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 화장품 신상] 마스크팩, 3중 기능성 선스틱, 피부충전크림, 토너, 틴트, 얼굴케어 제품 등 소개
[6월22일 화장품 신상] 마스크팩, 3중 기능성 선스틱, 피부충전크림, 토너, 틴트, 얼굴케어 제품 등 소개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2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1년의 절반이 훌쩍 지나는 ‘6월의 골목’에 있습니다 ~~

이제 찌는듯한 무더위가 시작될텐데요.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할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6종의 신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 중 눈에 띄는 것은 제약회사 신상입니다. 제약사 제품은 화장품 기업에 비해 신뢰가 높은 편이죠. 질병을 치료하는 의약품을 개발·제조하는 기업이다보니, 각종 성분에 대한 연구개발(R&D) 능력도 뛰어날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이겠지요. 

국내 제약회사 중 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성공한 대표적 기업이죠. 동국제약의 수딩 마스크 제품부터 소개합니다.

 

 

동국제약 핵심 노하우 ‘테카 샤워 기술’ 적용

센텔리안24,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 출시

[동국제약-센텔리안24]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
[동국제약-센텔리안24]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열로 지친 피부를 위한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를 출시하고, 21일 오전 11시 3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동국제약만의 특허 받은 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를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딩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투명해진 TECA 에센스가 촉촉하고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국내 마스크팩 최초로 적용된 ‘테카 샤워공법’ 기술이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

100% 순면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빈틈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효과적으로 에센스를 전달해주며, 여름철 뜨거운 태양으로 자극 받은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뜨거운 태양으로 열이 올라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긴급 수딩 효과를 주는 여름 맞춤형 제품”이라며 “자사 마스크 중 가장 고농도의 테카를 함유했을 뿐 아니라 막 샤워한 듯한 피부 보습을 선사해 여름철 손쉬운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랜드 소개]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핵심 원료 ‘TECA’ 성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코스메슈티컬 No.1 브랜드이다. 47년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를 연구한 동국제약이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고기능성 제품을 선사한다. 센텔리안24는 24세 여성 피부를 지향하는 동시에 24시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외선차단(SPF50+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보유

청호나이스뷰티,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 출시!

[청호나이스뷰티]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
[청호나이스뷰티]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의 휘엔느에서 토마토 추출물과 각종 유효성분을 함유하여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면서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품이 되었다.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은 건강한 성분으로 피부 보호에 신경을 썼다. 토마토 추출물과 특허성분, 자연유래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강하게 지켜내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데일리 저자극 선스틱이다.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50+/PA++++로 높아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선스틱의 가장 큰 고민인 백탁현상이 없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기초 후 베이스 단계에서 사용하면 들뜸 없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땀이나 물에 강해 불볕 더위 속에서도 장시간 지속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후에도 촉촉한 사용감으로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휴가시즌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자세한 사항은 나이스뷰티 쇼핑몰 참조.

 

 

피부 활력 완전충전, 데일리 스템세라 리뉴얼 루틴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 출시

[클레어스코리아-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
[클레어스코리아-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은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게리쏭 스팀세라 리뉴크림’을 출시한다.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은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따라 각질 제거와 보습, 장벽 강화, 영양 공급까지 4 STEP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일명 ‘완충(완전충전)크림’으로, 3세대 각질 케어 성분인 PHA로 저자극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고농축 세라마이드 캡슐이 함유돼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줄기세포 성분인 ‘스템셀’과 세라마이드 캡슐의 복합체인 ‘스템세라 복합체™’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게리쏭의 모든 제품은 주요 온라인 몰과 입점 매장 및 공식 스토어 나인컴플렉스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정, 피지, 모공, 각질 관리를 한 번에!

시오리스(sioris), ‘필 쏘프레쉬, 토너’ 출시

[시오리스] 필 쏘프레쉬, 토너
[시오리스] 필 쏘프레쉬, 토너

클린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수확한 유기농 제주 하귤로 만든 ‘필 쏘프레쉬, 토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필 쏘프레쉬, 토너’는 올해 5월 제주에서 수확한 유기농 황금하귤 추출물을 85% 함유하고 있는 약산성 토너 제품.

여기에 발효 옥수수에서 유래한 프로판다이올, 히알루론산 성분이 뜨거운 여름철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유기농 위치하젤수와 블랙윌로우 나무껍질추출물이 모공 수렴 및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워터 타입으로 신선한 제철하귤의 쌉쌀하지만 새콤달콤한 자연 그대로의 향을 담아냈다.

’시오리스의 신제품‘필 쏘프레쉬,토너’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탄산처럼 청량하고 맑은 컬러가 입술을 선명하게!

에뛰드하우스, ‘탄산 톡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탄산 톡 틴트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탄산 톡 틴트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톡톡 상큼하게 터지는 탄산처럼 입술을 시원하고 청량하게 물들이는 ‘탄산 톡 틴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탄산 톡 틴트’는 워터처럼 촉촉하고 탄산처럼 가벼운 소다 젤 텍스처가 입술에 선명하게 밀착되어,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

‘탄산 톡 틴트’는 #‘RD301 빨대 콕! 레드’, #‘BL601 밀키 소다’, #‘OR201 자몽 판타지’, #‘PK001 복숭아 톡톡톡’, #‘PP501 포도 치어스!’ 등 5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6월 25일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먼저 런칭한다.

 

 

잠든사이 피부를 촉촉하게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빌리프] 아쿠아밤 슬리핑 마스크
[LG생활건강-빌리프] 아쿠아밤 슬리핑 마스크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 이름으로 잠든 동안 수분을 집중 케어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였다.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는 밤 사이 수분으로 꽉 채운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집중 슬리핑 마스크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