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마스크팩 일본에서 선풍적 인기"
"메디힐 마스크팩 일본에서 선풍적 인기"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1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제품 최초 일본 평판 3위 랭크 ... 일본 지사 확대, 젊은층 및 내수시장 공략 강화"

[뷰티코리아뉴스] 엘앤피코스메틱은 자사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한국 마스크팩 최초로 일본 최대의 화장품 리뷰사이트 ‘앳코스메(@cosme)’에서 마스크팩 부문 3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앳코스메(@cosme)’는 회원 수 약 360만명,월 방문객 1400만, 월 페이지뷰 2억8000회에 달하는 일본 최대규모의 화장품 리뷰사이트다. 이번에 ‘앳코스메’에서 3위를 기록한 제품은 메디힐의 대표 제품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로, 지난해 11월 제품 등록 후 6개월 만에 이룬 쾌거다.

현재 ‘앳코스메’ 사이트에는 6500개 이상의 마스크팩이 등록되어 있다. 한국 제품이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상위에 진입한 것은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가 처음이다. 해당 제품은 씻어내는 팩까지 포함한 ‘팩’ 카테고리에서도 1만3100여 개 제품 중 4위를 차지했다.

메디힐 측은 연령대별 순위 중 10대 소비자 층에서도 3위를 차지한 점을 함께 주목하여, 향후 현지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지지 기반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일본 출시 메디힐 제품들.
일본 출시 메디힐 제품들.

제품력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긍정적인 평가도 이뤄지고 있다.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평점은 7점 만점 중 5.5점으로, Top5 제품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메디힐 브랜드 관심 등록자 수는 9575명으로 마스크팩 브랜드 중 10위이다.

뿐만아니라 일본 트위터(@mediheal_jp)에서는 “매일 매일 여러 가지 마스크팩을 사용하지만, 메디힐은 최강 중에 최강”, “메디힐팩 쓰기 시작하면 다른 마스크팩은 더 이상 못쓰겠다” 등의 리뷰가 이어지고 있다고 메디힐측은 전했다. 트위터는 일본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SNS 채널이다.

메디힐은 이 같은 성장세를 기반으로 일본지사의 규모를 확충하여 확대되고 있는 일본 내수시장 및 인바운드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메디힐은 2017년 2월 일본지사를 설립하고 현지에서 총 9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유명 버라이어티샵과 드럭스토어 등 4000여 점포에 입점되어 있다.

 

### 메디힐(Mediheal) 브랜드 소개 ###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기업명 엘앤피코스메틱, 대표 권오섭)은 피부전문가의 임상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기획, 개발해 전 품목 모두 엄격한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거쳐 피부안전성을 추구하는 저자극성 마스크 & 패치 전문브랜드다. 현재 전 세계 26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메디힐은 국내·외 드럭스토어와 기내 및 공항, 시내면세점, 대형마트, 홈쇼핑,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메디힐은 국내, 중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붙이는 화장품’ 분야 1위를 목표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출시하고 해외 시장을 적극 개척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