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8일 화장품 신상] 에스테틱, 네일, 클렌징, 스킨케어, 토너, 영양크림, 아이크림, 주름개선, 미백, 향수, 메이크업, 치약·칫솔 제품 소개
[5월28일 화장품 신상] 에스테틱, 네일, 클렌징, 스킨케어, 토너, 영양크림, 아이크림, 주름개선, 미백, 향수, 메이크업, 치약·칫솔 제품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2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는 뷰티 신제품의 보고(寶庫)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름깨나 알려진 화장품 신상은 거의 빠짐없이 본 지면에 담아내고 있어, 독자들의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화장품 신상(?) 하면 떠오르는 곳!!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 신상 코너가 최근 출시된 11종의 신제품을 하나 하나 소개합니다.  

 

 

1. 히비스커스가 전하는 항산화 에너지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라인 3종’

[렛미스킨]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라인 3종’
[렛미스킨]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라인 3종’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에서 히비스커스의 항산화 에너지를 담아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의 안색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히비스커스 생기 라인 3종’을 출시했습니다.

‘히비스커스 생기 토너’, ‘히비스커스 생기 세럼’, ‘히비스커스 생기 크림’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생기 라인 3종은 공통적으로 정제수 대신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톤을 맑고 부드럽게 정돈해주어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파라벤,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나 하나 살펴보겠습니다.

#. ‘히비스커스 생기 토너’는 데일리 각질 케어의 첫 단계로 세럼의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워터 타입 토너 제품입니다. 천연 AHA 성분이라 불리는 히비스커스 추출물(76%)이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여,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줍니다. 루이보스, 로즈힙, 캐모마일 등 14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줍니다.

#. ‘히비스커스 생기 세럼’은 히비스커스 추출물(79%)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생기 회복 세럼입니다. 히비스커스 추출물, 병풀추출물, 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 판테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의 다양한 비타민 성분과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속부터 집중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산뜻한 젤 제형이라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덧발라주면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줍니다.

#. ‘히비스커스 생기 크림’은 히비스커스 추출물(67%)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수분 크림입니다.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은 크림 텍스처가 건조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 피부 속 수분과 생기를 더욱 오랫동안 유지시켜 줍니다.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라인 3종’은 ‘렛미스킨’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 완벽한 전문가를 위한 반디 프로페셔널 파일
반디(BANDI)네일 ‘프로페셔널 특급 오일’

[반디네일] ‘프로페셔널 특급 오일’
[반디네일] ‘프로페셔널 특급 오일’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전문가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오일 파일을 출시했습니다.

반디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니즈를 고려하여 살롱에서 사용하는 프로페셔널 도구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파일 역시 출시 이후부터 제품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반디 기본파일부터 보다 전문가들의 초점을 맞춘 프로페셔널 파일을 출시하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새로워진 오일파일을 선보입니다.

#. 새롭게 출시된 오일 파일은 쿠션 재질을 더해 사용자의 피로도를 줄이도록 제작되었으며 특유의 탄성으로 케어시 덜 자극적입니다.

오일이 닿게 되면 파일 표면이 변색되기 쉽습니다. 이번 반디 오일 파일은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변색이 적은 것이 특징이며 기존 일자형 제품들과 달리 물방울 형 쉐입으로 케어 마무리단계에서 좁고 작은 부위나, 손톱 자체가 작은 고객들에게 세밀하고 디테일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전문가를 위한 완벽한 케어 마무리를 위해 탄생한 반디 특급 오일 파일은 전국 반디 지사와 반디 본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 안자극 걱정없는 클렌징 2종
더마토리 클렌징 라인 ‘솝워트(SOAPWORT)’

[더마토리] 저자극 클렌징 라인 ‘솝워트(SOAPWORT)’
[더마토리] 저자극 클렌징 라인 ‘솝워트(SOAPWORT)’

㈜클리오의알러지 안심 무자극케어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클렌징 라인 ‘솝워트(SOAPWORT)’를 출시했습니다. 솝워트 라인 제품에는 고대 시대부터 세안제로 사용된 천연유래계면활성제 ‘솝워트(SOAPWORT)’성분이 함유됐으며, ‘하이포알러제닉퍼펙트클렌징 워터’‘하이포알러제닉젠틀 젤 클렌저’ 총 2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하이포알러제닉퍼펙트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솔루션을 적용하여 유분 및 노폐물은 흡착하고 수분은 충분히 공급해줍니다. 가벼운 화장부터 색조 클렌징까지 가능합니다. 용량은 500ml.

#. ‘하이포알러제닉젠틀젤클렌저’는 부드러운 젤 제형의 클렌저가 물을 만나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바뀌는 젤투폼(Gel to Foam)타입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아침용 세안제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용량은 300ml.

두 제품 모두 안자극 대체 테스트(시험 수행 기관:(주)더마프로)를 통해 눈가에 자극없는 사용감을 인증받았습니다. 알러지 유해성분으로 고시된 20가지의 성분 無첨가, 알러지 주의성분 78가지 無첨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및 알러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몰,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4. 주름개선 특허성분 다량 함유 ... 피부 활력 부여 토탈 솔루션
베니즈와 '퍼스티지 옴므 에이지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

[베니즈와] '퍼스티지 옴므 에이지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
[베니즈와] '퍼스티지 옴므 에이지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 베니즈와는 스킨케어는 물론 피지조절과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갖춘 ‘퍼스티지 옴므 에이지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퍼스티지 옴므 에이지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는 주름개선 특허성분인 삼백초 추출물과 이탈리아센나잎 추출물을 포함한 각종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흐트러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입니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결을 부드럽고 맑게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여성보다 피지가 더 많이 분비되는 남성피부의 특징에 맞게 유수분 밸런스를 집중 관리해주는 3중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토너와 에멀전 모두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고, 피부 속 수분을 채우는 우수한 보습 효과로, 면도 등으로 자극 받은 남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킵니다.

은은하면서 잔향이 좋은 머스크 플로랄향으로 부드럽지만 강한 남성적 매력을 더해주는 고급스러운 향의 제품으로, 용기 디자인 역시 중후함을 담아 베니즈와 퍼스티지 라인만의 프레스티지한 컨셉을 살렸습니다.

 

 

5. 도심 속 자연 보호 ... 위너가 직접 디자인한 베스트셀러 토너
키엘X위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사회 공헌 활동 ‘네이처앤더시티’의 일환으로 캠페인 파트너인 키엘 프렌즈, 그룹 위너(WINNER)’가 직접 디자인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을 출시했습니다.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은 올해로 3회차를 맞는 키엘의 환경 캠페인으로, 올해는 화장품 공병을 화분으로 재활용해 나만의 정원으로 가꾸는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진행됩니다. 매년 캠페인의 뜻을 함께하는 파트너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 판매 수익금을 기부해 온 키엘은 올해 역시 캠페인 파트너인 위너와 함께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입니다.

#.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은 남다른 그림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멤버 송민호를 비롯해 강승윤, 이승훈, 김진우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습니다. 위너 멤버 4인은 각각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칼렌듈라 꽃을 그림으로 담아내,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데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50년 넘게 사랑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칼렌듈라 꽃잎을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담아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줍니다.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시켜주고, 건조한 피부와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줍니다. 용량은 500ml.

위너가 디자인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 판매됩니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비영리 단체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6. 고귀한 인삼씨 오일과 홍삼수 함유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크림'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수분 반, 영양 반’의 밸런스를 갖춘 고보습 한방 크림인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은 인삼에서 귀하게 얻은 인삼씨 오일과 홍삼수 베이스를 함유하여 예민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의 밸런스를 잡아주며,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합니다.

특히 3중 보습 레이어링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전달해줍니다.

인삼씨 오일은 메마른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영양감과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홍삼수는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줘 계절에 따라 변하는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줍니다.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은 24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시험을 완료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수분감이 넘치는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화사하게 가꿀 수 있습니다.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크림’은 기획세트(50ml+31ml+31ml)로 출시되어 전국 뷰티크레딧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7.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산소 수분 리추얼
크레모렙 오투 꾸뛰르 라인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 & ‘버블 플루이드’

[크레모랩]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과 ‘버블 플루이드’
[크레모랩]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과 ‘버블 플루이드’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CREMORLAB)은 베스트셀러이자 프리미엄 수분 맞춤 라인 오투 꾸뛰르 라인에서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과 ‘버블 플루이드’를 출시합니다.

#.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와 산소 에너지가 매끈하고 생기 있는 눈가 핏을 살려주는 산소 수분 아이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으로 천연 유래 쿨링 성분인 워터 민트가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줍니다.

핵심 성분인 모자반은 미네랄 공급과 탄력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여 눈가의 초기 미세 주름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산뜻하고 가벼운 질감의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은 배제하고 민감한 눈가에 최적화된 성분만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버블 플루이드’는 토너,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담은 3 in 1 수분 플럼핑 플루이드입니다. 크레모랩만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마이크로 에센스 버블이 아줄렌 성분을 가장 순수한 상태로 피부에 흡수시켜주며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겉은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마이크로 에센스 버블과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탄력과 수분 볼륨을 채워 워터 플럼핑 효과를 더해줍니다. 고보습 베이스와 워터 민트 추출물은 피부를 건강한 온도에 맞출 수 있도록 쿨링 효과를 부여하여, 열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 줍니다.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버블 플루이드는 출시를 기념하여 30ml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습니다.

오투 꾸뛰르 라인은 크레모랩의 독자성분 금진 온천수(T.E.N.™ Water)와 산소 부스팅 성분이 피부 깊숙이 산소 수분 효과를 전달하여 마치 산소 스파를 받은 듯 생기 넘치는 맑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크레모랩은 프랑스, 체코 등 유럽 주요 국가와 러시아, 미국, 호주,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까지 전 세계 24개국 1000여개 매장에 입점 되어있으며, 국내에서는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크와 롭스,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8. “드레스 퍼퓸으로 어느 순간에도 향기롭게”
센틀리에 ‘드레스 퍼퓸’ 3종

[센들리에] ‘드레스 퍼퓸 3종’
[센들리에] ‘드레스 퍼퓸 3종’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가 향기 그대로를 담은 섬유탈취제 ‘드레스 퍼퓸 3종’을 출시했습니다. 단순한 섬유 향수가 아닌 오 드 퍼퓸 그대로의 진한 향과 99%탈취 효과, 정전기 방지 효과 등의 차별화된 기술력까지 갖춰 특별합니다.

물과 공기가 맑은 지리산, 산청의 들꽃과 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조향한 한국 대표 향으로 이루어진 드레스 퍼퓸의 세 가지 향은 향기 전환이 필요할 때 안성맞춤입니다.

#. 산청에서 피어난 찔레, 국화, 매화 꽃향이 은은하게 어우러져 마치 꽃밭이 가까이에 있는 듯한 플라워 산청, #. 시원한 솔잎과 레몬향이 마음을 편안하게 정화해주는 포레스트 산청, #. 백리향꽃, 구절초, 찔레꽃 등 산청 깊은 산자락 사이사이에 피어난 순백의 들꽃밭에서 불어오는 청량한 바람에 느껴지는 담백한 꽃향을 표현한 화이트 페탈 산청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취향 또는 기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센틀리에의 드레스 퍼퓸은 새로 산 옷, 비에 젖은 옷, 외부 환경으로부터 불쾌한 냄새가 밴 옷에 뿌려주면 금세 냄새를 말끔히 제거하고 기분 좋은 향만을 남겨줍니다. 섬유 오염 테스트를 완료해 옷에 여러 번 뿌려도 얼룩 걱정이 없고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한 99% 탈취 효과를 자랑해 며칠씩 사라지지 않는 냄새가 깊게 밴 옷도 새 옷을 입은듯 산뜻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센틀리에의 드레스 퍼퓸은 전국 센틀리에 매장과 센틀리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9. 1초 물빛 톤업 노하우
헤이미쉬 ‘아쿠아톤업 크림’

[헤이미쉬] ‘아쿠아톤업 크림’
[헤이미쉬] ‘아쿠아톤업 크림’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헤이미쉬가 올인원 멀티 톤업크림 ‘아쿠아톤업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 ‘아쿠아톤업 크림’은 촉촉한 보습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의 아쿠아 텍스처가 특징인 미백,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크림입니다. 멀티 톤업 크림으로 수분크림과 미백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등의 올인원 스킨케어의 특성을 모두 지녔습니다.

보습력이 좋은 제품이면서도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에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톤이 맞지 않았던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균일한 피부톤 보정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아쿠아톤업 크림 만의 수분광으로 물빛 톤업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피부 속 수분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시키는 수분강화 성분인 선인장줄기추출물과 천연아카시아 펩타이드 성분 등이 함유되어 수분크림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이미쉬 MD는 메이크업 전 수분크림 단계에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베이스와 섞어 사용하면 메이크업 지속력이 높아진다고 전했습니다.

올인원 멀티 톤업 크림으로 여름철 가벼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아쿠아톤업 크림은 헤이미쉬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 어린이 전용 충치 예방 5가지 기능성 저불소 제품
풀무원로하스 어린이 전용 ‘5-이펙트 키즈 치약·칫솔’

[풀무원로하스] '5-이펙트 키즈 치약 칫솔'
[풀무원로하스] '5-이펙트 키즈 치약 칫솔'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돕는 ‘5-이펙트 키즈 치약’과 ‘5-이펙트 키즈 칫솔’을 출시했습니다.

#. ‘5-이펙트 키즈 치약’은 충치에 취약한 어린이의 구강을 튼튼하게 해주는 저불소 치약으로 329ppm의 불소가 함유된 것이 특징입니다. 영구치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태 제거, 이를 희게 유지, 심미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어린이 전용 치약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제품인 만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합성방부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제외해 안전성에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였습니다.

로즈마리, 카모마일, 알로에, 당근, 카렌듈라 추출물 등 프랑스의 친환경 성분 평가기관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획득한 5가지 유기농 성분을 함유했습니다. 천연 딸기향을 함유해 아이들이 즐겁게 양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5-이펙트 키즈 칫솔’은 어금니 세정, 틈새 세정, 치태 제거, 잇몸 마시지, 항균 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어린이 전용 칫솔입니다. 어린이 치아 구조에 맞춰 칫솔 헤드를 조정하고 편안하게 칫솔을 잡고 양치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칫솔질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치아 사이 이물질을 쉽게 제거하고 닦기 어려운 어금니 구석까지 말끔하게 닦을 수 있도록 이중 미세모를 사용했습니다.

‘5-이펙트 키즈 치약’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 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5-이펙트 키즈 칫솔’은 풀무원건강생활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자담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회사명은 풀무원건강생활, 브랜드명은 풀무원로하스입니다.

 

 

11. 매직솝 전용 펌프의 귀환
닥터 브로너스 ‘코스트코 매직솝 패키지’ 리뉴얼 제품

[닥터 브로너스] '코스트코 매직솝 리뉴얼 패키지'
[닥터 브로너스] '코스트코 매직솝 리뉴얼 패키지'

160년 전통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코스트코 전 매장에서 매직솝 전용 펌프가 추가된 리뉴얼 패키지를 오늘(5월28일)부터 선보입니다.

코스트코 14개 전 지점에서 선보이는 매직솝 리뉴얼 패키지는 매직솝 대용량(950ml)과 거품용기로 이루어진 기존 구성에 매직솝 전용 펌프를 추가, 사용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여기에 여행용으로 안성맞춤인 매직솝 소용량(60ml)까지 더해 풍성한 구성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 매직솝 대용량은 시트러스 오렌지, 페퍼민트, 티트리 등 4가지 향 중 피부 타입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소용량은 랜덤으로 제공됩니다.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인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져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입니다.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로 만들어진 천연 계면활성제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고, 식물성 유기농 오일이 고농축돼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