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공병 가져오면 예쁜 화분을 드려요~~"
"화장품 공병 가져오면 예쁜 화분을 드려요~~"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3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 전국 매장에서 공병 재활용 화분 증정 행사

[뷰티코리아뉴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오는 6월 1일부터 다 쓴 키엘 공병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면 화분으로 재활용해 되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재활용 제품 수거 대란’으로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키엘은 버려지는 공병을 보다 가치 있게 사용하기 위한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키엘 매장에서는 다 쓴 공병에 식물을 심어 화분으로 되돌려주고 도심 속 자연 보호에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공병을 따로 가져오지 않은 고객들도 1천원 기부 시 화분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키엘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키엘 공병 또는 화분 인증 사진을 #마이리틀가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1천원의 기부금이 조성된다.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비영리 단체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지키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공병 화분 증정 행사는 6월 1일부터 전국 59개 키엘 매장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IEHL’S 브랜드 소개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167여 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키엘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전국 백화점에 54개 매장과 삼청동, 롯데월드몰, 코엑스몰, 현대시티몰, 그리고 스타필드 고양점 키엘 부티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키엘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