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건 싫다" ... 화장품도 ‘미니멀 라이프’가 대세
"복잡한 건 싫다" ... 화장품도 ‘미니멀 라이프’가 대세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0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업계, 다양한 기능 한 데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

[뷰티코리아뉴스] 일상생활에 필요한 최소한의 물건만을 두고 살아가는 ‘미니멀 라이프(minimal lif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화장품 사용 단계도 간소화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뷰티 업계는 다양한 기능을 한 데 담은 올인원 제품 출시로 미니멀 취향의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올인원 제품은 여러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간편할 뿐 아니라, 피부에 가해지는 불필요한 자극을 줄여 부담도 덜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여러 겹의 화장품을 덧바르는 것 보다는 하나의 제품에 여러 기능을 담고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다기능성 올인원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을 알아보았다.

 

#크레모랩, 토너+로션+에센스 3 in 1 올인원

글로벌 온천수 브랜드 크레모랩의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버블 플루이드’는 토너,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담은 3 in 1 올인원 수분 플럼핑 플루이드다. 크레모랩만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마이크로 에센스 버블이 아줄렌 성분을 가장 순수한 상태로 피부에 흡수시켜주며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겉은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마이크로 에센스 버블과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탄력과 수분 볼륨을 채워 워터 플럼핑 효과를 더해주고 고보습 베이스와 워터 민트 추출물은 피부를 건강한 온도에 맞출 수 있도록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열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

크레모랩은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버블 플루이드’ 출시에 힘입어 30ml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아더마, 트러블 케어부터 피부결까지 올인원

아더마의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는 피지·각질·자극·속당김의 트러블은 물론 트러블 후 더욱 걱정되는 피부 결 관리까지 도와주는 '트러블 피부용 올인원 세럼'이다.

이 제품은 트러블 진정 및 완화 효과가 뛰어난 '레알바® 오트 플랜틀릿' 추출물을 비롯해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AHA/BHA',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글루타민산' 등의 성분을 포함 시켜 피지, 각질, 자극 등의 트러블을 일으키는 심화 요인들을 케어한다.

아더마의 특허 성분 '시카하얄루마이드'는 트러블 후 균일하지 못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해주어 트러블뿐만 아니라 애프터케어까지 도와준다. 특히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면서도 수분 보습 인자를 통한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트러블 케어 이후 건조해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한다.

산뜻하고 가벼운 플루이드의 텍스처로 메이크업 전이나 트러블성 피부의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데일리 스킨케어부터 페이셜 팩, 진정까지 올인원

아모레퍼시픽의 색조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은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이 가능하며, 데일리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도톰하게 발라 페이셜 팩, 응급 진정 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틈없이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편백수, 피부 손상을 케어해주는 판텐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높아진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케어해준다.

뿐만 아니라 유해 성분 10가지가 무첨가 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뿐만 아니라 외‧내부 온도 차이, 뜨거운 여름 열기로 인해 쉽게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끌어올려 한 여름철에도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