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일 화장품 신상]
[6월5일 화장품 신상]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한국에서 출시되는 웬만한 화장품 브랜드는 빼놓지 않고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오늘도 다양한 신제품이 독자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참고로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라는 사실. ###

업계 관계자들은 중저가 이상 화장품이면 그게 그것이라고 말합니다. 

예를들어 동일한 종류의 화장품이면서 최저 가격이 1만원이고 최고가격이 10만원이라고 한다면, 2만원 이상이면 대부분 효능이 비슷하다는 의미입니다.

왜냐하면?

유명 제품일수록 광고비와 모델료 등 결국은 소비자에게 전가되는 거품이 많기 때문에 “고가 = 좋은 제품” 이라는 등식은 성립할 수 없다는 것이지요.

화장품 !!

똑똑하고 실속있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구매전에 유심히 살피고 내 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본 화장품 신상 소식은 기업 또는 브랜드측의 주장을 토대로 작성됐음을 알려드립니다.

 

 

 

풍성하고 탄탄한 버블로 부드럽고 깔끔하게 ... 라뮤즈 ‘밀크 폼 클렌징’

[라뮤즈] 밀크 폼클렌징
[라뮤즈] 밀크 폼클렌징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우유단백질 성분으로 더욱 촉촉하게 세안 할 수 있는 ‘밀크 폼 클렌징’을 출시합니다.

# ‘밀크 폼클렌징’은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과 모공 깊은 곳,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클렌징 후에도 당김없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클렌징 제품.

# 우유단백질 1,000ppm이 함유되어 영양과 에너지를 피부에 공급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인 버지니아풍년화잎추출물, 인디안구스베리열매추출물도 함유되어 미세먼지, 건조한 환경 등에 의한 피부 불균형을 진정·정화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밸런스를 되찾아 줍니다.

# 무엇보다 생크림 같이 쫀존한 거품이 피부에 밀착돼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 주며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트리클로산, 벤잘코늄클로라이드, 파라벤 등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뮤즈 ‘밀크 폼 클렌징’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 종류의 브러쉬를 하나로 구성, 확 트인 눈매 연출 .. 에뛰드하우스 ‘듀얼 트임 마스카라’

[에뛰드하우스] 듀얼 트임 마스카라
[에뛰드하우스] 듀얼 트임 마스카라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두 가지 종류의 브러쉬를 하나로 구성해 확 트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듀얼 트임 마스카라’를 출시했습니다.

# 신제품 ‘듀얼 트임 마스카라’는 위, 아래, 앞, 뒤 숨은 속눈썹 한 올까지 남김 없이 바를 수 있는 듀얼 트임 마스카라 제품.

# 이 마스카라는 고밀도의 촘촘한 브러쉬가 뭉침 없이 속눈썹 한 올 한 올을 깔끔하게 올려주고, 30도 각도로 휘어진 치간 칫솔을 닮은 미니 브러쉬가 바르기 힘든 언더 래쉬와 숨은 속눈썹 1mm까지 꼼꼼하게 찾아내 확 트인 눈매를 연출해줍니다.

# 물과 땀, 피지에 강한 포뮬러가 번짐 없이 깔끔하게 매력적인 속눈썹을 완성해주며, 평소에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컬러뿐만 아니라 바이올렛, 라즈베리 등 웨어러블한 컬러도 함께 구성되어 헤어와 렌즈 컬러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고밀도의 촘촘한 브러쉬로는 속눈썹을 뿌리부터 빗듯이 발라주고, 미니 브러쉬로는 언더래쉬와 눈 앞, 뒷머리의 짧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쓸어주면 보다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에뛰드하우스의 ‘듀얼 트임 마스카라’는 6월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캉스 시즌 눈썹 사수 물놀이 필수템 ... 메이블린 뉴욕 ‘타투 브로우 잉크 펜’

[메이블린뉴욕] 타투 브로우 잉크 펜(1)
[메이블린뉴욕] 타투 브로우 잉크 펜(1)

세계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의 아이브로우 신제품 '타투 브로우 잉크 펜'을 출시했습니다.

# 신제품 '타투 브로우 잉크 펜'은 유수분에 강한 타투 잉크 포뮬러로 최대 48시간 동안 번짐 없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줍니다.

# 서핑이나 수영등의 물놀이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경과해도 깔끔하고, 선명한 발색으로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 4개의 끝으로 이루어진 마이크로 4지창 마커 팁이 섬세하고 세밀하게 눈썹을 그려줘 마치 한올 한올 심은것 같이 자연스럽게 결이 살아 있는 눈썹을 만들어줍니다.

# 사선 타입의 디자인으로 눈썹 꼬리도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 내추럴 브라운, 레드 브라운, 그레이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헤어 컬러나 눈동자 컬러에 맞춰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지요.

 

[메이블린뉴욕] 타투 브로우 잉크 펜(2)
[메이블린뉴욕] 타투 브로우 잉크 펜(2)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눈썹 앞머리는 아래에서 위로 눈썹이 나있는 방향을 따라 그려주고, ㉡눈썹 결이 바뀌는 중앙부터는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눈꼬리까지 그려주면 됩니다.

기초나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지 않은 유수분이 없는 상태에서 발라주면 보다 강력한 지속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타투 브로우 잉크 펜’ 출시를 기념해 6월 한달 간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타투 브로우 잉크 펜은 20%, 타투 브로우 젤 틴트, 울트라 플러피, 컬러 드라마 마스카라 등 메이블린 뉴욕의 베스트 브로우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합니다.

 

 

초의 마무리, 빛나는 피부의 시작 ... 메리케이 ‘허니 글로우 피니셔’

[메리케이] 허니 글로우 피니셔
[메리케이] 허니 글로우 피니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에서 내 피부보다 더 자연스럽고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허니 글로우 피니셔’를 출시합니다.

# 메리케이 ‘허니 글로우 피니셔’는 자연스럽고, 간편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한국인들의 뷰티&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메리케이 글로벌에서 최초로 한국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

#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기존의 톤업 크림과 달리 자연스러운 핑크 빛 생기를 더해 피부 톤은 끌어 올리고, 반짝임과 촉촉함을 선사해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흐르게 한다고 회사측은 말합니다.

# 6가지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허니 글로우 피니셔’는 핑크 색상의 베이스로 피부 톤을 화사하고 생기 있게 보정해 주고,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윤기 있게 표현해 줍니다.

# 프라이머처럼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지속력을 높여주며, 자외선 차단과 미백기능,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스마트한 제품입니다. 더욱 아름다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게 하는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스킨케어 마무리와 메이크업 시작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자외선 차단 효과의 하이드레이터 ... 이솝(Aesop)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30’

[이솝]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30
[이솝]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30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이 자외선 차단 효과의 가벼운 하이드레이터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 30’을 출시했습니다.

#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 30 (50ml/73,000원대)’은 해로운 자외선 UVA와 UVB를 이중으로 흡수하는 화학적 필터를 함유하고 있어 일상생활은 물론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모든 피부 타입 및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피부 유연 성분인 판테놀과 스쿠알란이 함유돼 가벼운 보습을 제공합니다.

# 그린 티와 토코페롤 성분이 피부에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며 효과적인 보습을 전달합니다. 은은한 허브 향으로 이솝만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어 감각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솝의 신제품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 30’은 6월 4일부터 전 세계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 백화점 카운터 및 이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가닉박스, 론칭 5주년 맞아 ‘K-뷰티(K-BEAUTY) 오가닉 박스’ 출시

[오가닉박스] K-뷰티 오가닉박스
[오가닉박스] K-뷰티 오가닉박스

화장품 브랜드 오가닉박스가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 에디션 ‘K-뷰티 오가닉박스(K-BEAUTY ORGANIC BOX)’를 출시합니다.

# K-뷰티 오가닉박스는 이름처럼 K-BEAUTY를 널리 알리고 있는 착한 국내 브랜드들만 모아 시즌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 먼저 [뷰티클로]의 ‘노니 딥 클렌징 폼’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클렌징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감 유지를 위한 알로에베라잎과 노니 열매 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 타입까지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안심 클렌징 제품입니다.

▲ [유랑] ’크리미 버블 폼 클렌저’는 캐모마일과 카렌둘라 추출물 등을 담은 액상형 클렌저로 홍조와 문제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로 적합합니다.

▲ [시오리스]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은 정제수 대신 전남 광양에서 수확한 유기농 매실수가 75% 함유된 것이 특징. 천연 유래 유화제와 보습력을 높여주는 올리브오일, 히알루론산, 잇꽃 씨 오일 등이 함유되었으며, 기능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사춘기 학생, 남성들도 봄여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인비아포테케]는 유기농 인증 수준이 까다로운 독일BDIH 천연 유기농 인증을 받은 몇 안 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이번 K- 뷰티 오가닉박스를 통해 헤어 클렌저와 트리트먼트 6종으로 구성된 ‘헤어 케어 트라이얼 키트’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청초한 향수 ... 아닉구딸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

[아닉구딸]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
[아닉구딸]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에서 깨끗하고 청초한 향의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을 출시합니다.

# 이번 신제품은 어린 시절의 행복했던 추억과 특별한 순간들을 향으로 간직한다는 의미를 담아, 순수한 감성을 이끌어내는 향수입니다.

# ‘샤 페르쉐’는 레몬트리 플라워, 스위트피 등을 통해 깨끗하고 청초한 향기를 선사합니다. 인위적이거나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향은 배제했기 때문에,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나무와 풀의 작은 움직임에도 호기심을 보이고 초원 위를 해맑게 뛰노는 듯한 어린 아이’를 연상할 수 있으며 풋풋함과 포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닉구딸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녹는 수분크림 ... 302WHITE ‘아이스브레이킹 크림’

[302WHITE] 아이스브레이킹 크림
[302WHITE] 아이스브레이킹 크림

프로스테믹스의 과학수분 솔루션 ‘302WHITE’는 여름을 맞아 ‘아이스브레이킹 크림’을 선보입니다.

# ‘아이스브레이킹 크림’은 얼음을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아이스드롭 제형의 수분크림입니다. 바르는 순간 그대로 녹아 피부에 스며들어, 높은 온도에 지치고 열감이 오른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려 수분을 충전해 줍니다.

# ‘아이스브레이킹 크림’은 산양삼 추출물과 알래스카 빙하수가 주성분. 특히 산양삼 추출물은 13년간 줄기세포를 연구 해 온 프로스테믹스의 특허 받은 배양 기술 노하우로 직접 개발한 원료.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돕는 섬유아세포가 20% 증가해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됩니다.

# 알래스카 빙하수의 미네랄 영양이 가득한 수분과 만나,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 깊숙이 더해줍니다. 이 외 베타인,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EWG 그린등급 97.2% 처방으로 각종 도시공해와 에어컨 바람, 자외선 등에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50ml이며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끈한 피부결 완성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피부 고민의 원인을 케어하는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을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합니다.

#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은 피부 고민에 도움이 되는 자연 효능 성분만을 담은 트루케어 라인의 트러블 앰플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 제주의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D판테놀을 함유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합니다.

# 여기에 자연유래 BHA 성분인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이 함유되어 각질 제거를 돕고 수분길을 열어 화이트헤드와 같은 피부 고민을 원인부터 말끔하게 케어합니다.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생기 가득한 윤빛 피부 선사 ... 설화수 ‘윤조에센스미스트’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미스트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미스트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자음단TM의 힘으로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생기 가득한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고보습 미스트 ‘윤조에센스미스트’를 출시했습니다.

‘윤조에센스미스트’는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TM을 담아 자생력∙탄력∙투명∙영양∙생기 5가지 피부 균형을 잡아주어, 언제 어디서나 생기 가득한 윤빛 피부를 선사합니다.

# 에센셜 오일과 에센스 워터에 자음단TM을 담아낸 이층상의 포뮬러는 미세한 분사력을 통해 피부에 고르게 채워집니다.

# 사용시 느껴지는 은은한 아로마틱 허브 향의 리프레시 효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싱그러운 휴식을 선사합니다.

‘윤조에센스미스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피 유수분 밸런스 케어 ...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 리뉴얼

[아모레퍼시픽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
[아모레퍼시픽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두피를 맑고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입니다.

#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은 풍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를 담아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씨솔트와 머드가 딥클렌징을 선사하는 지성 두피 케어 제품입니다.

# 시원하고 청량한 사용감으로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는 여름에도 맑고 산뜻한 두피 케어가 가능해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제품이라고 아모레를 밝혔습니다.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은 총 4가지 제품이며, 아윤채 거래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남성전용 선케어 ...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선케어 3종’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울트라레스큐 온더고 선스틱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울트라레스큐 온더고 선스틱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남성전문 스킨 케어 ‘맨올로지’ 라인으로 남성 피부를 위한 자외선차단제 3종을 출시했습니다.

# ‘빌리프 맨올로지 선케어’는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온 더 고 선스틱’, # 야외 및 레저 활동에도 적합한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에브리데이 선스크린’, # 톤 보정을 도와주는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데일리 코렉팅 선스크린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를 다스리는 스카치 매리골드(scotch marigold)허브가 피부를 지켜주고 발드리치 포뮬라(Bald’s Leech Formula)가 자외선으로 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의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LG생활건강측의 설명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