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 화장품 신상] 발 각질 케어 등 11종 소개
[6월1일 화장품 신상] 발 각질 케어 등 11종 소개
"화장품 비싸다고 좋은 것 아냐" ... 가성비+가심비까지 고려해야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웬만한 화장품 관련 브랜드는 빠지지 않고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오늘은 발 케어 및 얼굴 케어 제품을 비롯해, 피부 손상 및 진정 케어 관련 제품 등 총 11종의 신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거 아니라는 거 다들 아시죠?

유명 브랜드일수록 광고비에 모델료에 각종 마케팅비용까지...

따지고 보면 이런 것들이 결국은 소비자 몫이 될테니까요. 

 

잘 찾아보면 내게 딱 맞는 가성비 높은 화장품을 고를 수 있답니다 ~~

 

하나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4계절 사용하는 발 케어 보습제품 ... 루피움 ‘퍼펙트 너리싱 풋 크림’ + ‘실리콘 풋 마스크’ 

[루피움] ‘퍼펙트 너리싱 풋 크림(PERFECT NOURISHING FOOT CREAM)’
[루피움]  ‘퍼펙트 너리싱 풋 크림’&‘실리콘 풋 마스크’ 세트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대표 김현정)이 트고 갈라지는 건조한 발을 간편하게 관리 가능한 발전용 보습 제품 ‘퍼펙트 너리싱 풋 크림 (PERFECT NOURISHING FOOT CREAM)’을 선보였다.

# ‘퍼펙트 너리싱 풋 크림’은 건조하고 거친 뒷꿈치부터 발끝 전체 그리고 복숭아뼈 부분까지 꼼꼼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풋케어 보습 제품.

# 파파인 효소와 만니톨이 발의 굳은살 및 각질을 연화시키고, 만니톨과 자연 유래 성분이 건조한 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 활동량이 많은 발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바르는 즉시 건조한 피부에 스며드는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샌들 착용으로 발 관리가 필요한 무더운 여름은 물론, 춥고 건조한 가을, 겨울에도 트고 갈라지는 뒷꿈치를 보호해주어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풋 마스크가 함께 구성 되어 좀더 스페셜한 풋케어 관리가 가능하다.

# ‘퍼펙트 너리싱 풋 크림’은 ‘실리콘 풋 마스크’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퍼펙트 너리싱 풋 크림’을 발 뒷꿈치에 도포한 후 , 실리콘 풋 마스크를 착용하면 발의 활동성을 높일뿐 아니라, 밀폐 효과로 제품 증발을 방지하고 흡수력을 더 높여준다.

루피움 ‘퍼펙트 너리싱 풋 크림’은 ‘루피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미있게 예뻐지는 얼굴 집중 케어 ‘팬시 아이템’ ... 메디힐 ‘BT21 포인트 마스크’

[메디힐] 메디힐 BT21 포인트 마스크
[메디힐] 메디힐 BT21 포인트 마스크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BTS)이 콜라보레이션하여 만든 BT21 캐릭터를 활용한 포인트마스크 7종을 ‘출시한다.

‘메디힐 BT21 포인트 마스크’는 스팟 별 집중 케어가 가능한 포인트 마스크팩이다. 캐릭터 모양의 컴팩트한 미니사이즈의 팩을 원하는 얼굴 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포인트팩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이 함께 들어있어 재미있게 예뻐질 수 있는 ‘팬시 아이템’이다.

신제품 ‘메디힐│BT21 포인트 마스크’는 6가지의 모양으로 구성된 포인트팩과 캐릭터 엽서, 북마크로 구성되어 있다. 포인트팩은 각각의 캐릭터별로 피부 윤기 강화, 윤광, 물광, 진정, 활력, 생기, 비타민 케어 등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각 제품은 부분 집중관리는 물론 메이크업 전 밀착케어, 각질 정돈, 포인트 패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포인트팩에 각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셀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메디힐 BT21 포인트 마스크’는 1세트 구매 시 4개의 제품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디힐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출시기념으로 각 판매처에서 6월부터 초기 판매분 소진까지 10% 할인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메디힐은 지난해 12월 방탄소년단과 공식 협업을 통해 ‘메디힐×BTS 스페셜 마스크팩 세트’를 출시한 바 있다. ‘메디힐×BTS 스페셜 마스크팩 세트’는 메디힐의 스테디 셀러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를 비롯한 베스트셀러 5종을 활용하여 구성, 한국과 일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었다.

 

 

산뜻한 사용감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틈없이 케어 ...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내리고 따가운 피부 자극을 달래주는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을 출시한다.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 피부 손상을 케어해주는 판텐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 진정시켜주며, 높아진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케어해주는 제품.

신제품은 단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수분 충전이 가능하며, 데일리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도톰하게 발라 페이셜 팩, 응급 진정 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빈틈없이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

유해 성분 10가지가 무첨가 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뿐만 아니라 외/내부 온도 차이, 뜨거운 여름 열기로 인해 쉽게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끌어올려 한 여름철에도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에뛰드하우스의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은 오는 6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운 여름 피부온도 내려주는 올인원 스킨튜너 ... RMK ‘스킨튜너 쿨링젤’​

[RMK] 모이스처라이저 스킨튜너 쿨링젤
[RMK] 모이스처라이저 스킨튜너 쿨링젤

메이크업 브랜드 RMK에서 여름철 피부 쿨 다운을 위한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스킨튜너 쿨링젤’을 6월2일 선보인다.  스킨튜너 쿨링젤은 작년 한정으로 출시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기존 베스트셀러인 스킨튜너의 여름 버전이다. 청량감 있는 젤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속까지 수분을 충전해 피부에 쿨링감을 주어 여름철 높아진 피부온도를 다운시켜준다.

미라클 후르츠, 율무씨 등의 보습력 높은 엑기스 성분을 배합하여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 구석구석에 촉촉함을 가득 채워주는 아이템이다.

스킨으로 피부 정리 후, 화장솜에 적당량 덜어 두들겨주듯 사용하면 더욱 더 높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RMK 허브 미스트가 글로우 미스트로 리뉴얼되어 함께 출시된다. RMK 일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선보이던 3가지 향(카시스/시트러스/네롤리)을 확대 출시한 제품이다. 더 높아진 보습력과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윤기 가득하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글로우 에센스 함유로 피부 위에 균일하게 투명 베일을 형성해 피부에 화장을 잘 밀착시켜 무너짐을 방지하는 픽서 기능도 가지고 있어 무더운 여름 꼭 필요한 제품이다.

RMK 관계자는 “온도가 올라가는 여름에는 피부 온도를 내려준 뒤, 메이크업을 하면 밀착력을 높여주며, 메이크업 후 글로우 미스트로 마무리해주면 메이크업 고정력과 윤기까지 동시에 표현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RMK의 신제품 스킨튜너 쿨링젤과 글로우 미스트는 6월 2일부터 오프라인(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과 온라인은 H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의 수분 성분 가득 담은 수분 진정 미스트 ... 올빚 ‘수담 미스트’

[올빚] 수담 미스트
[올빚] 수담 미스트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allvit)이 자연의 세 가지 수분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수담 미스트’를 출시한다.

올빚의 대표 수분라인인 ‘수담 라인’의 신제품 ‘수담 미스트’는 바다의 수분꽃인 ‘해초’를 제주용암 해수로 발효시켜 미네랄을 담아냈으며, 피부 깊숙이 수분 에너지를 전달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열을 내린다고 알려진 석상채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석상채는 수분 함량이 수박보다 높아 햇빛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수담 미스트는 넓은 분사각으로 미세하게 분사되는 수분이 피부에 그대로 흡수되어 뭉침이나 번짐 없이 메이크업 이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해 외출 혹은 여행시에도 적합하며,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 간편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들은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피지 조절을 돕는 녹차꽃 추출물을 함유해 유분을 케어하고 산뜻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과민감 피부를 위한 S.O.S 플랜 ... 더샘 ‘더마 플랜’

[더샘] 더마 플랜 라인
[더샘] 더마 플랜 라인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 김중천)이 민감성 피부 전문 케어를 위한 더모 코스메틱 라인 ‘더마 플랜(DERMA PLAN)’을 출시한다.

‘더마 플랜’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피부 불균형을 개선해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민감 피부 전용 저자극 케어 라인이다. 주요 성분으로 더마 맥스 포뮬라™(Derma Max Formula™)를 적용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더마 플랜은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 △더마 플랜 젤 투 폼 클렌저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 총 6종으로 구성된다.

# 더마 플랜 라인의 대표 제품인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는 환절기 등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급격하게 예민해진 피부는 물론 연약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진정시키고 보호해준다. 손상 피부 진정 테스트, 피부 알러지 테스트,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포함한 총 5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샘은 더마 플랜 출시를 기념해 폼 클렌저를 제외한 더마 플랜 제품 구매 시 더마 플랜 필링 토너와 필링 크림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유분 및 피지 철벽 컨트롤, 여름철 완벽 메이크업 연출 ... 에이프릴스킨 ‘퍼팩트 매직 매트 스타터’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매트 스타터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매트 스타터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퍼펙트 매직 매트 스타터’를 출시한다.

‘퍼펙트 매직 매트 스타터’는 피지 및 유분기를 잡아주는 프라이머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전 유분이 많이 올라오는 부위에 발라주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과다 분비된 피지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피지컨트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지 흡착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실키한 제형으로 바를 때는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 얇은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사용 후에는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더운 여름철 과잉 분비되는 땀이나 피지로 인해 무너지는 메이크업이 고민이었던 분들을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퍼펙트 매직 매트 스타터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철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퍼펙트 매직 매트 스타터’는 에이프릴스킨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지, 블랙헤드, 각질 한번에 케어 ... 3중 효소 세안 파우더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3가지 효소 파우더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를 출시했다.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는 프로테아제, 파파인, 리파이제 등 3가지 효소를 배합해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 블랙헤드, 피지 등을 부드럽게 녹여내 거친 피부결을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효소 세안 파우더다.

공기를 포함하고 있는 파우더가 물에 쉽게 녹으면서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묵은 각질을 저자극으로 제거해 칙칙했던 피부를 환하게 해주고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게 도와준다.

피부의 pH에 맞춘 약산성 세안제로 대기오염과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pH밸런스를 맞춰주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1회용 낱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는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정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 UP! ... 이니스프리 ‘2018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 2018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 2018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8 에코손수건 캠페인’ 일환으로 감성적인 일러스트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코손수건’은 이니스프리가 매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같은 컨셉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함께 출시된다. 6월 한정 디자인에 기존 대비 대용량 제품 등 소장가치를 높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그린티 밸런싱 스킨’ 대용량과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쁘띠 사이즈, ‘마이 팔레트 케이스’로 구성됐다.

 

 

강렬한 발생 오래 지속되는 립 컬러 ... 헤라 ‘센슈얼 틴트’

[헤라] 센슈얼 틴트
[헤라] 센슈얼 틴트

아모레퍼시픽의 뷰티브랜드 헤라가 강렬한 발색이 오래 지속되는 ‘센슈얼 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센슈얼 틴트'는 단 한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고발색의 리퀴드 틴트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오일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컬러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해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꽉 찬 영양감으로 부드러운 머릿결 완성 ...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손상 모발을 위한 집중 영양 케어로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하는 헤어 마스크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를 출시했다.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는 지속된 손상으로 모발 탄력 및 부드러움 개선이 필요한 고객의 니즈를 해소해 줄 수 있는 집중 영양 케어 마스크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