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사상 최초의 #BareSkinProject 캠페인 런칭
SK-II, 사상 최초의 #BareSkinProject 캠페인 런칭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맑고 투영한 민낯의 아름다움을 과감하고 여과 없이 표현하는 글로벌 캠페인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를 시작한다.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진행된 이 캠페인은 뷰티 브랜드 최초로 6명의 글로벌 셀럽이 동시에 참여한 전례 없는 프로젝트로 주목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는 세계적인 보도사진 작가 그룹 ‘매그넘 포토’의 저명한 사진작가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세계적인 배우 탕웨이(Tangwei)와 헐리웃 스타 클로이 모레츠(Chloe Moretz), 일본의 인기 배우 카즈미 아리무라(Kasumi Arimura), 중국의 인기 배우 니니(Ni Ni)와 신예 배우 춘시아(Chun Xia), 일본의 떠오르는 배우 마유 마츠오카(Mayu Matsuoka)가 참여했다.

SK-II는 8일(금),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와 관련해 매그넘 포토와 함께 촬영한 6명의 셀러브리티 각각의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비주얼을 통해 셀러브리티 모두 피부 본연의 민낯 그대로를 과감하게 드러내며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했던 각자의 진솔한 피부 여정을 보여줄 것이다.

 

SK-II가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캠페인을 런칭했다.
SK-II가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캠페인을 런칭했다.

6명의 셀럽은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피부로 매그넘 포토의 사진 작가 크리스토퍼 앤더슨(Christopher Anderson), 알레산드라 상귀네티(Alessandra Sanguinetti), 짐 골드버그(JimGoldberg)가 함께 했다. 꾸밈 없으면서 흡인력있는 사진으로 유명한 이들 사진 작가들과 함께 6명의 셀럽들의 #BareSkinProject 화보 촬영에 충실히 임했다.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를 기획한 SK-II 글로벌의 CEO 산딥세스(Sandeep Seth)는 “카메라 앞에 누구보다도 까다로울 수 밖에 없는 여배우들이 본인의 민낯 피부 그대로 사진 촬영을 한다는 것이 매우 과감한 도전이었다. 이번 #BareSkinProject를 통해 SK-II가 추구하는 맑고 투영한 아름다움에 대한 색다른 관점을 공유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헐리웃 여배우 클로이 모레츠(Chloe Moretz)는 “처음 이 캠페인에 대해 들었을 때 여성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은 물론 그 진실성을 지지하고 하나로 포용한다는 생각에 매우 신선한 시도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중국 여배우 춘시아(Chun Xia)는 “많은 사람들이 ‘민낯’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민낯’처럼 보이는 메이크업이 주목 받고 있다. SK-II #BareSkinProject (#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와 함께 많은 여성들에게 ‘민낯’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가장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SK-II는 매그넘 포토와 함께 각 셀럽들이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의 여정을 기록한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에서 6명의 셀럽들은 모두 맨 얼굴을 드러내며,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했던 각자 피부의 여정을 보여 준다.

해당 영상을 촬영 한 감독 Virgile Textier 과 Guillaume Cagniard는 "이 영상은 이번 캠페인에 ‘민낯’으로 참여한 셀럽들의 여정 한 가운데에서 가장 진실한 감정을 담아내는 것이다. 각 셀럽들의 여정은 서로 달랐지만, 그들 모두 불안, 흥분, 대담함 그리고 자부심이라는 비슷한 감정을 겪었다. 그들이 보여주는 모든 것은 진실로 아름다웠다” 라고 말했다.

SK-II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와 관련된 더 많은 정보와 컨텐츠는 SK-II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BareSkinProject 온라인 전시회나 SK-II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