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4일 화장품 신상] 주춤한 장마와 눈부신 햇살 ... 선크림 생각나는 날
[7월4일 화장품 신상] 주춤한 장마와 눈부신 햇살 ... 선크림 생각나는 날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0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잠시 주춤한 장마 사이로 내비친 햇살이 더욱 눈부시게 느껴지는 수요일입니다. 선크림은 이런 날 쓰라고 있는 거겠죠? 

비싸지 않아도 품질은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이번 코너에서는 모두 11종의 신제품을 소개해 드릴건데요.  랴뮤즈의 3중 기능성 비비크림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부드러운 실크 텍스처와 딥 모이스처라이징 에센스의 만남 

라뮤즈 BB크림 ‘리커버리 에센셜 비비’

[라뮤즈] 리커버리 에센셜 비비
[라뮤즈] 리커버리 에센셜 비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LAMUSE (라뮤즈)'에서 매끈한 결 커버와 촉촉한 에센스 타입의 비비 크림 ‘리커버리 에센셜 비비(RECOVERY ESSENTIAL B.B)를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라뮤즈 ‘리커버리 에센셜 비비크림’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제품 특징은 이렇습니다.

# 딥 모이스처라이징 에센스를 함유해 보습감과 커버력을 높였습니다.

# 다크닝 현상이 없고, 피부결에 얇게 밀착되어 하루종일 화사한 피부톤을 장시간 유지해줍니다.

# 모든 피부톤에 맞는 독자 컬러인 라뮤즈 컬러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까지 세심히 챙겼습니다.

# 광채 피부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이 피부 결 사이 증발할 수 있는 수분을 홀딩하여 하루 종일 촉촉한 광채 피부를 선사합니다.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톤으로 표현해주는 비비크림 ‘리커버리 에센셜 비비’는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피부 진정과 보습을 책임지는 한 방울의 힘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

[교원그룹-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
[교원그룹-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

교원그룹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의 알렌바이오에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과 보습 기능을 담은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는 나폴리 활화산 지대에 생존하는 신비의 단세포 생물 ‘솔파타라 알게’ 성분을 담았습니다. 극한 환경 속에서도 자생하는 솔파타라 알게 성분이 손상된 피부 개선 및 피부 방어 체계를 강화시켜준다는 군요.

여기에 식물성 오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속 보습을 책임지고, 작약 뿌리 추출물·유럽 피나무 꽃 추출물·코코넛 야자수 추출물 등 피부 진정을 위한 8가지 유효성분까지 함유돼 열이나 자외선 등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미백에 도움을 준답니다.

이러한 다양한 유효성분을 소립자로 개발해 피부 침투가 용이하고 피부 안팎으로 최적의 활성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놀라운 흡수력과 촉촉한 보습감을 자랑합니다. 리퀴드 타입의 가벼운 발림성과 우수한 퍼짐성에 촉촉한 보습력이 더해져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상을 통해 붉은 기 개선 및 외부 자극(열)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를 인증 받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입니다.

기호에 따라 토너나 정제수를 희석해 미스트로 활용하거나 피부 진정 팩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의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리퀴드 크림’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행지에서도 빈틈없는 자기관리 필수품

이솝(Aesop) 시티 키트 2종

[이솝] 시티 키트
[이솝] 시티 키트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에서 여행용 스킨케어 키트인 ‘시티 키트(City Kits, 86,000원)’를 출시했습니다.

이솝의 시티 키트는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한국의 활기 넘치는 수도 서울을 모티브로 한 ‘서울(Seoul) 키트’와 #캐나다의 세계적인 도시에서 영감 받은 ‘몬트리올(Montreal) 키트’ 입니다.

두 제품 모두 남녀 공용으로 휴대가 가능한 소용량 사이즈이며, 블랙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의 케이스에 담겨있습니다. 제품을 모두 사용한 후에도 대용량 이솝 제품을 담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서울 키트’는 깔끔한 세정과 상쾌함을 제공하는 헤어 및 바디 제품과 이솝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파슬리 씨드 스킨케어 레인지로 구성돼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합니다. 

2. ‘몬트리올 키트’는 헤어 및 바디 제품과 이솝의 클래식 스킨케어 레인지의 제품으로 구성돼 중성 및 건성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이솝의 ‘시티 키트’는 전 세계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 백화점 카운터 및 이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컬러와 볼륨감

비브라스 블링블립 ‘엠오티디 립글로즈’

[비브라스] 엠오티디 립글로즈
[비브라스] 엠오티디 립글로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가 선명한 컬러와 볼륨감을 자랑하는 ‘엠오티디 립글로즈’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엠오티디 립글로즈’는 선명한 컬러와 볼륨감 있는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제품입니다.

특징 한번 볼까요.

도톰하게 차올라 보이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반짝반짝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뜻하는 ‘블링블립’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투명 컬러, 레드, 코랄, 오렌지, 핑크, 누디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본인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답니다.

비브라스의 ‘엠오티디 립글로즈’에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4가지 식물성 오일인 로즈힙 오일, 아보카도 오일, 애프리콧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해, 촉촉하면서도 완벽한 발색력과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줍니다.

비브라스 신제품 ‘엠오티디 립글로즈’는 비브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소개>

비브라스는 사계의 아름다움에서 영감(봄의 생명력, 여름의 열정, 가을의 고귀함, 겨울의 강인함)을 받아,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닮은 독립적이고 당당한 여성으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도록, 당신만의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브랜드입니다. 사계절을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홍차와 사계절의 특별한 자연 성분이 담긴 기초라인 (Blacktea Line), 사계절의 특별한 색상을 바탕으로 변화무쌍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닮은 메이크업 라인(MOTD, PS Line)을 주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부밀크, 검은콩차, 낫또 등 … 슬로우 푸드 이색원료 사용

메디힐 마스크팩 ‘메이언스 마스크’ 4종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두부밀크, 검은콩차, 낫또 등 이색 소재를 활용한 신제품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을 선보입니다.

신제품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은 △두부밀크 마스크(영양∙에너지) △검은콩차 마스크(미백∙윤기) △낫또검(Natto Gum) 마스크(모공∙탄력) △프로젤리 마스크(수분∙진정)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이언스(meience)’는 아름다울 미(美)의 중국어 발음인 ‘메이(měi)’와 영단어 ‘사이언스(SCIENCE)’를 조합한 것으로, 아름다움에 과학적 설계를 더했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라인은 두부, 검은콩차, 낫또, 꿀 등 만드는 데 많은 시간과 정성을 필요로 하는 먹거리에서 추출한 성분을 주 소재로 한 ‘시간이 빚어낸 건강한 마스크’ 입니다. 

각 제품별 성분과 기능, 원단의 최적화된 매칭을 위해 부드러운 밀크 타입, 촉촉한 앰플 타입, 쫀득한 검(gum)타입, 쫀쫀한 젤리 타입으로 구성했습니다.

하나 하나 살펴보겠습니다.

1. ‘메디힐 메이언스 두부밀크 마스크’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비피다발효여과물, 이스트성분 등의 토푸밀크 콤플렉스로 피부에 영양과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마스크팩입니다. 부드러운 밀크 타입의 제형과 대나무를 소재로 한 3중 레이어링 엠보구조의 OEKO-TEX CLASS 1ST 인증 자연 친화적인 ‘벨라 소프트(Bella Soft)’ 시트을 매칭하여 피부밀착력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다.

2. ‘메디힐 메이언스 검은콩차 마스크’는 뽀얀 피부 광택에 도움을 주는 촉촉 앰플 포뮬러로 브라이트닝 콤플렉스인 검은콩 추출물 등 블랙푸드 성분을 더했습니다. 레이온에 대나무숯을 방사 가공한 ‘대나무 시트’는 피부 굴곡에 맞게 피트되는 우수한 밀착감을 가져 에센스 흡수력을 높여줍니다.

3. ‘메디힐 메디언스 낫또검 마스크’는 힘없는 피부에 탄탄한 긴장감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주는 포어리프팅 콤플렉스로 피부밀도감을 높여줍니다. 특히 쫀득한 검(Gum) 타입의 내용물은 마스크팩 사용시 낫또와 같이 여러 겹의 실처럼 보이는 독특한 제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 시트인 텐셀 큐프라의 특징적인 홀타입 구조는 검(Gum) 제형의 내용물을 최대한 머금는데 최적화되어 피부 전달력을 높여줍니다.

4. ‘메디힐 메이언스 프로젤리 마스크’는 진정 효과에 탁월한 젤 타입 포뮬러를 갖고 있습니다. 프로젤리 콤플렉스의 핵심 보습과 꿀 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수 등의 원료를 담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줍니다. 메이언스 프로젤리 마스크는 마 원단을 접목하여 젤 타입 포뮬러와 함께 피부 청량감과 수딩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신제품은 오른쪽 하단에 절개선을 넣어 에센스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팩을 붙이고 남은 에센스를 얼굴, 팔, 다리 등 건조한 피부에 발라도 좋습니다.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딥 클렌징부터 모공 관리, 보습, 피부 진정까지 

16브랜드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 

[CSA코스믹-16브랜드]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
[CSA코스믹-16브랜드]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

㈜CSA코스믹의 16브랜드가 여름철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진한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할 수 있는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을 출시합니다.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은 노폐물 제거부터 모공 관리, 보습, 피부 진정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부드러운 밤(balm) 타입으로 얼굴에 펴 바르자마자 체온에 녹아 오일 제형으로 변하며, 물에 닿으면 밀크 제형으로 한 번 더 바뀝니다.

밤-오일-밀크 3단으로 포뮬러가 변해 짙은 메이크업도 잔여감 없이 완벽히 클렌징해주며 촉촉하게 마무리됩니다. 또 롤링할수록 마사지 효과와 함께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합니다.

제품에는 피부 재생, 항염, 항균, 상처 회복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과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이외에도 히알루론산과 눈연꽃추출물 등이 깊은 보습 효과를 부여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합니다.

사용 시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한 후 티슈로 닦아내거나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주면 됩니다. 특히 아침 세안 시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을 콧방울 옆, 인중, 눈 밑 등을 가볍게 롤링하면 얼굴 붓기를 빠르게 완화시킬 수 있답니다.

신제품은 서울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LG생활건강-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LG생활건강-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으로 블랙헤드를 녹여내고, 흡착력이 강한 시트로 제거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을 내놓았습니다.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은 모공에 박힌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와 녹여진 블랙헤드를 강력하게 흡착해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포어 텐션 마스크로 구성됐습니다.

#.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을 포함한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1제)는 미세한 온열감이 더해져 더욱 효과적이고, 비타민 C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줍니다.

#.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1제) 사용 후, 피부에 남아있는 1제의 잔여액을 활용하여 포어 텐션 마스크(2제)를 사용하면 녹아져 나온 블랙헤드를 흡착해서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간편함까지 더했습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필링 마스크 & 필 클렌징 파우더’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 필링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 필링 마스크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에서 식물성 효소 성분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을 출시합니다.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는 부드럽지만 강력하게  각질을 관리해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줌과 동시에 피부 톤업, 수분 충전까지 선사하는 똑똑한 워시오프 마스크입니다. 

#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는 데일리 클렌징 단계에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는 식물성 효소 클렌저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80ml)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50g)는 이달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 헤라 ‘플래쉬-온 아이 세럼’ 

[아모레퍼시픽-헤라] 플래시온 아이 세럼
[아모레퍼시픽-헤라] 플래시온 아이 세럼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플래쉬-온 아이 세럼’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국소부위용 어플리케이터인 '올-타임 쿨 팁(All-Time Cool Tip)'이 부착되어 있어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터는 특수 금속합금인 자막(ZAMAC) 소재로 이뤄져 상온에서도 차가운 상태로 유지되어, 눈가에 즉각적으로 쿨링 효과를 준니다. 

셀프 마사지에 용이하도록 곡선형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눈가 피부 순환과 부기 제거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어플리케이터를 앞 뒷면으로 구분해 세럼이 나오는 입구와 마사지 면을 분리했습니다. 마사지 도중에 입구 쪽으로 내용물이 밀려 들어가는 일이 없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플래쉬-온 아이 세럼'은 눈가 브라이트닝, 탄력 강화, 진정에 효과가 있는 성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밀크씨슬 추출물, 비타민 C 유도체, 멜라솔브(Melasolv)는 멜라닌 생성 억제 효능이 있어 눈가를 밝고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멜라솔브(Melasolv)는 헤라만의 화이트닝 과학이 집약된 독자적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피부 근본부터 케어해 투명하고 밝은 피부를 선사합니다.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성분인 '더마폴리펩타이드'는 콜라겐의 합성이 증진되는 효과가 있으며, '올-타임 쿨 팁'으로 롤링 마사지를 해주면 높은 흡수력으로 효과가 배가 됩니다.  끈적임이 적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 려(呂)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

[아모레퍼시픽-려(呂)]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
[아모레퍼시픽-려(呂)]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에서 탈모 증상과 함께 나타나는 두피 이상 신호로부터 모근을 보호해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를 업그레이드 출시합니다.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는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 10년간 누적 판매 4800만 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모근 강화와 모근 보호 등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두피 타입에 따라 지성, 중건성, 민감성 가운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전국 대형 마트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이온코리아 시린이 전용치약 ‘시스테마 시린덴트 6024’ 
[라이온코리아] 시린이 전용 치약 ‘시스테마 시린덴트 6024’
[라이온코리아] 시린이 전용 치약 ‘시스테마 시린덴트 6024’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가 시린이 전용 치약 ‘시스테마 시린덴트 6024’를 출시했습니다.

‘시스테마 시린덴트 6024’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60초 만에 빠르게, 24시간 이상 오래동안 시린이 증상 완화 효과가 지속되는 치약이랍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양치 전 치약을 완두콩 크기로 손가락에 발라 잇몸 마사지하면 60초 만에 빠른 증상 완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을 4주간 사용한 후에는 양치 후 24시간 이상, 최대 72시간까지 시린이 증상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제품은 특히 시린이 이중 방지 작용을 통해 효과적으로 시린이 증상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양치질 중에는 질산칼륨(KNO₃) 성분이 상아세관으로 침투해 치수 신경 자극을 둔감하게 하여 통증 완화에 직접 작용하며, 양치질 후에는 국내 최초 도입 성분인 젖산알루미늄(Al Lactate) 성분이 상아세관을 메워 외부 자극의 신경전달을 차단합니다.  

라이온코리아 시스테마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이면 찬 음식 섭취가 늘어남에 따라 시린이 증상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많아진다”며 “과학적으로 시린이 증상을 연구하고 임상 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시린덴트 6024’를 사용한다면 증상 완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스테마 ‘시린덴트 6024’는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