 피부의 산화 작용을 방지하며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석류씨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싱싱한 루바브 향이 들어있어 중/건성 피부에 추천한다.

‘해피바스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에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건강한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 . 써지랩, 분사 즉시 8도 낮춰주는 ‘쿨링 스프레이’ 2종 출시

[써지랩] ‘쿨링 스프레이’ 2종
[써지랩] ‘쿨링 스프레이’ 2종

쿨링 솔루션 전문기업 ㈜써지랩은 2018년 여름 시즌을 맞아 ‘써지쿨 마일드 쿨링 퍼퓸 스프레이(SurgeCool Mild cooling perfume spray)’와 ‘써지쿨 아웃도어 쿨링 스프레이(SurgeCool Outdoor Cooling Spray)’ 등 쿨링 스프레이 2종을 출시했다.

#. ‘써지쿨 마일드 쿨링 퍼퓸 스프레이’는 L-멘톨을 함유해 분사하는 순간 즉각적인 흡열반응으로 분사 즉시 8도를 낮춰주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상쾌한 향기까지 더해져 한 여름 더위와 땀냄새가 걱정스러운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뿌리는 향기 에어컨’이라는 별칭에 걸맞게 휴대성도 뛰어나다. 심플하면서도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작은 사이즈로 핸드백에도 넣을 수 있으며, 1~2시간마다 수시로 간편하게 분사하면 하루 종일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 하는 직장인은 물론 헬스 등 운동 마니아들이 언더웨어나 셔츠 등 섬유에 분사하면 무더운 여름철 열 발생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야외활동이 많은 어린이나 청소년에게도 유용하다.

#. ‘써지쿨 아웃도어 쿨링 스프레이’는 살균 및 항균효과가 뛰어나고 벌레 퇴치에 도움을 주는 모기기피제에 사용하는 시트로넬라오일 제품이다.

뿌리는 즉시 즉각적으로 일어나는 쿨링 효과는 물론 여름철 야외활동을 방해하는 벌레 퇴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00% 천연 성분만을 함유했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이 사용해도 안전하다.

써지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화장품의 하나로 몸에 닿아도 안전한 제품이며 언제 어디서나 에어컨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체감 온도를 낮춰 무더운 여름을 보다 상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며, “땀이 없는 상태에서 충분히 뿌려주면 쿨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써지랩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