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2일 화장품 신상] 여름철엔 이런 화장품이 제격!!
[7월12일 화장품 신상] 여름철엔 이런 화장품이 제격!!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다양한 화장품 신상이 준비돼 있습니다. 여름철이라 그런지 요즘은 마스크팩이나 3중 기능 자외선차단제같은 신제품 출시비율이 높습니다. 라뮤즈의 자외선차단 쿠션 제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가볍고 매끈한 피부 빈틈 없는 밀착 커버 ... 라뮤즈 ‘실크핏 비비 쿠션’

[라뮤즈] 실크핏 비비 쿠션
[라뮤즈] 실크핏 비비 쿠션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LAMUSE (라뮤즈)'에서 가볍고 매끈한 피부는 물론 빈틈없는 피부 커버력을 높인 쿠션타입의 ‘실크핏 비비 쿠션’ 을 출시했습니다.

라뮤즈 ‘실크핏 비비쿠션은’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실키하게 밀착이 되어 피부의 결점들을 커버해주는 제품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도자기 피부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 제품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결에 얇게 밀착되어 화사한 피부톤을 장시간 유지해줍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러운 내추럴 베이지’ 컬러로 나누었습니다.

무엇보다 피부 밀착 커버력을 높여주는 ‘티타늄디옥사이드’ 성분이 잡티, 모공, 홍조 등을 커버해 하루종일 화사한 수분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는군요.

‘실크핏 비비 쿠션’는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화사한 톤 보정을 동시에 ... 키엘 ‘자외선 차단제’ 2종 

[키엘] 자외선 차단제 2종
[키엘] 자외선 차단제 2종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톤 보정 효과를 선사하는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새롭게 선보였군요.

요즘 나오는 자외선차단제는 그 기능이 다양화되어 선택의 폭이 넓혀졌는데요. 여름철 높은 습도로 잘 흡수되지 않는 메이크업이 고민인 여성들 사이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는 톤 보정 기능 자외선 차단제 선호도가 높습니다.

키엘의 자외선 차단제인 ‘톤업 자외선 차단제’와 ‘CC 자외선 차단제’는 PA++++을 인증 받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제품입니다. 

#. 우선 ‘톤업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의 노란 기를 커버하면서 칙칙하고 불균형한 피부톤을 전체적으로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톤업 효과를 선사하지요. 

#. ‘CC 자외선 차단제’ 역시 잡티를 가려 피부톤을 고르게 케어 해주며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두 제품 모두 끈적임 없이 바르자마자 피부에 착 스며드는 보송보송한 텍스처로 마무리돼 습도 높은 여름철 사용하기 좋습니다. 단일 제품으로 사용 시 자연스러운 민낯 피부를 연출할 수 있고, 메이크업 시에는 메이크업 베이스나 하이라이터로 활용해 화사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는 거지요.

신제품 ‘톤업 자외선 차단제’와 ‘CC 자외선 차단제’는 모두 30ml 용량으로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술 후에는 ‘피부 진정 및 재생 케어’가 중요 ... 리더스코스메틱 ‘피부과 전용 스킨케어’ 라인

[리더스코스메틱] 피부과 전용 라인 '인솔루션 더마티브 3종'
[리더스코스메틱] 피부과 전용 라인 '인솔루션 더마티브 3종'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 전용 스킨케어 라인 ‘더마티브’를 런칭하고,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더마티브’는 피부 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센서티브(Sensitive)’의 합성어로 피부 시술 및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회복을 돕는 피부과 전용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더마티브는 ‘피부과 시술 맞춤형 애프터케어 제품’이라는 컨셉 아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의 오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됐다고 하는군요.

전 제품에 손상피부 자극 완화 및 향균 효과가 뛰어난 ‘캐모플렉스(Chamoplex)’ 성분과 ‘에델바이스꽃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10가지 피부 유해 의심 성분은 빼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과 시술 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제품은 ‘인솔루션 더마티브 크림’, ‘인솔루션 더마티브 AC 젤’, ‘인솔루션 더마티브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등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피부과 시술 후나 민감성 피부가 고민이라면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와 크림을, 트러블성 피부가 고민이라면 AC 젤과 크림을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 특징 보겠습니다.

#. 먼저 인솔루션 더마티브 크림은 보습력을 바탕으로 애프터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및 영양을 공급하는 재생크림입니다. 병풀추출물과 에델바이스꽃 추출물이 잃어버린 피부 밸런스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 인솔루션 더마티브 AC 젤은 국소부위용 진정 젤로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지 분비 조절 작용을 도와줍니다.

#. 인솔루션 더마티브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천연 코코넛 워터를 발효해 만든 시트를 사용해 수분 함량이 높으며, 쿨링효과가 뛰어나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에 사용합니다.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더마비의 ‘데일리 페미닌 포밍 워시’

[더마비] 데일리 페미닌 포밍 워시
[더마비] 데일리 페미닌 포밍 워시

요즘같은 장마철에는 무엇보다 피부 청결이 중요하지요. 얼굴과 몸은 물론 드러나지 않는 민감한 부위도 청결제가 필요할 때인데, 단순 세정력만이 아닌 성분을 확인하고 꼼꼼히 따져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겠지요.

네오팜에서 내놓은 신제품인데요.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여성들의 건강한 Y존 케어를 돕는 ‘데일리 페미닌 포밍 워시’를 출시했답니다.

‘더마비 데일리 페미닌 포밍 워시’는 자연 유래 성분 98%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입니다. 순한 처방으로 민감한 부위에 매일 사용 가능하며 특별히 신경 쓰이는 날에도 내추럴 그린 향으로 상쾌하게 관리해준다는군요.

제품의 특징을 보면.

여성에게 유익한 유산균 발효물인 프로바이오틱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유해균 생성을 억제하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 진정 효과를 가진 로즈마리, 캐모마일, 녹차, 병풀잎 등 7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복합 처방된 특허원료가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 건강하게 가꾸어준답니다.

신제품은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그리고 주요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썸머 룩을 완성시켜줄 바디 오일 ... 아닉구딸 ‘드라이 바디 오일’ 4종 

[아닉구딸] ‘드라이 바디 오일’ 4종
[아닉구딸] ‘드라이 바디 오일’ 4종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이 여름을 맞아 빛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줄 '드라이 바디 오일' 4종을 내놓았습니다.  

신제품은 오일이지만 끈적거림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가 되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자연의 향기가 은은하게 온 몸을 감싸주기 때문에 땀이 많이 나는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드라이 바디 오일'은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가 매끈하게 코팅이 되어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뿐만 아니라 호호바 오일 성분이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속부터 영양을 채워주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는군요. 포도씨 오일 성분 역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를 예방하여 피부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신제품 오일은 서로 다른 매력을 전하는 아닉구딸의 대표 향 총 4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여성스러움과 발랄함을 동시에 전하는 달콤한 향의 '쁘띠뜨 쉐리 드라이 바디 오일', #. 상쾌하고 청량한 시트러스 향으로 산뜻한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오 드 아드리앙 에너자이징 바디 오일', #. 초록 잎의 은은한 향기가 차분하고 평온함을 전하는 '릴 오 떼 릴렉싱 바디 오일', #. 톡 쏘는 듯한 로즈 향의 '로즈 폼퐁 래디언트 바디 오일' 등입니다.

이 가운데 '로즈 폼퐁 래디언트 바디 오일'의 경우 골드 펄 입자가 함유되어 광채 피부결 연출 효과를 극대화시킨다는게 아닉구딸의 설명입니다.

올 여름 향기로운 썸머 룩을 완성시켜줄 아닉구딸의 ‘드라이 바디 오일’ 4종은 전국 백화점 아닉구딸 매장,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성을 위한 피부진정 시스템 ... ‘게리쏭 옴므 더마 시스템’ 2종

[게리쏭] 남성 진정 케어 '게리쏭 옴므 더마 시스템' 2종
[게리쏭] 남성 진정 케어 '게리쏭 옴므 더마 시스템' 2종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에서 거칠고 민감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게리쏭 옴므 더마 시스템’ 2종을 출시했습니다.

‘게리쏭 옴므 더마 시스템’ 라인은 토너 개념의 ‘애프터 쉐이브 수더’와 크림인 ‘스킨 레스큐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된 순한 남성 더마 제품입니다.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인데요. 13가지 유해성분은 뺐습니다. 피부 안정성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피부 친화력이 높은 생체 모방수와 피톤치드 디퓨전 컴플렉스, 마유 리포좀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고 브랜드측은 주장합니다. 

제품 특징은 이렇습니다.

#. 일명 ‘젤 토너’로 불리는 ‘애프터 쉐이브 수더’는 무알콜 저자극의 워터-젤 타입이자 신개념 애프터쉐이브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상쾌하게 터져 나오는 쿨링 효과로 면도 후 화끈거리고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340ml의 대용량 펌프 타입으로 욕실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촉촉한 크림 타입의 ‘스킨 레스큐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수분을 즉각 충전시켜주며 당기는 얼굴부터 건조한 입가 주변의 들뜬 각질을 가라앉혀주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줍니다. 

이번 신제품은 게리쏭 공식 스토어 나인컴플렉스몰과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스크 시트 한 장으로 피부 컨디션 완성! ...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2종

[뉴스킨코리아] 얼티밋 마스크 릴리프
[뉴스킨코리아] 얼티밋 마스크 릴리프

뉴스킨코리아에서 강한 자외선과 무더위 등으로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마스크 시트 한 장으로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얼티밋 마스크(ULTIMATE MASK)’ 라인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얼티밋 마스크’는 지난 해 첫 출시 후 뉴스킨의 대표 마스크팩 라인으로 자리잡은 제품이지요. 극세사 파이버 시트를 사용해 우수한 밀착력을 제공하고 주름개선과 미백, 보습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여 출시 후 입소문을 얻으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는군요.

올 시즌 출시한 ‘얼티밋 마스크’ 신제품은 밀착감은 물론 효과적인 유효성분으로 피부 미백, 진정 효과 등을 갖춰 높은 기온과 햇빛에 지친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칙칙해진 피부 톤을 개선시켜주는 ‘얼티밋 마스크 스노우 화이트’,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얼티밋 마스크 릴리프’ 등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제품 특징을 보면.

#. 먼저, ‘얼티밋 마스크 스노우 화이트’는 제품명처럼 생기 있고 밝은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입니다. 멜라닌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항산화 작용을 하는 글루타티온, 비타 펩타이드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빛을 되살려주는 제품이지요. 단백질 성분이 코팅된 대나무 시트의 높은 밀착력으로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합니다.

#. 젤 제형으로 선보인 ‘얼티밋 마스크 릴리프’는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오이풀뿌리 추출물, 꼬리풀 추출물이 결합된 그린 콤플렉스와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 등을 함유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고 보습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친환경 ‘바이오매스(BIOMASS) 인증’을 획득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높은 밀착력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답니다.

뉴스킨은 ‘얼티밋 마스크’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2일부터 신제품 8개입 구입 시 동일 제품 8개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군요.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전화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붙이기만 하면 끝 .... 맥스클리닉 원스텝 모델링 마스크 ‘탱글핏 모델링 마스크’

[맥스클리닉] 마스크 라이트브라이트닝
[맥스클리닉] 마스크 라이트브라이트닝
[맥스클리닉] 마스크 텐션퍼밍
[맥스클리닉] 마스크 텐션퍼밍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스파 모델링 마스크 관리를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는 ‘탱글핏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맥스클리닉 ‘탱글핏 모델링 마스크’는 혼합과정이 복잡해 혼자 사용하기 어려웠던 고급 스파 모델링팩 관리를 원스텝으로 줄여, 집에서 간편하게 뜯어 붙이면 되는 시트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팩입니다.

일명 ‘아가 마스크’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미네랄, 프로틴, 칼슘 등이 풍부한 천연 아가성분이 2만ppm 함유돼 피부에 수분 및 탄력을 공급합니다. 붙이는 순간 젤리 같은 탱탱한 러버 시트가 고정력 있게 피부에 착 달라 붙어 기존 시트 마스크 특유의 흘러내리거나 떨어지는 불편함을 없앴습니다.

긱종 미네랄이 풍부하고 쿨링 효과가 뛰어난 브라질 아마존 천연 클레이를 사용해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의 온도를 시원하게 낮춰주고, 모공 케어를 도와줘 탄력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은 블루베리 6배의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아사이 베리’가 함유된 ‘텐션퍼밍’ 타입과 비타민이 풍부해 황금열매라 불리는 ‘까무까무’가 함유된 ‘라이트 브라이트닝’ 2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아모레퍼시픽-헤라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아모레퍼시픽-헤라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 옴므가 쉽고 간편하게 남성들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로 소비자들을 찾아갑니다.

신제품은 청량음료처럼 상쾌하게 터지는 수분 캡슐이 피부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진정시켜주는 토탈 솔루션 제품입니다.

다양한 식물 유래 성분인 젠틀 맨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환경이나 잘못된 피부 관리 및 면도 습관 등으로 거칠고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젠틀 맨 스킨 콤플렉스™의 카멜리아 시넨시스 성분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편백나무 추출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청정 솔잎 추출물은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는 역할을 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에는 응축된 보습 캡슐인 맥시멈 하이드레이팅 캡슐™이 적용되어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주며, 겉은 유분기가 많고 속은 건조하기 쉬운 남성 피부 깊숙이 보습효과를 전달하지요.

뿐만 아니라 피부에 닿는 순간 청량하고 상쾌하게 터지는 ‘워터 스파클 젤 텍스처’가 매끈하고 부드럽게 발려 여름철에 제격이라고 할 수 있지요.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