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피부 마사지기 '스킨비비드' 런칭
실큰코리아, 피부 마사지기 '스킨비비드' 런칭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후끈후끈 무더위로 고생하는 여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스킨비비드를 런칭한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후끈후끈 무더위로 고생하는 여름철에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스킨비비드를 런칭한다.

[뷰티코리아뉴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후끈후끈 무더위로 고생하는 여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스킨비비드를 런칭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피부 마사지기 스킨비비드는 온열과 냉각모드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핫앤쿨 마사지기다.

#히팅모드는 온열 마사지로 피부의 혈액 순환을 증가 시키고,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특히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를 히팅모드로 모공을 열어 딥 클렌징 해준 후 쿨링모드로 다시 탄탄하게 조여주어 손쉽게 탄력까지 관리 가능하다.

#쿨링모드는 냉 마사지로 모공을 일시적으로 축소하여 화장에 도움을 주며 눈의 붓기 완화와 근육 긴장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부스터 모드는 진동 마사지 기능으로 두 가지 모드의 효과를 증대 시키며, 각 기능 사용시 2분 30초 후 자동 종료되어 피부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눈가와 입가를 포함한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며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실큰은 스킨비비드 런칭을 기념해 7월 한달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큰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런칭 기념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특별한 여름을 위한 바캉스 필수템 5종을 특별가에 구매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8 잇백인 PVC백에 글라이드 50K, 에바케이스, 네일&페디프로,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까지 여름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고 실큰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