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9일 화장품 신상] "당신은 더 예뻐졌잖아요~~~."
[6월29일 화장품 신상] "당신은 더 예뻐졌잖아요~~~."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6.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2018년의 절반이 훌쩍 지나버린 것 같습니다. 이제 딱 하루남은 6월 달력을 보면서 "지난 6개월간 난 뭐했지?"라고 아쉬워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잠시라도 지난 시간을 붙잡고 있다는 것은 "내게 여유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누군가 말합니다.

"당신은 더 예뻐졌잖아요~~~." 

이것보다 더 기분 좋은 말이 있을까요?

유명 고가 브랜드보다 유명하지 않지만 저가의 효능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시작합니다.  본 코너의 기사는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토대로 작성한 것입니다.

오늘은 AHC의 마스크팩부터 소개해드립니다.

 

 

 

붙이는 순간 탱글탱글 질감 선사 ...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패키지 컬러가 참 정열적이네요.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손잡고 '붙이는 모델링 마스크'인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을 출시합니다.

모델링 마스크(일명 고무팩)는 주로 에스테틱 스페셜 관리에서 사용하는 팩으로 피부 진정과 집중 영양 공급 등 즉각적인 효과를 부여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모델링 마스크는 고가인데다 가루나 액체를 섞어야 하는 혼합 과정이 복잡하고 사용 방법도 번거롭고 까다로워 집에서는 감히 엄두를 내지 못했습니다.

AHC는 이와 같은 불편함을 해결하고, 에스테틱에서 받던 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모델링마스크를 간편하게 ‘붙이는 형태’로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은 제품을 뜯어 바로 붙일 수 있는 시트 타입으로 어느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모델링 마스크의 효과를 집에서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붙이는 순간 탱글한 고무팩 질감이 피부에 들뜸없이 착 밀착돼 즉각적인 진정과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동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 제품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주목받으며 홈쇼핑의 히어로 아이템으로 떠오른 AHC 365 레드 세럼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365 레드 세럼의 주요 성분으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이집트산 레드 히비스커스 꽃과 레드 콜라겐, 아스타잔틴 성분까지 더해 피부에 탱탱하고 촉촉한 생기를 전달합니다. 마스크 한 장에 레드 세럼의 4분의 1 유효 성분을 담아, 총 4회분이 들어 있는 1개의 패키지 사용시 365 레드 세럼 한 병을 꾸준히 사용한 것과 같은 항산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섞지 않아도 되는 ‘최초의 항산화 모델링 마스크’로 1회 사용만으로도 쿨링, 진정, 밝기, 붓기완화, 탄력, 보습 등 즉각적인 17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DPPH ASSAY(항산화 테스트)를 통해 그 효과도 인정받았습니다. 일반 시트 마스크의 표준 용량인 25g의 두배에 달하는 40g 용량에는 96% 이상의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더운 날씨로 인해 메말라가는 피부에 촉촉한 수분까지 꽉 채워줍니다.

AHC의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은 6월 30일 토요일 CJ오쇼핑에서 오후 4시 40분 론칭하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지요.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 ... 오리진스 ‘차콜 허니 마스크’ 

[오리진스] 차콜 허니 마스크
[오리진스] 차콜 허니 마스크

고기능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화장품 브랜드 오리진스(ORIGINS)가 여름철 늘어진 모공을 관리할 수 있는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차콜 허니 마스크 투 퓨리파이 앤 너리쉬’를 출시합니다. 이름 정말 길기도 하네요.

신제품 ‘차콜 허니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과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정화하는데 도움을 주면서 동시에 허니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딥 클렌징 마스크입니다.

주 성분인 대나무 차콜이 모공 속 먼지와 노폐물 등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 독소를 정화해줍니다. 들꽃 꿀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마스크 사용 후에도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 없이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꾸어줍니다. 그 밖에 로즈마리, 스피어민트 등의 자연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상쾌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오리진스 신제품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차콜 허니 마스크 투 퓨리파이 앤 너리쉬’는 오는 7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내 오리진스 매장 및 올리브영, 부츠,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우리 아이 치약 ... 보나비츠 ‘베이비&키즈’ 치약

[보나비츠] 베베&킨더 치약
[보나비츠] 베베&킨더 치약

이번에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치약 한 종 소개해드립니다.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에서 내놓은 건데요.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보나비츠 킨더 치약’이 그것 입니다.

앞 제품은 베이비용이고 뒷 제품은 이 보다 좀 큰 어린이용 치약입니다. 합해서 ‘베이비&키즈 치약'이라고 부르더군요.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킨더 치약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더욱 깐깐해지는 엄마의 마음으로 성분 및 생산의 안전까지 고려해 파라벤, 트리클로산, CMIT, MIT 등 논란이 되는 성분은 모두 배제했습니다. 안전한 원료인 유기농 성분과 천연유래성분, EWG 1등급 원료로 이루어진 레시피로 개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보나비츠 베베 치약은 양치질이 어려워 치약을 삼키기 쉬운 신생아부터 4세까지 어린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불소와 연마제를 배제하여 제조되었으며, #킨더 치약은 5세부터 10세까지 어린이들에게 맞는 저불소, 저연마제 처방으로 치아가 약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킨더 치약은 각각 천연 라즈베리 향과 천연 블루베리 향을 첨가하여 양치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즐겁게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항균, 항염 등 잇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세이지엑스 성분 및 구취케어 효과가 탁월한 유기농 녹차엑스 성분, 비타민 B6 성분인 피리독신염산염 등 천연유래성분이 복합적으로 함유돼 효과적으로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들 치약제품은 오는 7월16일 공식 출시될 예정인데요. 그에 앞서 7월 1일부터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예약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하나 증정하는 1+1 혜택 및 보나비츠 어린이 스토리북을 추가 증정합니다.

다만 예약기간 동안 제품을 예약구매해도 제품은 정식 출시일인 7월 16일 일괄 배송할 예정입니다.

 

 

끈적임은 줄이고 보습은 높였다! ... 라뮤즈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 

[라뮤즈]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
[라뮤즈]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 회사마다 고유의 컬러가 있지요. 라뮤즈는 제품 이미지에 흰색을 주로 사용합니다.

 

물고기는 물을 만나야 하는 것처럼 선크림은 역시 여름철에 사용해야 제격이죠.  

에스테틱뷰티브랜드 'LAMUSE (라뮤즈)'에서 끈적임 없는 에센스타입의 선크림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BRIGHTENING SUN PROTECTOR)’를 선보입니다.

라뮤즈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는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을 줄이고, ‘그린’ 성분 위주의 배합으로 눈시림을 줄이는 등 기존 선크림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탄생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무엇보다 메이크업 없이도 어두운 혈색을 핑크빛으로 톤업해주어 한층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식약처 인증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 50+ PA++++ 등급을 적용해 자외선차단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는 것 또한 잊지 않았습니다.

생기부여에 도움을 주는 수레국화꽃수를 비롯해 피부톤 케어에 도움을 주는 편백잎추출물 등 자연친화적인 원료들을 사용했습니다.

산뜻한 에센스타입의 선크림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BRIGHTENING SUN PROTECTOR)’는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쉬어가는 코너>

참고로 화장품에 사용하는 성분 몇가지 소개합니다.

▶ 수레국화꽃수 : 모공 수렴 및 생기 부여에 도움.  ▶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 수분 공급에 도움.  ▶ 황금추출물 : 피부 진정 및 맑은 피부톤케어에 도움.  ▶ 편백잎추출물 : 피부톤케어에 도움.  ▶ 병풀추출물 : 피지 조절 및 진정에 도움.  ▶ 약모밀추출물 : 피부결 정돈 및 잡티 예방에 도움.  ▶ 오레가노잎추출물 : 활력 부여 및 진정에 도움.

 

 

솝베리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 사용 ... 해피바스 ‘숍베리 클렌징’ 라인 리뉴얼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라인 리뉴얼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라인 리뉴얼

예전에는 샤워를 하거나 세면을 할 때 비누를 많이 사용했는데요. 요즘은 클렌징 제품 사용이 일종의 문화처럼 된 것 같습니다.

행복 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솝베리 클렌징 라인’ 6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라인’은 솝베리(Soapberry)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해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습니다.

#풍성하고 조밀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소프트 휩(Soft Whip) 거품으로 풍성한 거품 세안을 선사하는 ‘솝베리 소프트휩 클렌징폼’은 산뜻한 딥 클렌징을 돕는 프레쉬 폼, #세안 후 당김없이 촉촉한 모이스춰 폼, #브라이트닝 캡슐과 BHA가 각질 제거를 돕는 브라이트닝 폼 등 3종으로 구성했습니다. 설페이트계면활성제, 광물성오일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펌핑하면 바로 나오는 풍성한 버블이 간편한 아침 세안을 도와주는 솝베리 모이스춰 마시멜로 버블 폼,  그리고 4가지 내추럴 씨드 오일이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는 솝베리 모이스춰 클렌징오일도 더욱 촉촉해진 사용감과 강화된 세정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약산성 미셀라(Micellar) 성분으로 마일드하면서 깔끔한 메이크업 클렌징을 도와주는 솝베리 모이스춰 미셀라 클렌징워터 제품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었다.

솝베리의 더욱 풍성해진 소프트휩 거품과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라인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즐겁고 홀가분하게 얼굴에 톡톡! ... SEP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

[SEP]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
[SEP]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

착한 성분, 감각적인 컬러로 메이크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SEP’에서 홀가분 파우치에 넣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여행템 SEP X DAILYLIKE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를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SEP도 지난 1월 더툴랩 브러쉬와의 콜라보 이후, 두 번째 베이스 콜라보레이션으로, ‘데일리라이크’와의 한정판 키트를 선보인 것입니다.

‘데일리 라이크’는 착한 상품, 유해 요소를 배제한 상품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착한소비 문화를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는 윤광핏 피부를 완성하는 SEP 베스트 셀러 ‘쿠션Z’와 꼼꼼하고 화사한 커버력의 ‘컨실러Z’, 데일리라이크의 대표 패턴을 활용한 한정판 ‘홀가분 파우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쿠션Z’는 촉촉하고 쿨링감 있는 제형으로 더운 여름, 바캉스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입니다. 욀푸스 빙하수가 21% 함유 되어있어 뭉치거나 밀리지 않고 누구나 손쉽게 촉촉한 윤광핏 피부를 완성할 수 있고, 거울형 케이스로 간편하게 메이크업 상태를 확인 하기 좋습니다. 

#좀 더 꼼꼼한 커버를 원한다면 쿠션Z를 바르기 전에 워터리 텍스처의 컨실러Z를 권합니다. 커버하고 싶은 곳만 가볍게 터치하듯 발라준 뒤, 쿠션Z를 가볍게 덧발라주면 완벽한 여름 윤광핏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좀 더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한톤 밝은색의 컨실러Z를 사용해 콧대, 눈 밑, 팔자, 눈썹뼈 등에 소량을 발라 톡톡 두드려주는 것도 좋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콜라보해 선보인 ‘홀가분 파우치’는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라미코팅 방수 파우치로, 일상 또는 바캉스 여행템으로 제격입니다.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는 CJ 공식 온라인 몰과 50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타민C로 가꾸는 리얼 화이트닝 케어 ... 코리아나화장품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코리아나 화장품]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코리아나 화장품]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오늘 소개할 마지막 신제품인데요.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여름철 검게 그을린 피부와 잡티로 인해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한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은 코리아나만의 기술력으로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1제 파우더 앰플에 순수 비타민 C를 무려 70%나 함유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라비다의 독자성분인 리얼비타™와 mi-RNA 레귤레이터, 피부 회복제의 주요 성분인 타우린을 함유한 2제가 멜라닌 생성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어 불균일한 피부 톤을 맑게 케어하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답니다.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파괴되는 비타민 C를 위한 ‘히든월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한 상태로 보존해 주며, 사용 직전 1제와 2제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듀얼타입의 앰플입니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