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5일 화장품 신상] 각질 제거 필링젤,  립스틱, 파운데이션, 남성용 에디션·에센스·클렌저, 아이크림, 마스크팩, 미니앰플, 피지 및 모공케어 등 10종
[6월15일 화장품 신상] 각질 제거 필링젤,  립스틱, 파운데이션, 남성용 에디션·에센스·클렌저, 아이크림, 마스크팩, 미니앰플, 피지 및 모공케어 등 10종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1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고가·유명 브랜드보다 내게 딱 맞는 저가의 효능 좋은 제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그렇다고 여기 있는 모든 신제품이 저가이면서 효능도 좋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판단은 독자여러분의 몫입니다.

오늘은 각질 제거 필링젤,  립스틱, 파운데이션, 남성용 에디션·에센스·클렌저, 아이크림, 마스크팩, 미니앰플, 피지 및 모공케어 관련 제품 등등.

모두 10종의 신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묵은 각질 제거와 수분충전을 동시에 … 청호나이스뷰티 '피톤치드 필링 젤’

[청호나이스뷰티] 피톤치드 필링젤
[청호나이스뷰티] 피톤치드 필링젤

 

가장 기초적인 피부관리는 각질관리에서 시작한다. 각질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좋은 기초제품과 비싼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도 화장이 들뜨고 피부가 푸석해진다. 특히 피지가 과잉 분비되는 여름에 묵은 각질을 방치할 경우 트러블까지 유발된다. 필링젤을 이용한 홈케어가 대두되는 이유다.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 베니즈와는 각질관리와 더불어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피톤치드 필링 젤’을 출시했다.

#‘피톤치드 필링 젤’은 나무가 해충과 병균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자연 항균 물질인 피톤치드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 보호와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7가지 내추럴 혼합물질(오레가노, 편백, 마치현, 황금, 버드나무, 발효콩, 육계)이 함유되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거친 질감의 필링젤은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남길 수 있어,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 피부에는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베니즈와 ‘피톤치드 필링 젤’은 고마쥬 타입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케어하여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피톤치드 특유의 향이 청량감을 선사하여 상쾌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베니즈와 ‘피톤치드 필링 젤’은 세안만으로는 어려웠던 피부 깊숙한 묵은 각질까지 제거하고 더불어 자극 없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여 들뜨지 않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이스뷰티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기처럼 가볍게 내 입술에 착! … 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

[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
[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대표 김희나)에서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하게 오래 지속되는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을 출시한다.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는 부드러운 어플리케이터로 손 쉽게 바를 수 있고 바르고 난 후에는 공기처럼 가볍게 내 입술에 착! 밀착되어 보송하고 매트한 립을 완성시켜준다.

든 피부에 적합한 천연성분인 참깨오일과 비즈왁스가 립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어 매트한 립 메이크업으로부터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며,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바를 때 마다 거부감 없이 기분 좋게 바를 수 있다.

 

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왼쪽부터 핑크 잇 오버, 볼드 핑크, 네온 넥타린, 트루 레드, 비비드 바이올렛)
메리케이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 5종(왼쪽부터 핑크 잇 오버, 볼드 핑크, 네온 넥타린, 트루 레드, 비비드 바이올렛)

립 컬러는 핑크 계열의 핑크 잇 오버, 볼드 핑크, 네온 넥타린, 레드 계열의 트루 레드, 퍼플 계열의 비비드 바이올렛 총 5종이다.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고 생기를 줄 수 있는 선명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앳 플레이 매트 리퀴드 립 컬러’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메리케이는 1963년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9명의 독립뷰티컨설턴트와 함께 미국 달라스에서 소규모 코스메틱 회사를 만든 것으로 시작되었다. 현재 전세계 40여개국에서 각국의 독립뷰티컨설턴트들이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향수, 썬케어, 남성라인 등 2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시간동안 땀 흘려도 메이크업 완벽 …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여름철에도 하루 종일 무결점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지성 피부 및 피지가 증가하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빈틈없는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밀착 커버해 주는 한편 피지 케어 및 흡착,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에 쉽게 달아오르고 번들거리는 피부 컨디션에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제품 사용 후 러닝머신을 한 시간 동안 달리며 땀이 흘러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해 탁월한 스웨트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의 패키지에는 거울과 함께 퍼프가 부착돼 언제 어디서든 톡톡 두드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방울 형태 퍼프의 둥근 부분은 코나 입 주위, 눈 밑 등 굴곡이 있거나 세심한 터치가 필요한 부분에 사용하기 좋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세척에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에이프릴스킨은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라텍스 프리 워터 핏 퍼프 2개를 증정한다.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은 에이프릴스킨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남성 피부를 지키는 대표적인 아이템 … 코스모코스의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코스모코스] 에너지팩토리X토트넘 홋스퍼 스킨핏 맨즈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코스모코스] 에너지팩토리X토트넘 홋스퍼 스킨핏 맨즈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가 남성피부를 지키는 대표적 아이템으로 ‘에너지팩토리X토트넘 홋스퍼 스킨핏 맨즈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11번가 단독 판매기념으로 출시한 ‘에너지팩토리X토트넘 홋스퍼 스킨핏 맨즈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킨핏 맨즈밤 50ml(어두운 피부용), #올인원 에센스 50ml, #페이셜 폼 클렌저 50ml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 스페셜 에디션의 스킨핏 맨즈밤’(어두운피부용)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컬러캡슐이 터져나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으로 보정할 수 있으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 유분을 조절해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셔츠에 묻어나는 현상을 개선해 옷 매무새까지 깔끔하게 지켜주어 깨끗한 첫인상을 남겨준다.

#‘올인원 에센스’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처방 등 6가지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남성 피부에 적합한 마카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만들어 준다.

#‘페이셜 폼 클렌저’는 썬크림과 BB크림, 각질케어, 세안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스마트한 클렌저다. 편백수, 홍삼, 인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영양공급을 부여해준다.

코스모코스는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자 선착순 2000명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정품 스포츠 보틀을, 전 구매 고객에게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 샘플 2ml 10매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에너지팩토리 스포츠선크림과 토트넘 타월 기획세트를,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기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스모코스가 콜라보레이션 정식 라이선스 체결을 진행한 토트넘 홋스퍼는 대표적인 영국 프리미어리그 구단이다. 2015년 축구선수 손흥민이 이적을 한 뒤 맹활약을 하고 있어 국내에서도 상당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다크써클 없이 빛나는 눈가” … 랑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

[랑콤] NEW 제니피끄 안티 다크써클 아이크림
[랑콤] NEW 제니피끄 안티 다크써클 아이크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기존 아이크림에 한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추가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은 기존 ‘비피다 발효 용해물’·‘효모 추출물’에 새롭게 추가된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까지 총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노화로 인한 다크써클을 개선해 환한 눈가 피부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랑콤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아이크림의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텍스쳐를 선보였다. 한층 부드럽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바른 후 빠르게 흡수되어 눈가를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랑콤은 아시아 여성 53명을 대상으로 4주간 이번 신제품을 사용한 후 소비자 자가평가를 진행한 결과, 참가자 100%가 다크써클 개선과 함께 눈가가 건강해지고 촉촉해지는 효과를 느꼈다고 밝혔다. 단, 소비자 자가 평가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고 랑콤측은 밝혔다.

랑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은 오는 15일부터 현대백화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8일부터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쉽고 간편하게 자체발광 민낯 완성 …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을 출시한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2012년부터 조성아뷰티가 진행 중인 ‘피부 정화 프로젝트’의 최신상이며 2스텝으로 구성돼 누구나 간편하게 자체발광 민낯으로 가꿀 수 있다.

1.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마스크팩 상단에 부착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먼저 사용한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밀싹, 라임, 스피룰리나 등 10가지 녹색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준다. 팩처럼 얼굴에 펴 바르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반응해 미세한 거품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데, 이 거품이 피부 안팎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맑게 정화한다.

2. 그 다음 유칼립투스에서 얻은 자연 소재인 텐셀 원단의 ‘연둣빛 시트 마스크’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된다. 물과 친한 친수성 섬유로 촉촉한 에센스를 피부 속까지 온전히 전달하며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 자극이 없어 민감하고 예민해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과다 분비 피지와 넓어진 모공 청량 케어 … 에뛰드하우스 토너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

[에뛰드하우스]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
[에뛰드하우스]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더운 여름철, 과다 분비된 피지와 넓어진 모공을 더욱 시원하고 청량하게 케어해주는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을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은 넓은 모공과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를 위한 닦아내는 토너 제품으로 기존 ‘원더포어 프레쉬너’ 대비 박하초와 박하잎 추출물 함유량을 높여 여름철 피부를 더욱 산뜻하고 보송하게 가꿔준다.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강력한 피지 케어 모공 토너로 부위별, 시즌별로 골라쓰는 지성인들을 위한 맞춤 솔루션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 런칭을 기념하여 ‘원더포어 프레쉬너 듀얼 솔루션세트’를 출시한다. 해당 세트에는 화끈한 개기름 컨트롤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과 가벼운 모공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원더포어 프레쉬너’, 대나무 숯 성분이 함유되어 개운하게 닦아주는 ‘대나무 숯 화장솜’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에뛰드하우스 ‘원더포어 프레쉬너 듀얼 솔루션 세트’는 오는 6월 15일(금)부터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일까지 할인된다.

 

 

수분은 더하고, 피지는 줄이고! …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한정판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한정판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한정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시원한 쿨링 효과로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시켜주는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

여름철에는 따가운 햇볕과 무더위로 인해 피지가 과다 분비되고 피부 온도가 상승하여 피부가 지치기 쉽다. 따라서 피부 온도를 낮춰 피지 분비량을 줄여주는 동시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키엘에서 선보이는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한정판은 기존 50ml 대비 2.5배 커진 125ml의 용량을 약 23%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쿨링 수분 젤 크림’은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멘톨 유도체를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표면의 피지를 잡아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선사한다.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하루 종일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인공향, 인공 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쿨링 수분 젤 크림’은 대용량 사이즈(125ml)는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노화 막아주는 알로에 한 장” … 김정문알로에 ‘큐어 마스크팩’

[김정문알로에] 큐어 마스크팩
[김정문알로에] 큐어 마스크팩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 섬유질 시트로 만든 ‘라센스 로에 큐어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팩(이하 큐어 마스크팩)’을 오는 1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큐어 마스크팩’은 김정문알로에가 4년 만에 출시한 제품으로, 홈쇼핑 최초로 표백처리를 하지 않은 100% 알로에 섬유질 시트다. 알로에 시트는 일반 시트에 비해 얇고 부드러워 뛰어난 밀착력과 높은 수분 보유력이 특징이다.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도에서 직접 키운 생알로에가 사용된 제품으로, 350만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큐어 크림’의 핵심 성분인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겨 피부 진정과 쿨링, 피부 보호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피부 열을 낮추는데 우수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열로 인한 노화 현상인 피부 탄력과 피부내 콜라겐 합성 감소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 실험에서도 평균 8도의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피부 진정, 쿨링효과에 만족도 100%의 조사 결과를 얻었다.

 

 

파우치에 쏙, 작지만 강한 뷰티 시크릿 아이템 … 코리아나 ‘미니 앰플’ 2종

[코리아나 화장품 - 앰플엔] 미니 앰플 2종
[코리아나 화장품 - 앰플엔] 미니 앰플 2종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에서 뷰티 호핑(Hop+shopping)족을 겨냥한 미니 사이즈 앰플 2종(앰플엔 VC샷 앰플 10ml + 앰플엔 필링샷 앰플 10ml)을 선보였다.

#‘앰플엔 VC샷 앰플(10ml)’은 고농축 비타민C 유도체와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색소침착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해 준다.

#‘앰플엔 필링샷 앰플(10ml)’은 묵은 각질 제거를 위한 최적의 비율로 구성된 트리플 애씨드 성분을 담아 건강한 피부의 필수 조건인 각질 각화 주기를 정상화시켜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