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7일 화장품 신상] 화장품은 유명브랜드일수록 비싸다?
[6월27일 화장품 신상] 화장품은 유명브랜드일수록 비싸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은 유명브랜드일수록 비싸다(?)

정답일까요? 오답일까요?

딱 부러지게 정답이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틀린말도 아닌 것 같습니다.  유명세가 없을 때 저가 시장에서 맴돌던 제품도 브랜드 인지도가 올라가고 매출이 늘어가면서 대체로 가격도 비싸지는 경향이 있으니까 말이죠. 

비싸지 않아도 품질은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오늘은 렛미스킨의 쿠션 제품을 필두로 클렌저 관련 제품, 마스카라와 섀도우 같은 메이크업 제품, 그외에 아이라인, 헤어오일, 마스크팩, 탄산 패드, 스킨케어, 피지관리, 에디션, 글로우 관련 신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공기처럼 가볍게 내피부에 착!!
렛미스킨 ‘핑크 썸 커버 쿠션’

[렛미스킨] 핑크 썸 커버 쿠션
[렛미스킨] 핑크 썸 커버 쿠션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 (Let me skin)’이 끈적이는 여름철 간편한 선케어와 완벽한 밀착력으로 피부 커버를 해주는 ‘핑크 썸 커버 쿠션(PINK SOME COVER CUSHION)’ 21호,23호 2종을 출시한다.

렛미스킨 ‘핑크 썸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으로 모공, 주름 등으로 인해 표면이 거칠고 굴곡 많은 피부결에 들뜸현상 없이 매끈하게 커버되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을 위한 칼라민성분을 함유하여 강한 자외선, 외부 자극, 실내외 온도차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 케어에 도움를 준다. 또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당양한 꽃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공급해준다.

‘핑크 썸 쿠션’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와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을 지닌 쿠션 타입으로 간편해 외출 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대신 바르기 좋으며, 화장 위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밀림 현상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시에도 효과적이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완벽한 피부 커버를 도와주는 을 밝혀주는 렛미스킨 ‘핑크 썸 커버 쿠션’은 ‘렛미스킨’ 온라인몰, 신라 인터넷 면세점,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 촉촉하고 더 강력해진 세정 클렌징 라인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와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및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및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뷰티 브랜드 센카에서 촉촉한 맨 얼굴을 선사하는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하며 새로운 클렌징 제품을 출시했다.

페이셜 클렌징과 메이크업 클렌징으로 나뉘어지는 센카의 클렌징 라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페이셜 라인의 제품들은 더욱 촉촉하고 풍성해진 거품세안을 선사하고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세정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더욱 풍성해진 탄력 거품과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보습 윤기 세안으로 완벽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특히, 독자적인 포뮬러와 기술력으로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쫀쫀하고 미세해진 생크림 탄력 거품이 피부를 감싸듯 씻어낸다.

또한, 센카만의 아쿠아인풀(Aqua in pool)과 포밍 부스터(Foaming booster) 성분이 더해진 보습강화 공법을 통해 기존보다 30%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조한 피부에도 세안 후 풍성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성분 배합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어, 부드러운 데일리 클렌징 제품으로 제격이다.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는 메이크업 리무버와 클렌징폼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간편한 클렌징 제품으로, 풍성하고 쫀쫀한 탄력거품이 피부 틈새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피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내준다. 특히 센카만의 피지제거 성분이 추가되어 강하게 문지르지 않아도 피지 및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녹여주고,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피부를 보호하여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맨얼굴을 경험할 수 있다.

센카의 클렌징 라인은 7월부터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POP & COOL 컬러 아이템!
비바이바닐라 ‘COOL VIBE 썸머 컬렉션’

[비바이바닐라] 썸머컬렉션
[비바이바닐라] 썸머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톡톡 튀는 색감과 가벼운 텍스처를 갖춘 시즌 한정 썸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름을 맞아 출시한 이번 컬렉션은 마스카라, 섀도우, 블러셔로 구성된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컬렉션은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 2종, ▲아이크러쉬 싱글 섀도우 3종, ▲치어 워터 치크 2종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 앳지있는 썸머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는 선명하게 발현되는 톡톡 튀는 컬러와 뛰어난 컬 유지력을 갖췄다. 짜릿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핑크 오션’과 푸른빛이 가미된 청량한 팜 그린 컬러의 ‘팜팜 그린’ 두 색상으로 출시된다. 섬세한 슬림 브러쉬는 짧은 속눈썹까지 캐치할 수 있고, 겔 구조의 베이스로 밀착력이 뛰어나다. 신제품은 수정 메이크업 시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선사하며 썸머 컬렉션인 만큼 땀이나 피지, 물에 번지지 않고, 가벼운 울트라 마이크로 파우더를 사용해 오래도록 컬을 고정시켜준다.

#‘아이크러쉬 싱글 섀도우’는 화사하면서도 쿨한 컬러로 더운 여름을 밝히는 매트 섀도우 2종과 스팽글 피그먼트 1종으로 구성됐다. 매트 섀도우는 페이스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잘 어울리는 라이트한 쿨 핑크 컬러의 ‘핑크 배케이션’과 부드러운 음영을 주는 짙은 핑크 컬러의 ‘핑크 피크닉’으로 컬러 라인업을 구성했다. 실키한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밀착해 보이는 컬러를 그대로 표현한다.

#‘아이크러쉬 싱글 섀도우 스팽글 피그먼트’는 투명하면서도 은은하게 반짝여 시원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핑크 솔트’ 컬러로 출시되었다. 두 번 코팅한 특수 글리터 펄이 연출하는 부드럽고 매끈한 광택이 메이크업에 생동감을 부여한다.

#‘치어 워터 치크’는 메이크업에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리퀴드 블러셔다. 휴양지의 햇빛을 받아 사랑스럽게 붉어진 듯한 컬러 ‘비바 구아바’와 유니크한 라이트 퍼플 컬러 ‘라벤더 포션’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컬러로 배리에이션을 시도했다. 자칫 끈적일 수 있는 기존 크림 또는 리퀴드 타입 블러셔와는 달리, 바를 때는 촉촉하지만 바른 후에는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된다.

비바이바닐라의 썸머 컬렉션 신제품은 다양한 콘셉트의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도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여름철 페스티벌을 즐기고 싶다면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의 ‘핑크 배케이션’ 컬러를 아이홀에 넓게 펴 바른 후 ‘핑크 피크닉’을 안쪽에 얇게 덧발라 그윽한 음영을 주고 스팽글 피그먼트 ‘핑크 솔트’를 레이어링해 두 눈에 미끄러지듯 반짝거리는 윤광을 만들면 된다. 여기에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의 ‘팜팜 그린’을 곁들이면 풍성한 컬러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고, ‘치어 워터 치크’의 ‘라벤더 포션’으로 청량한 혈색을 표현해 마무리한다.

또 화사하면서도 쿨한 분위기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의 ‘핑크 오션’으로 속눈썹을 살짝 물들이고, ‘치어 워터 치크’의 ‘비바 구아바’로 두 뺨을 쿨 핑크 톤으로 밝혀 메이크업 무드를 180도 바꿀 수 있다.

비바이바닐라의 신제품은 바닐라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비·땀·눈물에도 번짐 없이 강하다!
클리오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클리오]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클리오]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습한 장마철에도 끄떡없는 아이라인을 완성해줄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를 출시했다.

초강력 필름 포머 포뮬러 형태의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는 땀과 피지는 물론 무쌍·속쌍커풀 눈매에도 번지지 않는 슈퍼 프루프 기능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브러쉬 하단에 ‘TURN’ 버튼으로 내용물의 양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 끊김 없이 균일하고 일정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준다.

기존 아이라이너의 잉크 탱크 타입 충진 방식이 아닌 하단의 다이얼을 돌릴 때마다 새 내용물이 나오는 신개념 타입으로, 사용 기간동안 팁이 굳지 않아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는 짙고 또렷한 눈매를 위한 △ 01 블랙, 깊고 그윽한 눈빛을 연출해줄 △ 02 브라운의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킬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는 워터, 스머지 프루프 기능을 모두 지닌 제품으로 어떤 상황에도 번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지녔다”며 “메이크업 초보자도 전문가 못지 않은 매력적인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강해진 자외선에 피부뿐 아니라 모발도 보호해야
클로란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클로란] 자외선 보호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클로란] 자외선 보호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클로란(KLORANE)이 모발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고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극손상 모발 케어 라인,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클로란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은 실리콘 알코올이 무첨가 돼 모발 쳐짐 없이 매끈한 머릿결을 케어해준다. 외부 활동시 자외선에 가장 쉽게 노출되는 모발을 UV 필터가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일반적인 헤어 오일과 달리 실리콘이 첨가되지 않아 끈적임 없이 워터리한 텍스처로 사용이 간편하다.

마다가스카르의 뜨거운 햇볕에서도 강인하게 자라는 식물인 일랑일랑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왁스의 딥 너리싱 효과가 뛰어나다. 감미롭고 이국적인 일랑일랑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헤어 퍼퓸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신제품은 6월25일 온라인몰에서 먼저 출시됐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추천 아이템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2종 추가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2종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2종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 모델링 팩으로,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에 이어 ‘핑크’, ‘민트’를 출시했다.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팩 블루’ 는 이미 SNS 인플루언서를 통해 완판을 기록 했으며 SNS상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모델링 마스크팩으로 입소문 나있는 제품이다.

전문 피부과 및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의 불편함(물 조절 어려움이나 가루 날림 등)을 개선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제 용기에 2제를 넣은 후 가볍게 흔들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베스트 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의 뒤를 이어 탄생한 ‘핑크’, ‘민트’는 각각 칙칙하고 힘 없는 피부를 위한 톤업 진정 기능과, 민감성 트러블 피부 케어를 위한 손상 진정 기능의 모델링 마스크 팩이다.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팩 신제품 2종은 6월25일부터 자사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7월 초부터 전국 롭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주 탄산 온천수를 가득 담은 데일리 패드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패드’ 2종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패드 2종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패드 2종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함유해 한 장으로도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제주 탄산 패드’ 2종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간편하고 높은 효능의 패드 타입 제품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립 앤 아이 리무버 겸용의 올인원 클렌징 패드와 각질 제거 기능의 필링 패드를 선보이게 됐다. ‘제주 탄산 패드’는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순면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제주 탄산 올인원 클렌징 패드’는 클렌징 오일의 뛰어난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 크림의 촉촉함 등 모든 클렌저 타입의 장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앞면의 엠보싱 원단으로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말끔하게 클렌징을 한 다음 부드러운 뒷면으로 한 번 더 닦아내면 추가 세안 없이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제주 탄산 트리플 필링 패드’는 뛰어난 각질 제거 효과의 트리플 필링 성분(AHA, BHA, PHA)이 함유돼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모공 속 피지와 묵은 각질까지 한 번에 닦아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제주 탄산’ 라인은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클렌징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패드 2종 외에도 클렌징 워터와 폼 클렌저, 머드 클렌징 크림, 머드 폼 클렌저, 클렌징 티슈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MakeON) ‘젬 소노 테라피’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매일 쓰는 스킨케어 제품이 갑자기 피부에 잘 안 받는다고 느껴질 때가 있다. 이 때, 새로운 제품 구매를 고려할 것이 아니라, 지금 쓰는 스킨케어의 효율을 높여보면 어떨까?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초음파 에너지로 스킨케어의 흡수를 끌어올리는 '젬 소노 테라피'를 출시한다.

'젬 소노 테라피'는 깊이가 다른 초음파 에너지로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디바이스다. 1초에 300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로 피부의 길을 열어주고,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주므로 미백,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이 지닌 효능까지 극대화할 수 있다. 초음파 에너지가 만들어내는 마사지 효과로 수분과 영양성분을 깊숙이 채워 보습, 탄력, 안색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하루 3분으로 스킨케어의 잠재력을 끌어올려주는 메이크온의 '젬 소노 테라피'는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에뛰드하우스 ‘3분 케어 마스크’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3분 케어 마스크 라인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3분 케어 마스크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간단하고 빠르게 피부 관리를 돕는 ‘3분 케어 마스크’ 라인을 출시한다.

‘3분 케어 마스크’ 라인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손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팩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에센스를 함유해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주는 뽑아쓰는 티슈 타입의 대용량 마스크팩 ‘3분 케어 인 모닝 마스크’, #샤워하는 동안 바르고 간편하게 씻어내는 워시오프팩 타입의 ‘3분 케어 인 샤워팩’,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밀착력을 높여 에센스 효능을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주는 마스크팩 ‘3분 케어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토니모리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

[토니모리]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
[토니모리]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강력한 흡착력으로 모공의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을 관리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은 액상 타입의 피지 관리 제품으로 코와 턱, 미간과 같이 굴곡이 있는 부위까지도 깔끔하게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 기존 스티커 형식이 국소적인 부분의 케어만 가능했다면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은 모공케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미간, 턱, 인중, 콧볼 등 피지가 고민되는 부위에 도포한 뒤 약 30분 후 팩이 마르면 천천히 떼어내면 된다. 제거 후에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다.

 

 

LG생활건강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오버액션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오버액션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누가 지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이번 신제품 이름은 아주 아주 길다. 기억하기도 힘든 이런 제품이 잘 팔릴까? 싶을 정도로. 제품명의 글자수만 30자에 가깝다.

이승철의 노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가 아니라, ‘그런 제품 또 없습니다’가 어울릴 듯.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의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다.

정식 제품명은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오버액션토끼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발랄하고 흥이 넘치는 오버액션토끼의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의 스페셜 세트를 파우치 형태로 만들었다. 저자극으로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2단계의 코 전용 마스크로 구성되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랑콤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 한정판

[랑콤]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
[랑콤]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여름 시즌을 맞아, 반짝이는 캘리포니아 해변을 연상시키는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랑콤의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은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로우’에 생기 있는 핑크 컬러를 더해 얼굴을 더욱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

#‘브론즈 & 글로우 파우더’는 얼굴 윤곽을 컨투어링 할 수 있는 브론저와 은은한 윤광을 표현할 수 있는 글로우 파우더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2가지 톤으로 구성되었다. 연한 핑크 톤의 글로우 파우더는 은은하게 빛나는 광대와 쇄골 연출에, 하이라이터는 콧대와 이마 등을 강조한다. 브론저 또한 연한 톤과 어두운 톤으로 구성되어 한층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뗑이돌 블러쉬 스틱’은 사랑스러운 로지 핑크 컬러로 생기 있게 빛나는 치크를 표현해 준다.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치크 뿐만 아니라 립과 아이 메이크업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크리미하고 가벼운 포뮬라를 적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발색되며 오래 지속된다.

랑콤 ‘2018 썸머 핑크 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28일(목)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