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화해 상반기 베스트 상품 선정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화해 상반기 베스트 상품 선정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2018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선크림/로션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화해’는 올해 1월부터 5월 31일까지 신규 출시된 7,284개의 화장품을 대상으로 ‘2018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를 진행했다. 광고성 리뷰를 배제하고 화해 랭킹과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리뷰를 바탕으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총 17개 부문의 베스트 신제품을 선정했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선크림/로션 부문 베스트로 선정된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50ml)’은 EWG 그린 등급 원료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러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20가지 주의 성분(출처: 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모두 배제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더스트(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블루라이트 등의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도 효과적이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최근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등으로 유해한 도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 제품 역시 출시 이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롭스 전 매장과 롭스몰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