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9일 화장품 신상] 대한민국은 화장품 천국 ... 신상품만 연간 1만8천여종
[7월9일 화장품 신상] 대한민국은 화장품 천국 ... 신상품만 연간 1만8천여종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0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대한민국은 화장품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일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우리나라에서 식약처 허가를 받아 출시되는 화장품 신상은 연간 1만8000여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올해 1월부터 5월말까지 출시된 제품만 7284종에 달했으니, 매일같이 50여종의 화장품 신상이 쏟아지고 있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 가운데 언론을 통해 자사 신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는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하루에 50개가 출시된다면 10여개(20%) 정도가 제품 홍보를 위해 언론사에 자료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하루 이틀만 기사를 쓰지 않으면 화장품 신상 자료가 메일에 가득 쌓여있습니다.

주로 후진국이긴 하지만, 화장품이 없어서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대체품으로 사용하는 나라도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가공하지 않은 천연원료를 사용하는 것이니, 합성화장품 천국인 우리보다 더 좋은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비싸지 않아도 품질은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모두 17종의 뷰티 신상을 소개합니다. 첫번째 소개할 신상은 프랑스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헤어 에센스' 입니다.

 

 

 

 

더운 여름에도 찰랑찰랑 머릿결 ... 르네휘테르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 

[르네휘테르]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
[르네휘테르]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뜨거운 여름에도 모발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를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르네휘테르의 베스트셀러 헤어 에센스인 ‘까리떼 뉴트리 인텐스 너리싱 데이크림’의 라이트 버전으로, 여름철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모발 케어를 위해 7월부터 10월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는 여름철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진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가벼운 질감의 헤어 에센스입니다. 주요 성분인 프리미엄 시어 오일이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시멘트리오가 큐티클층을 강화하여 윤기 있는 머릿결로 케어해 준다는군요.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젤 텍스처로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그리고 PFDC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스테디셀러 수분크림’ 튜브 타입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튜브 타입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튜브 타입 기획세트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추구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인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을 튜브 타입의 한정판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소용량의 휴대 간편한 용기로 출시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번 기획세트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50ml 3개 세트로 구성된 이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은 약 1.9배 늘었으며, 가격은 약 12% 낮췄습니다.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에서 끌어올린 청정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의 영양이 피부 깊숙이 수분 파워를 전달합니다. 뿐만 아니라 임상 실험을 통해 72시간 피부 보습지속 효과를 확인 받아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며,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세팅 ... 정샘물 ‘스킨 세팅 베이스’ 3종

[정샘물] ‘스킨 세팅 베이스’ 3종
[정샘물] ‘스킨 세팅 베이스’ 3종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에서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 세팅 베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글로잉, 스무딩, 톤 밸런싱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였다.

#. ‘스킨 세팅 베이스’는 정샘물 원장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피부의 결과 톤을 보정, 더욱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피부 상태를 세팅해 주는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하이루로닉 필링 스피어(Hyaluronic Filling Sphere) 성분이 피부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주고 미네랄 콤플렉스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줍니다.

#. ‘정샘물 스킨 세팅 글로잉 베이스’는 수분과 영양감이 풍부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강한 광채가 감도는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줍니다.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타입) 피부에 제격이라고 하네요.

#. ‘스킨 세팅 스무딩 베이스’에는 피지조절을 돕는 목화씨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주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름철 과다한 피지 분비로 메이크업이 잘 무너지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정샘물 스킨 세팅 톤 밸런싱 베이스’는 가벼운 커버력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줘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해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원할 경우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세팅 베이스’ 3종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시그니처 향을 담은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Lime Basil & Mandarin Body & Hair Oil)’을 지난 6일 출시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은 싱그러운 라임에 톡 쏘는 바질과 향기로운 백리향이 더해져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상쾌하고 산뜻한 시트러스 계열로 한여름 더위에 지치거나 눅눅한 장마철에 다운된 기분을 리프레시하고 싶을 때 도움이 됩니다.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은 스위트 아몬드와 마카다미아 시드 오일이 함유된 라이트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샤워 후 건조해진 바디에 마사지하듯 발라주거나 헤어에 분사한 뒤 손가락으로 빗질하듯 빗어주면 라임과 바질 향을 가득 머금은 듯한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헤어 오일’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백화점 부티크와 한남 부티크, 아그베 가로수길점과 수원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티크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두피 관리 ... 리클리 ‘두피케어 세럼·토닉 및 플라즈마 디바이스’

[리클리] 두피케어 세럼·토닉 및 플라즈마 디바이스
[리클리] 두피케어 세럼·토닉 및 플라즈마 디바이스

두피 홈케어 브랜드 리클리(RECLE)가 신제품 ▶스칼프 퓨리파잉 세럼(리클리세럼) ▶데일리 스칼프 토닉(리클리토닉) ▶리클리 플라즈마를 출시합니다.

리클리는 줄기세포 명가 프로스테믹스에서 차별화된 원료기술을 활용해 선보이는 헤어케어 브랜드입니다. 고밀도의 줄기세포 다발을 포함하여 식물의 왕이란 칭호 속에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약용으로 사용된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한 모발에 특화된 영양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을 선보입니다.

리클리의 아스파라거스 추출물은 유럽에서 진행한 8주간의 임상 시험[i] 결과, 대조군 대비 비어 있는 모낭수를 25.1% 감소시켰으며 모발량은 7.5% 증가시키는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고 회사측은 말합니다.

사용 72시간 이후부터는 모낭을 형성하고 머리카락이 자라나게 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모유두세포가 47% 증가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이 같은 원료 기술력으로 탄생하여 지난 4월 먼저 출시된 ‘리클리앰플’은 97%의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호평 받고 있다고.

#. 이번에 출시된 ‘리클리세럼’은 두피의 묵은 각질과 과잉 피지 등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리클리토닉’은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리클리앰플’과 함께 세럼-앰플-토닉 순의 3스텝 케어로 사용하면 두피 청정과 영양공급은 물론 진정 효과를 더할 수 있습니다. 끈적임이 없어 기존의 두피영양제품을 사용하며 헤어스타일 연출에 어려움을 겪었던 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함께 출시된 ‘리클리플라즈마’는 집에서도 두피 전용 에스테틱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는 플라즈마 홈케어 디바이스입니다. 1회 사용 시 최대 10분간 사용하며, 3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연약하고 민감한 두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는 레이저, 갈바닉 디바이스를 잇는 차세대 홈케어 기술입니다. 세포활성화, 유해균 및 이로 인한 염증 케어, 유효성분 침투 증가 등의 효과를 보여 전 세계적으로 피부과 치료를 위해 사용되는 디바이스를 홈케어로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습니다.

리클리에서 선보이는 전 제품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미스트 하나로 피부 수분 충전 ...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충전 및 쿨링, 진정 케어와 동시에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주는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를 출시합니다.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는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렬한 자외선, 그리고 사시사철 계속되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쿨링 및 진정시켜주며 보호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일명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통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미네랄 성분 3종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미세먼지와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수분감 가득한 초 미세 안개분사 입자가 뭉치지 않고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전해주며 넓은 범위에 분사되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수분 입자가 도포됩니다. 수시로 뿌려 주어도 피부 자극 걱정 없습니다. 메이크업 전 후 상관없이 민감해진 피부에 혹은 건조함을 느낄 때 수시로 사용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며, 코튼 패드에 분사하여 토너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카페어(Cicapair)’ 라인은 민감한 피부가 본래의 컨디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진정과 회복을 돕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으로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지속적인 진정효과를 선사해 줍니다. 

신제품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는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세계 각국에서 영감을 받은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을 출시합니다.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휴양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반짝반짝 빛나는 서울, 예술의 도시 파리, 하와이 해변 등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한 스페셜 키트입니다. 올해 출시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4가지 종류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 대표 제품인 ‘파리지엥 핀 업(골드 파리 키트)’는 로맨틱한 살구빛 치크와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매치해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허니 치크 블러셔 ‘골드러쉬 미니’, 리퀴드 하이라이터 ‘하이빔’,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펀 사이즈’,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습니다.

#. 또 다른 메인 제품 ‘스노우 돌(트윙클 서울 키트)’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장미빛 입술, 풍성한 속눈썹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미니', 장미빛 틴트 ‘베네틴트 미니’, 볼륨 파탈 마스카라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펀 사이즈’로 구성됐습니다.

#. ‘히피 고 럭키(갤리 캘리포니아 키트)’는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 사랑스러운 볼과 아찔한 속눈썹으로 휴양지에서 돋보이는 여신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미니’,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 샴페인 골드 빛 하이라이터 ‘왓츠 업 펀 사이즈’, ‘데아 리얼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습니다.

#. ‘더 비치로레트(훌라 하와이 키트)’는 하와이 햇살 아래 자연스럽게 태닝한 듯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 미니’, 모공 프라이머 ‘포어페셔널 미니’, 로즈 골드빛 하이라이터 ‘썬빔 펀 사이즈’, 슈퍼컬링 마스카라 ‘롤러래시’로 구성됐습니다.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7월9일부터 온라인에서 선판매되며, 14일부터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김없이 지우고, 빈틈없이 채우다 ... 헉슬리(Huxley) ‘딥 클렌징 루틴’ 2종 

[헉슬리] 딥 클렌징 루틴(오일-폼 클렌저)
[헉슬리] 딥 클렌징 루틴(오일-폼 클렌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외부 유해 물질 및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깨끗이 세정하고, 피부 속 깊숙이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는 신제품 ‘딥 클렌징 루틴’ 2종을 출시합니다.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사하라 사막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지울수록 더욱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시켜 줄 헉슬리의 ‘딥 클렌징 루틴’은 오일과 폼 2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먼저, ▲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는 물처럼 가볍고 산뜻한 오일 제형이 피부 사이사이의 노폐물은 물론, 베이스와 포인트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오일 클렌저로, 물 세안만으로도 잔여감 없이 깨끗한 세정이 가능합니다. 선인장 시드 오일을 포함한 다양한 식물성 오일 성분을 배합하여 피부 표면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주고 딥 클렌징 후에도 피부 수분을 잃지 않도록 케어해 줍니다.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는 클레이 성분이 함유된 부드럽고 쫀쫀한 미세 거품 입자가 모공에 끼인 노폐물과 먼지를 깨끗하게 흡착해주고, 선인장 추출물을 성분이 순하고 촉촉한 세정을 돕는 고보습의 클렌징 폼입니.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블루 로터스, 블루 아가베 등의 블루 컬러 원료를 적용하여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은 물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주고,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량만 사용해도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하나, 함께 출시된 헉슬리 클렌징 폼 전용 페이셜 버블망 ‘포밍 네트 휩 잇’ 을 함께 사용하면 보다 밀도 있고 풍부한 거품을 쉽고 빠르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순하고 촉촉한 집중 세안을 돕는 헉슬리의 신제품 ‘딥 클렌징 루틴’ 2종은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편집숍 크리마레, 롯데백화점과 AK 플라자 단독 매장,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앳뷰티와 시코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속절없이 늘어진 모공 ...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로 해결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대용량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대용량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에서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채워 쫀쫀하게 조여주는 ‘모공 탄력 에센스’ 대용량 사이즈 제품이 나왔습니다.

여름 한정인 ‘모공 탄력 에센스’는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줘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입니다.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된 이스트 성분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 시켜주고, 제라늄 에센셜 오일 성분의 강력한 부스팅 효과로 팽팽하게 리프팅된 피부를 선사합니다. 75ml 대용량 사이즈로 기존 50ml 제품 대비 1.5배 증가된 용량을 22% 인하된 가격(10만9천원)으로 만나볼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모공 탄력 에센스’ 75ml 대용량 사이즈는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샘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 

[더샘] 2018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
[더샘] 2018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

글로벌 에코 더샘이 ‘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 ‘오버액션 꼬마토끼 파워 스테이 쿠션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오버액션 꼬마토끼가 디자인된 핑크빛 케이스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리필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필용으로 구성된 ‘에코 소울 파워 스테이 쿠션’은 가벼운 사용감과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지속돼 여름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와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스 레몬 수딩젤’은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으로 처음 선보입니다.

#. 함께 출시되는 페이스 쿨링 전용인 ‘아이스 레몬 수딩 포 페이스’는 냉장 보관해 사용하면 장시간 쿨링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특허 받은 아이스 쿨러 일체형 패키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는 수분 가득 젤 크림이 담겨 있습니다.

#. 물과 비누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샤워한 듯 바디 피부를 시원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바디 샤워 티슈’와 기름진 헤어를 보송하고 향긋하게 정돈해주는 ‘드라이 샴푸 티슈’ 패키지에도 오버액션 꼬마토끼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담았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샘물 퍼펙트 포어 파우더’와 ‘샘물 퍼펙트 포어 팩트’ 역시 콜라보 제품으로 포함됐습니다.

#.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에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도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으로 선보입니다. ‘에코 어스 파워 마일드 선 쿠션’ · ‘에코 어스 파워 노 세범’ · ‘에코 어스 파워 선 크림 마일드 선 쿠션’ · ‘에코 어스 파워 투명 선 스틱’ 4종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메이크업 제품 역시 오버액션 꼬마토끼로 재탄생 했습니다.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는 샴페인 바·핑크 테일·트윙클 티어스 신규 컬러 3종을 더했습니다. ‘더샘 립 페인트’는 인기 컬러인 파이어리 레드·윈저 오렌지에 슈가 코랄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와 ‘퍼퓸드 핸드크림’, ‘힐링 티 가든 클렌징 티슈’도 콜라보레이션 품목으로 선정되었다.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 ... 메이블린 뉴욕 ‘여름철 필수 워터프루프 아이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여름철 꼭 필요한 필수 워터프루프 아이템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색상을 출시했습니다.

 

[메이블린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메이블린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땀이나 습기, 물 등에도 번지지 않고 16시간 동안 첫 컬러 그대로 선명한 발색이 유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여름철 물놀이에 제격입니다. 가벼운 매트 필름이 선명하게 밀착되어 장시간 이용에도 이물감 없이 편안합니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누드 컬러부터 여름철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비비드 컬러까지 8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휴가지에서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이블린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메이블린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브라운은 전체 볼륨 마스카라 내 판매 1위인 No.1 볼륨 마스카라에 진짜 자연스러운 ‘리얼 브라운’ 컬러를 더한 제품입니다. 기존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볼륨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브라운 색상으로 볼륨과 컬러 2가지를 모두 만족시킵니다. 특히,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포뮬라로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기 때문에 화장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번짐 걱정이 없습니다.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스킨케어 ... 바이오더마 피지 잡는 수분 토너 ‘세비엄 로션’

[바이오더마] 수분 토너 ‘세비엄 로션’ 기획세트
[바이오더마] 수분 토너 ‘세비엄 로션’ 기획세트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여름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비엄 로션 기획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세비엄 로션 기획세트는 피지케어 수분 토너 세비엄 로션(200ml)과 청량한 사용감의 피지 컨트롤 클렌징 워터 세비엄 클렌징 워터(100ml)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라인은 덥고 습한 여름철 무너지기 쉬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다프(D.A.F)™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켜주는 지성·복합성 피부를 위한 라인입니다.

세비엄 로션에는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독자 기술이 적용돼 과다 피지 및 스팟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한다고 브랜드측은 주장했습니다. 이때, 세비엄 클렌징 워터를 함께 사용하면 미셀 솔루션 기술이 과다 피지를 비롯한 피부 노폐물을 흡착하고 건강한 피부만 남겨 스킨케어 효과가 더욱 배가됩니다.

세비엄 로션 기획세트는 오는 16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민감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워터 ... 아이소이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

​​

[아이소이]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
[아이소이]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을 추구하는 아이소이(isoi)가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습니다.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는 민감피부를 위한 천연유래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1차클렌징 만으로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는 원스텝 제품입니다.

‘바다의 미셀라’, ‘노폐물 자석’으로 불리는 ‘알긴산’을 주 성분으로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속 유해물질까지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을 선사합니다. 또한 병풀 등 5가지 식물성분이 복합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성분 ‘Naturo JC’를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방어력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클렌저에 필수 성분인 계면 활성제 역시 코코넛 오일에서 얻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해 순하고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아이소이의 클렌징 워터는 미세먼지 세정력 관련 임상을 완료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한 제품입니다. 성분 또한 EWG 그린등급을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용기의 경우 상단펌프를 활용해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외부 오염 요인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해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소이는 ‘센시티브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의 출시를 맞아 신제품 및 동일 라인 인기제품을 대상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 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헤라 여름 한정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 

[아모레퍼시픽-헤라] 향수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
[아모레퍼시픽-헤라] 향수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무더운 여름 날씨에 청량함을 선사해 줄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을 한정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더운 날씨로 나른해지기 쉬운 일상에 싱그러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프레쉬한 향의 향수입니다.

첫 향은 카다몸 특유의 스파이시함과 산뜻한 버가못, 레몬의 향이 어우러져 짜릿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의 향을 선사합니다. 미들 노트로 이어지는 향에서는 그린 티의 쌉싸름함 속에서 은은하게 플로럴 향이 피어 오르며, 여름의 절정 속에서 불어오는 상쾌한 초록의 바람을 연상시킨다. 마지막으로 편안하고 포근하게 퍼지는 머스크, 우디 향의 베이스 노트가 투명하고 깨끗한 향의 여운을 남깁니다.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약산성 포뮬러와 진정 효능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시에 미셀라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남아있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자석처럼 깨끗하게 지워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과 유효성분은 남겨 촉촉함을 유지해줍니다.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식물 유래 진정 성분 편백나무잎 추출물과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가진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코튼 블룸 성분이 함유되어 보다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습니다.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뮬러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인나가 선택한 ‘와인 바디워시’ ...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

LG생활건강은 와인의 발상지 조지아의 ‘로얄 와인’을 담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제품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이하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480여년 역사를 가진 조지아의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1990년산 ‘르카치텔리’ 와인이 주원료입니다.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는 1533년 조성된 이후 왕실과 귀족의 와인 진상을 담당해오며, ‘로얄 와인’으로 불리울 만큼 남다른 품질을 자랑합니다. 28년간 숙성된 킨즈마라울리 와인 원료는 항산화 평가도 마쳤습니다.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적용, 세균 번식이 쉬운 샤워볼을 사용하지 않고 맨손으로 거품샤워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3번 펌핑으로 1억개의 버블을 생성해 세정력이 우수합니다.

항산화 테스트가 완료된 와인 원료와 함께 세린,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 및 윤기를 개선해줍니다.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바디케어 제품으로는 드물게 세정력은 물론 피부 각질 및 보습 개선, 수분 손실량 방어, 피부 투명도 및 탄력 개선 등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고 LG측은 밝혔습니다.

바디클렌저와 함께 구성된 ‘바디탄력젤’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허가를 받고, 인체 적용 시험으로 피부 탄력 향상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평소 와인으로 피부를 관리해온 ‘뷰티 아이콘’ 유인나 씨도 킨즈마라올리 바디클렌저의 효능을 체험했습니다. 유인나 씨는 “얼굴보다 더 신경쓰는 게 바디인데 와인으로 관리한다”면서 “킨즈마라올리 바디워시는 거품으로 바로 나오니까 시간이 절약되고 진짜 와인으로 스파한 것처럼 피부가 매끈해졌다”고 평가했습니다.

 

 

반디(bandi) ‘큐몬드 글리터컬렉션’ 6종 

[반디] 큐몬드 글리터 컬렉션
[반디] 큐몬드 글리터 컬렉션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네일 브랜드 ‘반디(BANDI)’에서 새로운 웨딩 컬렉션인 ‘큐몬드 글리터컬렉션’ 6종을 출시했습니다.

‘큐몬드 글리터 컬렉션’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영롱한 글리터,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색감으로 손끝에 다이아몬드를 올려놓은 듯한 깨끗하면서도 반짝이는 웨딩 네일로 표현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웨딩 네일을 더 고급스럽고 화려하게 연출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입니다.

‘큐몬드 글리터 컬렉션’은 골드, 실버, 화이트, 핑크, 퍼플, 블루 6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