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 화장품 신상] 보습, 미백, 주름개선, 에센스, 세럼, 워시, 바디 및 헤어, 손소독제 등 9종 소개
[6월7일 화장품 신상] 보습, 미백, 주름개선, 에센스, 세럼, 워시, 바디 및 헤어, 손소독제 등 9종 소개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0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국내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거의 빠짐없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오늘은 보습, 미백, 주름개선, 모공·각질·트러블 케어 에센스, 세럼, 남성용 워시, 바디 및 헤어 케어, 손소독제 등을 소개해드립니다.

 

 

 

마린에너지의 새로운 솔트라인 ... ‘밸런싱 에멀젼’과 ‘하이드로 필링크림’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수분을 채우는 ‘밸런싱 에멀젼’과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드로 필링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밸런싱 에멀전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밸런싱 에멀전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밸런싱 에멀젼’은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2번의 농축 과정을 거쳐 얻은 씨솔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트리에탄올아민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배제한 7-Free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더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하이드로 필링크림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하이드로 필링크림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하이드로 필링크림’은 서해 연안의 갯벌에서 자라나는 미생물 연구를 통해 발견한 프로테아제 효소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AHA 솔트를 함유하고 있어,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정돈할 수 있다. AHA 솔트는 AHA성분의 염 형태 성분으로 AHA성분 대비 순하게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효과는 뛰어나다. 글리세린 등 수용성 보습제가 함께 함유되어 정돈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더욱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킨다.

‘하이드로 필링크림’은 바른 뒤에 씻어낼 필요 없이 자기 전에 바르고 슬리핑 마스크처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다음날 아침, 밤 사이 부드럽게 묵은 각질이 정돈되어 스킨케어 흡수를 돕는 것은 물론 화장이 잘 받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두 제품은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톤은 화사하게 피부 속은 탄탄하게 ...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에서 미백, 주름개선의 기능성 제품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과 진정, 보습, 주름개선의 기능성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을 출시한다.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은 미백과 안색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흡수력이 빠른 데일리 앰플이다. 대표적인 미백 성분으로 알려져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최대 함량 5% (식약처 고시 기준)와, 알부틴, 글루타티온 함유해 피부에 복합적으로 집중 미백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은 수분 공급과 산뜻한 마무리 감을 가진 앰플의 특징과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 공급 및 피부 속 촘촘히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해 피부컨디션을 하도록 보습막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지친 피부에 휴식을 주고 윤기와 탄력을 높여주고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 할 수 있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과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을 블렌딩하여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다.

렛미스킨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은 피부타입뿐 아니라 외부 환경과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며 “즉각적인 수분을 제공해줄 뿐 아니라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수 있는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 은 ‘렛미스킨’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피부관리 매끈하고 촉촉하게! ...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VC샷 산소필’ & ‘엠플네 히알루론샷 젤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VC샷 산소필 & 앰플엔 히알루론샷 젤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VC샷 산소필 & 앰플엔 히알루론샷 젤크림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여름을 맞아 높아지는 온도와 함께 늘어가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VC샷 산소필과 히알루론샷 젤크림을 출시했다.

# ‘앰플엔 VC샷 산소필(1제 7g+2제 7g)은 피부과의 산소필 시술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인 각질 케어는 물론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1제의 미세한 비타 스크럽이 묵은 각질을 시원하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며, 안정화된 비타민C 유도체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이에 더해 천연 유래 AHA, BHA 성분과 물의 10배 이상의 산소 농도를 지닌 산소수를 함유한 2제 산소필 엑티베이터가 블랙헤드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앰플엔 히알루론샷 젤크림(60ml)’은 펴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맺히는 앰플 드롭 제형으로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밀착돼 풍성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크고 작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특허받은 자일리톨 콤플렉스 등 앰플엔만의 수분 맞춤 레시피를 적용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피부 수분 길을 열어 피부 수분 순환력을 높여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저자극 제품인 앰플엔 VC샷 산소필은 1회 사용만으로도 깨끗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며, 히알루론샷 젤크림은 끈적임이 없어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앰플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VC샷 산소필”과 “히알루론샷 젤크림”은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질+트러블+다크스팟 고민 “끝” ...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모공, 각질,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유럽 No.1* 트러블 케어 에센스 ‘에빠끌라 듀오[+]’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런칭한다.

에빠끌라 듀오[+]는 트러블 및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트러블 케어 에센스로, 각질 및 모공 내 노폐물을 용해시켜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가꿔주며, 혁신 성분 복합체가 예민해진 피부 트러블을 관리해준다.

라로슈포제 온천수가 피부 진정, 영양을 공급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의 다크스팟을 케어해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개선해준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는 라로슈포제의 대표적인 트러블 케어 라인으로, 이번에 리뉴얼 된 에센스 에빠끌라 듀오[+]를 비롯해 클렌저, 스팟 에센스, 로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출시된 에빠끌라 듀오[+]는 기존 제품에 라로슈포제만의 특허 활성 성분인 ‘아쿠아포제 필리포미스’가 추가돼 스킨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에빠끌라 듀오[+](40ml)는 올리브영 및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속건조 잡는 수분케어지존 ...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세럼’

[바이오더마] 집중 수분 순환 세럼 ‘하이드라비오 세럼’
[나오스 바이오더마] 집중 수분 순환 세럼 ‘하이드라비오 세럼’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건조한 피부 속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드라비오 세럼’을 리뉴얼 출시한다.

#하이드라비오 세럼(40ml)은 강렬한 자외선과 냉방기구 사용 등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하는 고농축 수분 충전 세럼이다. 가벼운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어 여러 단계의 제품 사용이 부담스러운 여름 시즌 수분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강화된 아쿠아지니움™(Aquagenium) 바이오더마 특허성분이 피부 속 수분 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수분 보유 능력을 강화해 건조함을 유발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고농축으로 함유된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비타민 PP 성분이 수분 증발을 차단해 오랜 시간 보습감이 유지되도록 돕는다.

‘하이드라비오 세럼’은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드럭스토어) 및 약국,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한다.

 

 

쿨한 남자들을 위한 ... 엠솔릭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

[엠솔릭]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
[엠솔릭]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

남성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이 쿨한 남자들을 위한 COOL한 워시 헤어부터 바디까지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를 출시했다.

#신제품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는 바쁜 남성을 위한 원샷원킬!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씻는 올인원 워시 제품. 청량함이 느껴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바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멘톨+멘틸락테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비아잎추출물, 동백꽃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이 함유되어 바디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엠솔릭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는 자사몰과 H&B(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디 및 헤어케어 제품 ... LG생활건강 비욘드 버베나 라인 4종

[LG생활건강 비욘드] 버베나 라인
[LG생활건강 비욘드] 버베나 라인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를 통해 ‘2018 올해의 향’을 담은 버베나 라인 바디 및 헤어 제품 4종을 출시했다.

비욘드가 향 전문가들과 함께 선정한 ‘2018 올해의 향’은 상큼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이 가득한 그린 시트러스 버베나 향이다.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그린 시트러스 버베나 향은 버베나의 신선함과 레몬, 오렌지가 조화를 이룬 상큼 달콤함, 그린티의 맑고 깨끗함이 어우러지며 제라늄의 은은함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나른하고 피곤한 기분이 들 때 생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이번 프로젝트를 비욘드와 함께 작업한 ‘매튜 나르딘’은 향수의 중심지인 프랑스의 그라스 출신으로 200년 전통의 프랑스 향수 원액 제주사인 ‘로베르테(Robertet)’ 소속의 실력파 조향사다.

비욘드 버베나 라인은 3년간 화학 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땅에서 자란 ‘에코 파밍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고 외부 자극에 지친 바디 피부와 두피 및 모발을 상쾌하면서도 건강하게 가꿔준다.

저자극 세정성분과 풍성한 거품이 특징인 샤워 젤과 상쾌한 잔향이 기분까지 밝게 해주는 촉촉한 바디 에멀전이 대표 제품이다. 이 밖에도 마치 향수를 따로 뿌린 듯 싱그러운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바디 미스트, 기름진 두피와 모발을 산뜻하게 세정하고 깔끔하게 케어해주는 약산성 샴푸 등 총 4가지로 구성된다.

 

 

여름철 피부보호 및 진정효과 ...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라인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라인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신제품 ‘컴포트 레스트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는 온 가족의 피부를 보호해주는 바디 미스트 제품이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오렌지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덥고 습한 곳을 여행할 때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다.

3‘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릴리프 밤’은 부드러운 쿨링 효과를 주는 진정 멀티밤이다. 티트리 오일을 함유하여, 땀이 잘 나거나 자극받기 쉬운 연약한 부위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준다.

#‘일리윤 컴포트 룸 스프레이’는 스프레이 타입의 방향제다. 여러 공간에 활용 가능하며, 실내외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주요 유해세균 5종 99.9% 제거 ... 뉴스킨 손 소독제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

[뉴스킨] 손 소독제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
[뉴스킨] 손 소독제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손 소독제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주요 유해 세균 5종(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세레우스균, 쥐티푸스균)을 99.9% 제거하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 효과는 물론 끈적한 느낌 없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총 3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작약과 동백의 플로럴 향이 특징인 카멜리아, #숲 속 로즈마리의 향을 담아 시원함을 더하는 세이지, #치자꽃과 바다 향기를 품은 어성초의 고급스러운 향이 매력적인 하트리프 등 은은한 향을 담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뉴스킨은 해당 제품 외에 #물 없이도 방금 머리를 감은 것처럼 보송보송하게 헤어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제품인 ‘리바이브 드라이 샴푸’와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손톱을 가꿀 수 있는 네일 케어 제품 ‘닥터 데이나 네일 리뉴얼 시스템’을 한정 판매다.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전화 주문,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