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상해 뷰티엑스포 6년 연속 참가”
아미코스메틱 “중국상해 뷰티엑스포 6년 연속 참가”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아미코스메틱은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 제23회 2018 중국상해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8)에 참여했다.

아미코스메틱은 2011년에 법인 창립 이래로 2013년부터 매년 중국상해미용박람회에 6년 연속참가해 왔다. 중국 상해미용박람회는 세계 최대 화장품 전시회로 아미코스메틱은 박람회에서 이미 중국 왓슨스에 성공리에 진입한 김종국을 모델로 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BRTC와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CLIV를 비롯하여 자연주의 더마코스메틱 퓨어힐스, 에센허브, 제주 식물 소재로 한 DCS, 제주엔 등 6개 브랜드를 전시했다.

박람회 기간동안 매일 KOL 직방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열어 단 2일간 약 2억뷰를 달성하였으며, 2017년9월 중국 왓슨스 런칭 이래로 누적뷰는 14억뷰를 넘어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미코스메틱은 2017년부터 매월 KOL 직방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1선도시에 이어 2선도시까지 지역을 확대하며 고객접점에 더욱 다가가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아미코스메틱 중국상해미용박람회 부스 전경.
아미코스메틱 중국상해미용박람회 부스 전경.

이번 상해박람회 기간에도 아미코스메틱은 매일 시간대별 KOL 이벤트를 열어 박람회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에게 박람회 소식을 전했다. 이외에도 포토존 SNS 이벤트, 제품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박람회 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이번 직방에서는 유명 KOL을 통해 기존의 모든 제품라인을 소개함과 동시에 BRTC에서 5월 31일에 출시될 더 퍼스트 라인 신제품과 CLIV의 8월 출시예정인 골드호일마스크를 미리 공개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이 회사는 전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BRTC의 베스트 셀러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를 확대한 더 퍼스트 앰플 라인 신제품 5종 먼저 선보였으며 출시 전부터 중국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여 중국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