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화장품 신상] 클렌저, 토너, 쿠션, 마스크팩, 스킨케어, 모발샴푸 제품 등 10종 소개
[6월20일 화장품 신상] 클렌저, 토너, 쿠션, 마스크팩, 스킨케어, 모발샴푸 제품 등 10종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2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 소비자들에게 가성비와 가심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듀이트리의 클렌저 제품 등 모두 10종의 신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 참고로 동일성분, 동일용량의 화장품이라면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좋겠지요 !!  듀이트리가 그런 브랜드 가운데 하나 입니다.  이 브랜드는 화장품 가격의 거품을 뺀 소비자 중심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알려지면서 은근히 선호도가 높습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 롭스 단독 출시
약산성 클렌저 ‘더 클린 랩 헬씨폼’,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폼’ 선보여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베스트셀러 약산성 폼 클렌저와 딥 클렌징을 돕는 ‘버블 폼폼 수달 브러쉬’가 담긴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을 출시,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다.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은 듀이트리의 베스트셀러 ‘더 클린 랩 헬씨 폼 기획세트’와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폼 기획세트’ 2종으로 선보이며, 귀여운 수달 모양의 디자인이 인상적인 ‘버블 폼폼 수달 브러쉬’와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버블 폼폼 수달 브러쉬는 약산성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풍성한 거품 생성에 도움을 주고, 세밀한 세안을 돕는 돌기 부분을 활용해 마사지를 병행하면 말끔한 노폐물 케어는 물론 피부 각질 케어 등에도 도움이 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

#‘더 클린 랩 헬씨 폼(170ml)’은 부드러운 수분 젤 타입의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돕고, 자작나무수액 및 편백수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티트리 오일 및 마치현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폼(140ml)’은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반투명 젤타입의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카밍 플라워 콤플렉스(장미꽃오일, 캐모마일꽃오일, 제라늄오일)와 피지 컨트롤을 돕는 금송뿌리추출물 및 화이트월로우껍질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두 제품 모두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미네랄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은 전국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물만 묻히면 거품나는 포켓패드 ... 눈가와 입가 클렌징 클린봉까지

메디힐, 이색 클렌징템 ‘필로소프트 클렌징’ 2종 출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클렌징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이색 신제품 '메디힐 필로소프트 클렌징'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 등 2종이다. 클렌징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단축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포켓패드, 반달모양 패드, 클린봉 등 독특한 아이템이 담겨 있다. 특히 클렌징 제품과 화장솜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어 여름철 바캉스 중에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물만 묻히면 거품이 생기는 포켓패드를 사용하여 클렌징과 각질 제거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포켓패드는 양면이 각각 실과 순면으로 된 2중 듀얼 구성으로 메이크업 잔여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필링 케어가 가능하다.

노화된 각질, 피부 노폐물 제거 등에 효과적인 각질분해효소 ‘파파인 엔자임’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패드가 낱개 포장되어 있는 신제품은 세안 시 패드를 물에 적셔 거품을 낸 다음 순면 패드와 실 패드 순서로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씻어내면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
[메디힐]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

#‘메디힐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는 리무버 패드와 면봉 타입의 클린봉을 한 패키지에 담은 아이, 립 메이크업 전용 클렌징 제품이다. 눈과 입술 사이즈에 최적화된 반달 모양의 리무버 패드와 국소부위 메이크업 제거에 적합한 클린봉은 진한 메이크업 제거는 물론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예민한 눈가와 입술 피부를 고려해 패드는 100% 순면을 사용했다. 또 리무버는 물과 유사한PH7.0 산도를 적용해 눈 시림 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눈 밑 브라이트닝, 피부 탄력 증진에 탁월한 레몬머틀잎추출물을 활용해 눈가 트러블 및 착색 관리에 효과적이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클렌징’ 2종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마토리, 흔들어쓰는 ‘시카 파우더 토너’ 출시
자극받을 땐 흔들어주세요!

[더마토리] 흔들어쓰는 ‘시카 파우더 토너’
[더마토리] 흔들어쓰는 ‘시카 파우더 토너’

㈜클리오의 알러지 안심 무자극케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하이포알러제닉시카레스큐 거즈 패드’(일명 ‘더마토리 119패드’)의 인기에 힘입어, ‘하이포알러제닉시카 파우더 토너’를 출시했다. 고대 로마 그리스 시대부터 상처 회복에 사용한 성분 ‘아줄렌(AZULENE) 라인’은 손상된 피부를 진정 케어 해주는 시카케어 라인으로 신제품인 ‘하이포알러제닉시카 파우더 토너’를 포함하여 총 5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하이포알러제닉시카 파우더 토너’는 흔들어 쓰는 쉐이킹 타입의 토너로, 화장솜에 적셔 피부를 닦아내듯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칼라민’이 함유된 황금 비율 시카 파우더가 피지 흡착을 도와주고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아줄렌 진정수’가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알러지 유해성분으로 고시된 20가지의 성분 無첨가, 알러지 주의 성분 78가지 無첨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및 알러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은 300ml.

신제품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몰,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프루프 쿠션’ 출시

흐르는 땀이나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스웨트프루프 메이크업 연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프루프 쿠션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프루프 쿠션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흐르는 땀이나 물로부터 메이크업을 철벽 방어해주는 ‘퍼펙트 매직 커버 프루프 쿠션’을 내놓았다.

#‘퍼펙트 매직 커버 프루프 쿠션’은 유분 및 피지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효과를 비롯해, 바캉스 시즌을 맞아 물에도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무너짐 없이 화사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매끈한 코팅광으로 마무리해 메이크업이 한층 더 오래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퍼펙트 매직 커버 프루프 쿠션’은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을 커버해주는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에 쿨링감과 진정을 위한 성분을 담은 블루와 핑크 컬러가 방패 모양으로 함께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 컬러는 블루 아쿠아 성분으로 수분의 의한 쿨링감을 부여하며, 핑크 컬러는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퍼펙트 매직 커버 프루프 쿠션’은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 출시 

48시간 무너짐 없이 완벽한 고밀착·무결점 커버 메이크업 연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에서 쿠션 파운데이션과 매트 파우더를 팩트 한 개에 담아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은 360도 회전 용기에 쿠션 파운데이션과 매트 파우더를 적용한 2 in 1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날씨가 더워질수록 많은 소비자들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위해 쿠션 사용 후 매트한 파우더를 덧바르곤 하는데, 그럴 때마다 두 가지 제품을 따로 챙기며 번거로움을 겪는 점에 착안해서 개발됐다. 

#신제품은 쿠션 파운데이션과 매트 파우더를 한 개의 팩트에 담아 파우치 부피를 반으로 줄여주는 동시에,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커버력과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에 담긴 쿠션 파운데이션은 높은 커버력, 밀착력으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며 48시간 동안 다크닝이나 무너짐 없이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매트 파우더는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위치하젤 추출물, 티트리 추출물 등을 담아 T존, 쌍커풀 라인 등 피지 분비가 많은 곳의 유분기를 뭉침 없이 잡아주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내장된 퍼프 또한 쿠션과 매트 파우더 제형에 가장 잘 맞는 재질을 절반씩 적용한 ‘듀얼 퍼프’로, 각 제형 특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집에서 누리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테라피

더샘,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출시

[더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왼쪽부터 더샘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골드 · 참숯 · 히알루론산)
[더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왼쪽부터 더샘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골드 · 참숯 · 히알루론산)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 김중천)이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것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기존 모델링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 물 조절의 어려움이나 사용 방법의 번거로움을 개선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세트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 1제와 파우더 타입 2제를 섞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용기에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기존 모델링 팩과 달리 팩 제거 시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한 번에 떨어져 모델링 팩의 단점을 없애고, 강력한 밀착력으로 얼굴선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24k 골드가 함유돼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윤기를 부여하는 ‘골드 마스크’ · 피부 청정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참숯 마스크’ · 수분 앰플이 나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총 3종으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1회용으로 1제와 2제를 용기에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은 물론 뭉침 없이 잘 풀어지고 깔끔하게 굳어 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며, “환경오염과 건조함 등 도시 환경에서 지치기 쉬운 피부에 진정 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출시!

커버력, 발림성, 자외선 차단 등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제품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제품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기존 워터프루프 쿠션에 워터프루프 시스템과 지속력을 강화시킨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워터프루프 쿠션’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막아주는 스킨 코팅 폴리머가 함유된 제형으로 땀과 물이 닿아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주장했다. 커버력, 발림성, 자외선 차단 기능도 업그레이드 했다고.

‘워터프루프 쿠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 리뉴얼 출시

블루베리, 브로콜리, 오트, 아티초크 등 4가지 슈퍼푸드 원료 제품화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 리뉴얼 제품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 리뉴얼 제품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2015년 처음 출시된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은 ‘최소의 포장, 합리적인 가격,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의 컨셉으로 제품 원료, 가격, 용량, 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스킨케어 라인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슈퍼푸드 프롬 제주는 블루베리, 브로콜리, 오트, 아티초크 4가지 슈퍼푸드 원료를 제품화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씨위드 수딩 마스크’ 4종 출시

제주 바닷속 미역·다시마의 텍스처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해조 시트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씨위드 수딩 마스크 4종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씨위드 수딩 마스크 4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씨위드 수딩 마스크’ 4종을 여름 한정으로 내놓았다.

‘씨위드 수딩 마스크’는 제주 깊은 바다에서 자란 해조류의 성분과 텍스처를 담은 시트 마스크다. 해조류에 함유된 씨테라피 콤플렉스가 여름철 외부 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진정 및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미역, 다시마의 독특한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시트와 에센스도 차별화했다. #수분 진정 라인(제주 참미역, 제주 톳)은 피부에 10-20분 밀착 후 떼어내면, 해조 진액 성분 ‘알긴산’ 에센스가 시트에서부터 뿜어 나와 가는 실처럼 늘어난다. 점액이 모두 흡수된 후에는 시원하고 산뜻한 반전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쿨링 진정 라인(제주 다시마, 제주 모자반)은 해조 진액을 머금은 투명한 노매쉬 워터겔 시트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려(呂), ‘두피 청정 샴푸’ 2종 출시

맑은 숲의 청정 에너지로 매일 두피에 산림욕 한듯

[아모레퍼시픽-려(呂)] 두피청정 샴푸 2종
[아모레퍼시픽-려(呂)] 두피청정 샴푸 2종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두피 산림욕을 한 듯 청량한 사용감에 탈모증상 케어 기능을 더한 ‘두피 청정 샴푸’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 청정 수분정화 샴푸’와 ‘두피 청정 영양강화 삼푸’ 두가지로,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편백수와 어성초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정화 샴푸’는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국내산 편백수에 삼나무 잎과 쑥잎수, 박하 성분이 더해져 스트레스로 약해진 두피에 수분을 충전하고 피지와 노폐물을 개운하게 씻어낸다. 세정 후에는 편백나무 숲에 온 듯 상쾌한 향기가 지속된다.

#‘영양강화 샴푸’는 국내산 어성초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삼나무 잎과 쑥잎수, 솔잎 성분이 두피의 유분기를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산뜻한 두피를 완성해준다. 세정 후에는 맑은 풀잎 향이 청정한 기운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