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1일 화장품 신상] “화장품, 가심비 보고 선택하세요~”
[5월31일 화장품 신상] “화장품, 가심비 보고 선택하세요~”
스킨케어, 메이크업, 에센스, 에디션, 주름개선, 미백, 토너, 클렌징, 염색, 헤어, 네일, 립스틱, 수분크림, 남성화장품, 바디케어 등 20여종 소개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3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없는 것 빼고 웬만한 신제품은 다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여름이라서 그런지 이번 신상은 에센스 관련 제품이 좀 많은 듯 합니다. 오늘은 20여종의 신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다들 아시죠?

뷰티제품, 특히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라는 것. 

 

유명 고가 브랜드보다 저가 중소브랜드에도 얼마든지 좋은 제품, 가심비 높은 제품이 있다는 사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당신에게 주체하지 못할 만큼 돈이 많지 않다면 말입니다.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

‘어바웃미(ABOUT ME)’의 더마케어 라인 ‘메디앤서(Medianswer)’가 고함량의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 함유로 촉촉하고 탄탄한 탄력케어를 돕는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메디앤서’는 생명과학 바이오 기술 선도기업인 삼양바이오팜의 바이오 전문 R&D 기술과 어바웃미의 화장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케어 라인이다.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기술을 적용해 효과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고함량으로 함유한 스킨케어라인으로,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 케어를 돕는다. 젤스킨과 에멀전, 세럼과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두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1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젤스킨 (130ml)’은 쫀득한 젤 타입의 부스팅 스킨으로, 고함량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과 복합 펩타이드 10종을 담아 탄탄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내추럴 부스팅 콤플렉스TM(빌베리열매추출물, 사탕수수추출물, 레몬추출물, 오렌지추출물, 설탕단풍추출물)이 피부를 유연하게 하여 다음 단계의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부스팅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2 핑크빛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는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에멀전 (130ml)’은 고함량의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과 펩타이드 10종, 히아루론산 등의 보습과 영양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3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캡슐 세럼 (50ml)’ 역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고함량으로 담았으며, 히아루론산 및 엘라스틴 등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보습과 탄력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바르면 콜라겐 캡슐이 톡톡 터지는 것이 특징.

#4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캡슐 크림 (50ml)’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 및 세라마이드 및 카르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어바웃미의 메디앤서 CM 최서연 과장은 “이번 신제품은 자사 베스트셀러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의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장한 것으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며 “프랑스산 원물이 포함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고함량으로 담아 더마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은 공식 홈페이지 및 홈쇼핑,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달 ‘청귤비타C 토너 패드’

[클리오 구달] 청귤 비타C 토너 패드
[클리오 구달] 청귤 비타C 토너 패드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에서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초간편 ‘청귤비타C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 ‘청귤비타C토너 패드’는 천연유래 비타민C 청귤과 비타민 유도체 함유로 잡티케어 효능을 입증하여 각종 어워드 수상과 연이은 품절 행진을 기록한 ‘청귤비타C 잡티 세럼’과 같은 라인인 청귤비타C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패드타입 토너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잡티케어 첫 단계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화해 고지 유해 성분 20가지와 에탄올 무첨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매일 매일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패드이다. 비타민&수분 공급, 피부결 정돈, 노폐물 제거, 부스팅 효과 까지 패드 한 장으로 자극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간편하게 묵은 각질과 칙칙한 피부톤을 순하게 멀티 케어할 수 있는 ‘청귤비타C 토너 패드’는클럽클리오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르오스 남자 폼클렌징 ‘페이스워시’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피부에 밀착되는 초농밀 거품으로 자극 없이 유분과 모공 속 피지를 산뜻하게 씻어내는 신제품 ‘우르오스 페이스워시’를 출시했다.

신제품 ‘우르오스 페이스워시’는 세안을 위한 거품까지 남자공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쫀쫀하고 탱글한 초농밀 거품이 각질과 모공의 피지는 물론 블랙·화이트헤드까지 개선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특히 에어졸타입으로 별도의 과정 없이 한 번의 펌핑에 초농밀 고탄력 거품을 바로 만들어줘 빠르고 편리한 세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과 산뜻함이 남아 피부가 당기지 않으며, 레몬껍질 오일 등의 10가지 허브 성분이 상쾌한 청량감을 유지해준다.

우르오스 페이스워시는 올리브영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최근 들어 더운 날씨로 유분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고, 미세 먼지 등으로 세안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페이스워시는 남성들의 꼼꼼한 세안을 위해 남자공학적으로 개발한 남성폼클렌징”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3종(스킨밀크, 스킨로션, 스킨컨디셔너)과 스칼프샴푸, 스킨워시, 선블럭, 페이스시트 등 풀 스킨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2018년 오로지 남자와 그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이에 전념해왔다는 우르오스의 자부심을 담아 ‘시작부터 끝까지 남자공학적’이라는 광고 메시지를 통해 남성 소비자들에게 적극 어필해 나가고 있다.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 & ‘하이라이팅 북 미니’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  & ‘하이라이팅 북 미니’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 & ‘하이라이팅 북 미니’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얼굴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또렷한 얼굴 윤곽을 연출할 수 있는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와 섬세하게 빛나는 볼륨으로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를 출시했다.

#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는 얼굴 톤에 맞게 설계된 3단계 명도의 컬러들이 텁텁함 없는 맑은 발색으로 음영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M, A, V 3가지 호수로 출시되어 개인이 가진 얼굴 피부에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각각 3단계 명도의 컬러로 구성되어 코 옆, 턱선, 헤어라인 등 원하는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섞어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하고 맑게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음영 아이섀도우로도 활용할 수 있다.

#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는 각도에 따라 빛나는 섬세한 쉬머 펄들이 밋밋한 얼굴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더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웜 베이지 컬러 1호와 고급스러운 샴페인 컬러 2호로 구성되어 특유의 맑은 발색과 은은한 광채로 부담스럽지 않은 하이라이팅을 연출할 수 있다.

 

 

GH1933 헤어 브러쉬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

[GH1933] 헤어 브러쉬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
[GH1933] 헤어 브러쉬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

토탈 헤어 케어 브랜드 ‘GH1933’이 기존과 차별화된 헤어 브러쉬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를 6월 1일 공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문가들이 참여한 Cleanse Line, Repair Line, Styling Line 총 3가지 라인 외 스타일링 툴로써 선보인 것이다.

#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는 국내에서 수제 생산된 헤어 브러쉬다. 드라이 홀 구조로 일반적인 빗과 달리 드라이로 인한 손상에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일반인도 살롱 스타일링을 집에서도 할 수 있다.

드라이 홀이 있는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의 구조는 수분 손실을 막으면서 모발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 볼팁에 부착된 천연 멧돼지 털은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먼지와 비듬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두상의 곡선을 고려하여 설계된 디자인은 뿌리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피부 안과 밖을 더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LIFE PLANKTON™ Clear Essence)’를 출시했다.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는 40만배 고농축 라이프 플랑크톤TM 성분을 함유, 지친 피부를 진정 시키고 피부 근본을 케어해 마치 온천수를 피부에 바른듯 보드랍고 편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젠틀 케어성분이 저작극 각질케어 효과를 전달하고 토코페롤 성분이 항산화 에너지 케어를 해줘 피부 안부터 밖까지 더 밝고 맑게 그리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아데노신 성분은 잔주름을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해주며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프레쉬한 느낌이 모공까지 상쾌하게 관리해준다.

산뜻한 워터리 텍스쳐로 토너처럼 가볍게 발리면서도 피부 친화력이 높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무겁지 않은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

모든 에센스 전 단계에 사용하며, 사용 전 제품을 흔들어 가라앉아 있는 성분을 깨워준 뒤 화장솜을 이용하여 피부 결대로 닦아내며 발라주면 된다. 화장솜에 남아있는 양을 이용해 한 번 더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켜 준 뒤 피부를 감싸며 마무리한다.

 

 

더페이스샵 ‘제로핏 프라이머 2종’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제로핏 프라이머 2종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제로핏 프라이머 2종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피부 요철과 모공은 가려주고 피부에 수분과 은은한 광을 더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는 ‘제로핏 프라이머’ 2종을 출시했다.

제로핏 프라이머는 쿠션 또는 파운데이션 전에 바르는 프라이머 제품으로, 피부에 은은한 광을 더해주는 ‘제로핏 프라이머 루미에르’와 울퉁불퉁한 모공을 가려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제로핏 프라이머 포어리스’로 출시됐다.

# 제로핏 프라이머 루미에르는 은은한 루미너스 펄이 함유된 수분 볼륨 베이스가 번들거리거나 들뜨지 않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연출되는 미세 리플렉팅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광채를 부여하고, 안티다크닝 효과로 시간이 지나도 칙칙함 없이 오랜 시간 투명한 피부 컬러를 유지시킨다.

# 제로핏 프라이머 포어리스는 피부 요철과 모공을 가려 고른 피부결로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프라이머로, 피지 흡착 성분이 함유되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고 산뜻하게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푸룬 추출물과 로즈꽃오일 등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젤 타입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제로핏 프라미어 2종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네피트 ‘투 투 고고 세트’

[베네피트] 투 투 고고
[베네피트] 투 투 고고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고고틴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세트로 구성된 ‘투 투 고고'를 출시했다.

틴트의 장인 베네피트가 선보이는 ‘투 투 고고’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컬러의 ‘고고 틴트’ 정품과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 특히 정품 가격에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 고고틴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바르는 방법에 따라 사랑스러운 소녀부터 아찔하고 섹시한 체리빛 입술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리퀴드 젤 타입으로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여름철 산뜻한 피부 연출 및 물놀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투 투 고고’는 5월3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리페라 ‘오일 캡쳐 파우더·팩트’

[페리페라] 오일캡쳐 팩트
[페리페라] 오일캡쳐 팩트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강력한 피지 컨트롤 효과로 보송 보송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오일 캡쳐 파우더’와 ‘오일캡쳐 팩트’를 출시했다.

번들거리는 유분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컨트롤 해주는 페리페라 ‘오일 캡쳐 파우더’, ‘오일 캡쳐 팩트’는 피지 흡착 파우더와 코팅 미네랄 파우더가 모공과 요철에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내장된 퍼프로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면 투명하게 코팅되어 메이크업의 지속력까지 높여준다.

‘오일 캡쳐 파우더’, ‘오일 캡쳐 팩트’에는 피지 조절 기능에 탁월한 유향나무 유래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아미노산 유도체 파우더가 피부의 빠른 밀착과 롱래스팅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지닌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담아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해준다.

미세한 파우더 입자로 구성된 ‘오일 캡쳐 파우더’의 경우, 번들거리는 티존은 물론 유분기로 찝찝해진 앞머리 뿌리 등에 살짝 두드려주면 방금 감은 듯 보송한 머리결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펄 글리터와 가볍게 믹스해 쇄골•다리•팔뚝 등에 바디 쉬머 제품처럼 활용할 수 있다.

페리페라 ‘오일 캡쳐 파우더’, ‘오일 캡쳐 팩트’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 리뉴얼

[라네즈]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 리뉴얼 제품
[라네즈]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 리뉴얼 제품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예민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해 피부 진정과 산뜻한 수분 공급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는 프레시 카밍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은 자연 유래 리치 성분과 해양 심층수로 예민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밸런스를 찾아주는 산뜻한 수분 진정 라인이다. 자연 유래 리치 성분이 피부 자극을 덜어내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해준다.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해양심층수는 수분을 공급해 속 건조,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피부의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향료와 오일 등이 포함되지 않은 더 착해진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은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젤 클렌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토너’, 빠른 흡수로 건조함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세럼’, 산뜻한 수분 공급과 빠른 진정을 도와주는 ‘모닝 마스크’와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토너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MP한강 ‘오킵스 헬시피트 풋크림’

[MP한강] ‘오킵스 헬시피트 풋크림’
[MP한강] ‘오킵스 헬시피트 풋크림’

MP그룹 자회사인 글로벌 뷰티 전문기업 MP한강은 ‘오킵스’의 신제품 ‘헬시피트 풋크림’을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헬시피트 풋크림은 미국 핸드크림 1위 제품인 ‘워킹핸즈 핸드크림’으로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오킵스가 국내에 출시하는 두 번째 제품이다. 천연 알란토인과 야자열매에서 추출한 고농축 글리세린을 함유하여 발 각질 관리는 물론 보습에도 최적화된 풋크림이다.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외출 전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헬시피트 풋크림’은 글리세린 함유량이 높은 오리지널 자 타입(91g)과 휴대성을 높인 튜브 타입(85g)으로 나누어 출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엠솔릭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

[엠솔릭]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
[엠솔릭]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

남성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이 여름철 날씨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Oil Defender All-in-One Grooming Set)’를 출시했다.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Oil Defender All-in-One Grooming Set)’는 ‘오일 디펜더 올인원(Oil Defender All-in-One)’과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 코털정리기로 구성되어 있다.

# ‘오일 디펜더 올인원(Oil Defender All-in-One)’은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이다.

#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는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 번에 끝내주는 간편한 클렌저이다. 코털정리기가 함께 들어있어 어디서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세트로 만들어졌다.

집에서도 샵에서 관리 받은 듯 완벽한 케어를 도와주는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는 자사몰과 H&B(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컬러랩 ‘네일 스트립 8종’

[위미인터내셔날 컬러랩(COLOLAB)] '네일스트립 (NAIL STRIP) 8종'
[위미인터내셔날 컬러랩(COLOLAB)] '네일스트립 (NAIL STRIP) 8종'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컬러 리딩 브랜드 ‘컬러랩(COLOLAB)’이 바르는 스티커 필오프 타입의 네일 제품 ‘네일 스트립(NAIL STRIP) 8종’(10ml)을 출시했다.

이번 컬러랩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이스 바른 뒤 컬러를 바르고 리무버로 지우는 네일 컬러 제품에서 소비자들이 리무버 없이 바르고 떼어내는 필오프 타입으로 보다 쉽게 네일 컬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글리터제형 8종이다.

화이트, 핑크, 그린 등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부터 실버, 퍼플, 블랙 등 임팩트 있는 컬러까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글리터 컬러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시중에서 보여지는 네일 스티커와 네일 팁은 모양과 비슷한 크기를 찾아 붙이고 길이에 맞춰 자르거나 갈아서 사용하지만 컬러랩의 이번 신제품 네일 스트립은 기존 네일 제품처럼 바르고 다른 컬러를 원한다면 스티커처럼 떼어내어 제거하면 된다.

네일스트립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유성 제형으로 필오프 제형이지만 지속력도 우수하며, 언제든지 다시 바를 수 있기 때문에 일회성인 네일 스티커보다 가성비도 뛰어나다. 리무버로 지우기 번거로운 글리터들을 떼어내기만 하면 되어 제거도 수월하다.

영롱한 8가지 글리터 컬러 체인지가 가능한 바르고 떼어내는 네일스티커 컬러랩의 ‘네일스트립(NAIL STRIP)’ 8종은 컬러랩 공식 쇼핑몰과 드럭스토어 랄라블라 및 롭스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르 뱅’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르 뱅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르 뱅

에르메스(HERMES)에서 새로운 자신을 매일 찾아내고 공유하는 현대 여성들과 에르메스를 향기로 이어주는 향수, 트윌리 데르메스의 바디케어 라인 ‘트윌리 데르메스 르 뱅’을 선보였다.

#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선보인 ‘트윌리 데르메스’는 젊은 여성들이 에르메스 까레 스카프로 즐겁게 장난하는 듯한 신선함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향수다.

# 대담한 참신함을 즐기는 에르메스와 젊은 여성들의 한결 같은 자유를 표현하였다. 젊고 활기찬 여성들을 대변하기 위해 화이트 스파이스로 알려진 진저와 마음을 들뜨게 하는 향을 지닌 플라워 튜베로즈, 우아한 향의 샌들우드 세 가지 재료를 트위스트하여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2017년 8월 출시 이후 에르메스의 베스트 셀러 향수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선보인 ‘트윌리 데르메스 르 뱅’은 트윌리 데르메스의 바디케어 라인이다.

‘트윌리 데르메스 르 뱅’은 에르메스 소녀들의 욕실에 즐거움과 생기 넘치는 활력을 선사하는 바디케어 제품으로 총 네 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 자신만을 위한 젠틀한 샤워를 도와줄 샤워크림 ‘트윌리 데르메스 바디 샤워크림’과 # 피부를 매우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가볍고 실키한 촉감의 ‘트윌리 데르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건조한 부위를 촉촉하게 가꿔줄 ‘트윌리 데르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밤’, # 매일 거품목욕을 하듯 섬세하게 향을 입혀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퍼퓸드 솝’ 등이다.

‘트윌리 데르메스 르 뱅’은 에르메스 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 SSG닷컴,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라인’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라인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라인

아모레퍼시식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발효콩의 힘을 담아 건조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고, 피부 자신감을 회복시켜주는 ‘리페어빈 시카 라인’을 출시했다.

리페어빈 시카 라인은 발효콩에서 추출되는 희귀 이소플라본 성분을 담은 리페어빈TM 을 공통 원료로 하여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주며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피부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해준다.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초기 노화 징후까지 케어해준다.

리페어빈 시카 라인은 두 가지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수분 진정 에센스인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편백 잎 추출물을 더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해준다.

# ‘리페어빈 시카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7% 담아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준다.

리페어빈 시카 라인은 민감성 패널 테스트 실시 및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동물성 원료 등을 제외한 10 free1(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실리콘오일, 인공향, PEG 계면활성제, 파라벤)의 마일드한 포뮬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트러블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리페어빈 시카 라인은 6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디(BANDI) ‘네일큐어푸른 다이아’

[반디] 푸른다이아
[반디] 푸른다이아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광택까지 더한 얇고 찢어지는 극손상손톱을 개선하는 새로운 네일큐어 시리즈 ‘푸른다이아(PUREN DIAA)를 출시했다.

네일큐어 푸른 다이아는 50%의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크로렐라보다 많은 69.5% 단백질을 보유한 가장 오래된 조류인 스피루리나 추출물과 함께 불포화지방산, 아연, 각종 비타민, 마그네슘 등 각 종 영양 성분을공급하며 단단한 손톱으로 변화 시켜 준다.

실크아미노산과 펩타이드 성분의 에나멜 포뮬러로손톱 표면에 매끈한 볼륨감과 백금 나노콜로라이드 성분으로 탁월한 광택까지 더하여 건강한 손톱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기존 손톱 영양제 제품을 바르고 그 위에 푸른 다이아를 바르는 더블 영양 코팅 시스템을 가진 실용적인 제품이기도 하다.

[반디] 뉴트리 네일 클렌저
[반디] 뉴트리 네일 클렌저 영양제 전용 리무버 

반디는 푸른다이아와 기존 영양제와 함께 활용 할 수 있는 뉴트리 네일 클렌저 영양제 전용 리무버를 함께 출시했다.

영양제를 바르고 나서 네일을 하기 위해 기존 리무버로 지우면 그 성분의 영양 성분까지 지워져 버린다. 뉴트리 네일 클렌저는 아세톤 프리 제품으로 기존 리무버보다 손톱에 자극을 최소화 하고, 백질 성분이 함유 되어 백탁현상 없이 수분과 윤기를 부여하며 손톱에 케라틴 성분을 강화시켜 준다.

네일큐어푸른다이아시리는 활용법도 다양해 출시 소식이 들리자마자 살롱주들과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있다고 회사측은 주장했다. 네일 폴리쉬에도 함께 활용 할 수 있어 젤 네일 시술이 어려운 극손상 손톱 고객에게도 푸른 다이아가 있으면 컬러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푸른 다이아(PUREN DIAA)’는 전국 반디 지사와 반디 본사를 통해 6월 초부터 만나볼 수 있다.

 

 

나스(NARS) ‘오르가즘 2018 컬렉션’

[나스] 오르가즘 2018 컬렉션
[나스] 오르가즘 2018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오르가즘’ 쉐이드에 새로운 아이템을 대거 보강한 ‘오르가즘 2018 컬렉션’을 6월1일 출시한다.

‘오르가즘 2018 컬렉션’은 새로운 제형의 립 밤, 오버사이즈 한정판 블러쉬, 일루미네이팅 루스 파우더, 풀 바이닐 립 라커 총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립 밤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리미 소프트 텍스처로, 로즈 골드펄이 투명하고 은은한 피치 핑크빛 립을 연출 해준다.

# 일루미네이팅 루스 파우더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으로 치크, 바디, 눈가 등 다양한 활용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글로잉룩을 연출 할 수 있다.

# 나스의 영원한 베스트셀러 블러쉬 오르가즘은 오버사이즈의 리미티드 컴팩트로 출시되며, 파우더 위 나스 로고를 양각으로 새겨 소장가치를 높였다.

# 이번 컬렉션의 강력한 히든 아이템인 풀 바이닐 립라커는 오르가즘의 피치 핑크 쉐이드를 가장 선명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고광택 립 제품이다.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포뮬러로 6월 1일 컬렉션 출시에 이어 7월 1일 별도로 출시된다.

나스의 오르가즘 쉐이드를 새로운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르가즘 2018 컬렉션’은 6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동시 출시된다.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 오르가즘은 1999년 블러쉬 오르가즘의 런칭을 시작으로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랑수아 나스에 의해 다양한 제품으로 소개되며 전 세계 여성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르가즘 쉐이드는 골드 쉬머링의 우아한 광택과 사랑스러운 피치핑크가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대담하고, 빛을 터뜨리듯 화려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골든 에이지 에디션’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골든 에이지 에디션'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골든 에이지 에디션'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브랜드 모델 김성령이 직접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한 ‘셀 투 셀 에센스’를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셀 투 셀 에센스 골든 에이지 에디션은 푸른 바다 속 행운을 가져다 주는 고래를 모티브로 활용해 은은하면서도 밝은 아주르 블루 컬러로 디자인됐다.

제품 패키지 박스에는 김성령이 방송 촬영 차 방문한 칠레 최남단 파타고니아 지역에서 만난 행운의 상징 ‘참고래’를 이미지로 형상화했다. 김성령이 동안 피부와 우아한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손꼽히듯 모든 여성들이 피부를 아름답게 잘 가꿔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유지하고 항상 인생의 황금기(Golden Age)를 누리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하절기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집중케어 할 수 있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셀 투 셀 에센스(정품, 70ml) 2개를 포함해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소프너, 에멀전과 크림, 파우더 앰플, 셀 볼류마이징 앰플, 클렌징 폼까지 5종이 증정품으로 추가 구성됐다.

셀 투 셀 에센스는 지난1월 새롭게 리뉴얼 됐으며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에 ‘속탄력’과 ‘속미백’ 효과까지 새롭게 추가돼 피부 속부터 촘촘한 탄력과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셀 투 셀 에센스 골든 에이지 에디션은 바다의 날(5월 31일)을 시작으로 총 7,000개를 한정 판매하며 세트 안에 있는 김성령 감사카드 랜덤 추천을 통해 서프라이즈 증정 기프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궁중백자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궁중백자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궁중 백자에 그려진 모란의 청아한 기품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백자청화모란문호’를 모티브로 맑고 기품 있는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아 로얄 아트의 품격을 느껴볼 수 있다.

# ‘백자청화모란문호’는 맑은 바탕의 백자에 예로부터 풍성하고 화려한 자태로 화목, 부귀영화, 번영을 상징하는 꽃인 모란문이 그려진 항아리로, 모란의 꽃송이마다 발색을 달리 표현한 궁중 예술작품이다.

# 이를 패키지에 고스란히 구현한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맑은 순백의 백자에 화중왕(花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을 푸른빛으로 표현하고, 모란의 향기에 날아든 황금나비를 더해 청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고결한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첫 번째로 사용하면 좋은 첫 단계 에센스로, 아침 세안 후 얼굴을 산뜻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준다. 건조와 더위에 지친 피부를 맑고 청아하게 가꿔주어 빛나는 수분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대표적인 수분케어 라인인 ‘공진향:수’의 수연 밸런서와 로션 미니어처를 함께 구성해 효과적인 수분케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선명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럭셔리 립 루즈 부케까지 구성해 생기 있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해 준다.

LG생활건강은 궁중 예술문화의 집약체인 궁중 백자를 모티브로 한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2014년부터 매년 새로운 기법과 문양으로 선보이며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문화를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