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5일 화장품 신상] 순금으로 만든 화장품은 어떨까요?
[6월25일 화장품 신상] 순금으로 만든 화장품은 어떨까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비싸지 않아도 품질이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오늘 눈에 띄는 화장품은 순금을 원료로 해서 만든 화장품인데요.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에서 내놓았네요.  

그외에 #라뮤즈의 살빼는 슬림 젤,  #블리블리의 메이크업 보완 제품,  #라비오뜨의 마스카라,  #리틀마마의 아기피부 스킨케어 제품 등을 소개해드립니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슬림 바디 케어 → 라뮤즈 ‘더 바디 슬림 패키지 4종’ 

[라뮤즈] 더 바디 슬림 패키지 4종
[라뮤즈] 더 바디 슬림 패키지 4종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라뮤즈(LA MUSE)가 스파에서 받는 바디 트리트먼트 케어 효과 처럼 집에서 간단하게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를 주는 ‘더 바디 슬림 패키지 4종’을 출시합니다.  

라뮤즈 ‘더 바디 슬림 패키지 4종’은 워터 타입입니다.

#특수 쿨링 작용을 해주어 순간 바디의 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는 ’더 바디 슬림 이펙터’, #부드러운 압박으로 바디의 탄력감을 높여주는’더 바디 슬림 밴디지’, #워터 드롭 제형의 젤크림으로 건조한 바디에 수분·보습과 쿨링 효과까지 제공해 부드럽게 영양을 공급해주는’더 바디 슬림 젤’,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라뮤즈 멀티 쿨러’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법은 이렇습니다.

’더 바디 슬림 이펙터’와 ‘물’을 원하는 비율로 희석하여 지퍼백에 ’더 바디 슬림 밴디지’를 넣어 적신 뒤 10~15분 냉장보관 후 팔뚝, 허벅지 등 고민 부위에 최소 15분에서 최대 30분까지 감아 탄력감을 준 뒤 ’더 바디 슬림 젤’ 과 ’라뮤즈 멀티 쿨러’ 를 피부에 흡착시켜 긴장된 바디가 편안해질 수 있도록 마사지를 해주는 것입니다.

바디 피부 컨디션에 따라 ’더 바디 슬림 이펙터’와 ‘물’의 비율을 조정해 사용하면 바디 탄력 증가에 도움을 주며 매끄러운 바디라인으로 케어할 수 있습니다. 

‘더 바디 슬림 이펙터’ 와 ’더 바디 슬림 젤’ 은 피부자극성분 유발 가능성이 있는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파라벤 등을 무첨가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더 바디 슬림 패키지 4종’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름철 무너지지 않는 물광 메이크업 → 블리블리 ‘밀착 픽서’ 

[블리블리] 밀착 픽서
[블리블리] 밀착 픽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에서 여름철 메이크업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밀착 픽서’를 내놓았습니다.  이 밀착 픽서는 메이크업 보호막을 형성하여 방금 한 듯한 메이크업으로 고정시켜주는 워터 텍스쳐의 픽서 제품입니다.

얇고 균일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롱 웨어 폴리머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끈적임과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고정시켜줍니다. 3중 히알루론산과 위치하젤수 함유로 피부 수분은 높여주고 건조함, 각질 등은 방지 해주어 오랫동안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무엇보다 하루 중 오후에 과다하게 분비된 유분 케어가 필요하거나 들뜨는 컨디션의 피부일 때 적당량을 피부에 분사 시켜 흡수 시켜주면 시간이 지나도 방금 화장한 듯 뭉침 없는 메이크업으로 밀착력을 높여준답니다.

블리블리의 ‘밀착 픽서’는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눈물에도 끄떡없는 로맨틱 감성눈매 연출 → 라비오뜨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

[라비오뜨]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
[라비오뜨]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

자연주의 화장품을 추구하는 브랜드 라비오뜨가 로맨틱한 로즈빛을 더한 오묘한 브라운 컬러와 뷰러한 듯 아찔한 컬링 효과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 주는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는 핸드벨을 연상하는 앤틱한 제품 용기가 특징이며, 인위적이지 않는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로즈브라운 컬러가 로맨틱한 감성의 또렷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입니다. 속눈썹 뿌리부터 한올한올 강력하게 밀착되는 섬유질 배합이 짧은 속눈썹을 길어 보이도록 연출해주며, 빈약한 숱에 촘촘한 볼륨을 더해 처진 속눈썹을 쉽게 올려주지요.

슬림한 바나나 모양의 곡선 브러쉬는 초보자도 쉽게 속눈썹을 섬세하고 탄력있게 올려주어 자연스럽고 힘있는 눈매로 연출해주며, 파워프루프 포뮬러가 땀이나 습기, 눈물 등에도 번지지 않고 오랜시간 지속력을 높여줍니다.

풍성한 볼륨과 컬링은 물론 롱래스팅 효과까지 두루 갖춘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는 라비오뜨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비롯, 라비오뜨 브랜드숍, 면세점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아기 피부 촉촉하게 → 리틀마마 ‘알프베베 트래블 키트’ 

[리틀마마] 알프베베 트래블 키트
[리틀마마] 알프베베 트래블 키트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휴가철을 맞아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한 ‘알프베베 트래블 키트’를 출시했습니다.

알프베베 트래블 키트는 리틀마마의 인기 스킨케어 ▲알프베베 스파워시 ▲알프베베 스파로션 ▲알프베베 스파오일 30ml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래블 키트는 투명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파우치와 함께 제공되는데, 리틀마마의 심볼 로고가 새겨진 원형 지퍼플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알프베베 라인3종을 다 사용하면 아기용품을 휴대하는 파우치로 사용해도 손색 없어 엄마들의 소장 가치를 더할 예정입니다. 

신제품은 리틀마마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국내 4대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프리미엄 유아동 편집숍과 캐리마켓, 리틀그라운드, 프리미엄 감성발달 키즈카페 캐리키즈카페 청라본점, 산본롯데피트인점, 김포한강신도시점 뷰티존-유기농관, 마켓컬리, 29CM, 카카오선물하기, 쿠팡 유기농/친환경관, SSG닷컴,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순금 가득 담아 생기피부 실현 → 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

[코리아나화장품-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
[코리아나화장품-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피부의 황금기를 되찾아주는 ‘24K 골드샷 앰플’을 출시했다. 

‘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100ml)’은 24K 순금을 가득 담아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투명하고 밝은 피부 빛을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여기에 탄력 에너지를 가득 담은 골드리프팅실을 10,000ppm 고함량으로 처방해 흐트러진 피부 결을 바로잡아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지요.

피부 탄력 강화를 위해 특허받은 노니열매추출물에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탄력 맞춤 레시피를 적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몇 번의 롤링만으로도 24K 순금과 골드리프팅실이 부드럽게 녹아들어가 피부에 밀착감 있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흡수되 프레쉬한 영양감을 전달해 줍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은 코리아나 화장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리아나몰과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