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퓨어미,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플러스’ 리뉴얼 출시
청호나이스뷰티 퓨어미,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플러스’ 리뉴얼 출시
기존 '6플러스' 제품에서 뼈 건강 고려 비타민K 추가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뷰티-푸어미]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플러스
[청호나이스뷰티-푸어미]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플러스

[뷰티코리아뉴스]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의 건강식품 브랜드 ‘퓨어미’에서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해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포함한 7가지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여름을 맞아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시즌에 남녀노소 모두 관절 건강을 위해 이용할 수 있다.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플러스’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와 근육 강화를 위해 필요한 마그네슘,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는 아연, 망간, 셀렌 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었던 기존의 ‘6플러스’ 제품에서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K가 추가되었다.

7중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리뉴얼 된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플러스’를 꾸준히 복용할 경우 연골을 보호하고 튼튼한 관절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소량만 채취가 가능한 식물성 원료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의 통증, 붓기와 활동장애가 감소됨이 확인되어 관절건강을 위한 신소재로 인정받았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노화로 인해 관절의 불편함이 시작된 중장년층에게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플러스’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갱년기 여성 및 구두를 즐겨 신는 젊은 여성, 헬스 등산 등 운동을 즐기는 남성 등 다양한 연령대의 관절 건강을 위해 필요한 기능식품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나이스뷰티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