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6일 화장품 신상] 클렌징워터, 리페어크림, 미백로션, 클렌징티슈, 생리대, 트리트먼트, 샴푸 등 소개
[7월16일 화장품 신상] 클렌징워터, 리페어크림, 미백로션, 클렌징티슈, 생리대, 트리트먼트, 샴푸 등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고가 제품보다 유명하지 않아도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클렌징워터, 리페어크림, 미백로션, 클렌징티슈, 생리대, 트리트먼트, 샴푸 등 소개합니다. 

 

 

아크네스 ‘미셀라 클렌징 워터’와 ‘타겟 리페어 크림’

97% 자연 유래 성분 ... 순하고 촉촉한 클렌징 워터

[아크네스] '미셀라 클렌징 워터'와 '타겟 리페어 크림'
[아크네스] '미셀라 클렌징 워터'와 '타겟 리페어 크림'

지복합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Acnes)에서 촉촉하고 순한 ‘미셀라 클렌징 워터’와 부위별 피부 고민에 반응하는 ‘타겟 리페어 크림’을 출시합니다.

#. 아크네스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97%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촉촉하고 순한 약산성 미셀라 클렌징 워터입니다.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지워주고 수분을 유지해주어 메이크업을 지운 후에도 피부를 더욱 촉촉할 수 있답니다. 병풀 추출물과 티트리 성분 함유로 고민 부위를 진정시켜주고, 살리실산이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 함께 출시된 ‘타겟 리페어 크림’은 새로운 독자 기술이 적용되어 pH가 다른 고민 부위에 집중 케어 성분을 전달하는 문제성 피부를 위한 멀티 타겟 케어 크림이다. 문제성 피부와 건강한 피부는 다른 pH를 가지고 있는 것에 착안하여 개발된 아크네스만의 새로운 독자 기술이 적용된 캡슐이 함유되었다는군요.

이는 피부 고민 부위에만 반응하게 하려는 것인데요.  이 캡슐은 고민 부위의 ph와 만나 오픈되어 티트리, 살리실산 등 문제성 피부 케어 성분을 전달해준답니다.  또한 판테놀,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고민 부위 주위의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줍니다.

두 제품 모두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크네스의 ‘미셀라 클렌징 워터’와 ‘타겟 리페어 크림’은 랄라블라와 부츠,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름처럼 가볍게 피부 톤업 ... 16브랜드 ‘16 구름 미백 로션’ 

[16브랜드] 16 구름 미백 로션
[16브랜드] 16 구름 미백 로션

㈜CSA코스믹의 16브랜드가 여름철에도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톤업 로션 ‘16 구름 미백 로션’을 선보입니다.

16 구름 미백 로션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만큼 구름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원래 투명하면서 맑은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톤업해주며, 발림성이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돼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산뜻하답니다.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돼 민감하거나 예민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목화씨 추출물이 과잉 분비된 유분과 피지를 케어해 끈적임이 없습니다.  산소수와 마시멜로우뿌리 추출물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감을 전달해 오랫동안 촉촉합니다.

노출이 많은 여름철 목, 팔꿈치, 무릎 등 거뭇거뭇한 착색이 신경쓰이는 바디에도 바를 수 있고,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줘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16 구름 미백 로션을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과 믹스해 사용하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조성아뷰티셀렉샵과 시코르(일부 매장 제외),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뜨레, ‘까띠에 클렌징 티슈 by 온뜨레’ 출시

[온뜨레] 까띠에 클렌징 티슈
[온뜨레] 까띠에 클렌징 티슈

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에서 신제품 ‘까띠에 클렌징 티슈 by 온뜨레’를 출시했습니다.  ‘까띠에 클렌징 티슈by 온뜨레’는 여름철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티슈 타입의 클렌징 제품입니다.

알로에 베라와 카모마일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부드럽게 불순물을 제거해주고 피부에 필요한 보습력은 남겨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는군요.

신제품은 까다로운 유럽 유기농 코스모스 인증을 획득한 천연코튼 100% 오가닉 원단으로 클렌징 티슈 특유의 자극을 최소화했습니다. 한 장씩 뽑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수정 메이크업이나 바캉스, 휴가철 등 야외에서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온뜨레 제품은 전국 온뜨레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판매됩니다.

 

 

스웨덴의 자연을 담은 무표백 펄프 함유 생리대 ‘라베르플랑’ 

[LG유니참㈜] 생리대 라베르플랑
[LG유니참㈜] 생리대 라베르플랑

여성용품 전문 기업 엘지유니참 주식회사(대표 김성원)에서 화학 성분에 대한 우려로 매달 생리대 사용에 있어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내 몸은 내가 지킨다’는 컨셉으로 16일 프리미엄 친환경 원료 생리대 ‘라베르플랑’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스웨덴산 무표백 펄프 배합 시트를 적용했다는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 받은 소재라 더욱 신뢰감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 주장입니다. 특히 기존 생리대의 흰색 시트와 달리 자연 그대로의 색을 담은 시트를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라베르플랑 마케팅 담당자는 "국제 유기농 인증 OCS 100(Organic Content Standard 100)의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목화로 만든 순면 커버를 흡수커버 뿐 아니라 날개 부분까지 적용하여 생리대 사용 시 피부에 닿는 곳 모두 세심하게 신경 썼다"며 "까다로운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Excellent 등급까지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16일부터 주요 온라인 판매사이트(11번가, G마켓, 옥션 등) 및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미쟝센, ‘리:본드 트리트먼트’ 출시

[아모레퍼시픽-미쟝센] 리본드 트리트먼트
[아모레퍼시픽-미쟝센] 리본드 트리트먼트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모발 속에 단백질 성분을 채워 손상되고 힘없이 쳐지는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리:본드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잦은 염색과 펌, 헤어 드라이어와 고데기 등의 열기구는 모발 손상의 주요 원인인데요.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프로틴본드솔루션TM(Protein Bond SolutionTM)이 모발 겉면 뿐 아니라, 내부까지 단백질 성분을 공급해 튼튼하고 탄력 있는 모발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군요.

 

 

아모레퍼시픽-프레시팝, ‘제로톡스’ 샴푸 4종 출시

[아모레퍼시픽-프레시팝] 제로톡스 샴푸 4종
[아모레퍼시픽-프레시팝] 제로톡스 샴푸 4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샴푸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은 고밀도 흡착 거품이 두피 오염 물질을 딥클렌징하는 것은 물론 슈퍼 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로톡스’ 샴푸 4종을 출시했습니다.

프레시팝이 선보이는 ‘제로톡스’ 샴푸 4종은 고밀도 흡착 클렌징 기술이 미세먼지, 유분, 땀으로 오염된 두피의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건강한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pH 5.5의 약산성 샴푸로, 파라벤, 실리콘오일, 합성색소 등 6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제품입니다. 두피와 모발 고민에 따라 4가지 슈퍼 성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디(BANDI), 여름 각질케어 ‘플라워 비타 슈가링 스크럽’ 출시

[반디] 플라워비타 슈가링 스크럽
[반디] 플라워비타 슈가링 스크럽

위미인터내셔날㈜의 네일 브랜드 ‘반디(BANDI)’에서 플라워 비타 슈가링 스크럽을 선보였습니다.

반디측은 "플라워 비타 슈가링 스크럽을 사용하면 공정을 거친 슈가 알갱이들이 부드럽게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준다"며 "순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