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화장품 신상] 클렌징, 스킨케어, 피부크림, 에디션, 여성청결제, 파운데이션, 에센스, 마스크팩, 향수, 쿠션, 남성화장품
[6월14일 화장품 신상] 클렌징, 스킨케어, 피부크림, 에디션, 여성청결제, 파운데이션, 에센스, 마스크팩, 향수, 쿠션, 남성화장품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1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오늘 소개할 화장품 신상은 모두 11종입니다.  클렌징, 스킨케어, 피부크림, 에디션, 여성청결제, 파운데이션, 에센스, 마스크팩, 향수, 쿠션, 남성화장품 등등. 뭐 이런 제품들입니다. 

 

#참고로 1년에 국내에 출시되는 화장품 신상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계시나요?  이름도 생소한(?) 워낙 많은 브랜드가 존재하다보니 그 수가 상상 이상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 식약처 허가를 받아 나오는 신상품은 연간 1만8000여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올해 1월부터 5월말까지 나온 제품만 7284종에 달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개별 신제품의 숫자가 아닙니다. 한 브랜드에서 신제품 하나를 개발해서 내놓았을때 이것을 1종으로 계산한 것지이요~~~

이렇게 많은 화장품이 나오는데.

출시되고 몇 개월 못가서 사라지는 화장품이 대부분인 현실. 어쩌면 당연한 결과 아닐까요?

 

#사정이 이렇다보니, 화장품 브랜드들은 "소장가치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한정판이라는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이것도 알고보면 상술에 지나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정식 출시로 대량생산했다가 외면받으면 부담이 크기 때문인데요.  이 때문에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가 제품이 히트를 치면 그 때 가서 공식으로 론칭을 하는 것이지요.

한 마디로 말하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일단 “간을 본다”고나 할까요.    

 

고로 !!

비싸다고? 유명하다고? 

그래서 꼭 좋다고 말할 수는 없는 것이 화장품인데요.

값싸고 효능좋은 화장품은 결코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저가일지라도 유명하지 않을지라도 얼마든지 내게 딱 맞는 훌륭한(?) 화장품은 차고 넘칩니다.  

 

자 그럼.

제품 설명 들어갑니다. (본 제품설명은 브랜드측의 주장을 근거로 작성한 것임을 밝혀둡니다.)

  

 

 

주디스리버 ‘딥클렌징 스킨케어 솔루션' 3종

30도를 웃도는 때이른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씨로 피지분비가 왕성해짐은 물론, 땀과 각종 노폐물이 피부에 쌓여 트러블을 유발하며, 강한 자외선이 피부 색소 침착과 노화를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과 수분감을 보충시키는 스킨 케어가 중요하다.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피부 재생에 탁월한 핵심원료 ‘유리딘’을 함유한 ‘딥클렌징 스킨케어 솔루션’ 3종을 선보였다.

 

[주디스리버] 안티 폴루션 약산성 폼
[주디스리버] 안티 폴루션 약산성 폼

#우선 ‘안티 폴루션 약산성 폼클렌징’은 저자극 천연원료와 콩에서 유래된 친환경,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타입으로 피부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딥클렌징 제품이다. 클렌징, 보습, 영양공급까지 한번에 해결해주기 때문에 더욱 촉촉한 세안관리가 가능하다. 유산균 발효 안심 클렌징 제품으로 세안 후 피부 당김이 부담되었던 건성, 노화 피부 및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주디스리버] 톤업 필 마사지 크림
[주디스리버] 톤업 필 마사지 크림

#주디스리버 ‘톤업 필 마사지 크림’은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3 in 1 올인원 제품으로 크림 하나로 마사지효과, 각질제거, 영양공급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합성 미네랄 오일은 배제하고 피부에 좋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쉐어버터 등 식물성 영양 오일과 유산균 발효 추출물을 함유하였으며, 모공 속 노폐물 관리 및 탄력관리에 도움을 주어 지친 여름철 피부를 더욱 맑고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주디스리버] 릴리프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주디스리버] 릴리프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주디스리버 ‘릴리프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코코넛 과일수를 자연 발효한 100% 친환경 천연 소재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D 구조의 마스크 시트로 얼굴선의 미세 굴곡까지 밀착됨은 물론 에센스의 손실은 낮추고 흡수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한 장으로 피부 보습, 진정, 재생, 미백 등 올인원 스킨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퀸 오브 팝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조 말론 런던] 퀸 오브 팝 컬렉션
[조 말론 런던] 퀸 오브 팝 컬렉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대담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퀸 오브 팝 컬렉션(Queen of Pop Collection)’을 오는 14일 출시한다.

퀸 오브 팝 컬렉션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조 말론 런던 걸인 ‘포피 델레바인(Poppy Delevingne)’과 함께 진행한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영국 톱 모델이자 트렌드세터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포피 델레바인이 가장 좋아하는 향의 조합으로 구성했으며, 컬렉션 기획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출시 전부터 뷰티, 패션 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컬러풀한 폴카 도트 패턴을 입힌 코롱, 달콤한 파인트 아이스크림 한 통을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홈 캔들, 조 말론 런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버블 배스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달콤하고 풍부한 향의 조화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즐거운 배스 타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퀸 오브 팝 컬렉션에 포함된 코롱은 클래식하고 세련된 ‘앰버 앤 라벤더’, 꽃의 귀족, 작약의 화려함을 담은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7가지 생장미가 조합된 싱그러운 ‘레드 로즈’ 총 3가지 향을 화려한 리미티드 보틀에 담았다.

#은은한 빛과 향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줄 홈 캔들은 갓 수확한 블랙베리와 월계수 잎이 조합으로 생기 넘치는 ‘블랙베리 앤 베이’, 맑고 명랑한 매력으로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그레이프프루트’, 런던이 지닌 달콤하고도 쌉싸름한 반전을 선사하는 '바질 앤 네롤리’로 구성됐다.

#향기로운 배스 타임을 선사하는 버블 배스는 미드나잇 레인을 연상 시키는 ‘블랙 시더우드 앤 주니퍼’, 달콤한 과즙의 향기와 여리여리한 봄 꽃이 조합된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활짝핀 다마스크 로즈와 톡 쏘는 정향이 조합된 ‘벨벳 로즈 앤 오드’로 구성됐다.

조 말론 런던의 ‘퀸 오브 팝 컬렉션’은 14일부터 한남 부티크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점·판교점 7개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이비드 ‘데이위드 페미닌 워시’

[데이위드] 데이위드 페미닌 워시
[데이위드] 데이위드 페미닌 워시

생리대 ‘데이위드(Daywith)’를 런칭한 에스디생명공학은 여성들의 민감하고 예민한 Y존을 위한 여성 청결제 “데이위드 페미닌 워시 (Daywith Feminine Wash)”를 출시했다.

’데이위드 페미니 워시’는 비누, 바디클렌저 같은 알칼리성 제품에 의한 질 내부 PH 산도 변화 및 호르몬 변화로 인해 무너진 Y존을 위한 여성청결제 제품으로, 48시간 피부 무자극 및 사용만족도, 보습력, 항균력, 외음부 가려움 및 냄새완화 개선 등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안정성에 대한 니즈를 충족했다.

특히, 민감하고 예민한 Y존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pH 5.5±1 약산성 제품으로 외/내부 환경 스트레스로 인해 쉽게 무너진 Y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냄새 케어 부문 높은 만족도, 알러지-프리 향료 사용으로 성인 여성뿐 아니라 아이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게 해준다고 데이위드는 전했다.

데이위드 페미닌 워시는 합성계면활성제, 합성 살균 보존제, 알러지 유발 향료를 무첨가한 99%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쉽게 자극되는 Y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데이위드 페미닌 워시’는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랄라블라(왓슨스), 현대백화점, 메가마트, 롯데마트 등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베네피트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

[베네피트] 베네피트, 헬로 해피 소프트블러 파운데이션
[베네피트] 베네피트, 헬로 해피 소프트블러 파운데이션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줄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오일 프리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12시간 무너짐 없는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총 10가지 색상이다. 특히 인기가 높은 1호, 2호 색상은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로도 출시돼 바캉스철을 맞아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스마일 프린팅 디자인으로 즐겁고 유쾌한 베네피트의 DNA를 담았다. 또한 작고 심플한 패키지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제품을 좌우로 살짝 흔들어 준 뒤 적당량을 덜어 스펀지나 손으로 톡톡 두르려 발라주면 된다.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포토샵 효과를 준 듯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오는 15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자외선차단제 ‘큐어 알로에 수딩 선 에센스’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수딩 선 에센스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수딩 선 에센스

김정문알로에는 자외선 차단과 보습 진정을 한번에 시켜주는 올인원 자외선 차단제품인 ‘큐어 알로에 수딩 선 에센스(큐어 선 에센스)’를 출시했다.

큐어 선 에센스(SPF50/PA+++)는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끈적이지 않고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며, 자외선 차단과 쿨링, 보습, 진정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열에 의한 즉각적 피부자극에 진정 효과를 보였으며, 쿨링과 보습 효과 또한 확인됐다.

‘큐어 선 에센스’의 원료는 김정문알로에 제주 농장에서 수확한 알로에로, 유효성분이 가장 풍부할 때인 3년생을 제품에 사용한다. 특히, 알로에를 수확 후 신선한 상태로 6시간 안에 원료로 만들며, 김정문알로에 특허 추출 기술인 유테크(U-tech)공법을 사용해 알로에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

[LG생활건강-숨]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마스크
[LG생활건강-숨]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마스크

LG생활건강은 자연 발효 브랜드 숨37°에서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는 밤 사이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줘 다음날 아침 푹 잔 듯 맑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발효 수분 슬리핑 팩이다.

 

 

LG생활건강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

[LG생활건강-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
[LG생활건강-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

LG생활건강은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을 출시했다.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은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의 시그니처 리퀴드 퍼퓸으로, 경복궁 향원정의 수천송이 꽃들이 꽃봉오리를 틔우는 순간의 풍성한 핑크 빛 꽃향기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

[아모레퍼시픽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
[아모레퍼시픽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인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수분젤 제형으로, 적은 양의 거품이 피부를 순하고 가볍게 세정하며, 헹굼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함이 남는 약산성(pH 6.0) 저자극 젤클렌저다.

 

 

아모레 마몽드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에어 타이트 패키지에 담은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를 새롭게 내놓았다.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는 커버력 좋고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였던 마몽드 하이 커버 리퀴드 쿠션이 리뉴얼된 제품이다.

 

 

반디 ‘핑크다이아 핑크래빗스페셜 에디션’

[반디] 핑크다이아 기획세트
[반디] 핑크다이아 기획세트

위미인터내셔날의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핑크다이아 핑크래빗스페셜에디션’을 선보인다.

‘핑크다이아 핑크래빗스페셜에디션’은 핑크빛 건강한 손톱으로 관리하면서 시원한 여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반디 네일큐어 핑크다이아 제품과 러블리한 핑크 토끼모양의 미니 휴대용 선풍기를 함께 담아 여름 스페셜에디션으로 구성했다.

 

 

미샤 남성화장품 ‘맨즈큐어’ 3종 7품목

[에이블엔씨] 미샤맨즈큐어
[에이블엔씨] 미샤맨즈큐어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남성화장품 ‘맨즈큐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맨즈큐어는 올인원 에센스 스킨케어 4품목과 비비크림 2품목, 클렌징폼 1품목 등 3종 7품목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