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화장품 신상] 앰플, 세럼, 토너, 마스크팩, 머리염색, 트리트먼트, 쿠션,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네일아트, 브론저&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립스틱, 여성청결제, 수딩젤 등
[6월11일 화장품 신상] 앰플, 세럼, 토너, 마스크팩, 머리염색, 트리트먼트, 쿠션,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네일아트, 브론저&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립스틱, 여성청결제, 수딩젤 등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1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대한민국에 출시되는 뷰티·화장품 신상품 중 웬만한 제품은 빠지지 않고 거의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오늘은 모두 15개 제품을 소개해드릴텐데요.

다들 아시죠?

화장품 비싸다고 효능이나 효과가 특별히 뛰어난 것은 아니라는 것!!

화장품은 중저가 이상이면 그게 그것이라는 것이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설명입니다.

유명 브랜드가 아니더라고 잘보고 신중하게 선택하면 내게 딱 맞는 화장품을 싼값에 구할 수 있답니다. ~~

이런게 가성비, 가심비 높이는 비결 아닐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상은 앰플, 세럼, 토너, 마스크팩, 머리염색약, 헤어 트리트먼트, 쿠션,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네일아트(매니큐어), 브론저&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립스틱, 여성청결제, 수딩젤 등입니다. 

 

 

 

23years old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

[젬나컴퍼니 23years old] 바데카실 프로 엑스퍼트 앰플
[젬나컴퍼니 23years old] 바데카실 프로 엑스퍼트 앰플

젬나컴퍼니(대표이사 장현우)의 셀프홈스파 브랜드 23years old(이하 23이얼즈올드)에서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은 글리콜릭산, 우레아 등 각질제거 성분의 완벽한 결합으로 구성된 바데카™성분과 동충하초추출물로부터 얻어지는 단일물질 성분인 MP101(특허 No.564386) 함유로 근본적인 피부 결점의 원인인 각질을 제거해주면서 여드름균 억제 및 피부 진정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에 함유된 치마버섯 유래 성분의 베타글루칸 성분과 마데카소 추출물은 피부 흉터 및 흔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미백 기능성의 주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문제성 피부로 비롯된 칙칙해진 피부 스팟을 환하게 밝혀주며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고르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23years old는 신제품 바데카실 프로-엑스퍼트 앰플 출시를 기념해 6월8일~7월8일 28%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며,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23years old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클라뷰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

[클라뷰]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
[클라뷰]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특수 설계된 고글형 디자인으로 눈가는 물론 미간, 눈가 주변까지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를 선보인다.

클라뷰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는 국내산 고농축 진주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는 아이 마스크로, 수분탄력, 영양진정, 생기미백 3종으로 구성돼 눈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고글형 디자인을 적용해 눈 주변뿐 아니라 눈가 전체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눈가 주름, 붓기, 미간주름, 다크서클까지 다양한 눈가 주변 피부에 대한 고민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0ppm의 국내산 진주 에센스가 고농축된 하이드로 겔 시트가 눈가 주변에 밀착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한다.

클라뷰는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 출시 기념으로 30% 할인 및 2+1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미쟝센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 신규 컬러 4종

[미쟝센] 헬로버블 아프리카선셋오렌지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헬로버블 아프리카선셋오렌지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에 세련되고 매혹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신규 컬러 4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그 중 신규 컬러 3종은 새로운 컬러 시리즈인 ‘빈티지 턴다운 콜렉션’으로, 잦은 염색으로 얼룩덜룩한 모발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톤 다운하여 튀지 않으면서 세련된 헤어 컬러로 바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 턴다운 콜렉션’은 연출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에 따라 보호 애쉬(Boho Ash), 다크 초코(Dark Choco), 미스틱 블랙(Mystic Black)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보호 애쉬와 다크 초코 컬러는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 제형으로 모발에 도포했을 때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고 컬러가 모발 깊숙이 스며들어 생생한 발색을 완성한다. 

함께 선보이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컬러는 아프리카 석양을 재현한 듯 오렌지, 레드, 그리고 핑크 컬러가 오묘하게 어우러져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라즈베리, 라벤더, 제주 유채꿀, 로즈 워터 4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줄여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미쟝센 ‘헬로 버블’ 신규 컬러 4종은 드럭스토어, 아리따움과 오픈 마켓,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클리오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

[힐링버드] 울트라헤어트리트먼트
[힐링버드] 울트라헤어트리트먼트

클리오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힐링버드(Healing Bird)’가 6가지 임상 개선 효과로 제품의 신뢰도를 증명한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는 6가지 임상 개선 효과로 기능을 입증 받은 단 1회 사용만으로 모발 끝 갈라짐, 윤기, 탄력 등이 즉각 개선 된다. 특히 모발 끝 갈라짐 즉각 개선 기능을 입증 받아, 애칭도 ‘단백질 본드 트리트먼트’로 불리고 있다.

90% 내추럴 안심 처방으로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을 비롯해 남녀 노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식물유래 단백질 성분인 아몬드 오일이 천연 보습막으로 모발 한올 한올에 보습을 선사한다.

모발 탄력 개선, 모발 볼륨 지속력 개선 효과로 축 가라 앉아 두피에 달라 붙는 모발 걱정 없이 모발자체에 힘을 실어주어 볼륨감 넘치는 여신 머릿결을 완성해 준다.

매일 쓰는 드라이와 잦은 펌 & 염색에도 750ml의 대용량으로 부담 없이 매일매일 홈 케어가 가능하다.

힐링버드의 ‘울트라 프로틴 헤어 트리트먼트 클럽클리오 온라인몰∙미미박스∙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샘물뷰티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 

[정샘물뷰티]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
[정샘물뷰티]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본인의 눈매에 맞게 완벽한 아이라인을 재단할 수 있는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또렷한 발색이 돋보이는 붓펜 타입의 ‘콜 펜 아이라이너’와 눈동자 색상 별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젤 펜슬 타입의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 2가지로 구성, 각자 눈매에 맞게 제품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아티스트 콜 펜 라이너’는 뛰어난 발색력과 탄력 있는 브러쉬의 조합으로 예리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나노 입자 색소가 고밀도로 함유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발색력을 자랑하며, 탄력 브러쉬를 적용해 섬세하면서도 균일한 드로잉이 가능하다.

특히 땀과 유분에 강한 필름 코팅 포뮬라로 컬러 래스팅 효과가 뛰어나 평소 아이라인이 잘 번지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연약한 눈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클렌징 워터나 리무버로 한번에 쉽기 지워지도록 만들어 눈가 자극이 덜한 것도 장점이다.

크리미 젤 펜슬 타입의 ‘아티스트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는 눈동자 색상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다. 블랙과 브라운 컬러에 레드브라운, 딥브라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눈동자 색상 별로 한층 더 자연스럽고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또 크리미 젤핏 포뮬라를 적용해 눈 형태와 관계없이 손쉽게 정교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브러시와 샤프너가 탑재된 형태라 섬세한 라인 연출은 물론 은은한 그라데이션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정샘물의 신제품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 ‘VDL GLIM&GLOW 컬렉션’ 

[LG생활건강] VDL-글림앤글로우
[LG생활건강] VDL 글림앤글로우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2018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VDL GLIM&GLOW 컬렉션’을 출시한다. 

VDL GLIM&GLOW 컬렉션은 2018년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로우’와 ‘글리터’ 메이크업을 테마로,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 눈길을 사로잡는 영롱한 빛의 쉬머&글리터 리퀴드 아이 메이크업, 윤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 등이 드라마틱하게 빛나는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립과 아이, 페이스, 특별 파우치까지 총 7종으로 24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VDL 엑스퍼트 컬러 글로잉 립 플루이드’는 선명하고 생기 있는 컬러로 유리알을 얹은 듯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VDL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강력한 픽싱 기능으로 오랜 시간 아이래쉬의 컬 세팅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컬렉션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끈적임 없이 풍부한 글리터로 영롱한 빛을 선사하는 리퀴드 타입의 아이 섀도우 ‘VDL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아이섀도우’와 사랑스러운 치크를 연출하는 젤리 타입의 블러셔 ‘VDL 엑스퍼트 컬러 글리밍 젤리 치크’, 샴페인 컬러의 펄이 자연스러운 광택감으로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는 젤리 텍스처의 하이라이터 ‘VDL 엑스퍼트 컬러 글리밍 젤리 하이라이터’가 출시된다. 

또한, VDL의 베스트 셀러로 여름철에도 강력한 지속력이 돋보이는 무결점 고화질 파운데이션 ‘VDL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과 크리즈 현상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선명하게 지속시켜주는 ‘VDL 엑스퍼트 프라이머 포 아이즈’가 이번 컬렉션 패키지로 한정 출시된다. 

‘VDL GLIM&GLOW 컬렉션’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브라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 

[비브라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
[비브라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

우효광·추자현 부부가 전속모델로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가 마스크팩 한 장으로 청정 멀티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는 비브라스만의 BLACK TEARAPY 공법으로 홍차를 3중 발효하여 효능을 극대화해 항산화·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이와 함께 특허 성분 ‘보타니슈티컬 플러스-10’의 1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는 영롱한 분홍빛의 로즈골드를 시트에 구현해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함과 동시에 마스크 안쪽으로는 피부의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 청정·정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 시트로 만들어져,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는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효과가 뛰어나 여름철에 사용하기 더욱 좋은 제품이다.

비브라스는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 출시와 함께 여름맞이 6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브라스의 신제품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는 비브라스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쉬어 래스팅 젤 쿠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쉬어 래스팅 젤 쿠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잡티는 커버하면서 본래의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더해주어 메이크업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을 오는 6월 15일 출시한다.

얼마 전까지 메이크업 트렌드였던 물광, 윤광 등 광메이크업은 피부가 좋아 보이는 효과가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메이크업이 무너져 유지가 어렵다. 또한, 과도한 유분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나면서 오히려 피부 요철이 도드라져 보이기도 한다. 그래서 최근에는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리면서 화사한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설화수에서 새로 출시한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은 갓 메이크업을 하고 나온 듯 보송하고 화사함을 선사하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대표 제품인 ‘쉬어 래스팅 젤 쿠션’은 멜팅 젤 텍스처와 마이크로 망이 만나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선사하는 쿠션이다. 수백만 개의 생기 에멀젼 입자를 함유한 멜팅 젤 텍스처는 피부 온도에 반응해 촉촉하게 발리며 도포하는 즉시 생기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전달되어 화사한 빛을 부여한다.

멜팅 젤 텍스처 위의 마이크로 망은 내용물을 퍼프에 균일하게 전달하여 촘촘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리퀴드 타입의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가꿔주는 쉬어 하이드라 포뮬러로 피지와 수분을 케어해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 출시를 기념해 6월 15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쉬어래스팅 해시태그를 팔로우하면 격주에 한 번씩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 및 참여할 수 있으며 쉬어 래스팅 쿠션을 포함한 설화수 메이크업 키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새로 출시한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디(BANDI) ‘슈퍼페인팅 젤’ 6종 리뉴얼 

[반디] 젤리끄 슈퍼페인팅
[반디] 젤리끄 슈퍼페인팅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슈퍼페인팅젤 블루 컬러를 추가하여 6종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원 코트로 완벽한 풀컬러링이 가능한‘슈퍼페인팅 젤’은 출시되자마자 살롱주들에게머스트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으로 자리잡았다. 반디는 나아가 프로페셔널 시장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를 굳건히 하기 위해 컬러 구성을 업그레이드 하였다. 여름 시즌에 가장 많이 찾는 블루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여 ‘슈퍼페인팅 젤’ 6종으로 새롭게 리뉴얼 하여 출시하였다.

슈퍼페인팅 젤 제품은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로 생생한 발색과 Bio-Shape memory fomula (형상기억체형)으로 한번의 터치에도 뭉침없이 균일하게 발려 손톱과 젤 사이에 빈틈없는 밀착력을가지고 있다.

또한, 슈퍼페인팅 젤 하나면 심플하지만 완벽한 컬러링뿐만 아니라 라인젤필요없이 아트까지 가능하여 살롱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레드, 데일리로 많이 바르는 핑크, 세련되고 모던한 버건디,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블루 컬러까지 총 6종으로 완벽한 베스트 컬러 구성을 자랑한다.

 

 

샹테카이(Chantecaille) ‘2018 썸머 컬렉션’

[샹테카이] 2018 썸머 컬렉션
[샹테카이] 2018 썸머 컬렉션

뉴욕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는 이탈리아 아말피 해변에서의 여름 휴가를 테마로 한 2018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여행지인 이탈리아 남부 해안가의 반짝이는 파도와 따스한 햇살에서 영감을 받은 샹테카이 2018 썸머 컬렉션은 썬키스드(Sun-kissed) 메이크업을 테마로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브론저 &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립스틱, 아이라이너 등 총 5종으로 구성 되어있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될 따스한 햇살과 반짝이는 모래를 표현한 올인원 컴팩트 ‘라 시레나 브론저 하이라이터 듀오’와 진보된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투명하고 영롱한 펄감을 지닌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는 해변가 풍경을 그대로 재현한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문의 전화가 쇄도하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샹테카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볼드하고 메탈릭한 리퀴드 아이라이너 레 빼흘레는 2018 S/S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강렬한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풍부한 영양감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는 립 슬릭의 새로운 컬러들도 주목해볼 만하다. 열대과일의 이름을 딴 파파야, 아사이, 리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될 이 제품은 올여름 트렌드 컬러인 트로피컬하고 선명한 오렌지, 진한 퍼플, 진한 누드로 구성되어 뛰어난 보습력과 편안한 텍스처로 최상의 립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벨벳 매트 질감을 지닌 머메이드 아이 매트는 웨어러블한 브라운, 도브 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운 여름에도 뛰어난 지속력으로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휴양지로 떠난 듯한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샹테카이 2018 썸머 컬렉션은 일부 온라인 몰에 단독 선 런칭 되며, 6월 15일부터 샹테카이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4종

[한국먼디파마] 약산성 여성 청결제 지노베타케어 4종
[한국먼디파마] 약산성 여성 청결제 지노베타케어 4종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는 지난 8일 여성 청결제 지노베타케어® (GYNO-BETACARE®) 페미닌 워시’ 4종을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제약회사 한국먼디파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국내 약국 판매 1위[1]인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에서 화장품 라인으로 출시한 여성 청결제다.

지노베타케어® 신제품 페미닌 워시는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플로럴 향의 젠틀 프로텍션 젤과 폼, 냄새 집중 케어를 위한 코튼 파우더 향의 데오콘트롤 젤과 폼 총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젤 타입의 용량은 250ml, 폼 타입의 용량은 200ml이며, 4종 모두 약국, 드럭스토어, 온라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건강한 질 내 환경은 젖산균이 젖산을 분비해 pH 4.5 이하의 약산성으로 유지되며, 질 내 세균군의 균형으로 인해 병균에 대한 저항성을 지닌다.[2]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비누 또는 바디워시의 pH는 8~9, 생리 시에도 7.4, 성관계 시에도 7.1~8까지 외부 요인에 의해 pH가 높아져 냄새와 같은 불편함을 유발 시킬 수 있다. 또한 반복적으로 질 내 pH가 높아지는 것은 유산균이 감소하고 혐기성 균이 증식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약산성 제품으로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와 유사하여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에 함유되어 있는 프리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체내 정상 유익균의 성장이나 활성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균의 영양분이다.

또한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삼중케어 포뮬러로 시트로폴 추출물이 민감부위의 냄새를 완화[6], 센시바 성분이 피부 자극을 감소해 진정시켜 줄 뿐만 아니라[7],[8] 시들지 않는 꽃 이모르뗄 추출물이 외부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준다.[9]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EU 화장품 규정 준수 및 적합 판정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는 질염 치료에 효과적인 지노베타딘® 질세정액 및 질좌제를 시작으로 화장품 라인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출시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넓혀가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스프레이 타입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뿌리는 순간 쿨링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철 소비자들이 알로에 수딩젤을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사용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존 기능에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까지 더한 아이스 수딩젤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은 물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일시적 피부 온도 저하 테스트를 통해 -6.4℃가 내려가는 효과를 확인 받았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은 손에 묻힐 필요 없이 흔들어서 뿌리는 순간 눈처럼 쌓이는 버블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부여하고 가볍게 롤링하면 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냉장고에서 막 꺼낸듯한 알로에 수딩젤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출시를 기념해 전속 모델인 EXO와 함께 ‘#꽁꽁수딩젤’이라는 콘셉트로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으며, 6월 중순 이후에 온에어 할 예정이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제품의 특성인 뛰어난 쿨링감을 모티브로 꽁꽁 얼리는 듯한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히트 제품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비롯해 짜서 사용하는 튜브 타입과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 그리고 마스크 시트까지 다양한 형태로 출시하며 원조 수딩젤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및 바이럴 영상 제작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간단하게 집중 보습케어가 가능한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수분, 보습 성분이 98%이상 함유된 고수분 제형으로 하루 한 병씩 7일 간 사용하는 7-DAYS 수분 집중 프로그램이다. 총 7개의 앰플로 구성되었으며,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앰플 하나로도 충분한 스킨 케어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 보습 성분을 공급한다. 이번 앰플에 함유된 아미노산 콤플렉스는 기존 리더스 제품 대비 1,000% 강화해 수분 및 보습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저분자와 고분자, 2중 구조의 히알루론산의 결합으로 피부 속 구석구석 수분을 채우고,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앰플 상단부과 하단부를 분리시켜 적당량을 취한 후, 얼굴 전체에 흡수시키면 된다. 특히, 분리시킨 상단부를 뚜껑처럼 사용할 수 있어 사용하고 남은 앰플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물처럼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는 물론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자외선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시작은 수분 관리에 있는 만큼 수분 및 보습 케어에 대한 솔루션으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무겁고 끈적한 크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1병만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주어 보다 가볍고 간편하게 여름철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피지(FiJi)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 피지X마리몬드
[LG생활건강] 피지X마리몬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세탁세제인 피지(FiJi) 시트세제에 마리몬드의 ‘복숭아꽃’ 디자인을 적용한 ‘피지(FiJi)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마리몬드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 개개인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꽃 패턴을 적용한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영업이익의 50% 이상을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기부하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피지 시트세제는 유명 크리에이터 ‘반도의 흔한 애견샵 알바생’과 함께 B급 코드를 활용한 파격적인 동영상 광고를 제작해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해당 동영상은 유튜브 업로드 이후 조회수 73만회를 돌파하며 ‘시트형 세제’에 대한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마리몬드는 디자인 제품, 콘텐츠, 커뮤니티를 통해 존귀함을 이야기하는 브랜드로, 20~3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제품 구매, SNS 구독, 행사 참여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마리몬드의 활동에 공감을 나타내고 있다.

‘피지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마리몬드의 2018년 SS(봄/여름) 시즌 플라워 패턴인 ‘복숭아꽃’ 디자인이 적용된다. 복숭아꽃 패턴은 박차순 할머니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피지 시트세제는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분말세제의 장점과 물에 잘 녹는 액체세제의 장점 만을 쏙쏙 모아 담은 신개념 세탁세제다. 특허 받은 ‘에어매트릭스’ 기술로 찬물에도 100% 녹아 세탁 후 잔여물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빨래 양에 따라서 원하는 만큼 찢어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편리하다.

분리수거가 가능한 종이 박스로 포장돼 있어 액체세제와 달리 분리수거 걱정 없이 버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피지 시트세제 30매는 액체세제 2L와 동일한 양의 세탁이 가능하지만, 버려지는 포장재의 부피 차이는 상당히 크다.

 

 

더샘 고수분 광채 라인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더샘] 메르비에아쿠아우라
[더샘]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글로벌 에코 더샘은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충전해 건강한 피부 광채를 되찾아주는 고수분 광채 라인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3종을 출시한다.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는 고수분 탄력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에 이어 핑크 플랑크톤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수분 광채 라인이다. 특히 입자가 작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는 토너와 세럼, 크림까지 총 3종의 신제품이 출시된다.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토너’는 아우라 버블을 머금은 고농축 수분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바탕으로 케어해주는 고수분 광채 토너다.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세럼’은 빛을 다각도로 분산시키는 화이토닝 포뮬러가 매끈하지 못한 피부 사이사이까지 촘촘하게 스며들어 언제 어디서나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자마자 수분광이 느껴지는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크림’은 빛을 받을수록 더욱 환하게 빛나는 워터 빔 포뮬러가 적용돼 마치 물을 머금은 듯 생기 넘치는 아우라를 더해주는 고수분 광채 크림이다.

더샘 관계자는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는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피부 수분 보유력이 떨어져 건조함은 물론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뛰어난 보습력에도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피부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라고 설명했다.

더샘의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는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