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영국 뷰티시장 진출 …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메디힐, 영국 뷰티시장 진출 …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플라워터 겔 마스크’ 등 7개 품목
지난 1월 셀프리지 온라인몰에 입점 이후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이 입점한 영국 프리미엄 백화점 셀프리지 런던 본점 전경.
메디힐이 입점한 영국 프리미엄 백화점 셀프리지 런던 본점 전경.

[뷰티코리아뉴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영국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유럽 뷰티시장을 공략한다.

엘앤피코스메틱(회장 권오섭)은 21일 자사 브랜드 메디힐이 영국의 프리미엄 백화점 체인인 셀프리지(Selfridges)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1909년 오픈하여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셀프리지는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백화점 체인이다. 현재 런던, 버밍엄, 맨체스터 등 영국 주요 도시에 4개점이 운영되고 있다.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에 진열된 메디힐 제품.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에 진열된 메디힐 제품.

메디힐은 올해 1월 ‘플라워터 겔 마스크’ 등 3개 품목을 셀프리지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하여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5월에는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등 4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 바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7개 제품이 런던본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영국 프리미엄 백화점인 셀프리지 입점을 시작으로 유럽 뷰티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이미 유럽의 빅 유통채널 중 하나인 H&M 입점이 확정되었고 프라이막(Primak), 왓슨스 등과도 입점을 협의 중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엘앤피코스메틱 해외영업 황우식 전무는 “유럽에서도 메디힐 마스크팩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유럽판매망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